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 풍수 주방의 부뚜막은 그 위치를 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방 풍수 주방의 부뚜막은 그 위치를 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부엌 아궁이에 풍수 금기를 놓는 것은 어떤 것이 있는가. 모두가 행복 하 고 행복 한 가정을 갖고 싶어 하기 때문에, 가정 풍수, 부엌 풍수 큰 역할을 하 고, 부엌 스토브는 풍수를 장식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나를 따라 와서 부엌 풍수 주방의 부뚜막이 그 위치를 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방 풍수 주방의 부뚜막은 그 위치를 향하는 것이 가장 좋다. 1
주방의 부뚜막은 그 위치를 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 P > 이 동방, 동남 < P > 주방부뚜막의 방향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보통 동양이나 남동쪽에 맞게 설계된다. 이 두 곳이 모두 나무이기 때문에 이런 위치는 집 주인에게 좋은 운세를 가져다 줄 것이고, 사업상 향상될 수 있고, 외출할 때 귀인을 자주 만날 수 있다 < P > 이 동북쪽 < P > 주방의 부뚜막 디자인도 북동쪽으로 향하는 것도 좋다. 동북방향은 흙이고, 불과 흙은 서로 화합할 수 있고, 가정의 단결과 화목에 도움이 되며, 갈등이 적고, 분쟁이 적어 가족관계 안정을 유지할 수 있고, 문제가 생기기 쉽지 않으며, 이런 방향은 이웃 간의' 관계 화목' 에도 도움이 된다. < P > 대문을 향해 < P > 주방부뚜막 방향을 피해야 풍수운세에 유리하게 하려면 대문을 정면으로 마주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숨을 쉬기 쉽고, 장기적으로 일을 하면 충동적이고, 성질이 급하고, 가족관계가 좋지 않아 분쟁이 생기기 쉽다. 대문을 마주하는 것을 피하거나, 문을 사용하여 정면충돌을 방지하고, 각종 숨을 풀어서 불운을 막을 수 있어야 한다. < P > 대들보 아래 < P > 어떤 것도 건너는 것을 싫어하고 부뚜막도 마찬가지다. 주방에서 인테리어할 때 부뚜막이 대들보 밑에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아궁이에 신이 있는데, 대들보가 머리 위에 있으면 신을 화나게 할 것이다. 이로 인해 아이의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고, 어른들의 사업도 불편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P > 못에 연결하지 않는 < P > 부뚜막은 불로 생계를 이어가고, 불과 물은 양립 할 수 없으므로 부뚜막은 못과 연결될 수 없으며 냉장고, 정수기 등의 가전제품도 부뚜막 옆에 두지 않도록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정의 화목이 위협을 받을 수 있고, 부부 사이에도 사소한 일로 다투는 경우가 많으며, 아이들은 학업에서 항상 좋은 성과를 거두기 어렵다. 부엌 풍수 주방의 부뚜막은 그 위치를 향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는 부엌 부뚜막 배치에 대해 풍수 금기
1 을 배치하고 부뚜막은 등을 뒤집는다. 부뚜막은 집의 좌석과 정반대다. 예를 들어 집은 남쪽을 향하고 부뚜막은 북쪽을 타고 남쪽을 향한다. 방문과 반대되는 금기: 부뚜막은 불을 피워 음식을 끓이는 곳이며,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 방문과 맞닥뜨려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방 안의 사람들에게 불리하다.
2, 아궁이는 방도가 곧바로 < P > 로 돌진한다. 중국의 전통적인 풍수 관념에서 아궁이가 요리조리의 장소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노출해서는 안 된다. 특히 방로에 의해 도입된 외부 공기가 곧바로 돌진하는 것은 좋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3, 부엌 문은 부엌 문에 좋지 않다: < P > 부엌 아궁이는 노출되어서는 안 되고, 문 밖에서 아궁이를 보는 것은 물론 좋지 않지만, 부엌 문 밖에서 아궁이를 보는 것도 좋지 않다.
4, 금기와 화장실 상대 < P > 금기와 화장실 상대: 부뚜막은 조리하는 곳이므로 위생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입안에서 병이 나서 신체건강을 해치고, 화장실에 오물과 세균이 많이 숨겨져 있어 화장실에 접근해서는 안 된다. 특히 난로는 좌변과 반대해서는 안 된다.
5, 방문과 반대 < P > 는 방문과 반대: 주방부뚜막은 불을 피워 음식을 끓이는 곳이며,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 방문과 맞닥뜨려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방 안의 사람들에게 불리하다.
6, "서쪽 햇볕" 부뚜막을 서쪽에 놓아서는 안 된다. 전통 풍수학은 서구의' 금' 가스가 난로에 의해' 불' 을 받는다고 생각하는데, 좋지 않다. 해가 지고, 저녁기가 침침해서, 정식을 할 때 부뚜막이 이런' 저녁기' 를 흡수하면 좋지 않다. 부뚜막에서 요리한 음식은 서쪽의 비스듬한 햇빛에 비춰져 쉽게 변하고, 사람은 식후에 병에 걸리기 쉽다. < P > 주방 풍수 부뚜막 방위 배치와 재운 관계 < P > 부뚜막 방위 배치와 재운 관계
1, 오행생크 이론에 따르면 동쪽은 나무, 남쪽은 불이므로 불 부뚜막은 남쪽을 향해야 한다. 부뚜막 방향은 동쪽이나 남쪽을 향하는 것이 가장 오행 방위에 가장 잘 맞는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불을 태우고 요리하는 연료가 들풀과 땔나무를 많이 사용했기 때문이다. 요리할 때 부뚜막 입구가 동쪽을 향한다면 풍향에 잘 맞설 수 있고, 불을 피우는 것도 비교적 쉬웠기 때문이다.
