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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친을 선택하려면 어떤 기술을 익혀야 하나요?

구친을 배우려면 좋은 구친을 고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초보자가 좋은 진을 고르는 방법을 모르는데, 초보자가 어떻게 구친을 고르는지 알고 계십니까? 다음은 샤오가 정리한 구친 선택 기술의 측면이며,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구친 1 선택 기술. 구친은 고음 영역에서 선명하고 황금빛 소리가 나고 중저음 영역에서 풍성하고 풍부하며 크고 긴 리듬으로 더 나은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구매 구친 발음은 느슨하고 밝고 둥글어야하며 각 현은 정확해야하며 현과 현, 톤 볼륨은 비교적 균일해야합니다.

3, 구친을 구입하고 C, D, F, G 및 기타 음색을 재생합니다. 대답은 더 크고, * * * 더 나은 소리, 즉 더 나은 억양입니다.

4. 108 ~ 114cm 구친 문자열 길이, 균일 한 문자열 행, 문자열 간격이 너무 넓지 않고 너무 좁지 않고 달산 근처 약 2cm, 0.6cm 근처의 구이 롱; 문자열 직경이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을 수 없으며 0.5cm 정도의 7 개의 엠블럼을 통과하기 쉬운 문자열이 얼굴을 쏘지 않습니다.

5. 표면이 평평하고 소음이없고 표면 곡률이 약 606 ° 인 구친을 선택하고 명백한 고비가없고 붕괴되지 않으며 엠블럼이 깔끔하고 정확하게 배열되어야합니다.

6. 적당한 경도, 좋은 촉감, 손가락 저항이 없고 줄이 닿지 않는 구친 줄을 선택합니다.

좋은 구친의 장점 (1) 고음 영역에 사용되는 금은 맑고 선명해야하며 저음은 풍부하고 꽉 차 있어야합니다.

(2)발음은 느슨하고 밝고 둥글고 리드미컬해야 합니다.

(3) 현이 악기 표면에서 너무 높지 않아야하며 악기 표면이 평평해야하며 킬링 (노이즈) 소리가 없어야합니다.

(4) 엠블럼은 올바르게 배열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압력의 정확성과 배음의 발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5)오랜 역사를 가진 구친은 악기에서 종종 발견됩니까? 끊어진 줄? 이런 종류의 구친은 느슨하고 둥글며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친의 관리 1. 현의 관리

고대의 현은 주로 나일론으로 감싼 금속 현과 비단 현으로 나뉩니다. 나일론으로 덮인 구친의 금속 현은 1970년대에 원로 피아니스트인 우징류와 관련자들이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오늘날 구친 공연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긴 여운, 깨끗한 음색, 저렴한 가격, 쉬운 유지 보수, 내구성, 긴 서비스 수명, 손에 닿기 쉽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초보자에게 가장 먼저 선택됩니다. 실크로 만든 전통적인 실크 스트링도 있습니다. 장점은 간단하고 조용한 톤, 단점은 비싸고 유지 관리가 어렵고 끈이 부러지기 쉽고 끈을 실행하기 쉽고 마찰이 손가락과 손톱을 손상시키기 쉽다는 것입니다. 실크 현은 일정 수준 이후 손가락 마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루티에에게 더 적합합니다.

나일론으로 감싼 금속 줄을 관리할 때는 줄의 나일론 피막이 긁히면 줄이 떨어지고 줄 전체가 파손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스트링을 너무 세게 당기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하세요.

초보자는 피아노를 연주할 때 현의 진동 방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향은 현이 앞으로 45도 각도 또는 뒤로 45도 각도로 진동하는 것입니다. 현이 위아래로 진동하면 현이 피아노 표면에 직접 닿아 소음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현이 느슨해지고 음정이 흐트러질 수 있으므로 진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실수로 현을 부러뜨린 경우 먼저 선생님과 상의하여 구체적인 사항을 알려주세요. 스스로 처리하지 마세요. 경험이 없으면 하루도 못 버텨요.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하세요. 올바르게 사용하고 관리하면 가장 얇은 줄은 2년 이상, 두꺼운 줄은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이 표준 피치로 조여지지 않거나 벨벳 걸쇠가 너무 꽉 조여져 여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 줄은 무엇인가요? 플라이 헤드? (활)이 달산 오른쪽 너머로 당겨졌으므로 다시 감아야 합니다. 초보자는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하세요.

