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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와 향수에 관한 시 10편

소우사 문정운 한나라 사신 앞에는 소우의 영혼이 매혹되어 있었습니다. 고대사원에는 두 그루의 큰 나무가 있습니다. 기러기는 구름에 의해 호천월을 끊고 용상의 양은 풀 연기로 돌아갔다. 일본에 돌아왔을 때 그 정자는 지아의 천막이 아니었고, 내가 떠났을 때 관지안은 딩의 해였습니다. 마오링에는 후작이라는 인장이 없고 하늘의 가을 파도에 나는 울부짖는다. <참고> ① 천막 A : 『한무기』 기록 : 무제(吳帝)가 유리, 진주, 옥, 명월, 야광보물을 천하의 보배와 섞어서 첫 번째 천막을 만들었고, 이어서 두 번째 천막을 만들었다. A는 신 속에서 사는 것, B는 자기 안에서 사는 것.” “비A 텐트는 한나라의 무제(吳帝)가 죽었다는 뜻이다. ② Ding Nian, 인생의 전성기. ③마오링: 한나라 무제의 묘, 후작: 소우가 적계에서 돌아왔고, 한나라 현제는 그에게 관내후작이라는 칭호를 주었으며, 300호가 거주하였다. 시인이 소우사를 방문했을 때 지은 옛 시입니다. 시인은 무엇을 보았는가? 무엇이 떠올랐나요? 어떤 생각과 감정이 표현됩니까? 시인은 소우사 고찰에서 큰 나무들을 보았습니다. 먼저 소우의 '한사 전의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생각하고, 소우가 갑자기 한사를 만난 장면을 상상하고, 소우가 19년간 훈족을 감금한 것에 대한 형언할 수 없는 모든 감정을 ''라는 단어에 썼다. 탈출하다". 그런 다음 부부는 소우의 과거를 회상하고 깔끔한 문장을 사용하여 두 가지 그림을 그립니다. 하나는 기러기를 관찰하고 그들이 돌아올 것을 생각하는 그림이고, 다른 하나는 사막에서 동물을 모는 그림으로 오랜 세월을 요약합니다. 소우(Su Wu)가 외국 땅에 감금되어 있다. 소우의 귀환을 생각하면 궁궐과 건물은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고, 사람들도 오래전부터 늙었다는 생각이 든다. 마지막 대련은 소우가 귀국한 후 무제에 대한 애도를 상기시킨다. '본다'는 것이 이 시의 시작이고, 그 다음은 상상이고 역사를 회상하는 것이다. 소우에 대한 존경심과 세상사 변화에 대한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때로는 이런 종류의 타인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자신에게 상처를 줄 뿐만 아니라 같은 세대의 사람들에게도 상처를 줍니다. 예를 들어 Li Qingzhao의 "Quatrains": 영웅으로 살고 유령으로 죽습니다. 나는 아직도 Xiang Yu를 그리워하고 Jiangdong을 건너는 것을 거부합니다! 작가가 항우를 기억하는 이유는 작가의 영웅적 기상 때문이기도 하지만, 남송의 소궁이 구석에 있어 북벌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영웅 항우. 이것은 성명서, 풍자 및 외침입니다. 이에 비해 시의 의미는 자연스럽게 더 분명해집니다. Shuzi는 만족스럽게 살고 있으며 시대는 영웅을 요구합니다. Chen Lin의 무덤을 지나다 Wen Tingyun은 한때 청나라의 유적을 보았고 오늘은 이 무덤을 지나갔습니다. 시인은 영혼이 있고 나를 알아야 합니다. 나에게는 재능의 주인이 없는데 당신이 불쌍합니다. 돌린이 봄풀을 가리고, 청동 참새가 쓸쓸하게 황혼의 구름을 바라보고 있다. Linfeng이 우울함을 느끼고 서예와 검술을 배우고 군대에 가고 싶어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역사적인 장소를 기념하는 시입니다. 표면적으로는 고대인에 대한 찬사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경험에 대한 자기 표현입니다. 