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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호' 둘째 계집애'.
M (h 욕망) (막내 아들) "둘째 여자".
\ "지혜 구멍 주 경전 \", \ "육상 기계 (우) 주 \", \ "엘야 \", \ "구오 푸 주 \", \ "엘야 이순신 \".
예기.
바이 이순신 (p 峡) 육상 기계 "돌 창 야오 광".
문배치' 장자'.
피구의 아미산기.
구석에는 홍아현지가 있다.
건장 (수컷의 이름을 가리킴) 차원과 르야의 의미.
너구리 (어미 이름 참조), 차원, 우아한 의미.
"엘야", "본초강목", 백거이의 "평짱", "동주열전", "설문", "남중지", "구당서", "사마상이 상림부", "레포현"
신론, 동물학 고전, 광야, 지리, 후한, 종산 고전, 촉중 광지, 유니양 잡지, 바동현
현석의 《왕회편》입니다.
흰표범 육기의 돌창 요광과 엘아.
맹보 《종서광기》. 동물.
맹의 짐승' 종서광기'.
철 "신경" 을 깨물다.
"촉중 식철수 광기", "진촉중 푸", "북천현지", "유양직리 총지" 등.
임윤' 엘야' 입니다.
판다의 현대 이름 (즉, 중국에서 유행하는 중국어 이름) 은 원래 판다나 판다로 불리는데, 이는 얼굴이 고양이처럼 통통하지만 온몸이 곰 같고 어떤 것은 곰과에 속한다는 뜻이다. 나중에 직서는 해방 전에 썼기 때문에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었지만 가로책으로 바꾼 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었고, 베이베이 박물관이 전시될 때 책 제목이 가로서 유명한 판다라고 설명했지만, 당시 관람객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직서를 읽는 데 익숙해져 판다로 착각했다. 이후 먼저 주요 산지 (쓰촨) 에서 오랫동안 판다의 이름을 판다로 바꾸는 것에 익숙해졌다. 앞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중간 이름은 판다이며, 사람들이 공인하는 것이다.
그 지방명, 고향집, 백곰, 백노곰, 꽃곰이라고 하는 곳; 민산 장구에서는 당이나 두동가 (G m 4) 라고 하고, 평무백마다부인은 동가라고 부른다. 량산의 이순신은 아곡이라고 합니다. 이들 장소의 이름은 모두 다르지만, 그 의미는 고서에서 부르는 용무견과 다르다. 다만 그들의 체색이 흰색, 검은색, 흰색, 혹은 체형이 곰과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판다의 다른 별명은 중국곰, 죽곰, 은개, 라쿤이다. 큰 너구리 중 하나는 너구리와의 친연관계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많은 학자들이 여전히 곰환과에 등재하고 있지만) 너구리보다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라쿤, 라쿤, 라쿤, 라쿤, 라쿤, 라쿤) 은개, 팬더의 지방명과 상품명은 금개이고, 해당 판다는 체색이 하얗기 때문에 은개라고 합니다. 죽곰은 그 주요 음식이 대나무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화웅은 그것이 중화민족 특산물의 희귀한 동물이라고 밝혔다.
