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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지법은 신인이 어떻게 공부하는지 설명한다.

먼저 정확한 위치를 찾다. 보통 기본적으로 폭탄 5323 1323 과 532 123 입니다.

그리고 바로 현을 오르고, 격자를 많이 기어오르는 것이다.

손가락 힘을 연습하다

빈 문자열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만약 당신의 속도가 이미 100 (즉, 이전 절에서 언급한 100 의 박자 속도, 박자당 4 음 속도는 16) 으로 안정되어 있다면, 이 속도에서는 6 현부터 시작합니다 100 의 안정된 속도로 반등할 수 있는지 봅시다.

사실, 손가락이 현을 누르는 관성으로 인해 각 현은 네 발이다. 즉, 처음에 검지로 이 현을 눌렀을 때, 이 현이 네 음을 다 튕긴 후 다른 현으로 넘어갈 때, 역시 검지로 누르는 것이다. 이런 관성에서, 너의 오른손은 비교적 쉽게 안정된 탄환 리듬을 유지할 수 있다.

작가는 만약 현당 세 번만 연주한다면 난이도가 훨씬 높아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사실, 기타 화채악단을 연주할 때, 한 현에서 네 음을 연주한 다음 다른 현으로 옮겨가는 것은 흔하지 않다. 더 많은 것은 3 ~ 2 개의 음입니다 (음계를 연주할 때 그렇습니다). 그런 다음이 시간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른손 검지로 첫 번째 음을 다이얼하고, 여섯 번째 줄의 세 음을 연주 한 후,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으로 다섯 번째 줄의 첫 번째 음을 연주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습관으로 검지로 다섯 번째 줄의 첫 번째 음을 다시 다이얼할 수 있습니다. 왼손의 손가락이 검지손가락일 때 오른손도 당겨진 것처럼 검지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왼손이 빠르게 맞춰질 때 더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른손 두 손가락의 순서와 리듬을 쉽게 흐트러뜨릴 수 있다.

그래서 이 절에서 제공하는 연습 중 하나는 이전의 현당 4 획을 현당 3 획으로 바꿔 6 개의 현에서 앞뒤로 움직이는 것이다. 전제는 오른손 두 손가락이 번갈아 튕겨지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만족스러운 속도에 도달한 후, 한 줄당 두 번, 한 줄당 한 번씩 연습하세요. 단 하나의 현만 눌러도 100 의 박자 속도를 유지하면 네 음을 칠 때마다 어려움이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오른손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속도도 시험하기 때문이다.

또한 난이도를 높이는 또 다른 연습 방법이 제공됩니다. 즉, 현당 다이얼의 음수가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여섯 번째 줄은 두 음을 연주하고, 다섯 번째 줄은 한 음만 연주하고, 네 번째 세 번째 줄은 여섯 번째 다섯 번째 현과 같다. 이렇게 위아래로 번갈아 가다. 이렇게 하면 처음에는 좀 어색해서 오른손 손가락이 번갈아 현을 누르는 것을 유지할 수 없다. 그리고 천천히, 너는 먼저 이런 심리적 어색함을 극복하고 나서 천천히 속도를 올려야 한다.

그리고 왼손으로 현을 눌러서 연습할 수 있다.

이렇게, 일정 기간 연습한 후에, 너는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제어능력이 또 한 단계 올라간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기타 손가락 방법 오른손 속도 연습 (3)

지법에서 단현의 연주 기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이 섹션에서는 부러진 현의 연습을 사용하여 오른손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연습을 통해 오른손으로 단현을 연주하는 속도와 조율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른손으로 화채악단을 연주하는 속도도 무형중에 높일 수 있다.

먼저 가장 간단한 단현지법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면, C현에서 5 현 -3 현 -2 현-1 현을 차례로 연주합니다. 그런 다음 100 과 같은 적절한 속도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손가락탄의 오른손 빠른 연주 (I) 와 (II)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은 두 번, 두 번째 섹션은 한 번 연주합니다. 이렇게 반복해서 연습하다.

그런 다음 위의 연습을하기 위해 더 복잡한 깨진 화음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5 현 -3 현 -2 현 -3 현-1 현 -3 현 -2 현 -3 현.

4 박자로 첫 번째 소절을 연주하고, 두 박자로 두 번째 소절을 연주하다. 이렇게 연주가 안정되면 속도를 서두르지 말고 왼손의 화음 변화로 다시 한 번 연습해라. 예를 들면 C 에서 G, G 에서 C 까지.

다음으로, 100 의 연습 속도로 4 음마다 이 깨진 화음을 연주하면 왼손의 화음 변환을 추가할 수 있다. 네가 얼마나 많은 소절을 견지할 수 있는지 봐라.

위 연습을 쉽게 순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면 속도를 1 10 으로 높여 연습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방법을 사용하여 손가락 회전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엄지손가락으로 저음현을 연주한 다음 약지, 중지, 검지로 같은 고음현을 차례로 연주함으로써 4 음의 순환이 형성되어 위에서 언급한 속도에 따라 연습이 점차 빨라지고 있다. 반드시 리듬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너는 서로 다른 저음현에 엄지손가락 변환 연습을 추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