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장조의 음악은 대삼화음을 위주로 작은 화음을 삽입해야 한다.
집주인이 제공하는 두 개의 화음 연결은 개인적으로 첫 번째가 비교적 정규적이고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 조화를 위한 것이 아니라 조화를 위한 것이다. 이것은 화음 연결 법칙에 근거한 것이다. 첫 번째 저음은 1-5-6-3 이어야 합니다.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화음 중 하나는 Bm 화음이지만, 그의 의도는 뒤의 화음과 적절한 저음 연결을 갖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화음이 C 인 것 같죠? 이렇게 화음저음 부분은 1-5-6-3-4 로, 연결이 매우 규칙적이고 자연스럽다.
두 번째 화음 저음 연결 효과는 1-2-6-5 입니다. 이 Am 화음은 유치합니다. 화합의 법에 속한다.
결국 화현 방향은 일반적으로 주어-속-주어 또는 주어-종속-속-주어로 가장 기본적인 연결 법칙이다. 화음의 해법은 혼란에서 평화와 평온에 이르는 완벽감을 주는데, 이것은 음악미의 중요한 요소이다. 이 법칙에 기초하여, 물론 저음 연결을 더 자연스럽게 만드는 것과 같은 유연한 편곡을 고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