핑 핑 짱
백거이의 작품' 짱 평짱' (장경 3 년, 기원 823 년경, 부록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코끼리코와 코뿔소가 있는 테이퍼는 남부 계곡에서 태어났다. 위에서 자면 사악함을 피할 수 있다. 낡은 병번호의 머리 바람에 잠을 잘 때마다 작은 화면으로 머리를 지키곤 한다. 네가 화가를 만났을 때, 나는 그것을 쓰도록 명령했다. 《산해경》은 이런 야수는 철과 구리를 먹고 다른 것은 먹지 않는다고 말한다. 어떤 일에 현혹되다. 그런 다음 짱 는 말했다:
좋은 짐승, 남쪽에서 태어났다. 그것의 이름은 테이퍼이고, 철도 음식도 아니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충성스러웠다. 파테와를 정복하고 천자를 정복하다. 검창은 적게 쓰고, 구리철은 부러워한다. 시기가 무르익었을 때 하루 종일 먹는다. 3 대째 전하에 왕법이 다르다. 철은 병사이고, 구리는 부처이다. 불상의 수가 갈수록 많아지고, 병기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그 산은 그렇지 않습니까? (소리: 생산) ? 무슨 계곡이에요? 돈 낭비인데 아무것도 없어요. 슬픔은 슬프고, 아무것도 아니다. 은혜뿐이다. 오! 토비의 비애는 단지 시간의 비애일 뿐이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동물은 판다입니다. 중국 고대에는 테이퍼라고도 불렸다. 문인들이 묘사한 것은 꽤 많다 (참고:' 태평어람' 908 권, 동물부 20 권. 디테일이 있음) 하지만 가장 흥미롭고 특별한 것은 백거이의' 스크린 짱' 이다. 문장 연유는 백거이가 머리가 아파서 한 화가가 병풍에 판다를 그리게 한 것이다. 왜요 왜냐하면 그것은 "자고" >> 이기 때문입니다.
질문 2: 팬더의 고대 이름은 무엇입니까? 판다에 관한 고시가 있습니까? 판다는 140 여 년 전에 발견되었다.
맥, 너구리, 꽃곰, 흰표범, 식철자, 너구리, 백호 등 수십 개의 이름이 중국 고서에 기록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서로 다른 시기에 판다의 이름입니다. 중국인이 이미 판다를 발견했다고 말해야 한다. 그들은 왜 다윗에게 발견한 명성을 주었습니까?
2008 년 4 월 손겸과 생물학자 호펜치는' 동물분류학' 잡지에' 판다고명 연구' 라는 글을 게재해 고대 중국 20 여 개' 판다의심' 종의 이름을 상세히 분석했다.
원래 주선생은 반세기 전에 사나운' 용자' 가 판다라고 의심했다. 이후 후 교수는 1984' 와룡의 판다' 라는 책에서 "문자 기록은 모두 실제 관찰이 아니라 고전적인 설명이나 주석을 기반으로 한다" 고 지적했다. 이로 인해 이름 기록의 혼란이 발생했는데, 아마도 판다를 가리키는 것도 아닐 것이다. " 샤를러 박사는 "팬더는 역사가 없고 과거만 있다" 는 명언이 있다.
손간 등의 논문은' 시경',' 상서' 에서' 화양국지',' 북천현지' 로 거슬러 올라가 수십 종의 고서 기록을 꼼꼼히 분석했다.
그들의 결론은 청대의 개별 기록이 판다와 관계가 있는 것 외에 형태, 행동, 습성, 식성 등에서 신화 동물 맥, 맥, 가수를 판다로 정의할 수 없다는 것이다. 판다고명 연구' 라는 글이 동물학계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은 당연히' 일방적인 견해' 이다. 호펜치는 중국 고대 화가가 그림을 그렸다고 생각한다. 고대의 화가들은 아마 전혀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그 글들 중 많은 것들이 귀청설이다.
핑 핑 짱
백거이의 작품' 짱 평짱' (장경 3 년, 기원 823 년경, 부록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코끼리코와 코뿔소가 있는 테이퍼는 남부 계곡에서 태어났다. 그는 사악한 영혼을 피하기 위해 역병 속에서 잤다. 그는 잠을 잘 때마다 작은 화면으로 머리를 감싸고 있다. 그가 화가를 만났을 때, 그는 심지어 글을 써달라고 요구했다. 《산해경》에 따르면 이런 야수는 철과 구리를 먹고 다른 것은 먹지 않는다. 그가 막막했기 때문에, 그는 칭찬했다.
