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명명 된 광대-화려한 회전의 중요성

명명 된 광대-화려한 회전의 중요성

소개:

광대는 일종의 심미적 표현이다.

그 순간의 극치와 이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답답하고 오르기 힘든 그 계단은 마침내 내가 화려하게 돌아선 무대가 되었다.

나는 걸음걸이가 우아하여 다시 살아났다.

먼저 내 광대를 보자.

광대 아서는 문장 주인공입니다.

영화' 어릿광대 20 19' 에서 아서의 어머니는 "모두들 말한다" 고 말했다.

아서가 대답했습니다.

\ "오, 그래? 여러분 누구세요? "

그래! 오늘의 압력 하에서, 우리는 항상 "누가 그랬어?" 라고 끊임없이 말한다.

왜냐하면:

"모두가 이렇게 말합니다. 이렇게 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럼 문제가 생겼습니다. "여러분", 누구죠? 반대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경험의 반영 속에 살고 있으며, 이것이 현실 세계라고 생각한다.

사실 어떤 규칙도 있어서는 안 된다. 다만 우리는 스스로에게' 규칙' 을 정해 그 우리에 단단히 가두었다.

아서가 그의 의사에게 한 그 중요한 말을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내가 한 말을 진지하게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사명언)

아서의 꿈은 코미디언이 되는 것이다. 그는 항상 일기를 휴대한다. 바로 영광으로 일기와 농담을 쓰는 것이다. 그는 말했다:

정말 웃기는 것을 포착하다.

우울증은 지금 가장 핫한 주제일 것이다. 불행히도, 진정한 우울증 환자의 대다수는 적절한 존중과 사랑을 받지 못했다. 우울증과 관련된 다른 많은 질병들이 환자의 정신을 반복적으로 괴롭히고 있으며, 최근에는 그들의 신체 기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책을 읽을 때, 나는 심각한 우울증을 앓아 살 수 없을 정도로 심각했다. 그 새장 같은 오두막에서 나는 절망과 고통 속에서 우울증의 발작과 평온 과정, 그리고 관련 이야기와 추억을 기록했다.

하수구 구더기 같은 날이었습니다.

나는 꿈에서 깨어났다. 너는 깨어나서 또 몇 번이나 잤니? 내가 깨어났다고 생각할 때마다 핸드폰을 가지러 가거나 일기장에 이번 글쓰기의 영감을 적어두고 싶다. 이봐, 나는 눈을 감고 다시 잤다.

이런 느낌은 매우 이상하다. 그 자신도 믿지 않았는데, 이번에 그는 정말 깨어났다. 녹색 소파로 발버둥치기 전에 휴대전화는 통화를 방해하지 않는 것과 99% 의 전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래 이렇게 오래 잤는데, 나는 그저 낮잠을 자고 싶은 줄 알았는데, 분명히 9 시가 넘었던 것을 기억한다. 사랑과 사랑은 약간 메스꺼움과 메스꺼움을 느끼지만, 토할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나는 아침을 안 먹은 지 얼마나 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시큰시큰한 머리를 비비며 아까의 꿈의 암시를 자세히 회상했다. 아마도 몇 가지 단서가 있을 것이다. 그는 오른손의 벽을 만져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하지만 꿈속에는 마메, 유방, 이미희라는 명단이 적혀 있는 큰 백지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이런 이름을 쓰지 말라는 이상한 목소리가 있는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 지옥 아파트' 에서 빨간 글씨가 자주 하는 글게임과 비슷하다. 구사일생의 영이한 장면의 집행지에서 아파트 거주자에게 아파트 거주자를 속여 막다른 골목을 촉발시킬 수 있는 명백한 암시가 담긴 정보를 알려 주었다. 네. 。 。 나는' 피' 라는 단어를 집행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무엇을 암시하고 있습니까? 소설을 쓸 때 쓸 수 없는 캐릭터 이름인가요? 생각하고 또 생각하면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다. 나는 분노하여 발길질하는 아령을 찼고, 아령은 옷장을 향해 꾸르륵 걸어갔고, 나무 바닥과의 마찰에서 나지막한 소리를 냈다. 너 꿈을 꾸어라. 너 꿈을 꾸어라. 나는 공책을 닫고 창문으로 가서 열었다. 바로 이때, 맑은 하늘이 갑자기 흐려져서, 아주 빨리, 너는 가냘픈 흐르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아니! 오늘은 5 월 3 일입니다! 눈이 왔나? " 그러나 나는 곧 냉정해졌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러시아에 있는 줄 알았기 때문이다.

