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무엇을 알고 싶은지 모르겠다. 나는 고검에 대한 나의 느낌을 말하겠다.
1, 줄거리.
처음에는 좀 꾸물거렸지만 놀다가 알게 된 것은 뒤의 줄거리 발전을 위한 복선이다. 서막이 지나면 점차 흥미진진해질 것이다. 세계관이 방대하여 인물의 성격이 점점 선명해지고 있다. 줄거리 내용은 여기가 스포일러가 아니고 어차피 나쁘지 않아요. 너는 놀다가 이 게임의 세계에 녹아들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마지막 결말은 기억에 남는다. 쉿, 잊을 수 없다. (풍부한 감정세포가 없는 것은 제외).
고대 검의 줄거리는 초기에 자주 트리거되며, 종종 두 걸음이 걸려야 줄거리를 얻을 수 있고, 실시간 계산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즉, 이전 CG 가 아니라 인물이 당신의 통제에서 벗어나 줄거리를 시작한다는 것이다. 짧으면 5 분, 길면 30 분이다! 따라서 수시로 지도를 보관하는 습관을 길러서 줄거리 방아쇠를 피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혁신은 이 대화에 2D 아바타가 없어 이야기를 할 때 입이 움직인다는 점이다. 희로애락의 표현이 있으면 동작이 훨씬 많아진다. 이야기에 따르면 포두, 뿌루퉁함, 두려움, 목을 꼬집는 등이 있다. 단점은 달리기는 좀 허술하지만 예전보다 진보가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 게임처럼 디자인된 지도도 있는데, 위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그림.
이 그림은 내가 비교적 만족스럽고, 이전의 신 4 보다 2 등급 높았지만, 외국의 대작들과는 여전히 적지 않은 차이가 있다. 답답한 것은 개인적으로 장면 모델링이 캐릭터 모델링보다 더 정교하다고 생각하는데, 실시간 계산에서 캐릭터가 달릴 때 (특히 바람, 비, 눈 속에서) 게임 속 캐릭터보다 더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여전히 아름답고, 중국의 오래된 정취를 구현했다. 캐릭터 스크린 샷을 데스크탑으로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림이 못생기거나 구성이 안되거나, 특수 효과가 열리지 않거나, 클래식한 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국산 독립기 게임을 전혀 좋아하지 않거나, 여러 가지 이상한 이유로 고검을 싫어한다고 한다.
3. 재생 가능성.
이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보조 시스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게임에서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로부터 편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어떤 것은 현지 특색을 소개하는 것이고, 어떤 것은 주인공의 경모편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도와 백성을 위해 해를 끼친 후의 감사 편지와 선물, 웃긴 것은 때때로 광고 전단지와 같은 스팸메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 목욕탕이 문을 열었으니 할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협객 명단은 바로 여기까지 말했다. 협객 명단은 일반적으로 우체국 부근에 붙어 있으며, 도움을 청하는 임무가 많은데, 모두 엑소시즘 임무이다. 임무를 받은 후 안에 있는 각종 보스에 도전하고 희귀한 물자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나는 협객행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임무 묘사를 자세히 읽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임무는 작은 이야기이다. 임무를 완수한 후, 나는 사람들이 너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것을 보고, 너는 협협 명단에 올라 꼴찌에서 1 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마치 네가 정말로 고대로 돌아온 것처럼, 새우에서 영웅으로 변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다음은 경치에 대한 설명입니다. 새로운 괴물을 치고 새로운 곳으로 올 때마다, 심지어 한 구석에서 행인과 이야기할 때마다 관련 항목이 업데이트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출전 작품은 풍아물사 지리 등으로 나뉘어 고대 문화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수집가들도 이것을 좋아할 것이다.
