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고옥의 소장가치

고옥의 소장가치

고옥은 수집 시장에서 비교적 흔하다. 다른 소장품보다 독특하기 때문에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고옥은 소장가치가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고옥 소장가치입니다. 당신에게 유용하길 바랍니다.

고옥의 소장가치. 고옥의 역사적 가치를 다시 인식하다.

옥석의 특수 소재로 인해 깨지지 않고, 물을 두려워하지 않고, 떨어지지 않고, 심지어 깨지기까지 하며, 큰 덩어리는 작은 덩어리로 변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많은 재료가 보존될 수 없을 때, 옥은 이미 우리에게 완전하게 남겨졌다. 옥만이 고대인의 머리 장식, 옷, 종교와 같은 용의 출현과 같은 역사를 명확하게 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많은 사람들이 고고옥의 소재와 희소성에만 관심을 갖고 그것을 무시했다.

둘째, 고옥을 특수 예술품으로 재인식하다

금은 값이 있다고 말하지만 옥석은 값을 매길 수 없다. 무슨 뜻이에요? 고대에는 옥이 고대 정치와 제왕에 의해 1 위에 올랐기 때문에 일반인은 전혀 사용할 수 없었고, 그 가치는 당연히 헤아릴 수 없었다. 이런 물건은 안목이 좋은 수집가들이 오늘 시장에서 수천 위안의 좋은 물건을 살 수 있다. 문화적으로 전체 옥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모든 측면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고대인들은 가장 좋은 것을 신령에게 바치고, 천지를 제사하며, 가장 좋은 것을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줄 것이다. 이제 우리도 옥석조각 관음 등으로 착용합니다. 도덕적으로 옥이 대표하는 문화도 마찬가지로 심오하다. 지금의 옥석에는 모두 경제적 속성이 있다. 그래서 옥은 매우 특별한 예술품인데, 그것의 여러 방면은 수집가들이 깊이 탐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셋째, 옥기는 모두 당나라 이전의 것입니까? 가마?

원시 사회부터 옥은 부족의 수장에 의해 사용되었다. 그 이후로 당나라까지 옥은 황제만 사용할 수 있고 민간 물건은 없다. 고대 옥기가 왜 이렇게 예쁘지? 왜냐하면 나는 일을 희생하는 것을 대가로 하기 때문이다. 당나라 이전의 옥기가 모두 도자기였다면? 가마? 。 송대 이후 민간에서도 옥기를 만들고 소장할 수 있지만 주로 궁정에 쓰인다.

4. 고옥 중에 얼마나 있어요?

홍산문화에는 300 점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내 개인적인 견해는 적어도 10000 개의 고홍산옥이 있다는 것이다. 당시 옥기는 대형 행사와 중요한 인물에 사용되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매우 섬세한 방법이었다. 1000 년에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일 년에 1 조각을 하면 1000 개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홍산옥은 다른 사람이 인정하지 않는다. 나는 좋은 물건이 수만 개라고 생각하는데, 부인할 수 없는 것은 거짓이다. 고옥은 불을 두려워하지 않고 물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금속처럼 다시 주조할 수도 없다. 고대인들은 고옥을 보호해야 했기 때문에, 역사의 대부분의 고옥은 남아 있을 것이며, 수량은 분명히 많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사람들이 고옥이 많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그의 머리 속에 잘못을 느끼고 많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우리가 함부로 결론을 내릴 수 없다고 생각하니? 쏴? 고옥아, 나도 몰라, 무슨 소리야? 아니요? 그 결과 대부분의 고옥은 해외를 잃을 수밖에 없었다.

고옥 중의 판옥을 소장하는 방법은 출토된 노옥이 대부분 흙에 침식되어 색깔이 다양하다는 것이다. 소장된 후에는 판공을 통해 그 본성을 회복해야 한다. 선인들은 고옥이 부드럽고 맑고 투명하다고 생각했는데, 특히 뜬구름처럼 하늘을 가리고 학이 흩날리는 등 다양한 색채의 아름다움이 무궁무진한 기취로 가득 차 있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고옥은 가장 아름다운 색깔을 가지고 있다 해도 어떤 노력도 거치지 않고 숨겨질 것이고, 옥의 색깔은 더욱 보기 어렵고, 옥성은 회복될 수 없다. 마치 완고한 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고옥반 방법 및 절차

따라서 선인들은 옥반법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중시한다. 유대동은' 고옥분별' 에서 자세히 논술하고, 옥반을 급판, 완판, 접시 세 가지로 나누었다. 긴급 요리는 반드시 옆에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인기로 훈도를 하고, 몇 달 동안 약간 딱딱하게 한 다음 낡은 천으로 닦고, 새 천으로 닦아야 한다. 색천은 절대 사용할 수 없고, 굵은 흰 천은 적당하다. 닦을수록 더울수록 옥도 끊기에 적합하지 않다. 밤낮으로 마찰하면 먼지가 탁하고 건조하면 자연히 물러가고, 채색처는 스스로 응결되고, 색깔은 더욱 수렴되고, 옥질은 회복된다. 완행판은 항상 허리에 묶고 인기로 키워야 한다. 2 ~ 3 년 후, 색깔은 약간 변하여 몇 년 동안 키울 것이다. 10 여 년 후에 회복될 수 있다. 만약 3 대 고옥이 60 ~ 70 년 동안 잘 하지 못한다면, 옥이 묻히는 시간이 길수록 난이도가 커진다. 옥골에 있는 깊은 대기로 오랜 시간 착용하지만 빛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 이것은 너무 느리다.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한 잔을 바치는 방법을 모른다.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손에 들고, 가지고 놀고, 소중히 여기고, 언제나 그것을 마찰해야 한다. 옥의 미덕은 나의 기질을 녹이고, 나의 기질을 자양하며, 내 일생을 순결하고 사심 없는 욕망에 눈멀게 한다. 진심으로 석두 이 열려 있다고 생각, 옥 자기 치유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한 잔을 바치는 이런 방법은 급박한 방법과는 달리 힘이 많이 든다. -응? 고옥이 일단 진열되면, 왕왕 고풍스럽고, 정취가 넘치고, 묘한 운치가 넘친다.

옥을 접시에 담으면 암담한 옥을 새것처럼 만들 수 있고, 옥의 색깔도 크게 달라졌다. 역대 위대한 옥기 수집가들은 모두 옥을 접시에 넣는 방법을 알고 있다. 이게 뭐야? 일? 다도와 마찬가지로 어떤 것에 대한 감상과 연구로, 일종의 상태에 도달하여 어떤 스타일화를 형성한다.

판유의 금기

기름을 피하다. 어떤 사람들은 옥을 좋아하고, 자주 기름으로 옥대를 닦는데, 사실 옥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진정한 애옥의 길은 부드러운 흰 천으로 가볍게 닦는 것이다.

둘째, 비린내를 피하십시오. -응? 비린내와 연결된 비린내와 비린내를 모두 듣고 비옥을 다치게 하는가? 。 옥은 색칠할 뿐만 아니라 맛도 옥에 스며들 수 있다. 따라서 고옥을 보관할 적절한 장소를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더러움을 세 번 피하다. 손에 더러운 것이 가득 차면 옥을 쟁취할 수 없다. 고옥 자체는 더러움에 매우 민감하다. 오랫동안 이렇게 놀면 옥중의 먼지를 끊을 수 없고, 고옥은 큰 상처를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