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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에서 가장 어려운 화음

가장 어려운 것은 연장 화음, 9 화음 (7 음과 9 음), 11 화음 (11 음 추가), 13 화음 (13 음 추가) 이다.

기타 화음:

"기타" 에서 연주되는 "화음" 을 말하며, 여러 가지 다른 소리로 구성된 화음을 가리킨다. 화음은 세 개 이상의 소리가 일정한 음정 관계에 따라 겹쳐져 있다 (즉, 동시 연주).

기타 화음은 이 두 가지 규칙을 기억해야 한다.

1, 손 근육 부상을 피하기 위해 도전하기 전에 워밍업해 주세요.

2. 고위에서 시작하여 하위로 이동합니다.

화음 기능:

대중음악에서는 일반적으로 대화현만 말하고, 작은 화현은 단독으로 조식으로 재정의되는 경우는 드물다. 대중음악에서 크고 작은 화현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고전과 음향으로 해석하면 혼란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C 장조를 예로 들었다. 7 개의 기본 화음 * * *: C, DM, EM, f, g, AM, BDIM 이 있습니다. 각각 1, 2, 3, 4, 5, 6, 7 화음입니다. 1, 4,5 는 양수 삼항, 2,3,6 은 보조 삼항 그룹이라고 합니다. 대중음악에서는 칠현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1 화현은 주화현이라고도 하고, 4 화현은 종속화현이라고도 하며, 5 화현은 종속화현이라고도 합니다.

1 C, 즉 1 화음은 명확한 음조를 위해 사용됩니다. 보통 장조의 노래는 모두 그것으로 시작하여 그것으로 끝난다. 그러나 주화현은 음악 중간에서 최대한 적게 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항상 종료감을 주고 음악회는 딱딱하다.

2 Dm, 2 차 화음은 매우 부드러운 화음이며, 가장 중요한 용도는 우세한 화음, 5 차 화음 앞에 두는 것이다. 오화현은 자연스럽게 1 화현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2-5- 1 의 급수를 형성하기 쉽다.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과정이다.

세 번째 화음 3 Em 도 매우 부드러운 화음입니다. 그녀가 음악을 하는 동안, 그녀는 즉시 부드럽고 약간 슬퍼질 것이다. 1-3-4 의 급수, 즉 C 장조의 C-Em-F 는 매우 흔한 급수이다. 음악 중원 본용 1 화현이 있는 곳에서는 때때로 3 화현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으며, 음악은 즉시 강경하지 않다. 이런 수법은 홍콩과 대만 음악에서 매우 흔하다.

4 F, 즉 4 화현, 장조의 또 다른 정삼화현으로, 주요 화현 중 하나에 속한다. 매우 밝고, 활달함을 느끼게 하며, 단번에' 날아오르는' 느낌이 든다. 미국 시골 음악과 서부 대초원과 그랜드 캐년을 묘사한 노래는 모두 4 차 화음으로 표현된다. 1 화음 뒤 4 현이 3 현과 절대적으로 다르다.

5 G, 제 5 화현, 장조 제 3 정삼화현, 어떤 노래도 없어서는 안 된다. 주현을 지탱하는 역할을 한다. 음악의 끝감은 5- 1 의 진보로 인해 발생한다.

물론, 현대 팝 음악, 특히 유럽과 미국에서는 5- 1 으로 끝나지 않는 노래가 많은데, 이는 팝 음악의 특징이지만, 5 도 화음은 음악의 뼈대와 현으로 여전히 흔들리지 않는다.

여섯 번째 화음 6 Am 은 중성화현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주현으로 삼는다면, 그것은 단조가 될 것이다. 이 노래는 반드시 우울하고 슬퍼질 것이다. 여섯 번째 화음이 장조의 일부 부분에 나타나면 다른 화음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레벨 6 화음은 다리와 같으며, 앞의 거의 모든 화음을 연결할 수 있으며, 뒤도 마찬가지이다. 화음을 일관되게 만들 수 있고, 융통성이 없다. 1-6-4-5 는 매우 일반적인 다리입니다. 사실 너는 이 네 개의 화음으로 노래를 쓸 수 있다.

7 Bdim, 일곱 번째 화음은 대중음악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3 화음을 뺀 것이기 때문에 안쪽으로 수축하는 긴장감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진행 중이거나 근음의 흐름에만 사용됩니다.

위 섹션 참조: 바이두 백과-기타 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