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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바라기 종이

빈센트 반 고흐, 1853 3 월 30 일-1890 7 월 29 일.

네덜란드인, 후기 인상파의 대표 인물.

반 고흐는 배운 모든 지식을 버리고 학원파가 소중히 여기는 교조를 무시하고 자신의 이성까지 잊어버렸다. 그의 눈에는 생기발랄한 자연 경관만 있었고, 그는 그 속에 도취되어 물건을 잊고 나를 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세상의 만물을 불가분의 전체로 여기고, 그는 모든 심신으로 모든 것을 껴안았다.

반 고흐는 죽기 8 년 전에야 고도로 개인화된 화가가 되었다.

반 고흐는 그림에 대한 정규 훈련을 많이 받지 못했다. 그는 매일 열심히 일해서 캔버스, 유화 물감, 회화 도구를 얻었고, 그는 끊임없이 정신적 갈등의 상태에 처해 있으며, 그는 예술의 완벽을 추구하는 압력을 받고 있다. 이것들은 그가 나중에 병이 난 직접적인 원인이 아니더라도 그의 인생 비극에 씨앗을 묻었다.

반 고흐는 진실된 감정의 재현에 관심이 있다. 즉, 그가 보여주고 싶은 것은 사물에 대한 그의 감정이지, 그가 본 시각적 이미지가 아니다.

반 고흐는 자신의 작품을 인상파 화가와 다른 종류로 분류했다. 그는 "자신을 더 강력하게 표현하기 위해 색상을 더 자유롭게 사용한다" 고 말했다. 사실 색상뿐만 아니라 원근감, 모양, 비율까지 바뀌어 극도로 고통스럽지만 실제와 세계와의 관계를 표현했다. 이 뚜렷한 특징은 나중에 인상파 독립의 기초가 되어 다른 화파와 구별되었다.

반 고흐는 정말 사명감이 있는 예술가이다. 반 고흐는 자신의 창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런 느낌을 이렇게 요약했다. "나는 목숨을 걸고 있다. 그것 때문에, 나의 이성의 절반이 무너졌다.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아 ... "라고 말했습니다.

반 고흐는 자신의 신념을 포기한 적이 없다. 즉 예술은 현실에 관심을 가져야 하고, 양심을 깨우고 세상을 개조하는 방법을 탐구해야 한다.

그는 세계가 주목하는' 일곱 송이의 해바라기' 를 완성한 후 자살을 선택했다.

반 고흐는 37 세에 자살했다. 예술가로서 사망하기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는 감동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그림으로 평론가의 찬사를 받았다.

반 고흐가 죽은 지 몇 년 만에 일부 화가들은 그의 회화 방법을 모방하기 시작했다.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들은 현실을 진실하게 반영할 수 없다. 이런 창작 태도는 표현주의라고 불리며 현대 회화의 지속적인 추세로 증명되었다. 주관적 의식을 위해 대상을 개조하는 것이다.

고갱과 반 고흐의 이름은 모두 현대표현주의의 선구자이자 극도의 개성화 예술가의 본보기가 되었지만, 그들의 개인적 특징이 얼마나 다른지 상상하기 어렵다. 고갱은 전통 관념을 비난하는 사람이다. 그의 언어는 각박하고, 냉소적이며, 냉막, 때로는 매우 무례하다. 반 고흐는 예술가에 대한 순진하고 열정적이며 깊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인생 경력이 있은 후, 이 사랑은 그를 예술품 판매상이 되어 이론 연구를 하려는 열망을 갖게 되었고, 이후 벨기에 탄광구의 선교사가 되었다. 1880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고 나중에 브뤼셀, 헤이그, 앤트워프에서 공부했다. 그는 1886 년에 파리에 왔고, 그곳에서 로트레크, 수라, 시네크, 고갱, 최초의 인상파 멤버들을 만났다.

