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이런 기교들을 배워서 더 신나게 놀아라.

이런 기교들을 배워서 더 신나게 놀아라.

1,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쓸어요.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스트레칭, 미곡, 모든 소현 동작은 엄지손가락으로 완성된다. 이 방법의 장점은 소리가 꽉 차고, 무결성이 좋고, 음색이 균일하지 않고 밝기가 떨어지는 것이다.

2. 엄지와 검지가 교차하여' 10' 자 모양으로 되고 나머지 손가락은 새처럼 펼쳐집니다. 아래로 공을 칠 때는 검지손톱의 뒷면을 사용하고, 위로 공을 칠 때는 엄지손톱의 뒷면을 사용한다. 이 기법은 음색은 밝고 통일되어 있지만 소리는 약간 가늘다.

3. 왼손의 손가락은 반드시 화음을 잘 눌러야 한다. 만약 어떤 화음이 눌러지지 않는다면, 현에서 나오는 소리는 매우 답답하고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래서 현을 쓸때는 왼손의 화음지법을 먼저 연습해야 한다. 화음을 눌렀을 때, 각 현을 흔들기만 하면, 잘 눌려지지 않는 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음명언)

4. 오른손으로 현을 쓸때 힘을 너무 세게 하지 말고 힘을 고르게 하고 엄지손가락을 뒤로 쓸어 살짝 들어 올리세요. 또한 쓸어서는 안 되는 현을 쓸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D 현을 쓸 때는 5 현과 6 현을 쓸어서는 안 된다. 이 두 현은 D 현과 현의 외음이기 때문이다. 현을 쓸때 오른손의 동작은 손목을 위주로 하고, 오른손 팔뚝은 손목의 흔들림에 의해 움직인다. 손톱은 직각이 아닌 약 60 도 각도로 현을 접촉해야 한다.

5. 현이 떨어지면 검지손가락 손톱이 약간 안쪽으로 움푹 들어가 현이 쓸어지면 엄지손톱도 약간 안쪽으로 움푹 들어간다. 손톱 끝이 아니라 손톱 뒷면이 가는 끈에 닿도록 해야 한다.

6. 손가락 소현 방향의 궤적은 호 선이어야 합니다.

7. 현을 만지는 음영은 음색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현을 너무 깊이 만지면 쉽게 걸려 넘어지고, 단음이 나고, 현이 너무 얕고 경박하며, 장력이 부족하다. 어쿠스틱 음반을 듣고, 안의 소현 음색을 듣고, 자신과 비교하는 것이 가장 좋다.

8. 똑바로 앉으세요. 온몸이 팽팽하지 말고 바닥을 쓸 때 멋있다고 느끼세요. "거울을 보고 연습할 수 있다"

9. 악보에 따라 현을 쓸 때, 쓴 현을 모두 꺼내지 마라. 즉, 올라가지 말고, 내려가서 감각으로 쓸어버리면 된다. 이 책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10, 스캔할 때 음조나 화음을 추가하는 법을 배우는데, 이는 다이얼을 사용할 때 더 중요하다.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의 부음도 좀 더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