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 진짜' 인물이기 때문에 예로부터' 진정' 이라는 명칭이 있었다. 그러나 글쓰기의 관점에서 볼 때,' 독 두드리기' 와' 정위산 사이' 가 있고,' 정두법 연주' 는' 여사오와 오향' 과 비교하면, 이곳의 대결은 문채가 아니라' 악' 을 겨냥한 것이 분명하다. 이른바' 정위의 소리' 는 곽정과 곽웨이의 민악으로 당시 진나라의 민악이었음을 알 수 있다. 즉' 여소' 는' 소소' 였다.
이 기쁨은 대우가 했다고 한다. 위의 내용은 음악을 의미합니다. 이 음악은 분명히 민락이 아니라 궁중 음악이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늦어도 영정 당정 때 진국은 연 대신 소소를 사용했으며, 당시 궁정에서 사용된 악기는 역참과 독보다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전투" 에 관해서는, 내가 승진해야 할 것은 "군인 이미지" 이다. 이런' 춤', 즉' 대춤' 은 주가 공격 주를 찬양하기 위해 부르는 음악춤이다. 볼 수 있듯이' 싸움' 은 진나라의 궁중 음악춤이다. 리스의 예는 진나라 궁정에서 쓰는 노래, 춤, 음악이 모두 타국의 것이니 반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 문장 에서 언급했듯이, 이사진은 기원전 237 년에' 간언서와 추방서' 를 제출했다. 그래서 정재진의 유행은 그 이전이다. 정씨의 출현은 비교적 완벽해서 이사서의' 객서' 보다 빨라야 한다.
연의 명명에 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하프를 쪼개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발음으로 이름을 붙인 것이다. 집운' 은' 거문점' 이라는 말을 들고 있다. "진속박악, 부자는 각각 적수가 있고, 모두들 반반이다. 당시 불렸다." 물론, 부자와 아들이 다투는 설법 외에도 형제가 다투고 자매가 다투는 설법이 있다. 이런 비슷한 전설은 바로 이런 주장이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상식적으로 악기를 둘로 나누면 깨진 악기가 된다. 어찌 고연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거문고가 두 토막으로 끊어져서 다시 고치니, 아마 훨씬 얻기 어려울 것이다. 또 다른 주장은 발음의 성격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유시의' 명석' 은' 거문고 소리가 높고 거문고 소리가 자연스럽다' 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고연은' 고화현' 으로' 정연' 으로 읽혀졌다고 한다. 이 음색은 고연이 느릿느릿한 음색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고연을 고쟁과 연결시켰다는 것이다. 사실, 우리 민족 악기는 악기의 기원 (예: 후금), 발전 방식 (예: 비파), 심지어 음색 (예: 바우) 의 이름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연은 음색이' 정전연' 으로 발음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다음 문장 에서 볼 수 있듯이, 처음에는 고연이 고쟁과 가깝지 않아 고쟁의 음색과 대비되는 의미를 잃어버리기 때문에 완전히 믿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에서 언급한 연의 명명도 연의 기원을 포함한다. "악기를 거문고로 나누다" 는 이론은 믿을 수 없기 때문에, 사고가 난 거문고는 타악기로 만든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연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한. "풍속통" 재문: 정, "나는" 예악 ",오현에 따라 한 몸을 짓는다. 오늘날 강변, 량주의 연은 하프처럼 생겼는데, 누가 고쳤는지 모르겠다. 역시 맹천이 만든 것이다. "
응용' 풍속통' 기록에 따르면 한대 이전의 연제는' 오현, 건축체' 여야 했지만 당시'
당나라의 두우는' 사악경' 에서 "거문고 소리도 거문고 소리다. 푸현' 푸정서' 는 "이것은 맹전이 만든 것" 이라고 말했다. 오늘, 하늘 처럼, 아래 평면 처럼, 중공 준 6 합, 12 월 예정 문자열 기둥 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설정된다면, 4 개의 이미지가 있고, 드럼은 5 개의 소리를 낼 것이다. 그것은 인자함과 지혜의 도구이다. 어찌 망국 대신이 문안하게 생각한 것이냐? 또한 참고: "이 qingle 청 10 두 문자열, 10 세 문자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정을 말려야 하는데, 대나무 조각으로 그것의 끝을 적시고 말아 올려야 한다. 연을 연주하는 뼈 발톱은 1 인치 길이여서 손가락 대신 쓸 수 있다. ""
이 두 가지 자료는 우리의 관심을 받을 만하다. 동한 말년 (2 세기 말 3 세기 초) 에서 태어났다. 그의' 오현 헬스' 는' 예기' 에 기록되어 있지만, 그는 직접 목격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가 본 것은' 양국이 차갑고, 연은 하프와 같다' 는 것이었지만, 다른 지역의 연 모양에 차이가 있는지 여부는 언급하지 않았다. 만당 9 세기 두우는 당시 정형제를 상세히 설명했고 정통 예절의 기준에 부합했다. 물론 두우도' 맹천조정' 의 전설에 의문을 제기했다.