반 고흐가 파리에서 인상파 화가를 만난 후 그의 팔레트가 밝아졌다. 그는 그가 유일하게 사랑하는 것이 색깔, 찬란하고 조화롭지 못한 색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손에 있는 색채 특징은 인상파와 본질적으로 다르다. 비록 그가 인상파의 수법을 사용했지만, 인간과 자연의 독특한 관찰 능력 때문에 그의 결론은 브라만이 아니다. 항상 이렇다. 이 색조는 해바라기가 영원히 태양을 향하는 정신과 일치한다. "네가 아무리 키가 크더라도 네가 어디서 왔는지 잊지 않을 거야." 이것이 바로 해바라기의 정신이다.

빈센트 반 고흐

빈센트 반 고흐 (1853- 1890) 는 렘브란트에 이어 네덜란드에서 가장 위대한 화가로 여겨진다. 그, 고갱, 세잔은 포스트 인상주의라고도 불린다. 그들은 인상파의 정수를 흡수했지만 인상파의 순수하고 객관적인 이성적인 묘사에 반대하여 사물의 본질과 상징적 관념을 제창했다. 그들은 현대 예술의 가장 중요한 선구자이다 .. 반 고흐는 27 세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불과 10 년 만에 그는 800 여 점의 유화와 같은 수의 스케치를 그렸지만 구매자를 거의 찾지 못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 테오에게 의지하여 장기적인 경제와 정신적 지지를 얻어야 했다. 평생 피카소가 말했듯이, "이 사람은 미친 사람이거나 우리 중 최고다. \ "을

65438 년부터 0873 년까지 반 고흐는 런던의 삼촌이 운영하는 갤러리에서 일하며 집주인의 딸을 열광적으로 추구했다. 나중에 실연으로 반 고흐는 사랑의 고통을 맛보았다. 그는 갤러리의 일을 그만두고 설교에 뛰어들어 인류의 고통스러운 마음을 달래었다. 65438 년부터 0876 년까지 반 고흐는 학교에서 자원봉사 교사로 일하여 하층 계급의 아이들이 공부하도록 도왔다. 65438 년부터 0878 년까지 반 고흐는 벨기에의 보리나일 광구로 가서 선교 사업을 했다. 올겨울에는 광동이 무너져 중대한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신의 기적은 나타나지 않아 반 고흐를 종교에 실망시켰다. 1879 년에 교회는 반 고흐의 직무를 해임했다. 해고를 당한 후 반 고흐는 광산에 남아 그림에 흥미를 느꼈다.

65438 년부터 0886 년까지 반 고흐는 동생을 따라 예술의 수도 파리에 와서 고경, 세잔, 소라, 로트렉 등 동도인들을 알게 되었다. 인상주의와 일본 판화의 영향을 받아 반 고흐는 앞으로 강렬한 개인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65438-0888 년, 세잔의 영향으로 반 고흐는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 성으로 가서 창작 영감을 구했다. 그는 Al 에 정착했는데, 그곳에서 그는 200 여 폭의 유화를 그렸지만, 단 한 점 (주: 붉은 포도원) 만 팔려 그림 평론을 받았다. 빈곤한 생활 속에서, 붉은 태양 아래서 끝없는 창작으로 반 고흐의 신경이 긴장되었다. 자신의 신념을 확고히 하기 위해 반 고흐는 고갱과 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러나 완고한 두 예술가가 함께 사는 결과 다툼이 끊이지 않았다. 격렬한 논쟁이 있은 후 고갱은 노기등등하게 떠났다. 반 고흐는 자신의 흥분을 멈추거나 억제할 수 없어서 자신의 왼쪽 귀를 베었다. 그 후로 그는 고갱이라는 좋은 친구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모두를 미치광이로 비웃었다. 1889 년 반 고흐는 세인트레미의 정신 요양원에 입원했다. 1890 년 5 월, 반 고흐는 와즈 주 강변 오빌로 이사를 가서 동생 근처에 살았고, 단 두 달 만에 70 여 점의 유화를 그렸다. 열렬하고 통제할 수 없는 창작 열정이 그의 마음을 불태우고 있는 것처럼, 그를 지치게 하고, 정신은 붕괴될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1890 년 7 월 27 일 아침 빈센트 반 고흐가 밀밭에서 총을 쏘아 자살했고, 7 월 29 일 부상으로 3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반 고흐는 아무것도 그리지 않는다. 그는 그가 그린 주제와 목적이다. 이 세상은 그에게 이렇게 강한 느낌을 주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사라져야 했다.