동물 새끼는 중국 남부에서 태어났다. 그의 이름은 샤오이고, 철이 없으면 먹지 않는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충성스러웠다. 정복 법령은 황제에게서 나온다. 검과 창은 적게 쓰고, 구리와 철은 범람한다. 때가 되자 그는 하루 종일 먹었다. 3 대에 내려와 왕법이 다르다. 철은 병사로, 구리는 부채로 쓰인다. 무슨 계곡이에요? 아쉽게도 유산이 없다. 애석하게도 매너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오! 토비의 비애는 단지 시간의 비애일 뿐이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동물은 판다입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맥' 이라고도 불렸다. 문인의 묘사가 많지만 (주:' 태평어람' 908 권, 동물부 20 에 세부 사항이 있음) 백거이의' 송송' 은 가장 흥미롭고 특별한 편이다. 문장 원인은 다음과 같다. 백거이는 원래 머리가 아프다. 왜냐하면 그것은 "몸에서 잠을 자고 사악함을 피한다", 모피는 따뜻하고, 이미지는 사악함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시 그 후로 그 머리는 더 이상 불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 스크린 짱' 를 썼다.
내용의 대의에 관해서는 팬더는 철을 먹고 산다. 예로부터 제왕은 무기가 많지 않고 구리와 철이 적게 소모되었다. 팬더는 하루 먹는 게 너무 빠르지 않아! 나중에 대량의 구리와 철이 무기로 주조되어 불상을 만들었다. 판다는 어쩔 수 없이 굶주렸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이 귀여운 동물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140 여 년 전, 야안 김윤산 기슭에 세워진 던치구 성당은 아만드를 이룬 것이 아닌가? 데이비드는 합법적인 신분을 가지고 산에서 발견한 종을 위해' 기지' 를 건립했다, 아만드? 데이비드는 여기서 많은 것을 수확했다.
아만드. 데이비드 신부님이 판다를 처음 발견한 것은 3 월 1 1, 1869 였다. 데이비드의 일기는 이 점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날 리라는 그리스도인이 그를 손님으로 초대했다. 이씨네에서 그는' 본 적이 없는 흑백피' 를 보았는데, 그는 이것이' 매우 이상한 동물' 이라고 생각했다. 사냥꾼은 그의 희귀함을 비웃으며 대수롭지 않게 그에게 말했다. "이 동물은 이름이 두 개 있는데, 하나는 흑백곰이다. 왜냐하면 그 몸은 흑백밖에 없기 때문이다. 판다라는 이름도 있습니다. 고양이처럼 온순하게 생겼기 때문입니다. 만약 네가 필요하다면, 우리도 이 동물을 얻을 것이다. 내일 아침 일찍 사냥하러 갈 것이다. "
아만드. 데이비드 신부님은 듣고 매우 기뻐하셨다. 그날 밤, 그는 일기에 "찾기 ... >>
질문 3: 고대 중국에 팬더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까? 네. 100 여 년 동안 서방 세계는 1869 년 프랑스 신부 데이비드가 중국에서 판다를 발견한 때부터 1930 년대 하크니스 부인이 판다 수린을 미국 시카고 동물원으로 데려갔다.
전시와 닉슨 미국 대통령의 중국 방문 1972, 중국은 판다를 국례로 증정했다. 전 세계 판다의 열기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그 명성을 널리 알리고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련의 동물학자
과학자들은 판다가 야생 동물 세계에서 유일무이하고 진귀한 보물로, 매우 아름답고, 새롭고, 놀라운 동물이라고 칭찬했다.
판다의 역사적 변천
판다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신세 말기 이후, 그들은 700 만 ~ 800 만 년의 변천을 겪었다. 그들의 직계 조상은 전 판다로 윈난성 록풍과 원모에서 발견되었다. 그들은 만중신세에서 신세까지 생활하며 덥고 습하다.
숲에는 동시대인으로서 삼림유인원이 있는데, 이때 인류는 아직 기원의 초급 단계에 있으며, 작은 판다로 진화해 지금의 1/2 보다 약간 큰 체형으로 광시, 쓰촨, 조계, 호수 등지에서 발견됐다.