2, 주방 풍수에서 부뚜막 방향과 싱크대의 상대적 위치 관계는 매우 중요하다. 부뚜막은 불을 나타내고, 싱크대는 물을 대표하며, 물과 불이 호환되려면 부뚜막 방위와 싱크대를 L 형으로 배치해야 하며, 서로 충돌하지 않으면 한 가족이 건강하게 핑안 될 수 있다. 싱크대와 부뚜막 방위를 일직선에 배치하면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아 가정운세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부뚜막은 수도꼭지에 쏘이는 것을 가장 꺼리기 때문에 이질과 위장병에 걸리기 쉽다.
3, 주방 부뚜막 방위 배치는 반드시 길까지 앉아야 좋은 풍수의 원칙을 달성할 수 있다. 부뚜막 방위가 길방에 위치해 있다면, 집안의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부부 감정도 잘 어울린다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반대로, 결혼 생활이 원만하게 되고, 자주 다툼이 생기거나, 가족이 약해지고 병이 많이 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4, 일부 주방은 부뚜막 저쪽 벽에 창문을 열었는데, 이는 풍수에서는 금기시되고, 매우 불리하며, 가족들로 하여금 돈을 누설하게 하기 쉽다. 현대관념으로만 보아도 좋지 않다. 창턱과 창문은 연기를 쌓고 청소하기 어렵고 더러워 보이며 창밖 모래먼지가 아궁이에 들어가 비위생적이기 때문이다. 이런 피할 수 없는 디자인을 만나면 알루미늄 판으로 부뚜막의 창문을 전부 가리는 것이 좋다. < P > 부뚜막 풍수 금기
1, 부뚜막은 주방 중간에 가장 꺼리고, 주방 중앙에 설치하면 사방에 의지할 곳이 없어 가족 운세가 불안정하고, 정신에 억압이 있고, 재물이 깨진 재해를 예고하고 있다. 따라서 부뚜막은 반드시 벽에 기대어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요리할 때 배후에 후원자가 있어 가족의 안정을 대표하고 건강에도 유익하다.
2, 부뚜막도 주방문을 향할 수 없고, 불 같은 부뚜막이 주방문을 똑바로 향하면 가족 불화가 생기기 쉬우며, 사람의 성질도 난폭해지며, 집에 금전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며 재물운에 큰 영향을 미친다. 부뚜막 방위는 침실 문을 정면으로 바라보는 것을 더욱 꺼린다. 침실은 휴식처로, 침실 문을 마주하고 있다면 화가 나서 가족의 건강에 해롭다. 부뚜막도 화장실에 등을 대고, 물과 불이 부딪치고, 화장실의 더러운 세균에 감염되기 쉽다. < P > 주방부뚜막 배치 풍수 금기
1, 부뚜막은 검붉은 이색을 금하며, 요리로를 선택할 때나 부뚜막을 지을 때 빨간색과 같은 일부 색은 채택해서는 안 된다. 붉은 불 때문에, 난로 다섯 요소 도 불 에 속한다; 색채심리학적으로 보면, 빨간색은 성질이 급하기 쉬우므로 피하고 검은색을 사용해도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부뚜막과 방도가 곧바로 치솟는 것을 기피한다. 중국의 전통적인 풍수 지식관념에서 부뚜막은 한 가족이 조리하는 곳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방로에 이끌려 최근의 기로에 이끌려서는 안 된다.
3, 부뚜막은 문을 마주해서는 안 되고, 부뚜막은 문을 향하거나 창가에 접근하면 안 된다. 가스난로와 석유가스난로가 바람에 꺼지면 액화가스가 새어 매우 위험하기 때문이다. 부뚜막은 불에 속하고, 대야는 물에 속하며,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으니, 둘 다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4, 음양의 균형, 주방은 물과 불이 충돌하는 곳이며, 주방은 음속 지역으로, 음식을 저장하는 곳이지 온 가족이 자주 사용하는 지역이 아니다. 그러나 주방의 한 귀퉁이를 임시 식사 구역으로 삼으면 주방의 양기를 증가시켜 주방의 음양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5, 잠실에 접근하면 안 된다 < P >: 아궁이가 뜨겁게 달아서는 안 된다. 볶을 때 나오는 기름연기가 인체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아궁이가 정문으로 향하는 것은 물론 좋지 않다. 특히 잠실에 더 적합하지 않다.
6, 아궁이는 등 뒤에서 텅 비어 있다. < P > 아궁이는 등 뒤에서 벽에 기대고, 공허해서는 안 된다. 등 뒤가 투명한 유리라면 좋지 않다
7, 기안은 수로에 있다. < P > 기안은 수로에 있다. 부뚜막은 불이고, 수로는 배수물이며,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따라서 둘 다 접근해서는 안 된다. 부뚜막 가루가 수로에 놓이면 좋지 않다.
8, 아궁이는 대들보 압정 < P > 을 피한다. 풍수학에서' 대들보 압정' 이 있다는 불길한 설이 있다. 침대나 의자 위에 대들보 압정이 있는 것도 좋지 않지만 아궁이에 대들보 압정이 있는 것이 더 적합하지 않아 건강에 해롭다.
9, 비스듬히 비춰서는 안 된다. < P > 비스듬히 비춰서는 안 된다. 풍수학의 경우 주방은 서쪽으로, 특히 요리한 부뚜막이 서양에 비춰져 좋지 않다. < P > 뾰족한 뿔이 튀어나오면 안 된다. 풍수가들은 뾰족한 뿔이 날카로워 손상을 입히기 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뾰족한 뿔이 튀어나오는 것을 꺼린다. 부뚜막은 조리하는 곳이며, 뾰족한 뿔이 튀어나오면 가족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