진림(陳臨)은 한말(後末) 건안(建an) 칠자(七孫) 중 한 명으로 비서에 능하였다. 처음에는 장군 허진(河金)의 대장이었는데, 허진에게 환관을 죽이려는 계획을 제안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기주(吉州)로 피신했고, 원소는 그에게 기사 초안을 부탁했다. 원소가 패한 후 조조에게 항복했고, 과거의 의혹에도 불구하고 그는 재이용되었고 그의 군사와 국정은 더 많은 손으로 파견되었다. 진린의 묘는 현재의 장쑤성 피현에 있습니다. 이 시는 진린의 묘를 기리기 위해 지은 것입니다. 시 전체는 서로 다른 시대와 서로 다른 상황에서 시인 자신과 진린 사이의 대조, 즉 주인 없는 패권적 재능과 주인 있는 패권적 재능의 대조, 역사상의 유명한 이름과 흩어져 있는 책과 칼 사이의 대조를 통해 진행됩니다. 문학적 재능과 심오한 자양분이 가득합니다. Nanxiangzi·Dengjingkou Beiguting은 어디에서 중국을 볼 수 있습니까? 베이구 타워는 풍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대의 흥망성쇠에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났고, 양쯔강은 끝이 없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말 주머니가 만 마리에 달했고, 남동쪽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세계 영웅들의 라이벌은 누구일까요? Cao Liu는 자녀를 갖는 데 있어서 Sun Zhongmou와 같아야 합니다. 이 노래 "Nanxiangzi?" "등경구 북곡각이 임신했다"는 삼국시대 오나라와 촉나라가 연합하여 조조에 맞서 싸운 공적을 기리는 작품입니다. Xin Qiji는 Soochow의 고향을 다시 방문하고 Beigu Tower에 올랐고, Wu와 Shu가 연합하여 Cao Cao와 싸웠던 "삼국지"시대의 사건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남송 왕조가 이 역사의 시기를 반복하고 일어나서 금 왕조에 맞서 싸울 수 있기를 얼마나 바랐습니까? 그러나 현실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어려운데, 그는 평생 한숨을 쉬며 후회할 수밖에 없다. 시는 상실감과 우울함을 표현합니다. 촉 총리 두보 촉 총리의 사당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진관시 밖에는 편백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푸른 잔디는 계단에 봄빛을 반사하고, 나뭇잎 사이로 하늘에는 꾀꼬리 소리가 듣기 좋다. 세 번의 방문은 자주 세계의 계획을 혼란에 빠뜨렸고, 두 왕조는 퇴역 군인들의 마음을 열었습니다. 그는 군대를 떠나기 전에 죽었고 영웅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시인은 과거에 대한 향수가 넘치고 감동이 넘치며 제갈량의 삶을 생각하고 그의 업적과 정신에 감동을 받았으며 유비의 예의와 고결한 상병, 제갈량의 재능과 전략, 황제와 화합을 칭찬했습니다. 그의 사역자들은 물 속의 물고기 같으니라.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제갈량의 수많은 북방 원정과 한나라 복원에 대한 사랑, 중국 통일에 대한 야망을 생각했는데, 안타깝게도 과로로 인해 군대에서 사망했다. 시인은 이에 대한 슬픔과 후회로 가득 차 있다. 그러므로 이것은 단지 서사시일 뿐만 아니라, 역사를 찬양하고 현재를 풍자하고, 사람을 찬양하고, 자신에 대해 쓰는 것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것이다.