둘, 옻칠 관리

전통 거문고 제작 과정은 대부분 옻칠 녹용 크림을 비율에 맞게 섞어 회색 타이어를 만들고, 전체적으로 어느 정도 건조된 후 수개월에서 1년 동안 층층이 말리고 닦은 다음 옻칠의 가장 바깥쪽 층에 있는 ? 폴리싱? 를 사용하여 따뜻한 광택 효과를 얻습니다 (도둑질하는 밝은 화학 래커와는 구별됨). 또한 먼지, 햇빛 노출, 바람 불기, 물에 젖음, 급격한 추위와 더위, 딱딱한 물체가 긁히지 않도록 구친의 래커 표면 유지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히터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사방에 작은 회색 입자가 있으며, 보이지 않는 회색 입자가 현의 바닥에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피아노를 연주하기 위해 현을 누르면 현과 현 사이에 끼어 마찰을 일으켜 마감재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아노를 연주하기 전에 부드러운 천이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박스 포장된 무해한 천으로 만든 젖은 티슈를 사용하여 피아노 표면, 특히 현의 바닥을 약간 식힌 후 습기가 있는 상태로 닦아주세요.

장시간 연습을 하다 보면 피아노 표면의 현 지름 아래에 있는 탑코트가 마모되어 현이 두 개 이상 있는 래커 표면이 마모되어 그 아래의 회색 타이어가 노출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연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주를 자주 하는 부분의 마모가 심해지면 미관상 보기에 좋지 않습니다. 이때는 피아노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수리를 의뢰하고 탑코트를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피아노 제조업체는 보증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 초보자는 연습할 때 손가락에 두꺼운 천으로 테이프를 감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톱과 테이프로 인한 피아노 표면의 마모를 최소화하려면 의료 조치를 취하세요. 흰색 바셀린? (약국에서 구입 가능) 또는 천연 파라핀 왁스를 사용하여 상판과 현을 적절히 윤활합니다.

셋째, 구친의 실내 전시

새롭게 만든 구친, 자격을 갖춘 아치 구조 및 강도는 현의 장력을 오랫동안 견딜 수 있으며, 현을 풀지 않는 경우 수십 년 동안 평평하게 누워도 붕괴 및 변형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피아노 테이블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먼지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직사광선을 피하고 습도와 온도의 급격한 변화를 피하기 위해 히터에 너무 가까이 두지 않는 것입니다. 겨울에는 피아노를 상대 습도가 40-55 % 인 방에 두어야하며 실내에 가습기가 있거나 피아노가 물통 근처에 있어야합니다. 적어도 용궁과 봉황 처녀마 아래에는 물 근처에 있어야 하는 큰 물통이 있어야 합니다. 여름에는 자연 공기 습도가 충분합니다.

고대 피아노는 미끄럼 방지 매트가 있는 테이블 위에 놓아야 합니다. 고대인들은 얇은 모래주머니를 사용했습니다. 요즘에는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자동차 미끄럼 방지 매트를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고 작은 조각으로 잘라 피아노가 테이블에 닿는 곳에 놓을 수 있습니다. 하프를 테이블 위에 직접 올려놓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하프는 다리가 아닙니다. 하프가 매달려 있습니다. 연주 방법은 교재와 동봉 된 DVD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있으면 부드러운 가방이나 나무로 감싼 못을 벽에 고정하고 거리를 계산하면 고대 피아노의 힘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시간 현을 연주하지 않을 때는 적절한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새로 구입한 구친은 안정화 기간이 있으므로 현을 느슨하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생님께 현을 표준 음정으로 조율하고 악기 몸통의 변화를 관찰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일반적으로 북구친이 정상적인 현 장력으로 겨울을 보낸 후에는 안정화 기간이 지났더라도 선생님에게 괜찮다고 물어보세요.

넷째, 청소

'비리주'와 같은 염색 및 미백 제품으로 구친을 청소할 때 솔벤트를 사용하지 마세요. 잠시 동안 빛나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화학 성분이 래커 칠한 타이어에 침투합니다. 매일 부드럽고 깨끗한 천이나 깨끗한 물에 적신 안경 천으로 피아노 표면을 닦아 땀과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아노 표면이 쉽게 마모되고 현이 줄에서 떨어질 수 있으므로 거친 천으로 세게 문지르지 마세요.

구친(동사의 약자)을 휴대하는 방법

구친은 보통 케이스가 장착되어 있으며, 일부는 하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가까운 거리에서 휴대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의 큰 머리가 위를 향하고 꼬리가 아래를 향하도록 피아노를 잡습니다. 피아노와 현이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장거리 여행 시에는 피아노를 부드러운 가방에 넣은 다음 쿠션이 있는 하드 케이스에 넣어야 합니다. 항공으로 여행하는 경우 일부 항공편에서는 좌석의 수하물 선반에 직접 놓을 수 있지만, 다른 항공편에서는 항공기 기체 하부에 위탁해야 합니다. 검사할 악기의 줄은 적절히 느슨하게 풀고 지지 케이스는 케이스에 끼워 넣어야 합니다. 지지대가 없는 케이스는 부드러운 천으로 패딩 처리해야 합니다. 구친은 햇볕에 차 안에 두거나 가을과 겨울에 밤새 차 안에 두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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