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음계 연습은 지판의 음위를 익히게 해준다. 모든 음계는 24 개의 음계로 이루어져 있는데,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유럽 음악은 거의 모두 이런 음식에 속한다. 만약 네가 음계에 익숙하다면, 너는 보편적으로 이런 음식에 익숙해질 것이다.
3. 사실 음악은 온전하거나 불완전한 음계, 특히 멜로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잣대는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엄격하게 균일하고, 빠르고, 세분성을 갖추면 잘 하기 어렵다.
5. 음계 연습에 다른 리듬, 스트레스, 힘을 넣고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오른손 손가락 조합을 사용한다. 나는 생각한다.
학생들에게 im, ia, ma, pi, pm, pa, ich, mch, ach, ami, IMA, mia, mai, pima, pami 등을 사용하도록 요구하다.
연습을 위해 조합을 생각할 수 있는 곳에서는 실용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 는 당신이 가입한 조합을 가리키고, right 는 훈련을 가리킨다.
음계 연습이 정말 광범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음계의 연습은 왼손과 오른손의 조화 능력을 훈련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개인적으로 ch 손가락을 연습한 후 A 손가락은 통제하기 어려운 문제가 해결된 것 같다. 사실 손가락을 연습하는 것은 단지 뇌가 손가락을 조절하는 능력을 연습하는 것이다. 손가락과 귀는 정보를 받고 피드백을 받고, 정보는 신경을 통해 전달되고, 뇌는 판단하고 지시를 내리고, 다시 신경에 의해 전달된다. 통제력 훈련은 전방위적이어서 ch 손가락을 적게 써서 연습하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1 .. 클릭과 같이 어눌하게 한다.
2. 입자감이 나빠서 흐릿해요.
음색의 강약이 고르지 않아 통일성이 부족하다.
4. 각 오른손 손가락에는 독립적인 털 뽑기 동작이 없으며, 때로는 한 손가락이 다른 손가락을 잡아당깁니다.
5. 왼손 손가락을 움직일 때 너무 많은 여분의 동작이 있습니다.
속도만 강조하고 음질은 무시하세요.
한번은 왼손 손가락이 456 현에서 똑바로 오르지 못하고 잡음이 너무 많았다.
⒏ 음악성이 부족하고 표정이 굳다. 1. 손가락이 수직으로 떨어지므로 들어올릴 때 높이가 너무 높지 말고 1 센티미터 정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일관성을 위해 다음 손가락을 누를 때까지 이전 손가락을 들어 올릴 수 없습니다.
3. 왼손은 항상 적당한 라디안을 유지하며, 현을 바꿔서 왜곡되지 않는다.
4. 왼손 손가락은 가능한 손가락판에 수직으로 손끝으로 현을 눌러줍니다.
5. 힘을 쓰려면 진짜 현을 기준으로 해야지, 너무 크지는 마라. 왼손 손가락의 동작은 일관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야 한다.
6. 속도는 빠르지 말고 명확하고 일관되게 연주할 수 있는 연주를 바탕으로 점진적으로 높여야 한다.
⒊ 손잡이가 높을 때의 소리 조절에주의하십시오. "비우지 마십시오", 오른쪽 손가락은 적당히 힘을 가합니다.
최저음과 최고음은 다시 읽는 것이 가장 좋다.
⑼ 오른손의 각 손가락은 반드시 독립적으로 각 털 뽑기 동작을 완성해야 하며,' 손때' 는 허용되지 않는다. 인접음과 음색의 통일과 강약에 주의하세요.
정도도 통일해야 한다.
⑵: 다른 비트와 힘으로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네가 열심히 연습하기만 하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