제갈량의 영웅적 전략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비슷한 영웅이 왕조에 나타나 천하를 평정하기를 바라는 것이고, 유비가 세 번 초가집을 방문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왕조의 황제가 인재를 의심해서는 안 된다는 풍자이고,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하지 않고, 승리하기 전의 제갈량의 죽음에 대해 쓰는 것은 그의 이루지 못한 야망과 낙담에 대한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서사시를 읊는 것은 더욱 감동적이고, 광범위하며, 사실주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이기 때문에, 만족스럽지 못한 현실은 필연적으로 시인으로 하여금 그 장면에 대한 감정을 느끼게 하고, 우여곡절의 슬픔을 표현하며, 과거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게 될 것이다. 사물이 변하고 사람이 변하는 것에 대한 슬픔을 표현합니다. 이러한 시는 과거와 현재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현실에 대한 불만이나 비판을 암시하기도 하며, 과거를 이용해 현재를 풍자하기도 하고, 나라의 슬픔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기도 하고, 통치자의 무지와 타락을 폭로하기도 하며, 고통에 공감하기도 합니다. 하층민의 앞날과 민족의 운명을 걱정하는 사람들입니다. 특히 6대 ​​고대 수도이자 번영을 누렸던 금릉은 고대 시인들의 정서가 모이는 장소가 되었으며, 금릉의 향수는 서사시에서 거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의 번영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황량한 지역만 남았으며, 사람들은 삶이 변했고 세상이 변했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백 금령의 봉황대에 오르면 봉황이 봉황단을 타고 이동하고, 봉황이 플랫폼을 떠나면 공강이 저절로 흐릅니다. 오궁의 꽃과 식물은 한적한 길에 묻혀 있고, 진 왕조의 의복은 고대 언덕으로 변모합니다. 푸른 하늘 너머에는 세 개의 산이 반쯤 내려져 있고, 두 개의 강이 백로주로 갈라져 있습니다. 떠 다니는 구름은 항상 태양을 가릴 수 있으며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만듭니다. 오궁의 꽃과 식물은 황량한 길에 묻혀 있고, 동진 왕조의 귀족들은 황량한 고분으로 변했습니다. 예를 들어 Liu Yuxi의 "Woyi Alley": Zhuque Bridge 옆에는 야생 풀과 꽃이 있고 Wuyi Alley 입구에는 석양이지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왕세탕 앞에 있던 제비들이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시인은 동진 시대 난징 친화이 강에 있던 주작교와 현재는 잡초가 무성하고 황량한 남쪽 기슭의 우이 골목의 번영을 기리고 있습니다. 삶의 변천과 변화무쌍한 삶을 느껴보세요. 오래된 제비집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배경에는 "잡초, 꽃"과 "석양"이 그려져 있어 아름답지만 천박하지 않습니다. 말은 아주 간단하지만 맛은 무한합니다. Shi Buhua가 지은 "Xian Maid Poems"에서 이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에 대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내는 뿔뿔이 흩어지고,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로 변했다. 시는 끝없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글은 극도로 음악적이다." 이런 시는 나라의 슬픔을 걱정할 뿐만 아니라, 통치자의 무지와 타락을 폭로합니다. 하층민의 고통에 공감하고, 나라의 미래와 운명을 걱정한다. 과거를 회상하다 위장 옛날에 나는 가을 달이 건물을 가득 채우는 자정에 오릉을 방문하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은촛대 앞은 낮만큼 길고, 복숭아꽃에는 가을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Xiyuan의 젊은 스승의 이름은 Wuji이고 남부 미인의 이름은 Mochou입니다. 