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여성화1.80,000 에서 산' 신강석' 은 현재 수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 이 옥의 전설은 여성이 2 년 동안 저축한 돈으로 집을 사서 베이징에서 생활할 준비를 하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방을 보기 위해 두 달 동안, 여자가 1 만원을 들고 방값을 준비하던 중 갑자기 낯선 전화를 받았다. 상대방은 그녀가 볼 재료가 두 개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네가 본 적이 없는 좋은 옥이다. 이런 재료는 아침에만 볼 수 있고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그래서 여자는 손에 있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먼저 옥을 보러 갔다. 첫눈에 그녀는 미친 듯이 기뻐했지만 감히 표현하지 못했다. 이 양지옥은 윤기가 나고 윤기가 나서 응결된 지방처럼 보이는데, 만지면 기름이 배어 나오는 것 같아 매우 드물다. 내 마음이 따끔하다. 물질이 있으면 집이 없고, 물질이 없으면 집이 없다. 집을 사려는 욕망은 옥석과 집 사이에서 망설이게 했고, 양지옥의 유혹은 결국 여자 측이 집을 포기하게 했다. 654.38+0.80,000 의 거래, 그녀처럼 적시에 옳은 일을 겪었고, 옳은 선택을 한 사람은 많지 않았다.
와다 옥 수집은 요즘 가장 유행하는 투자 방식 중 하나이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전옥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Hetian 옥은 투자 수집가를 유치하기 위해 어떤 수집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까? 현재, 우리 나라와 전옥의 채굴 가공과 시장 규모는 모두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고, 새로운 라운드의 전옥 수집은 다른 옥석과 비교할 수 없는 우세와 특징을 가지고 있다.
2. 중국 옥문화는 넓고 심오합니다. 옥에 대한 숭배, 사랑, 경앙은 중화민족의 전통으로 정치, 경제, 문화, 사상, 생활 등 여러 분야에 녹아들었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옥이 정기와 길상, 미덕, 내포, 영성을 대표한다고 여겼다. 옥은 몸, 안신, 악령을 보호하고, 핑안 길조를 지키며, 모든 일이 뜻대로 될 수 있다. 사람들이 옥기를 착용하고, 옥기를 소장하고, 옥을 장식하는 것도 이러한 아름다운 소망과 신앙을 반영한다. 옥은 정기적이고, 맑고, 맑을 수 있다. 두터운 문화 유산과 수천 년의 역사 축적이 있기 때문에 더욱 고귀하고 영기가 넘친다.
채굴 조건은 산재 채굴보다 우월하지만 생산량은 매우 적다. 많은 어부들이 몇 달 동안 힘들게 일했고, 모든 기계비, 동그라미비, 인공잡비가 모두 배상되었다.
좋은 와다 옥씨옥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 수 있다! 와다 옥이 윤승으로 이겼다. 그 특유의 윤택함과 단정한 옥질, 윤기 있고 부드러운 광택, 흠잡을 데 없는 질감은 다른 미네랄이 생산할 수 없는 것이다.
3. 옥조각 작품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제재, 상서로운 의미, 신기한 기묘한 조각가, 고상하고 우아한 기질, 부드럽고 반짝이는 소재, 깊은 문화적 내포로 비길 데 없는 관상성과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와다 옥경도가 높아서 조각업계에서 사용하는 각종 원료 중 경질 원료에 속한다. 각 작품의 조각 주기는 매우 길다. 정교한 대형 무늬나 그릇은 3 ~ 5 개월이 걸리는데, 이는 옥기 제작주기가 다른 예술품과는 다른 특징이다.
옥석 가공은 반드시 극도로 세심하고 부주의해야 하며, 약간의 소홀함이 있어야 한다. 파옥기의 파괴는 큰 오산으로 이어졌고, 심각한 일은 완전히 폐기될 수 있었다. 원자재 가격이 높기 때문에, 때때로 발생한다.
좋은 옥조각 작품은 끈적하게 긁어모으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옥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산화하지 않고, 곰팡이도 없고, 썩지도 않는다. 에메랄드의 화학적 안정성은 매우 강하여 외부의 영향으로 질적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다.
4. 전옥을 수집하려면 우선 일반 제품과 작품을 구분해야 한다. 제품이란 대량 생산, 반복 제작, 예술적 부가가치가 별로 없고 관상가치가 없는 옥기를 말한다. 예술 작품은 예술성과 관상성을 지니고 있으며,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고, 선재가 정교하며, 공예가 정교하여 복제할 수 없다. 역대 옥기 가격에는 큰 변동이 있었던 적이 없다. 민국시대 전란이 끊이지 않아 옥기의 가치는 여전히 다른 예술품보다 높다. 특히 개혁개방 30 년 동안 옥기 가격이 거의 만 배나 올랐다.
채굴의 난이도와 채굴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와다 옥 원료의 가격은 해마다 오르고 있다. 20 년 전 백옥산의 원료는 킬로그램당 80- 120 원이었고, 지금은 6- 100 원, 가장 높은 20 만원, 씨재료는 킬로그램당 수천에서 수만 위안으로 수십만에서 수백만 위안으로 가장 높았다 숙련된 옥조각 기술자의 20 년 전 월급은 80- 100 원, 지금은 5000-8000 원, 숙련된 디자이너 임금은 10000 원 이상이다.
재고 측면에서 볼 때, 옥조각 대가는 평생 수십 점의 명품만 조각할 수 있을 뿐, 상을 받은 사람은 더욱 적고 적으며, 다른 예술 소장품에 비해 미미하다. 제작비용은 해마다 증가하고, 가격 상승을 감안하면, 와다 옥조각 가격이 해마다 오르는 것은 필연적이며, 그 부가가치성은 이미 세인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게다가, 전옥은 금과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질감이 단단하고 수량이 적으며, 더 중요한 것은 전옥 뒤의 문화적 내포가 소장가치를 높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와전옥의 풍부한 조형과 색채를 다시 고려한다면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