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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 거울의 장식 도안은 조대와 일대일로 대응한다. 당나라의 청동 거울의 주요 장식 패턴은 무엇입니까?

성당 시대에 가장 유행했던 동경 도안은 새와 짐승 화초였다. 우리나라 역사에서 당나라는 확실히 색채가 짙은 조대였다. 그것의 번영은 세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그것의 문화는 돌파구가 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외래문화를 흡수했다. 그 중에서도 당대의 구리 거울은 전대보다 여러 가지 파격적인 변화가 있었다.

상주시대에는 구리가 가장 많이 쓰이는 원소였기 때문에 당시의 거울도 구리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대에는 구리거울에 소량의 주석을 넣어 더욱 밝고 실용적으로 만들었다. 구리 거울의 스타일도 보수적인 정사각형, 원, 마름모 등을 돌파했다. 과거에는 모든 것을 혁신했습니까? 패턴? 。

초당시대 동경의 도안은 여전히 수대를 위주로 각종 길상동물 도안을 위주로 유어, 길조, 나비, 박쥐, 벌, 십이지띠 등 길조, 행운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다.

또한 외국 문화와의 교류가 있습니까? 해양 동물 포도 거울? 이런 거울은 학자들에 의해 불리는가? 얼마나 매력적인 거울인가? 。 해양동물에 대한 설이 많은데, 가장 많은 것은 해양동물이 해마라는 것이다. 구리 거울 뒷면은 높은 엠보스 공예로 독특한 해양동물이 장난치는 장면을 조각해 포도가지와 과일로 둘러싸여 있다.

당나라 자신의 문화가 점차 형성되면서 당나라의 특색 문화가 점차 구리 거울 장식에 나타났다. 중국 고대에는 반대가 줄곧 아름다움이라고 불렸으며, 의식주 여행의 모든 방면에 반영되었다. 그러나 당대의 이 시기의 구리 거울은 대칭을 특별히 강조하지 않고 무늬의 조화와 균형에 더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쌍백화조화경은 완전히 대칭이 아니다. 루안 새 두 마리, 왼쪽 하나 오른쪽 하나, 똑같아 보이지만, 위, 아래 무늬는 크고 작은 것, 내용은 다르다.

만당에 이르러 당나라가 쇠퇴하자, 각종 다채롭고 호방한 자신감 문양이 가득한 구리 거울이 점차 드물어지고, 오히려 더욱 판에 박히고 종교화된 가십경으로 대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