그러나 음악 이론에 익숙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은 do, re, mi 라는 7 개 음악의 볼륨 이름만 알고 음악의 글자 이름은 모를 수 있다. 사실 음명이야말로 음악의 진정한 학명이며, 음악의 음고 물리적 속성 (음악의 음파 진동 주파수) 에 해당하는 유일한 이름이다. 화음뿐만 아니라 C 조, D 조, A 단조 등도 있습니다. 이 키들을 나타내는 글자는 실제로 이 키의 주음의 이름이다.
Do, re, mi, fa, sol, la, Xi 는 7 개의 가명으로, 자연장조의 음고 순서에 따라 다시 사용한다. 음명도 마찬가지다. 7 개밖에 없다. 영문자 C D E F G A B 로 표기돼 있다. 이는 C 장조의 상승음계 순서다. 이 순서는 출석을 부르는 순서에 해당할 수 있다. 자연 장조는 C 조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음계에는 굴곡이 없고, 오선보에도 조율이 필요 없다). 예를 들어, F 음, 해당 볼륨 이름은 fa, 표기법은 "4", A 음은 la, 표기법은 "6"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시 화음을 살펴 봅시다. C화음은 C 음을 근음으로 하는 대삼화음을 가리킨다. 그것의 구성음은 C E G 의 세 음으로 표현되는데, 해당 표기법은 1, 3,5 입니다.
Am 화음 (두 번째 글자 M 은 소문자여야 하고 영어 단어 "minor" 의 접두사) 은 루트 A 로 작은 화음으로 표현되지만 실제로는 작은 화음입니다. 그것의 구성음은 3 음 A C E 로 표현되며, 해당 표기법은 6 1 3 이다. 그림에 기록된 "3 1" 은 두 번째 회전 형태입니다 (따라서 화음의 루트 사운드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화음이고, 그것의 근음은 영원히 그 음이다. 이 음은 화음이 원래 위치 (가장 원시적인 화음) 에서만 나오는 가장 낮은 저음이다.
출석을 부르는 표기법은 첫 번째 출석을 부르는 원리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즉 출석을 부르는 음높이가 고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C 에서 do 의 음고는 C 이고, D 에서는 그 음높이가 D ... 하지만 일반적으로 고정된 볼륨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즉, 볼륨 이름은 항상 C 의 음계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음악 이론에 대한 지식을 정말 잘 이해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음명 사용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이렇게 많은 것들이 직관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예를 들어, 화음, 만큼 그것은 화음, 그 루트 음색은 항상 C, Cm 화음, 루트 톤 또는 C 음색 이지만, 이것은 마이너 화음, 그 세 번째 음색은 C화음의 세 번째 음색 E 보다 낮은 반음, 즉, E 음색 (3); C7 화음은 7 화음이고, 근음은 여전히 c 음이지만, c현에 비해 7 도 b 음 (7 도 감소) 이 떨어진다 ...
먼저 관건을 말하자면, 예를 들면, C 장조와 같이, 그 음계의 첫 번째 음 (즉, 주음) 은 반드시 C 이고, F 장조라면, 그 주음은 F 이다. A 단조 중의 주음 (단조 습관 소문자) 은 반드시 A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