이 연은 맹전에서 만든 것입니까?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사람들은 몽정이 전재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완전히 아정을 만들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날짜에 따르면, 몽티안은 아정을 세울 수 없다. 몽정의 할아버지는 기원전 240 년 (진왕 재위 제 7 년) 에 돌아가셨다. 이때 맹전은 아직 20 대 청년일 뿐이다. 멩 티안 (Mengtian) 이라는 젊은이가 연 (Guzheng) 을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해도, 몇 년 만에 진 (Qin) 에서 인기를 얻고 당시 진 (Qin) 의 법원 악기가 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정이가 만리장성을 건설할 때 지은 것이라고 말한다. 이런 견해는 더욱 불가능하다. 몽정은 진 26 년 (기원전 22 1 년) 이 멸망된 후 만리장성을 건설한 것으로 이사성의' 객령' 보다 적어도 16 년 늦었다! 몽정이 만든 것은' 펜' 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고대 전통의' 펜' 은' 정' 과 비슷하다고 한다. 녹음의 실수로, 이것은 틀렸다.
샤오의' 풍속통' 에 따르면 연은' 오현, 한 몸' 이다. 그러나' 건축' 이 도대체 어떤 스타일인지 역대 문헌들은 모두 모호하다. 1973 년 장사마왕두 3 호 한묘에서 한대 예기 한 장이 출토되었다. 이 건물을 명기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검은 페인트로 칠했지만 나무 조각으로 조각되었기 때문이다. 견고하여 * * * * 에 불리하다. 만약 놀면 충분한 음량을 얻을 수 없다. 또한 악기 길이는 약 34cm 로 연주에 너무 짧습니다. "통전" 에 따르면 당대 건물의 길이는 4 피트 3 인치라고 한다. 한대 건축물에서 당대로의 진화에는 차이가 있지만, 차이는 그리 크지 않다. 이런 이유들은 모두 그것이 열린 그릇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마치 손잡이가 달린 작은 그릇과 같다. 건축 표면의 첫 번째 못은 한 줄에 다섯 개의 대나무 못으로,' 풍속통' 의 기록과 일치한다. 이 명기의 스타일은 악기의 스타일과 같다. 악기, 악기, 연의 스타일이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악기, 건축, 연의 스타일이 정말 같다면, 악기와 악기의 차이는 음색 이외의 현수, 즉 악기는 25 현과 50 현으로 나뉘고, 당대의 연은 12 현과 13 현밖에 없었고, 당시 건물도 발전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그렇다면 악기와 연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통야" 는 연 밑에서 "연을 밟는 데 1 인치가 넘는 발톱이 있다" 고 말했다. 주루' 에서 나는' 명석' 이라는 말을 인용했다.' 건물도 죽고를 근거로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실 가장 큰 차이점은 연이 단지 탄환 악기일 뿐이라는 것이다. 물론,' 통야' 아래의 건물은 여전히' 같은 디테일'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이' 디테일' 은 정건축이 남다른 주요 원인이 되었다. 원래 건물의 첫 번째 재판은 왼손으로 목을 받치고 오른손으로 놀았기 때문에 당대의' 세세한 항목' 은 길이가 4 피트가 넘었는데, 분명히 잡을 수 없었다. 이 정교한 물건은 낡은 제도를 보존하고 있는 것 같다. "통야" 는 "연" 항목에도 기록되어 있다. "연은 대나무 조각으로 말렸고 연은 뼈 발톱으로 연주되었다. 긴 인치, 가리키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 메모는 CHOU 와 정이 같은 대상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으로, 이름의 차이는 단지 하나의 연주일 뿐, 하나는 연주일 뿐이다.
물론 중국의 연이 외국에서 발원한다. 일본의 상웅전변은' 동방음악사' 에서 연이 전국 말기에 서양에서 진으로 전해졌다는 견해를 제시했다. 또 다른 일본 학자인 전림삼은 전변상웅의 논증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위 논술에서 알 수 있듯이 정 최초의 재판 형식은 지금까지 불분명하다. 이미지 구축이든 이미지 구축이든. 그러므로, 정씨의 기원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으며, 우리는 계속 탐구해야 한다. 정찬의 기원에 대한 수색은 문헌을 바탕으로 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따라서 우리는 새로운 고고학적 발견에 도움을 청해야 할 것 같다.
요컨대 연은 5 개 이하의 대죽통으로 만든 간단한 악기에서 유래한 것 같다. 연대는 춘추전국국이나 춘추전국 이전에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의 진나라는 불가능하다. 정 () 주 () 색의 관계는 분정 () 도 아니고, 주 () 에서 정 () 으로의 진화도 아니라 정 () 주 () 와 주상 (), 정 () 이 공존할 가능성이 높다. 오현죽연은 12 현목연으로, 관형 구조는 장통형 구조로 진화했는데, 아마도 고쟁의 구조를 참고하여 개조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