반 고흐와 해바라기

저자: 정신요 블로그 전향: 야창 예술망 조회수: 356 1 문장 입구: 건빈

세계 10 대 명화 가운데 빈센트 반 고흐 (1853 ~ 1890) 는 가쉬 박사, 수염이 없는 자화상, 아이리스, 해바라기 등 네 폭의 그림을 가지고 있다. 해바라기' 의 가격은 4 점 중 가장 낮으며 4000 만 달러에 불과하지만' 해바라기' 는 인상파 유화 경매 세계 기록을 만든 최초의 작품이다. 반 고흐도 유명하다.

해바라기는 세계 화단에서 반 고흐의 지위를 확립했다.

이 유화' 해바라기' 는 높이가 99 센티미터이고 너비가 76 센티미터이다. 1888- 1889 사이에 그려진 반 고흐 13 해바라기 작품 중 가장 큰 작품이다. 그림에서 죽어가는 해바라기는 파리 구석에서 죽어가는 반 고흐를 상징하며 피 묻은 붉은 나무를 보여줍니다. 빈? 당신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과애막식? 타조 파일은요? 충치는 어떤 사람입니까? 평평하고 원래 사이트로 돌아갑니다. -응? 너 왜 그래? 당신은요? 너 왜 그래? 학교? 노란색? ⌒ 뭐? 쭈그리고 앉아 토해? 예나? F 라인의 제목은 무엇입니까? 깨진 잔? 커피 팬? 뭐 하는 거야? 시스템인가요?

해바라기는 원래 영국의 유명한 개인 수집가이자 채굴엔지니어 베티 경과 그의 아내 에디스에 속해 있었다. 그들 1934 년에 파리에서 이 그림을 샀는데, 당시 그들이 얼마를 썼는지 아무도 모른다. 이 그림은 나중에 집행인에게 가사드 경매장에 넘겨져 경매되었다. 카스드 경매장 인상파 부문 롱데일은 경매 전에 고객에게 "현대 예술에서 해바라기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없다. 이 그림은 가장 기억에 남는다" 고 말했다. 그것은 세계 각지의 포스터, 크리스마스 카드, 달력에 제작되었다. 이 그림은 그림 경매의 세계 기록을 깨뜨릴 것으로 예상된다. "

1987 년 3 월 30 일 (반 고흐 탄신 134 주년), 카스드 경매장에서 네덜란드 회화 대가인 반 고흐의 대표작' 해바라기' 를 성대하게 선보였다. 경매 전후에 4 분 30 초가 걸렸다. "시작 가격은 500 만 파운드입니다." 경매인은 큰 소리로 발표했다. 가격은 곧 654.38+00 만 파운드로 올랐는데, 이것은 마침 경매장의 이 그림에 대한 예상 거래가격이다. 바이어가 한 명씩 입찰에서 탈퇴하자, 경쟁은 점차 전화로 가격을 제시한 두 브로커에게 집중되었다. 두 명의 익명 고객이 핫라인에서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플래시와 카메라 렌즈가 브로커를 겨누었다. 가격은 아직도 오르고 있다: 2 천만 파운드, 2 1 만 파운드 ... "2250 만 파운드, 지난번 오퍼, 추가 요금이 있나요?" 경매인은 체리망치 한 자루를 들었다. "거래 성사!" 해바라기는 결국 안타 수상화재보험회사가 2250 만 파운드 (약 4000 만 달러, 58 억 엔) 로 매입했다. 대중의 분노를 가라앉히기 위해 영국 당국은 65,438+03,400 달러가 넘는 예술품을 인용해 수출허가와 영국 시민이 우선구매권을 가져야 한다는 법령을 인용해 같은 가격을 지불하고자 하는 영국 바이어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결국 아무도 이렇게 많은 돈을 내고 싶지 않고, 눈을 빤히 뜨고 이 해바라기가 조심스러운 보호 아래 일본으로 운반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해바라기)

