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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동품 게임 직업

최근 어머니의' 샤오롱바오 아줌마' 에 의해 세뇌된 후, 자신의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또 다른 약을 찾아야 할 필요성이 절실하다. 각종 개혈 개편에서 나는 무거운 타격을 피할 수 없었다. 김용 선배가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 나이에 감히 보여 줄 수 없을 텐데 ... 정상적인 시나리오 각색된 정상 시리즈를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롬바브 3D" 공시험은 꽤 오래되었다. 모두들 이 게임의 기본 상황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나도 처음은 아니다. 나는 공시험이 뜨거웠던 첫날에 비집고 들어갔다가 무정한 사람에게 한 번에 한 번씩 물러났다. 인기가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제 이 정상적인 김용 시리즈를 보면 눈물을 참지 못할 것이다 ~

-응? U3D 엔진이 만든 극도의 눈부신 화면, 전 3D 의 아름다운 수묵무협 스타일, 게임과 실제 강호의 완벽한 조화는 칼빛의 검영의 강호 세계를 엿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협, 수묵화, 3D 는 모두 나를 끌어들이는 원소이다. 희귀한 맹수, 절색미인, 백협, 결혼, 갱단, 자조 거래 등으로 길러졌다. 천룡팔부의 3D 는 겉모습은 밝을 뿐만 아니라 내면도 정품이다. 적어도' 만두 속의 신선언니' 는 없다. 화려하고 실감나는 전투 기교, 사계절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야경, 인간적인 UI 디자인, 속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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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그림 효과: ☆ ☆ ☆ ☆ ☆ ☆ 입니다.

-응? 고풍은 줄곧 내 마음속의 주제였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무협, 선협 등의 게임은 모두 소니쳤지만, 진짜 남아서 노는 것은 거의 없다. 게임 화면은 직관적인 표현으로 종종 첫인상을 결정한다. 나의 출전당에서는' 천룡 8 부 3D' 의 화질 표현이 양심작이라고 할 수 있다. 무협 수묵화 스타일은 더욱 고풍당을 직격한다. 빛과 그림자가 렌더링되는 자연 장면, 화초와 나무의 흐르는 물, 고풍스러운 기와가 모두 고대 강호에 몸담고 있는 느낌을 준다. 인물의 세부 묘사가 제자리에 그려지고, 팔다리 동작이 생동감 있고, 특정 수준의 장비 모양도 변한다. 360 렌즈가 자동으로 회전합니다. 즉, 3D 장면은 최소한 렌즈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은 3D 라고 하지만 렌즈도 회전할 수 없습니다. 나도 토할 수 없다. UI 디자인은 인간적이고, 인간을 거스르지 않으며, 좌우 메뉴는 축소될 수 있고, 메인 메뉴 인터페이스는 반투명하며, 체험이 좋다. 그러나 인터페이스의 정보는 작은 빨간 점이 강박증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차피 아홉 개의 받침점은 매번 빨간 점을 던질 때마다 안심하고 계속 놀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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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직업 기술: ☆ ☆ ☆ ☆ ☆ ☆

-응? 천룡 8 부 3D 에는 4 개의 직업이 있는데, 소요일, 천산, 소림, 대리가 있다. 삼성에게 주는 것은 직업이 천룡 8 부보다 조금 적다고 생각하고 앞장서는 거지도 없기 때문이다. 조강은 주로 차평을 주었다. 현존하는 네 가지 직업으로 볼 때, 각각 특색이 있다. 역할은 두 남자와 두 여자이다.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성별을 선택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아직도 여자 스님이 되고 싶습니까? 기술의 수법이 화려하고, 각 문파는 대리익양지, 소림금강커버, 천산팔황육합과 같은 문파 기술을 복원한다. 나는 천산파를 선택해서 다시 젊어질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사실 소요와 천산은 일맥상통하여 다른 문파로 바꿀 수 있다. 그러나, 작은 야오의 귀여운 여동생을 바라보는 것은 여전히 매우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응? 소림: 터프한 이미지, 피가 짙고 방어가 높아 돌격에 적합하며, 속칭 육방패라고 합니다.

-응? 소요: 로리의 이미지, 원격 내공 직업, DPS 와 보조제어에 적합하고, 젖을 칠 수 있다.

-응? 천산: 어언니 이미지, 근전 외공 직업, 폭격이 높아 취약한 빈혈 목표물을 죽이는 데 적합하고, 기술과 수법은 암살자와 비슷하며, 속도는 속전속결에 적합하다.

-응? 힘: 회장의 이미지, 장거리 외공 직업, 기동성이 높아 사오형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캐스팅 인터페이스에서도 사오형 자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직업은 인물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직업이다.

-응? 조작 체험: ★★☆ ☆ ☆ ☆ ☆ ☆

-응? 게임 조작은 여전히 주류 왼쪽 조이스틱 오른쪽 기술로 터치 보행을 지원하지만, 일반적으로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다. 나는 사진을 찍을 때만 그것을 사용한다. 기능적으로 메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축소할 수 있지만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아직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왼쪽의 임무 메뉴가 이렇게 철저히 축소될 수 있다면 훨씬 좋을 것이다. 매번 게임을 할 때마다 나는 항상 게임 장면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지만, 게임 디자인에는 나와 마음이 통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 주 메뉴의 반투명 시각 효과가 좋습니다. 반인간의 디자인은 작은 빨간 점을 알려주는 메시지이다. 나는 빨간 점을 끝내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행사장의 빨간 점은 무궁무진하다. 나는 정말로 그것을 공제하고 싶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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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인터랙티브 게임: ★★☆ ☆ ☆ ☆ ☆ ☆.

-응? "3D 용" 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활동 인터페이스는 잠시 동안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강박증이 있는 아이는 가능한 작은 빨간 점을 빼면 매일 일을 끝낼 수 있다. 이 디자인은 임무를 하기 귀찮은 강박증 환자에게 업그레이드 속도를 높였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일일 임무 30 회, 희귀 바둑 빠른 경험, 장금각, 집현장, 제비우드, 소실산 등. 모두 돈을 벌기에 좋은 곳이다. 끊은 것도 요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