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부분은 모르겠어요~~만 아는 건 수천년 전 먀오족의 조상인 아푸(묘:시아버지) 치우가 군대를 이끌고 싸웠다는 것 뿐입니다 황하 가에서 적들을 죽이고 그들이 죽을 때까지 밭을 피의 강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전투가 끝난 뒤 후방으로 후퇴하려던 참이었다. 병사들이 부상병들을 모두 데려간 뒤, 아푸 치요는 옆에 있던 아푸 군고문에게 "죽은 형제들을 여기에 남겨둘 수는 없다. 좀 써라"고 말했다. 이 좋은 형제들을 만들기 위한 마법 집으로 돌아가는 건 어때?" 군 사령관 아푸는 "알겠습니다. 당신과 제가 의상을 갈아입겠습니다. 당신이 '부적'을 가지고 앞장서고 제가 뒤에서 감독하겠습니다." 그래서 군 고문 아푸가 말했습니다. 푸 치유는 전투에서 죽은 형제들의 시체 가운데 서서 조용히 진언을 낭송하고 신들에게 기도한 후 시체를 향해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전투에서 죽은 형제들이여, 이곳은 너희가 있을 곳이 아니다. 헛되이 죽으셨다." 정말 슬프다. 우리 부모님은 네가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고대하고 있다. 걱정하지 말아라. 법대로 누워 있던 시체들 모두 일어나라!" 갑자기 땅바닥에 있던 푸 치요가 높이 들고 있는 '부적' 뒤에서 질서정연하게 남쪽으로 걸어갔다. 적의 추격자들이 오고, 아푸 치요와 아푸의 군사고문이 힘을 합쳐 '다섯 번째 큰 안개'를 유인해 마법진에 적을 가두는데… 모든 사람을 위험에서 탈출시킬 수 있었던 것은 군고문 아푸가 사용한 "시"(구현, 작전 의도)의 마법이었기 때문에, 그때부터 모두가 그를 "라오시"라고 불렀고, 라오시 아푸가 마침내 사용한 마법 때문이었다. 적에 대한 방어는 사실 "안개 기술"이었고, "안개"는 획이 너무 많아 쓰기 어려워서 대신 "마녀"라는 단어로 고쳐 썼습니다. 사실, 이 마녀 캐릭터는 상형문자이기도 합니다. 위쪽 수평선은 하늘이나 안개를 나타내고, 아래쪽 수평선은 땅을 나타내며, 가운데 수직선은 "부적"을 나타냅니다. 양쪽에는 인간 캐릭터가 있습니다. 수직선, 오른쪽에 있는 것은 푸치요(Puchiyou)를 나타내고, 왼쪽에 있는 것은 아푸 라오시(Apu Laosi)를 나타냅니다. 이는 주술을 수행하기 위해 두 사람이 연합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시체를 굿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청나라 이전의 추분 이후 매년 모든 현과 현에서 형부의 승인을 받아 사형수를 처형하는 것이다. 국내 사형수들이 처형된 후 가족들은 시신을 수습해 매장한다. 처형된 외국 사형수를 고향으로 이송하려면 보통 4명을 고용해 시신 1구를 운반해야 하는데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러나 노인을 고용하여 시신을 고향으로 데려가는 것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그 과정에서 시신이 썩거나 악취가 나지 않도록 할 수 있지만 운반되는 시신은 하루가 지나면 썩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형 집행 전날에는 사형수의 친척과 마을 사람들, 심지어 선행을 좋아하는 선량한 사람들도 돈을 모아 자신이 초대한 상사에게 바칩니다(대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녹색과 빨간색의 두 사람) ), 해당 항목을 구매합니다. 사형이 집행되는 날, 간부 2명과 보좌관, 조력자들은 처형장 밖에서 기다려야 했다. 오후 3시가 되자 칼과 도끼를 들어올렸다가 떨어뜨리자 사형수의 머리가 땅에 떨어졌다.
참수형 집행관이 처형장을 떠나자마자 붉은 옷을 입은 노인이 제사를 지내고 주문을 외웠다. 녹색은 그 안에 진사(최고의 진사)를 꿰매어 고인의 이마, 가슴, 가슴, 좌우 손, 발바닥의 일곱 곳에 놓고 각 부위를 부적으로 누른 다음 단단히 묶는다. 다섯 가지 색상의 천 조각. 전설에 따르면 이 일곱 곳은 일곱 구멍의 입구이자 출구이며, 죽은 자의 일곱 영혼을 간직하기 위해 진사 부적으로 봉인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후 진사를 망자의 귀, 코, 입에 넣은 후 마법의 부적으로 단단히 봉인해야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귀, 코, 입은 세 영혼이 들어오고 나가는 곳으로 죽은 자의 몸에 가두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고인의 목을 진사로 덮고 부적을 붙인 뒤 오색 천으로 단단히 묶은 뒤 쌀만두잎 모자를 씌워준다. . 모든 일이 끝나면 붉은 옷을 입은 노인이 주문을 외우며 "일어나라!"라고 외치는데, 손님의 시체가 이에 응해 일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