내가 생활에 대해 침묵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정오에 나는 항상 악몽에서 깨어나 눈을 뜰 때마다 텅 빈 집을 보았다. 와! 큰 포효, 소리가 허무함을 날리며 벽을 따라 사라졌다. 갈색 벽지에 반복적인 도안이 겹쳐 매번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아찔하다. 우울증 등 질병의 습격은 이미 나를 운동할 수 없게 했고, 심지어 생각만 해도 눈이 어지럽다. 나는 감히 외출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 사람들에게 할 말이 없고, 자신이 즐겁고 낙관적인 척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인생에서 가장 풍자하고 슬픈 일은 가장 중요하고 가장 필요한 단계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주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그다지 필요하지 않을 때만 주는 것이다. 그때 받은 것은 이미 지루했다. 언젠가 나도 많은 사람들처럼 될 수 있을지 궁금하다. (나는 이들을 약자라고 불렀다.)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에게 내 이야기를 들어주라고 구걸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있든 없든 간에, 그들은 단지 관중의 슬픔이 필요할 뿐이다. 그런 생활은 얼마나 척박한가?

시대가 변하다. 노영웅' 은 거의 잊혀졌고, 영화 모델, 스타, 상인, 은행가 등 곳곳에' 새로운 영웅' 이 있었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이런 것들에 적응할 수 있고, 노인들은 묵묵히 죽을 수밖에 없다.

그들의 생활은 새로운 세계에 의해 거절당하고, 잊혀질 때까지 평생을 가난하게 살았다. .....

당신은 내가 지금의 고통과 이 모든 것에 대해 무슨 말을 하길 원합니까? 나도 몰라요 ...

왕왕 정말 무거운 물건이라 울 수가 없다.

제 표정은 인형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과도한 수요' 양의 에너지' 의 시대인데, 음의 에너지의 효용과 힘은 대부분 거세되었다.

위의 글을 보니 다들 어떤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다. 사람마다 사고방식이 달라야 하는데, 내가 그들을 볼 때마다 고래가 생각난다. 고래가 사냥되면 살아남기 위해 돌아서서. 그 위험한 사람들은 마치 모든 재난의 근원을 떠올린 것 같다.

우울증 환자는 정말 다른 사람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고, 정말 긍정적인 삶을 살고 싶지 않다. 다만 그들은 너무 고통스러워서 나올 수 없다. 우리는 단지 항상 이렇게 슬퍼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의 삶이 영원히 어두워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마침내 그곳을 탈출하고 우울증을 계속할 수 있게 해준 나의 행운에 감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제 저는 질병이 생명에 대한 또 다른 계시라고 생각합니다. 영혼은 진실과 환상 속에서 현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항우울제로 가득 찬 상자를 가져 왔지만 결코 열지 않았습니다.

우울증을 앓던 시절을 기념하기 위해 우울증 환자를 격려하기 위해 장기적이고 현실적인 채연 작품을 그렸다:? 어릿광대-자신의 삶을 창조하고 그림 단계를 기록하십시오.

그림 소재: 새별 납종이, 학원급 그린박스 파버 칼튼120 채연.

실감나는 어릿광대 그림 절차, 다양한 디테일 기술:

그림 색깔이 충돌하거나 바르면 어떡하죠? 물론 나는 보색만 더했다. 광도가 높은 색과 광도가 낮은 색깔, 광도가 낮은 보색. 이렇게 어두운 부분은 좀 두껍게 할 수 있고, 어두운 부분의 색깔은 자연스럽게 안정해 보인다.

나는 그림 아래에 학원 파브레가스의 색호를 남기고 몇 가지 그림 과정 (전기, 중기, 후기, 조정 단계) 을 기록했다. 물론, 이것은 현지에서 통행하는 회화 수법에 따라 기록된 것이다.

얼굴: 233 (연회색) 은 바탕색이고, 172 (연녹색) 는 2 층색, 12 1 (친환경 양복 빨강)+/KK 입니다 & lt* * * 6 층 색상 >

어릿광대 레드 세트 섀도우 부분: 142 차가운 레드+12 1 밝은 레드 (기본 색상); 267 짙은 녹색+14 1 코발트 블루 (선녹색 후 블루); 마지막으로 263 짙은 황토색으로 전환했습니다. -응? & lt* * * 5 층 색상 >

이렇게 하는 이유는 그림자 부분의 검은색을 안정시키기 위해서, 때로는 같은 색의 중색을 추가하여 전환을 하여 마른 점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이다.

노란색 조끼: 105 밝은 노란색 밑창+108 중 노란색 2 차 포장 큰 색+182 카키 페인트 어두운 주름+142 차가운 빨간색 심화 어두운 주름+

어릿광대 손: 142 차가운 붉은 바닥+130 고기 붉은 밝은 부분 +263 깊은 황토석 심화 어두운 부분, 카드 손 구조 한 번 +267 짙은 녹색 심화 어두운 두 번+주변 색상과 노란색 조끼, 빨간색 옷의 반사는/

계단: 진한 회색의 긴 선으로 지지됩니다. 기층을 깔고 나면 코보 그린 156 호 트루컬러+140 연한 회색 블루+142 진홍색+짙은 회색.