경매부터 해바라기까지 런던에서 도쿄로 운송되면서 안다사는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억만명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이 그림은 안다회사 영업소 중앙에 배치되어 절묘한 광고가 되어 안다사의 강력한 경제력을 소리 없이 과시하고 있다. 안다회사가 잠시 명성을 떨치자 보험 업무가 뒤따랐다. 한편 명화만 관람하는 입장료 수입은 천 년 만에 수천만 엔에 이른다. 해바라기' 경매도 반 고흐의 명성을 떨쳐 세계 화단을 제패했다.

일본 거품 경제는 세계 예술 시장을 촉매한다

1980 년대에 일본 경제는 번영하여 세계 경제 강국이 되었다. 많은 부유한 기업과 독점자들은 고가의 서양 예술품을 소장과 투자로 주목하고 있다. 1987 년 3 월, 안다사는 58 억 엔의 가격으로 해바라기를 인수하는 데 성공했다. 일본 정부는 안다사의 지나친 과장에 불만을 품고 재무성은 그들이 일본의 이미지를 손상시켰다고 비난했다. 이상하게도 일본 상인들의 사재기를 막지 못했다. 1988 년 일본 소매 거물인 삼월백화점은 피카소의 대표작' 곡예사와 젊은 어릿광대' 를 47 억 7000 만 엔으로 샀다. 서무백화점은 13 억 엔으로 모네의 대표작' 수련' 을 샀다. 1989, 165438+ 10 월, 일본 Otpolis 는 75 억 엔 (약 1570 만 달러) 1990 년 일본 제지대왕 사이토 () 는 각각 8250 만 달러, 7865438 만 달러+만 달러로 반 고흐의 명화' 가쉬 의사' 와 르누아르' 물랑 방앗간 거리의 공' 을 샀다. 금융대형고교는 1000 여만 달러를 들여 독일 현대예술가 키퍼의 1 1 작품을 구입했고, 부동산 대형호연이는 500 여만 달러를 들여 세잔의' 물 반사' 를 샀다. 1990 년에만 일본인은 33 억 달러를 들여 세계 명화를 인수했다.

일본 부상들은 명화를 사들일 뿐만 아니라 경매업에 대거 투자한다. 자료에 따르면 일본 도쿄애지사는 199 1 에서 영국 가사드 경매사의 지분 6.4% 를 장악해 가사드의 5 대 주주 중 한 명이다. 일본 세관통계에 따르면 10 월부터 8 월까지 일본은 해외에서 87 만여점의 그림을 구입해 총 734 억 엔에 달했다. 그중 유럽과 미국에서 산 명화는 12000 여 점, 약 685 억 엔, 그림당 평균 가격은 약 538 만 엔이다. 이 명화들은 피카소, 반 고흐, 르노아, 세잔, 모나리자의 작품을 포함한다. 6 월 말 1989, 1 1, Sufby 와 Casty 가 판매한 세계 명화 중 미국인들은 25%, 유럽은 34.9%, 일본은 39.8 을 샀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90 년대 들어 일본 경제는 하락 조짐, 제로 성장,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기 시작했다. 파산하거나 주머니 사정이 수줍은 부상과 대형들이 그들의 세계 명화를 팔았다. 다카하시 지현이 구입한 키버 1 1 작품은 곧 도쿄 창고에 도착한다. 회사가 속속 도산하면서 1 1 작품이 개장하기 전에 팔렸다. 사이토' 가제 의사 초상화' 와' 물랑 루즈 스트리트 무도회' 는 결국 각각 7000 만 달러와 3500 만 달러로 거래됐다. 경제학자들은 당시 일본 기업의 미친 투자 부분은' 광고비' 를 지불한 것으로 보고, 일본 기업의 투자 행위도 MBA 수업의' 고전적인 사례' 로 꼽았다.