북부, 호남, 구이저우, 운남 등지에서 그들과 동시대의 동물은 고릴라, 유인원, 반견이다. 중경신세에 이르러 그들은 전성기에 처해 북방 베이징의 주계점에서 장강 이남의 광대한 지역에 분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전성기)
베트남과 미얀마 북부에 도착해 4 기 검치상을 구성하는 판다계로, 같은 기간 베이징인들도 함께 살고 있다. 홍적세 말기에는 기후 요인, 원시 농업의 발전과 자체 매듭이 있었다
구조상의 결함과 생활 분야의 협착이 그들을 쇠퇴로 몰아넣고 분포 범위가 점차 좁혀졌다. 역사적으로 서부 친링, 쓰촨 민산, 간쑤, 쓰촨 분지 서부 변두리 산간 지역에만 분포되어 있다. 큰골목
그것은 약 10,00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현재 극도의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중국 내 사서, 고서, 지방지는 줄곧 판다를 신기한 동물로 여겨 용감, 정의, 평화의 상징으로 여겼다. 일본에서도 돛에는 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큰 글자가 있다.
이벤트 로그 (높음 1973).
"상서" 는 고대 책으로, 중국 고대 역사 문헌과 고대 사적을 거슬러 올라가는 저작의 집필이다. 상주, 특히 서주 초기의 중요한 사료를 보존하였다.
사서에는' 호랑이 같다' 는 기록이 있는데, 그 위엄은 호랑이와 같고, 고대의 용맹하고 선전한 용사를 용맹한 코끼리에 비유하며, 심지어 앞으로 호랑이를 깃발로 삼아 무적군으로 삼기도 한다. 존재
삼천여 년 전 서주 초년, 한 편의 시집' 시경' 이 저우 왕조의 민가와 제연의 노래를 기록하였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시집이다. 《시경》은 서주에서 춘추 중기까지의 역사를 반영한다.
《시경》에 언급된 동물의 이름은 100 여 개이다. 시경 속? 전원서약' 에는' 호랑이처럼 양 같다' 는 기록이 있는데,' 시경' 에는? "다야" 에는 "가죽 제물" 과 "어린 양 표범" 에 대한 기록도 있다. 판다의 고서와
지방지 사료에 따르면, 3000 여 년 동안 판다는 줄곧 중국에서 매우 희귀한 진기동물로 여겨져 중대한 경제와 문화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외국 역사
일본' 황실 연감' 에 따르면 일찍이 65438+685 년 10 월 22 일 중국 최초의 여황제 당나라가 집권한 무측천은 당시 일본에서 통치하던 천무천황에게 활백곰 두 마리와 모피 70 마리를 선물했다. 서구 세계에서
판다를 처음 아는 사람은 프랑스 목사 데이비드 (A? 데이비드), 그는 1869 년 쓰촨 무평 (이보흥현) 에서 진짜 판다를 발견했다. 처음에 그는 새로 발견된 흑백곰인 줄 알았다.
1870 파리 자연사박물관 관장인 멜네 에드워즈 (Melne-Edwards) 가 연구한 결과, 이것은 곰이 아니라 팬더와 비슷한 또 다른 판다라고 생각했다.
중국에서 발견된 두 팬더 중 1825 가 히말라야에서 발견한 판다의 이름은 LittlePanda 또는 redpanda 이고, 데이비드는 쓰촨 보흥에서 발견한 곰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고양이는 거대한 팬더나 판다라고 불린다. 데이비드는 선교사와 함께 중국에 세 번 와서 동식물 표본을 수집했다. 그는 두 번째로 판다의 발원지인 쓰촨 보흥에 도착하여 채집했다
4 개의 판다의 피부와 골격 표본을 모아 모두 파리 자연사박물관에 보관했다. 다윗이 자이언트 팬더를 발견 한 이래로 ... >>
질문 4: 팬더는 왜 판다라고 합니까? 고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판다로 알려진 Ailuropoda melanoleuca 는 곰과의 포유동물로, 체색은 흑백이다. 판다는 중국 중서부 쓰촨 분지 주변의 산간 지역에서 자란다. 세계에는 약 1600 종의 동물이 있으며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에 속한다.