둘째, 저는 가족 시스템을 좋아합니다. 전기극은 특히 길다 (사실 고검에는 줄거리 전체가 길다). 오래 놀면 좀 피곤할 것이다. 그래서 집 시스템이 열리자마자 나는 그곳에 가서 식물을 심고 물고기를 기르고 집을 꾸미고 휴식을 취한다. 안의 농작물은 매우 빨리 익었다. 그러나 고대 칼은 비인간 괴물을 이길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비인간 괴물은 특별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래서 돈은 고검에서 매우 소중한 것이다. 미로의 노선은 비교적 간단하며, 안에는 기괴한 것도 많지 않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람들이 협의표 브러시 재료로 물건을 팔아 돈을 벌고 있다. 따라서 미로에서만 괴물을 때리면 중기에도 돈이 좀 긴장될 수 있고, 약을 사는 데는 문제가 있다. 가구와 애완동물 장식가는 고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그래서 협객 명단을 닦는 것의 중요성이 나왔다. 후속 DLC 는 이 비계를 놓치지 않고 새로운 임무나 괴물에 합류할 것이다.
다음은 성취 시스템입니다. 각종 이상한 조건이 충족되면 표지와 성취점을 줄 것이다. 성취점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뒤 지금은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식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다. 수집 취미가 있는 사람들은 이 시스템을 좋아할 것이다. 향후 후속 DLC 는 다른 성과도 업데이트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캐릭터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스타 시스템도 있습니다. 힘 가이드는 빈 레일 및 FF 13 웨이퍼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가산점 방법에 따라 다른 기술과 마술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다. 나는 전투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고 각종 가산점 방법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 내가 직접 시도해 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요리 시스템입니다. 요리를 위해 어디서나 재료를 수집해야합니다. 놀다가 재료를 모으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것은 집에서 재배하거나 특정 임무를 완수해야만 얻을 수 있다. 요리는 실패할 확률이 있고, 실패는 부산물을 낳는다. 예를 들어 찻알은 실패하면 송탄 (오자가 아니면 폭탄) 을 만든다. 전투에서 적에게 던졌으나 아프다. 상태 상해 효과가 있는 음식들은 boss 에 매우 효과적이다.
4. 기타.
촛불용 (선검 3, 선검 3, 선검 4 를 제작한 상해 소프트스타) 작품은 항상 섬세하고 고검에는 여러 가지 쿠키영상 들이 있다. 예를 들어 진천에는 동광호라는 재단사가 있고, 게임 프로듀서는 cool-j 라는 가게가 있고, 청룡진 용흥의 상회에서는 창작자가 작은 공룡으로 변해 한자리에 모였다. 그렇지 않으면 각 도로인의 대화는 웃기거나 관련이 있다. 결론적으로, 고검은 인내심을 가지고 이해해야 한다. 그는 쾌감을 급히 추구한다. 그는 분명히 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마음을 가라앉히고 열심히 놀면 감동과 보답이 있을 것이다.
2 주 남았습니다. 즉, 2 차 통관 후 갈아입는 시스템이 열리고, 6 명의 주인공은 언제든지 예쁜 패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옷을 받는다면). 현재 1 인당 7 세트가 있습니다. 후속 DLC 는 더 많은 옷과 소품을 내놓을 것이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컴퓨터 구성이 반드시 당신의 시스템이 거세되거나 너무 낮게 구성되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치미를 떼도 놀 수 없잖아! 또는 게임에 들어간 후 인물은 빨강, 파랑, 심지어 검은색이다! 현재 고검의 N카드 최적화가 충분하지 않아 버그가 많다. (처음으로 7G 이상의 독립 실행형 게임을 하면 각종 이상한 문제를 보장하기 어렵다.) 그래서 고검을 사든 안 사든 설치 후에는 반드시 공식 패치를 해야 한다. 현재 네 가지가 있는데, 많은 문제가 해결되었고, 각종 작은 문제들이 끊임없이 업데이트되어 게임의 안정성을 보장할 것이다.
지금 나는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문제가 있으면 계속 문제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