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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연주 기교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기본 자세. 오른손의 문제는 더욱 복잡하다. 첫 번째는 더 자세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모든 왼손잡이 선수들과는 달리 다양성이 있다. 오른손의 개인차는 분명하지만 완전히 불규칙하지는 않다.

오른손 손목은 오목하지 말고, 약간 볼록해야지, 적어도 평평해야 한다. 자신의 관점에서 손목은 세 번째 관절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는 첫 번째 장점은 각 손가락의 독립성을 충분히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둘째, 엄지손가락의 촉현 각도가 합리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엄지손가락 손톱이 현을 만지기 어렵다. -응?

엄지와 아래 세 개는 균형을 잡는다. 즉 손등이 평평해야 한다. 손등이 아래로 기울어지면 물론 엄지손가락 P 를 사용하면 부드럽지만 아래 세 손가락 I, M, A 를 사용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편, 세 번째 손가락은 사용하기가 어렵지만 엄지손가락은 유창합니다. 많은 피아노 친구들은 연주할 때 손을 바꿔 연주의 안정성을 크게 떨어뜨립니다. 세 번째 관절이 주로 힘을 낼 때 두 번째 관절은 거의 움직이지 않고 손가락 끝 근처의 첫 번째 관절은 큰 관절의 발음에 탄력적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현재 발음의 세 손가락은 손끝이 먼저 현에 닿은 다음 손톱이 울리는 것을 가리킨다. 이는 터치포인트가 손톱에 가깝다는 것을 결정한다. 손톱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손가락이 손톱과 반지로 미끄러지기 때문에 음색이 좋지 않다. 둘째, 발음이 비교적 느리다. 물론, 못 근처의 현을 부딪칠 때는 못의 소리를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