판다는 고대와 현대에 용자, 판다, 죽곰, 백곰, 화곰, 맥, 중화곰, 화두곰, 은개, 라쿤, 오곡, 두동, 지이, 흉악범, 사나운 짐승, 철조자 등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다. 판다는 처음에 곰으로 분류되었다.
이름 추적 가능성
1869, 프랑스 가톨릭 선교사 아만드? 데이비드드는 이 판다를 알게 된 후, 그것을' 흑백곰' 이라고 명명했는데, 그것은 곰과에 속한다. 2 년 후, 동물학자들은 그것이 판다과에 속한다고 생각하고' 판다' 라는 이름을 더 붙였다. 1940s 기간 중 충칭 베이베이 박물관에서 동물 표본전을 열었습니다. 당시 판다라고 불렸는데 얼굴이 고양이처럼 통통하지만 온몸이 곰 같다는 뜻이다. 중국 사용자들은 전통적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는 것이 습관이 되었기 때문에 당시 판다라는 단어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쓴 것이다. 표준 중국어 문법에서 형용사는 보통 명사 앞에 놓는다. 판다는 보통 곰과에 속하는 것으로 간주되고, 고양이는 형용사이고, 곰은 명사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판다라는 단어는 중국어 문법적으로 정확하다. 1940s 에 이르러 많은 중국 사용자들이 이미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중국어 발음에 익숙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당시 충칭 베이베이 박물관에 전시된' 팬더' 라는 단어는 판다로 오해되었다. 그 이후로 판다라는 단어가 먼저 쓰촨 지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그 후로는 잘못된 곳으로 전파되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판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
판다라는 단어는 중국 대륙, 서아시아, 신가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름이며, 대만성에서는 팬다와 판다가 모두 많이 사용된다. 1949 년 이후 중화민국이 대만성으로 이전함에 따라 중국 대륙과 대만성의 문화교류에 장벽이 생겼다. 그래서 대만성은 지금도 판다라는 본명을 보편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질문 5: 중국 고대에 판다를 발견했나요? 네.
선사 시대의 판다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고, 수량이 많다. 고대인들은 동물을 사냥할 때 판다가 몸집이 거대할 뿐만 아니라 육질이 비옥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판다 한 마리를 사냥하는 것이 산토끼 한 마리를 잡는 것보다 훨씬 수지가 맞기 때문에, 사람들은 배를 먹이기 위해 판다를 대량으로 사냥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현재 광동에서 일어나고 있는 고양이 더위와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다. 신석기 시대의 고대 문화 유적지 (예: 호북의 관장평 유적지, 장양의 사구 유적지 등) 에서 판다의 뼈가 발견돼 판다가 당시의 다른 야생 동물 못지않게 인간에게 사냥당했을 가능성이 있음을 증명했다.
지금의 안목으로 볼 때, 고대인들이 판다로 싸우는 것은 불가사의한 것 같다. 한 무리의 판다가 전쟁터에서 적을 향해 돌진했다. 나는 그것이 어떤 웃긴 장면인지 모르지만, 그것은 책에 기록되어 있다. "사기" 와 "시경" 에서 판다는 "용감한 사람 두려움" 이라고 불린다.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몇 가지 맹수가 있었고, 용감한 사람, 호랑이, 표범이 있었다. 그들은 이 동물들로 싸웠다. 《사기》의 사마천? 오제 연대기' 에는 고대 부족의 수장인 황제가 호랑이, 표범, 곰, 맹수가 한천 작전을 돕도록 명령한 역사적 사실도 기록되어 있다. 당시 사람들은 범표범 같은 무서운 맹수라고 생각했고, 용사들도 붕처럼 용맹하고, 군대도 붕, 붕의 깃발로 군계를 놀라게 할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서진 이래 판다에 대한 인식이 크게 달라졌다. 서진 시대 사람들은 판다를' 전유' 라고 불렀고, 전유가 대나무만 먹고 다른 동물을 해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선린 우호를 상징하는 유익한 동물로 여겼다. 서진 양군은 교전 중간에' 돈유' 라고 적힌 깃발을 높이 들고 있으면 평화 휴전을 나타낸다. 이것은 나중에 항복할 때 쓰는 백기와 비슷하다.
