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기타 연주 중음의 힘

기타 연주 중음의 힘

우선, 이 두 섹션만 보면, 그들이 음악에서 어떻게 연주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마치 다의어가 문맥을 떠난 것처럼 그것이 어떤 이미지인지 설명할 수 없다.

대충 설명해 주세요.

그림 1: 이것이 화음 오른쪽 다이얼과 관련된 악문이라면 옥타브의 그룹화에서 86 박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론적인 타법은' 강약-약한-차강-약한-차강-약한' 이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타 악문에서 이 단락의 처리는 일반적으로' 강약-약한-약한-차강-약한-약한' 과 비슷하다. 그러나이 6 개의 음표의 단락 감각은 1986 비트의 "강한-약한-약한/-약한-약한-약한-약한-약한" 이 아니라 "강한-약한-약한-약한-약한-약한" 입니다. 박나무 자작나무 숲의 배경 반주를 참고할 수 있다. 이 노래에는 이 리듬에 N 개의 변주가 있다.

그림 2: 스위프 리듬이 비교적 캐주얼하다. 나는 어떤 유행가가 이런 리듬을 사용하는지 생각나지 않는다. 간단히 말해서, 이 7 개의 음은 대략 "강약-약함-약함-약함-약함" 으로 묘사될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네가 마지막 한 마디에서 말했듯이, 일부러 강놀이를 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악보 전체에서 각 악구와 각 소절의 강약 관계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놀 때 먼저 흉내 낼 수 있어요. 우월한 음악감을 기르면 자신의 이해를 가질 수 있다.

공부가 발전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