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스캔: 제 10 과 손가락 청소의 요령. 이것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때릴 때 검지 대신 중지로 때리는데, 물론 이것도 가능합니다. 이것은 습관적인 문제이다. 나는 공을 칠 때 검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폐쇄 화음 (큰 횡압 작은 횡압 화음) 의 경우 왼손 (현을 떠나지 않도록 주의) 을 늦추면 피아노 소리가 멈출 수 있습니다. 개방화현의 경우 오른손 손바닥의 어간 부분 (엄지손가락 바깥쪽이나 새끼손가락 안쪽) 으로 현을 가볍게 눌러 현이 발음을 멈추게 해야 한다. 음을 자를 때 검지손가락이 엄지손가락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엄지손가락이 교차하는 것이 아니다. 오른손 분음의 난점은 빠르고 가볍게 현을 멈추는 것이다. 왼손잡이든 오른손잡이든 깨끗하게 자르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잘릴 시기를 파악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줄이 충분히 진동하지 않기 전에 음소거를 시작하여 단음이 아니라' 두근' 하는 소리를 내는 실수를 범하기 쉽다. (음음은 포크 기타의 기교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새끼손가락 아래 안쪽에 쓰는 것이 비교적 많다. 만약 음을 자른 후 바로 쓸어야 한다면, 보통 엄지손가락 바깥쪽을 사용해야 한다. 픽의 소현: 피크의 소현도 12 과에서 논의했고, 분음도 피크에서 발견됐다. 방법이 위와 같다. 다만 Pick 에서는 보통 새끼손가락 아래 안쪽 부분으로 음을 자릅니다. 더 복잡한 답답한 연주 방법은 민요기타 기교에서 토론할 것이다. 다이얼은 손가락 다이얼보다 더 맑고 듣기 좋고, 층감과 입자감이 있다. 나의 건의는 튕기는 곡이지만, 깨진 화음, 특히 두 음의 곡은 손으로 연주하는 것이 좋다. 사실 모두들 음악을 보자마자 이것을 알게 되었다. 성현의 아름다움을 쓸어도 리듬감을 중시해야 한다. 관건은 강약을 가려야 하고, 시간값은 정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현이 맞고 격추되었을 때, 나는 악보법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러 가지 타입을 연습한다면 악보를 따라가지 말고 리듬이 맞으면 부드럽게 연주하면 된다. 오른손 절단음은 다이얼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는다. 더 많은 것은 무미건조한 기교의 운용이다. 오른손 절분음의 대표작품은 클라프턴의' 레이라', 치친' 아홉 개의 태양' 등이다. 누구나 왼손 절분음을 연습해야 하는데, 이것은 민요 기타의 매력을 보여주는 매우 중요한 기교이다. 마지막으로, 또 하나의 고전적인 순조현가: 최건의' 꽃집, 노모' 는 순조현가, 자신만의 특색이 있다. 현을 쓸어 버릴 때, 화음 외부 소리는 종종 멜로디와 혼합된다. 놀 때는 왼손과 오른손이 잘 맞아야 하고, 처음에는 천천히 연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