《시경》에서 《용무》를 언급하는 것은 일종의 진귀한 모피 짐승이다. 고대인들은 사냥을 하다가 판다의 고기가 맛있고 털이 매우 매끄럽고 소중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판다의 가죽은 조공으로 사장에게 주는 것이고,' 가죽을 가지고 바치다' 는 것은 조공으로 하는 뜻이다. 판다는 오랫동안 중국 국민들에 의해' 우호사자' 로 여겨졌다. 중국 고대에는 외국에 판다를 선물하는 외교 활동이 있었다. 당태종은 일본에 살아있는 팬더 두 마리와 판다 가죽을 선물하여 우호를 표시한다고 한다. 서기 685 년에 무측천은 일본 천무천황에게 판다 두 마리를 증정했다.
고고학 발굴에 따르면 삼협 지역 귀현 관장평 유적지에서 발견된 77 번 무덤은 세계 유일의 판다를 제물로 바치는 무덤으로 밝혀졌다. 신석기 시대 초기에 인류는 돼지, 개 등 가축을 제사품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77 번 무덤의 연대는 약 4000 년 전 신석기 시대 말기에 인간과 판다가 합장했다. 서한문제가 도착했을 때, 그의 어머니의 무덤에 판다의 두개골이 묻혔는데, 판다와 인간 사이에 이미 깊은 감정이 형성되었음을 알 수 있다.
판다의 약용 가치는 다른 동물들에 비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총명한 고대인들은 여전히 실마리를 발견했다. 이시진은' 본초강목' 에 맥으로 수면패드, 고약을 만들어 인체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고 기재했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는 일찍이 시' 짱 핑 짱' 를 한 편 쓴 적이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한때 "머리 바람 질병" 이라고 불리는 이상한 질병을 앓 았고,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없었고, 불면 아팠고, 바람막이를 사용했습니다. 화면에서 그는 화가에게 맥 한 마리를 그리고 서문과 시 한 수를 쓰라고 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판다가 병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하나의 민간 전설이 더 우습다. 판다의 소변은 오삼킨 철침을 녹일 수 있다고 한다. 고대인들이 철침을 삼킨 후 어떤 절박한 심정이었는지, 큰곰 뒤의 소변이 벗겨지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은 판다가 귀엽게 생겼다고 생각하여 애완동물로 기르고 있다. 한무제 시절 궁인은 상림원에서 황제의 사냥을 위해 기양을 기르고, 성공적인 사냥 테이퍼를 용감한 상징으로 삼았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고대인들은 판다의 고기를 먹고 가죽과 뼈를 희생했을 뿐만 아니라 전쟁의 무기, 병을 치료하는 약, 노는 애완동물로도 사용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판다의 운명은 불행하다. 이것은 판다가 인류 발전에서 쇠퇴를 가속화하는 주요 원인일 수 있다.
질문 6: 왜 고대 판다의 현대 이름 (즉, 중국에서 유행하는 중국어 이름) 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처음에는 판다나 판다라고 불렸는데, 이는 얼굴이 고양이처럼 통통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몸 전체가 곰처럼 생겼고, 일부는 곰과에 속하기도 했다. 1950 년대 이전에는 중국어가 직필되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혔지만 가로책으로 바뀌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바뀌었다. 1939 가 쓰촨 베이베이 박물관에서 전시될 때 설명서 이름은 가로서, 유명한 판다였다. 당시 관광객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직서를 읽는 습관이 있어서 판다로 착각했다.