오늘의 혼돈과 분단은 모두 꿈이고, 해질녘에는 동쪽으로 흐르는 물만 보인다. [참고][1] 서원 왕자: 조위(曹魏) 왕조 시대 조비(曹皮)와 조즈(曹治)가 왕자 시절 "서원"에 살았으며 이곳에서 서기관들의 만찬을 주최했습니다. [2] 오지(無吸): 전국시대 위(魏)왕 신링공(新陵君)의 이름. [3] 모장 : 전설에 따르면 남부지방에서 노래를 잘하는 소녀의 이름이라고 한다. Yuefu 시 "Mo Chou Le"는 "Mo Chou는 어디에 있습니까? Mo Chou는 Shicheng의 서쪽에 있습니다. 현재 Nanjing입니다." (1) 이 시에서는 목부(5, 6절)를 예로 들어 그 기법 중 하나를 간략하게 분석하고 있다. 조비와 신령의 당나라 말기 이것은 역사상 칭찬할만한 낭만적인 인물에 대한 암시로, 시인은 노래를 잘하는 전설적인 소녀의 이름을 사용하여 나라의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하는 화려한 여성을 풍자하고 있다. "뒷마당의 꽃들이 여전히 강 건너편에서 노래하고 있다"는 깊은 슬픔을 표현하는 코드이기도 합니다. 시인은 '무지'를 고유명사로 여기지 않고 '무심코', '파렴치하다'라는 뜻으로 사용하는데, 이는 시인이 걱정을 말할 때 '모초'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노래를 잘하는데, 이는 Pun의 의도이기도 합니다. 과거의 풍경은 그대로인데, 아름다움은 변했다.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아 사람들에게 몽환적인 느낌을 주어 사람들을 차분하게 생각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Liu Yuxi의 "Stone City": 조국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도시는 조수로 인해 외롭고 텅 비어 있습니다. 옛날에는 회강(淮河) 동쪽에 밤늦게 달이 암벽에 떴다. 시 전체가 풍경을 묘사하고 있는데, 산은 그대로 있고, 조수는 그대로 있고, 변한 것은 '고향', '빈 도시', '오래된 달'이다. 과거의 번영은 사라졌다. 시 전체의 어조는 황량하다. 문장 하나하나에 시인의 조국에 대한 우울감이 담겨 있어 매우 슬프다. 금령도, 위장, 강물에 비가 내리고 풀이 흐르고 육조는 하늘에서 노래하는 새와 같습니다. 가장 무자비한 버드나무는 제방에서 10마일 떨어진 곳에서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는 Taicheng Liu입니다. 육조의 유적에 경의를 표하는 시이다. 시의 첫 번째 문장은 분위기를 과장하여 금릉의 비 풍경을 묘사하고 있고, 두 번째 문장은 꿈과 같은 여섯 왕조의 과거를 묘사하고 있으며,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황폐해진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똑같고, 세상의 변덕도 마찬가지다.

풍경을 만지면 감정이 생기고, 풍경을 빌려 감정을 전달하고, 현재의 슬픔을 은연중에 표현합니다. 언어는 미묘하고 감정은 한없이 감상적이다. 세 가지 합리적 성찰: 처음 두 유형의 시에서는 작가가 시에 직접 참여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 유형의 시에서는 작가가 튀어나와 역사에 대한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사실을 알려 세상을 밝게 합니다. 이들 시의 대부분은 작가가 과거에 대한 향수와 역사를 노래하면서, 자신의 실천적 감정과 독특한 삶의 경험을 강한 개인의식으로 통합하면서 쓴 것이다. ⒈과거를 활용하여 현재를 풍자하고 특별한 자양분으로: 과거를 활용하여 현재를 풍자하고, 현대인에게 쾌락/과도한 사치/호전을 탐하지 말라고 조언하여 역사의 과오를 반복하지 않도록(과거를 빌려서 현재를 풍자한다). 예를 들어, 왕 안시(Wang Anshi)의 금릉 향수시 "계피 가지 향기": 내가 당신을 배웅하러 오면 조국의 늦가을이고 날씨가 차분해지기 시작합니다. 수천 마일의 맑은 강은 기차처럼 보이고 녹색 봉우리는 클러스터처럼 보입니다. 원정대는 서풍을 등지고 포도주 깃발을 비스듬히 세운 채 지는 해를 향해 항해합니다. 알록달록한 배 위에 구름이 빛나고, 별과 강 위에 왜가리가 솟아오르고, 그림 그리기가 어렵다. 