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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기술감 음악 배경

마블 만화로 제작된 판타지 영화인' 은하호위대 2' 는 패션 테크놀로지감과 현재 유행가를 지닌 전자음악 한 곡도 선택하지 않고 70 년대 유행했던 록 음악을 더 많이 선택했다. 물론 감독 본인이 노록 팬이기 때문이다. 향수와 정서가 가득한 음악은 과학기술감이 두터운 시각적 충격을 적당히 완화하고, 간단하고 감동적이다.

어쿠스틱 앨범은 복고풍 테이프로 표지를 만들어 스타일이 이어졌다! 사실 영화 BGM 도 많은 비밀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한번 봅시다!

70 년대의 복고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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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스카이 씨"

"갤럭시 호위대에 밴드가 있다고 했어요. 엘로일 거예요. 이 밴드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예요." 리틀 그루트는 마침내 전선을 꽂았다. 이 노래가 울리면서 다른 네 명은 괴물과 싸우는 일을 맡았고 그루트는 싹을 파는 일을 맡았다. 가사 "괜찮아, 난 영원히 너를 기억할 거야, 너의 따뜻함, 너의 존재" 는 한 사람의 출발을 예고하는 것 같은데, 누구일까?

블루 스카이 씨' 는 영국 전등 오케스트라 1977 년 발매된 앨범' 블루 스카이 씨' 중 한 곡이다. 영국에 설립된 이 밴드는 비틀즈 스타일의 팝 음악, 클래식 음악 편곡, 공상 과학 미래 이미지학을 완벽하게 결합한 전위 예술 교향악 록 밴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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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망친 여우'

예고편에 등장한 이 노래' 도망가는 여우' 는 1970 년대 영국 팝 밴드 스웨이트에서 나왔다. 1968 년 영국 윈라이트의 젠틀밴드 (Gentlemen) 멤버 이안 길란 (Ian Gillan) 이 밴드를 떠나 브라이언 코놀리 (Brian Connolly) 와 믹

갤럭시 호위대 2 예고편

당시 영국의 또 다른 새로 결성된 밴드는 스윗쇼라고 불렸고, 그래서 그들은 스스로 밴드 스윗을 썼다. 이 노래는' 젊음 경광',' 록신생대' 등 여러 편의 영화에 의해 에피소드로 선정된 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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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반 대로》

이것은 매우 편안하고 즐거운 길노래이다. 호위병이 상을 받고 영광스럽게 떠나자, 별주가 자신의 몸을 자랑하고, 작은 그루트는 창가에 기대어 곧 떠날 행성을 바라보았다.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이지만, 아무도 이것이 위험이 오기 전의 평온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이 노래는 미국 70 년대 록밴드 알리오타 하네즈 제레미아에서 나왔다. "나는이 노래를 듣고 자랐다. 다른 사람들은 익숙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 노래는 세인트루이스와 시카고에서 특히 유행한다. 낭랑한 입에는 경비원에게 특히 적합하다. " 정말 매끄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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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사슬》

스타주는 그의 아버지를 찾아 고모라와 드라크스를 데리고 이고르를 방문하고 싶어 로켓, 그루트, 성운의 나머지 세 자리를 남겼다. "이 두 곡은 수호자들의 음조와 매우 조화를 이룬다. 그것은 노래와 브랜디입니다. 은호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 두 곡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70 년대 노래입니다. 감독이 이렇게 해석하다.

이 사슬은 록밴드 플리우마이크 밴드 (플리우마이크 밴드) 에서 나온 것이다. 이 노래는 에피소드로서 사실 영화 속 많은 캐릭터들의 마음에 사랑의 해석에 복선을 묻었다. 별나리와 양아버지의 사랑, 별운과 여동생의 사랑, 그리고 로켓의 마음속에서 누락된 사랑. 가사에서 "지금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의 사랑이 다시 올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너의 귓가에 네가 한 말이 메아리치고 있다. 너는 영원히 족쇄에서 벗어날 용기가 없다" 는 말처럼 말했다. 다행히도, 결국, 모두가 안심했고, 사랑을 되찾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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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사랑하는 주님"

스타주 일행이 이발이 있는 행성에 도착했을 때, 이 노래가 방송되었다. "맙소사, 정말 보고 싶어요." 신은 Igo 를 가리키며, 느낌은 바로 스타주의 당시의 느낌에 해당한다. "나는 너를 정말로 알고 싶다. 클릭합니다 부자간의 복잡한 감정도 대표한다. 스타주는 아버지의 사랑을 다시 얻었다고 생각했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

"나의 사랑하는 하느님" 은 비틀스 기타리스트 조지 해리슨의 노래이다. 해리슨의 단순하고 활발한 기타가 비틀즈의 반쪽 강산을 지탱한 적이 있다. Ivar 행성이 가장 사악한 존재이지만, 멜로디가 울리면 사람들이 뛰어 오르고 싶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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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가까이 와'

용도는 프로토타입 리모컨을 착용하고 반항하는 부하 직원들을 상대로 사방을 대살하기 시작했다. 기적 소리가 울리고, 화살표가 붉은 호를 그리며 왔다갔다하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나는 얼마나 멋있는지 모르겠다. 촬영장은 이 노래의 배경 속에서 특히 즐거워 보였고, 촬영 후 이 장면을 회상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건 은방패야!

이 노래는 1960 년대의 옛 노래로, 앨범에서 가장 오래된 노래 중 하나로, 제렌 & 미국인은 1960 년대의 오래된 미국 팝 밴드이다. 가사 "나는 가겠다는 것을 안다" 는 가사는 마지막 카니발과 더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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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와 아들》

이' 아버지와 아들' 은 마지막 노래로서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가사는 아버지의 아들에 대한 훈계이다: 너는 아직 젊고, 너는 아직 많은 결점이 있다. 아버지로서 옹은 양아들에게 오해를 받아 부하들에게 배신을 당했고, 결국 아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은 너무 고통스러웠다. 모든 오해는 마지막 순간에 안심했고, 남은 것은 미련과 사랑뿐이다.

아버지와 아들' 은 영국 민요록 가수 케이트 스티븐스의 고전적이고 따뜻한 작품이다. 이 노래도 많은 영화에서 에피소드로 쓰인다. 가사는 부자는 어쩔 수 없이 다른 복잡한 심정을 가리지 않고 영화에서 가장 어찌할 바를 모르는 최루탄이다. 때때로 네가 평생 찾고 있던 것은 항상 네 곁에 있지만, 너는 줄곧 찾지 못했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은하호위대 2' 의 음악은 영화 전체에서 재미있고 쉽게 간과되는 디테일이다. 모든 수도가 너무 경계해요! 60 ~ 70 년대 록 음악과 공상 과학 이야기의 결합은 시공간의 교감이라는 착각을 피하기 어렵다. 음악이 가져다주는 시간감은 뮤지컬에 더 가깝고, 심지어 영화 전체의 중점까지 지탱하고 있다. 싸움에서 음악이 가져다주는 유머 감각을 즐기면 우주의 공간이 선정적인 것보다 더 넓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