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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스터 PM 100 등급의 최대 능력치.

1. 역량 값: 화면에 표시된 애완동물의 역량 값입니다. 1 * * 6 가지 항목 포함: HP 공격 방어 특공 방어 속도, 일명 6 둘레.

2. 노력의 가치, 인종적 가치 및 개인적 가치

인종 번호: 게임에는 386 종의 애완동물이 있는데, 386 개의 번호에 해당하며, 게임에서 애완동물 그림책에 나오는 번호입니다.

인종값: 각 애완동물이 인종에 따라 생기는 능력값입니다. 같은 종류의 애완동물의 인종적 가치는 평등하지만, 인종에 따라 애완동물의 인종적 가치는 다르다. * * * 6 가지 항목 포함: HP 공방 전문 방어 속도.

노력가치: 각 애완동물은 훈련과 단련을 거쳐 얻은 추가 능력치이며, HP 공방 전문 예방속도도 6 개 포함돼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당 얻을 수 있는 최대 노력값은 565,438+00 이고, 6 개 둘레 중 각 둘레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값은 255 입니다. 즉, 각 둘레가 255 를 초과하지 않는 한, 6 개의 둘레에 대한 총 지불액이 565,438+00 을 초과하지 않는 한 애완동물에게 부담금을 할당하여 능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노력의 가치 분배가 대학 질문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각 둘레의 노력 값이 +50 이면 둘레의 능력 값이 +50 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구체적인 계산은 아래와 같다.

개인값: 각 애완동물이 태어날 때 컴퓨터는 6 개의 둘레 각각에 0 에서 3 1 사이의 정수를 무작위로 할당하여 같은 종족의 애완동물 간 능력값의 차이를 결정합니다.

우리가 보는 * * * 세 가지 값은 우리가 사랑하는 애완동물의 능력치와 동형이다. 공식은 다음과 같다.

HP=(HP 인종값 *2+HP 개인값 +HP 노력값 /4)* 등급/100+ 10+ 등급.

다른 5 개 경계 중 하나의 역량 값 = [(경계 인종 값 *2+ 경계 개인 값+경계 노력 값 /4)* 등급/100+5]* 성격 수정.

공식을 간소화하다-고수들이 전시에 사용하는 PM 은 LV 100 이기 때문에, 우리의 PM 훈련도 LV 100 을 겨냥한 것이다.

따라서 등급이 100 이면 공식은 다음과 같이 단순화될 수 있습니다.

HP=HP 인종값 *2+HP 개인값 +HP 노력값 /4+ 1 10.

다른 5 개 원 중 한 원의 능력치 = (원의 인종가치 *2+ 원의 개인가치+원의 노력가치 /4+5)* 인격수정.

성격: 모든 애완동물은 자신의 성격을 가지고 있고, 게임에는 25 가지 성격이 있습니다. 애완동물 능력 가치 하락과 관련이 있다. 즉 성격 개조와 애완동물 미인 선발이다.

성격 수정: 각 애완동물의 능력값은 자신의 성격에 따라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