과거와 번영했던 경쟁을 생각하며, 슬픔과 증오로 가득 찬 문밖의 건물을 보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수천년 동안 나는 이것에 대한 명예와 치욕을 한탄해 왔습니다. 육조의 옛 것들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지만 차가운 연기와 향긋한 풀은 녹색이다. 오늘날까지도 샹 소녀들은 뒷마당에 노래를 남기고 항상 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영화의 첫 부분은 "나를 배웅하러 오세요"라는 네 단어로 시작하는데, 이는 "조국의 늦가을"에 있는 나라의 멋진 풍경을 표현한다. 영화의 다음 부분은 "과거를 기억하고 번영을 위해 경쟁한다"는 문장으로 향수로 전환되며, 황량한 음악으로 인해 여섯 왕조가 모두 무너졌다는 것을 한탄하며 마지막 세 문장은 "오늘까지"에 해당합니다. 이는 시대를 세상에 경고한다는 뜻이다. 사실은 역사의 경고다. 단지 향락을 위해 역사의 과오를 반복하지 말라고 우리는 경고하는 것이다. ② 아니면 이성적인 분석과 독특한 표현을 활용하여 역사적 사실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견해를 표현하고 세상을 계몽시켜 보세요. 예를 들어 당나라 두무의 '적벽': 부서진 미늘창은 모래에 가라앉고 쇠는 팔리지 않지만, 이전 왕조에서는 씻겨 내려가 인정을 받게 된다. Dongfeng은 Zhou Lang과 함께 있기를 원하지 않고 Tongquechun은 Erqiao를 깊이 가두어 둡니다. 이 시는 관점을 바꾸고 주유의 성공 행운을 조롱합니다. 시의 첫 두 문장은 빌린 물건에서 영감을 받아 이전 왕조의 행위를 한탄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적벽 전투, 주우의 불 공격, 동풍이 없으면 소주는 일찍 멸망할 것입니다. Er Qiao가 체포되고 역사가 바뀔 것입니다. 시의 발상이 매우 절묘하고, 논의가 참신하고 독특하여 지금까지 말한 적이 없으며, 통념에 어긋나지만 이성에 어긋나지 않아 신선하다. 우리는 Xiang Yu에 대해 쓴 두 개의 절구를 예로 들어 심도있게 논의할 수도 있습니다. "Ti Wujiang Pavilion" Du Mu 승리한 군인과 패배한 군인은 예상치 못한 가족 문제를 안고 수치심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강동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들의 복귀는 알려지지 않았다. 왕안석의 오장각 백번의 전투에 지친 용사는 애도하고, 중원에서 한번 패하면 회복하기 어렵다. 오늘 강동의 아이들이 여기에 있는데도 왕과 싸울 의향이 있습니까? 진나라 말기, 초와 한의 갈등은 항우개하가 패하고 오강에서 자살하면서 끝났다. 후세들은 항상 역사의 연기와 먼지를 통해 그의 실패 원인을 분석하고, 그로부터 역사적 참고자료를 끌어내고 싶어합니다. 두목은 시인의 입장에서 패배에 낙심하지 않는다는 관점에서 사상을 구상했는데, 뛰어난 장군은 승리에 오만하거나 패배에 낙담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부끄러움과 굴욕을 참아야 한다". 이것이 진짜 남자다. Du Shi는 Xiang Yu의 실패를 동정하고 후회하는 동시에 그의 완고함과 자기 인식 부족에 대해 아이러니합니다. 특히 감탄스러운 점은 시인이 이 주제를 사용하여 매우 긍정적인 명제를 표현했다는 점입니다. 인내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치가의 관점과 당시 상황의 관점에서 왕안석은 항우가 사람의 마음을 잃었고 더 이상 성공할 희망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장은 Xiang Yu의 실패가 실제로 역사적 필요성을 지적하면서 역사적 사실로 시작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날카로운 수사적 질문을 사용하여 두목이 너무 순진하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항우가 정말로 강동으로 돌아올 수 있다고 해도 강동 사람들은 여전히 ​​목숨을 잃은 사람을 위해 기꺼이 싸울 것입니다. 마음에 집착하고 있나요? '컴백'은 정말 꿈일 뿐이다. 왕의 시는 매서우며 차갑고, 머리에 박힐 정도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항우가 실패한 가장 근본적인 이유를 가차 없이 지적했고, 정치가의 비전을 갖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