질문 7: 왜 판다가 고대에 역사 장권을 펼쳤다는 말을 못 들었나요? 판다에 관한 많은 전설 기록은 모두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판다는 고대에 지금보다 훨씬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 지역에는 너구리, 너구리, 백곰, 꽃곰, 죽곰, 식철곰 등 수십 개의 이름이 있었다.
《사기》의 사마천? 오제' 에 따르면, 4,000 년 전, 황제라는 부락수장이 한천 (현재 허난성 사슴현) 에서 길들여진 호랑이, 표범, 곰, 용감한 판다를 통해 다른 부락 지도자 염제를 물리쳤다.
3000 여 년 전 서주 초년에 편찬된' 사기',' 시경' 에 따르면 너구리의 가죽은 황제가 공물을 바치는 보물이다. 그들은 호랑이 표범처럼 위풍당당했고, 고대의 용사들을 그들과 같은 위풍당당한 용사에 비유하여 군대가' 제나라' 와' 치' 의 깃발로 승리를 상징했다.
춘추전국시대 (지난 2700 년) 의' 산해경' 에는 곰 모양, 모피 흑백, 산염도현 (현재 쓰촨 경영현) 에서 생산돼 구리, 철을 먹는다는 묘사가 있어 식철수라고 불린다.
한대 (2000 년 전) 문학가 사마상은' 상림푸' 에서 한무제 때 상림원 (현재 안서주 ~ 현, 호현계) 의 방원 (현) 이 황제를 위해 사냥을 위해 많은 동물을 사육했으며, 맥 (판다) 은 그 중 선두주자였다.
서진 시대 (1700 년 전) 판다는 기우라고 불렸다. 대나무만 먹고 다른 동물을 해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웃과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 의수' 였기 때문에 당시 평화와 우호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양군은 교전, 하늘과 땅이 어두웠고, 해와 달이 빛나지 않을 때, 한쪽이' 돈비' 깃발을 들어 올리면 전투가 뚝 그칠 것이다. 왜냐하면 전쟁의 규칙:' 돈비' 깃발을 사용하는 사람은 평화와 우호를 요구하고 충돌을 멈추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일본' 황실 연감' 에 따르면 기원 10 년 10 월 22 일 당나라 무측천황후는 살아있는 백곰 한 쌍과 70 장의 수피를 국례로 일본 천무천황에게 바쳤다.
당대의 대시인 백거이는 한적한 방에서 쉬면서 찬바람이 세차게 불고 피부가 차갑고 두통이 터질 것 같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판다가 그려진 병풍을 주었는데, 정말 바람막이와 행운을 보장하는 기효가 있었다. 백거이는 기뻐서 병풍에 시' 화면 짱' 한 수를 썼다. 시인은 판다를 빌려 평화롭고 조용한 환경 생존을 요구하며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불행과 기근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명대 이시진 (15 18- 1593) 이 쓴' 본초강목 고약으로서 피부에 침투하여 종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다. 소변의 물을 마시면 인체에 잘못 들어온 금속 불순물을 용해시킬 수 있다.
글에 기재된 고서와 지방지에서 볼 수 있듯이, 예로부터 판다는 신비하고 전설적인 동물로 사람들에게 매우 소중히 여겨져 왔다. 판다가 화북의 하남, 서북의 산시, 장강 중하류의 후베이, 호남, 화남의 푸젠, 서남의 운남, 구이저우, 쓰촨 분지 주변 산간 지역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음을 증명할 수 있다.
판다의 옛 이름
판다는 중국의 특산물인 진귀한 동물로, 이미 3000 여 년의 기록이 있다. 시계열이 깊어지고 그에 대한 인식이 깊어지면서 그 이름도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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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호' 둘째 계집애'.
M (h 욕망) (막내 아들) "둘째 여자".
\ "지혜 구멍 \" 주 \ "경 \", 육기 (우) 주 \ "돌 창 \", \ "엘야 \", \ "구오 푸 주 \" 둘
예기.