토지 및 일부 벽면: 274 짙은 회색 베이스 +280 성숙한 갈색 베이스 +27 1m 노랑 회색 상단 밝은 색상+후기 주변 색상.

그림에 대해 말하자면, 이런 입체스케치는 자연에 대한 시뮬레이션과 맞먹는다. 좋은 생각은 종이에 조각품을 만드는 것이다. 물론 프로파일은 양식 모서리의 끝 부분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그것은 가장 약하다. 윤곽을 일부러 그리지 마라, 즉 그림의 오해이다. 묘사는 강화가 아니라 약화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림이 갈수록 평평해지기 때문이다. 정확한 방법은 모양을' 창조' 하고, 선행은 선으로 자르고, 후기는 명암관계로, 정반형으로 검색하는 것이다. 채색 납을 그리는 것과 스케치는 같다. "선은 끊을 수 있다." 채색 납은 많은 미묘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 연구와 경험의 분야에 속한다. 그림에 2 ~ 3 층의 배경 색상이 있는 경우 같은 색상의 넓은 영역으로 선을 같은 방향으로 배열하여 넓은 영역의 변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두운 부분과 그림자 부분에서 미묘한 대비를 하고 싶다면, 제 방법은 겹치는 색상 순서를 바꾸는 것입니다. 색채 배합의 원리에 대해 비슷한 인식이 있다. 바로 빨강, 노랑, 파랑, 블랙 네 가지 색이 변화무쌍한 색채를 띠는 것이다. 우리가 평소에 인쇄한 대가화 한 장을 가지고 색깔을 분석하는 것처럼. 우리는 각 색깔이' 이 색깔이 얼마인가' 라는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흰색이라면 흰색 바탕에 올려주세요.

영화에 대한 분석으로 돌아가다.

아서의 어머니는 자녀들과 함께 자신의 생활환경의 고난을 보고 동정심으로 그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면서 아버지에게 끊임없이 편지를 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그녀는 그녀가 아서의 생명을 진정으로 거세한 집행자라는 것을 잊었다. 이것이 아서가 편지를 보고 진실을 알게 된 후' 붕괴' 된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그것이 중생이라고 말했다.

이런 결과는 결코 즐겁지 않다. 피해자는 치유하기 어려운 상처를 가지고 생명의 가치를 재구성하고 삶의 동력을 다시 찾아 살아야 하기 때문이다. 저도 동감입니다.

우리는 필사적으로 자신을 하고, 자신을 하려고 노력하지만, 사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모두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세상에 처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약자이기 때문에 가면을 쓰고 사람들과 교제해야 한다. 우리는 예술을 하는 사람이고, 사상 경지가 매우 높지만, 외부의 현실 환경에서는 돈이 부족하고, 지위가 없고, 여전히 약자 집단이다.

우리는 자신의 동작과 몸짓이 적합한지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토론되고, 조롱을 당하고, 맞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동작명언)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아서는 광고판을 빼앗겼다. 그는 골목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에 의해 땅에 쓰러졌다. 그는 낡은 광고판 앞 바닥에 숨을 헐떡였다.

남을 업신여기다.

어릴 때 괴롭힘을 당한 사람에게는 내 사상의 진면목을 꼭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즉, 우리 만이 서로를 이해합니다. 여러분 모두 굴욕과 분노의 삶을 겪었기 때문입니다. 소수 민족으로서 우리는 더 경쟁력이 있어야 하며, 죽을 때까지 자포자기보다는 자신의 실력과 성적으로 자신을 위해 복수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나무 한 그루의 수관이 높고 먼 태양을 동경할수록 그 뿌리가 어두운 땅속으로 깊어진다는 말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우리는 부정적인 에너지의 어두운 소포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음의 에너지를 재해석했다.

"우리는 대중의 환심을 사지 않는다. 반면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수양을 보여준다. "

모든 사람이 네 곁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네가 괴짜라고 생각하는데 ... 내 곁에는 이런 부정적인 에너지를 가질 수 없다. ...

하하.

광대 아서가 올라간 계단을 기억하시나요? 처음에, 그는 위로 올라가려고 발버둥쳤고, 배경은 외로움으로 가득 찼다. 이제 그는 화려한 빨간색 정장을 입고 춤을 추며 노란색 조끼를 드러냈다!

상관없기 때문에, 외부의 상처에 직면하여, 우리는 여전히 농담을 구상하고 소재를 찾고 있다.

어릿광대로서 우리를 아름답게 돌아서게 해주세요.

니체의 말 적용:

-응? "그들은 모두 특이한 외로움 속에 있다. 그때 그들만이 인지만을 위해 살았다. "

어릿광대들은 빨간 정장을 입고 춤을 추며 계단을 내려갔다. 배경 음악 링크는 다음과 같은 용도로 제공됩니다.

록 2 부

/m/song/26726502/? Userid=446434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