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를 그리는 것은 사실 매우 번거로운 고역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지역의 모든 산천 경관을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림의 정확성을 보장해야 한다. 크기는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예전에는 경제가 비교적 뒤떨어졌으니 지도의 정확성을 정확하게 보장할 수 있어야 한다. 즉 고대인들이 이 지도를 따라 가면, 외출하기만 하면 실수하지 않는 것이 좋은 지도라는 것이다.
고대인들이 지도를 그릴 때는 먼저 세 가지를 파악해야 한다: 1 산천, 두 번째는 노선, 세 번째는 비율이다. 산천 방위는 화가가 하나하나 실천해야 하는데, 바로 발로 나오는 것이다. 고대에는 위치 탐지 기술이 없었다. 고대인들은 자신의 느낌으로만 방위를 이해할 수 있었기 때문에 오차가 있을 수밖에 없었고, 지도가 커지면서 이런 오차가 쌓일수록 쌓일 것이다.
둘째, 항로는 기준이고, 항로는 당연히 수해 항로이다. 일반 노선은 그리기가 비교적 쉬우며, 실수할 확률도 비교적 작다. 마지막으로, 축척 막대의 파악, 사실, 축척 막대는 현재의 축척 막대와 비슷합니다, 만약 특정 비율에 따라, 다음 더 많은 종이를 사용 하 여 지도를 그릴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축척 막대 방법은 매우 높은 정확도를 필요로 합니다.
보세요, 우리는 지금 지도를 그리는 것이 훨씬 쉬워서 첨단 기술로 정확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대인들은 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발로 측정해야 했습니다. 고대인들의 지칠 줄 모르는 정신은 우리 각자가 배울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