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소재나 음색의 문제가 아니어야 합니다.
그리고 고쟁뿐만 아니라 구금, 양금, 비파, 대부분의 이호도 있습니다.
스패너로 조절하거나 조율 기둥에 송향을 칠해야 하는 것은 모두 1 대 1 튜닝비의 직열 구조이다.
기타 손잡이는 일반적으로 1 대 15 의 기어 구조이다. 현주를 열 다섯 번 돌려야 한 번 돌려야 한다.
이런 장점은 분명하다, 조율이 정확하다.
당신의 질문으로 돌아가서, 나는 먼저 나르시시즘으로 대답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중국 악기가 더 발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외국에서 기타는 고급 현악이 아니라 중대형 바이올린 피아노 하프이기 때문이다.
이 악기들은 모두 일대일 구조의 직선 현기둥이다.
그래서 중국 악기가 비교적 선진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둘째, 조금 슬퍼요. 사실 초기 클래식 기타도 일대일로 직입된 구조니까요.
이후 서구 산업혁명 이후 톱니바퀴는 1- 15 의 스타일로 바뀌었다.
그리고 기타의 보급과 보급은 많은 기타 업체들의 경쟁을 불러일으켰고, 기타를 연구하고 기타 발전을 변화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그래서 기타의 스타일도 가장 많다. 전나무, 재고 및 무품, 3,4,6,8, 10, 12 끈, 심지어 목 몇 개.
그래서 전 세계의 현을 보면 톱니바퀴가 있는 악기는 많지 않다.
만약 다른 공장에서 한 번 설계하고 제조한다면, 만약 우리가 100 개 정도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맞춤화할 가치가 없다.
그래서 아무도 생각하지 않고 산업비용이 어디에 있는지.
그러나 나는 언젠가 고연이 그렇게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참, 나는 기타의 손잡이를 고연에 설치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는데, 동시에 전동으로 바꿔 아내에게 주는 선물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