바이 이순신 (p 峡) 육상 기계 "돌 창 야오 광".
문배치' 장자'.
피구의 아미산기.
구석에는 홍아현지가 있다.
또는 "사직", "엘야이" 입니다.
"사원" 과 "엘야의 의미" 입니다.
군웅이나' 아야',' 아야',' 본초강목',' 백거이' 짱 평',' 동주열전',' 설문',' 남중지',' 구당서',' 사마상
또는' 신론',' 동물학 고전',' 광야',' 직예주 지림',' 후한서',' 종산 고전',' 광중서',' 양잡기', >>
질문 8: 고대 동물은 자이언트 팬더입니까? "너구리" 는 일명 천록, 악귀, 백해라고도 불리며 고대 전설의 흉수이다. 나는 수도꼭지, 말의 몸, 유니콘의 발을 가지고 있다. 나의 털은 회색이다. 나는 날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신수가 천조를 어겼다고 한다. 옥황상제는 그에게 사방의 재물만 먹고 출입할 수밖에 없다고 벌을 내렸기 때문에 신수는 늘 풍수에 놓아져 읍택을 위해 재물을 모으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재 국내 많은 사람들이 옥기를 착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제왕에 이르기까지 백성들까지 모두 마법을 수집하고 착용하는 데 치중하고 있다. 재물을 모집하고, 재물을 모집하고, 사악한 기능을 하는 것 외에도, 신병은 집을 구하고, 구시대를 바꾸고, 혼인을 촉진하는 등의 기능도 있다. 그것은 계몽되어야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현재는 불당을 기초로 하고 있다. 램프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불문에 가는 것입니다. 즉, 우리가 말하는 절에 가는 것입니다. 하나는 도관에 가는 것입니다. 즉, 도관에 가거나 깊은 대사의 도움을 구하는 것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천조를 깨뜨렸고, 옥제는 사방팔방의 재물만 먹고, 모든 것을 삼키고, 설사를 하지 않고, 큰돈을 벌며, 들어갈 수 없고, 특별한 신통이 있다고 한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그것을 군대의 이름으로 자주 사용했다.
연보당은 하남 영성문화의 전파에 속하며 영성문화의 한 브랜드이다.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전승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유석도를 국제무대에 융합하다. 그 길조 문화는 국내에서 인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중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20 10 은 세계민족무역촉진회에서 문화정에너지 브랜드와 길상문화지도자 칭호를 장려했다. 판당 브랜드는 국가공상부 등록을 거쳐 일부 불량상인과 구별된다. 우리는 연보당이 정규 문화 상품이라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연포당 개광술이 풍수에 미치는 정신적 작용:
1, 재왕재를 재촉하는 작용이 있어 정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일부 편재와 소득 변동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기효가 있다. 그래서 많은 비지니스 인사들도 집과 회사에 연보관을 놓는 것을 좋아한다.
2. 그것은 읍택의 사악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미 빛을 발한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동물을 집이나 사무실에 두고,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동물의 펜던트를 사용하면 집안의 재물운을 더 좋게 하고, 행운을 강화하고, 사악한 기운을 없애고, 읍택의 효능이 있으며, 집안의 수호신이 되어 가정의 핑안 보전을 할 수 있다.
3. 황무악령을 해소하는 기능이 있다. 황무는 풍수에서 무서운 흉악성이다. 가는 곳마다 집 안의 인구가 건강하지 않고 정체될 것이다. 연보당을 황무에 놓으면 해결할 수 있다. 읍택은 개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재운 방면에서는 연보당의 역할이 가장 두드러진다.
풍수학에서, 그것은 악령을 몰아내고, 악령을 내거나, 집을 쫓아내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을 쫓아내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하는 바에 의하면 금은보화의 맛도 아끼고, 자주 물려 주인의 비위를 맞추곤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보물명언) 그래서 불당을 읽는 것도 이런 뜻이 있다. 만물을 삼키고 설사하지 않고 주인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