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음악과는 별도로 화음을 연습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저도 예전에도 이렇게 연습했는데 아무리 연습해도 격차와 불일치가 있었지만 간단한 반주를 직접 연습하면 느낌이 자연스러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주, 어린시절 등을 직접 연습할 수 있고, 한 토막 연습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꿀 때 리듬이 가장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소리를 처음 알 때 그리워합니다. 리듬은 중요하지 않다. 친숙해지면, 결음이 없어지면, 점차 완벽해진다. 처음에는 리듬과 감각이 1 위였다. 모든 소리는 완벽하고 비효율적이며 고통스러웠다.
2. 가로로 누르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르며, 관건은 고리를 누르는 것이다. 연습을 많이 하고, 여러 가지 각도와 방법을 시도해 보고, 느낌을 찾으면, 자연히 힘들이지 않고 제자리에 있게 된다.
하루에 세 시간 연습하는 것은 정말 좀 지났다. 너는 너의 손가락이 아프지 않도록 좀 줄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 이론적으로 앞으로 처음 3 개월 동안은 아플 것이다. 이후 가끔 많이 연습하거나 연주하는 곡이 어려워서 손의 스트레스가 아파요. 만약 네가 통증을 느낀다면, 쉬어라. 천천히 하세요.
나는 그 책들이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 。 제 개인적인 경험은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항상 넣는 것입니다. 많은 것들이 간단합니다. 동시에 나도 힘껏 아먹을 수 있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독창은 나를 도와 병목을 돌파할 것이다. 이것은 장기적인 투자로 반년 이상 걸릴 수 있지만 일단 배우면 같은 난이도를 다시 배우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범음, 타악 등 고급 기교는 전문적인 자습서를 찾아 일일이 공부해야 한다. 내가 영어를 할 줄 안다면 외국 교재는 비교적 완전하다. 국산은 내가 써 본 적이 없어서 품질이 너무 나쁘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