해바라기: 반 고흐가 평생 추구하는 태양

반 고흐 1853 년 3 월 30 일 네덜란드의 한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는 목사였다. 그는 일찌감치 마음만 아프고 외부와 소통하기를 꺼리는 성격을 보였다. 주변 사람들과 교류할 능력이 부족하여, 그는 천성이 괴팍하다는 비난을 받았다. 그가 젊었을 때, 그는 한 예술회사에서 일했다. 스물세 살 때 그는 선교사가 되기로 결정했다. 스물여섯 살이 되어서야 그는 그림이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직업이라는 것을 깨닫고 밀러의 작품을 초보적으로 모사했다. 앤트워프에서 그는 일본 부세화를 보고 색채를 운용하는 기교를 익혔다. 파리에 도착한 후, 나는 고갱을 알게 되어 그림에 더 정통했다. 1888 년 2 월, 그는 프랑스 남부의 작은 도시인 알러로 이사했다.

알러에서 반 고흐는 매일 날이 밝지 않고 출발해서 그를 끌어들이는 곳을 찾아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저녁에 그는 완성된 유화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자신을 그림 기계로 바꿔서 3 개월 만에 190 점의 작품을 완성했는데, 거의 그가 파리에서 2 년을 합친 것이다. 시골의 과수원에는 꽃이 만발했고, 그는 해바라기, 복숭아꽃, 매화, 살구꽃을 흥겹게 그렸다. 그는 줄곧 그림을 그리고 있다. 좋든 나쁘든 중요하지 않다. 그는 색채에 도취되었다.

해바라기에 대한 반 고흐의 사랑, 알의 햇빛에 대한 추구는 뜨거운 천체를 회전시키는 동경이다. 해바라기' 는 색채가 단순하고 모양이 또렷하여 반 고흐의 동종 작품 중 좋은 작품이다. 노란색 톤을 위주로, 약간의 청록색과 녹색을 띠고, 한 곡의 황록색 교향을 연주한다. 이 꽃들은 화면에 장식적인 배열을 가지고 있는데, 획이 강렬하고 활력이 넘치기 때문이다. 그는 그가 본 것과 그의 감정을 묘사했다.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자연을 해석하고 자신의 표현 수단으로 자신의 매우 강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해바라기는 반 고흐의 우상이다. 그의 눈에는 해바라기가 태양의 빛, 빛과 열의 상징, 그의 내면의 감정의 불의 묘사, 그의 비참한 삶의 축소판이기 때문이다. 여름에 반 고흐는 매우 강렬한 창작 욕구를 보였다. 반 고흐는 동생에게 보낸 편지에서 "반다스 해바라기를 그려 내 스튜디오를 장식하고 싶다. 순수하거나 조화로운 크롬황이 다양한 배경과 다양한 수준의 파랑에서 비로니카의 가장 강한 파랑에서 가장 높은 파랑까지 빛나게 하고 싶다" 고 말했다. 나는 이 그림들과 가장 정교한 액자를 오렌지색으로 맞추고 싶다. 고딕 양식의 교회에 있는 스테인드글라스처럼요. "

반 고의 모든 걸출한 오리지널 작품은 기본적으로 그의 생명의 마지막 6 년 동안 완성되었다. 그의 첫 작품에서는 감정이 종종 가라앉았지만, 나중에 그의 많은 작품들은 마치 쾌활한 노래로 세상의 고난을 위로하고 그의 강한 이상과 희망을 표현하는 것처럼 우렁차고 또렷해졌다. 그의 그림은 햇빛의 밝은 색채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눈부신 태양 자체가 뜨거운 태양을 향해 해바라기를 한 번 이상 묘사했다. 한 영국 평론가가 말했다. "반 고흐는 그의 모든 아름다운 힘으로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고 평범한 것을 추구한다. 이것이 바로 태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