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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산타나

세계 음악은 때때로 민족 팝 음악이라고 불린다. 넓은 의미의 세계 음악은 세계의 모든 민족 음악을 가리킬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소개하고자 하는 세계음악은 주로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이후 미국 대중음악을 주도하며 세계 각국의 민족 음악 요소를 융합한 새로운 음악 형식을 가리킨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이래 미국 대중음악이 전 세계를 점령했다. 브루스, 재즈, 록, 솔음악 등 다양한 형태가 세계 곳곳으로 가득 차 있어 각국의 대중음악에 큰 충격을 주었다. 사실 이 모든' 미국' 의 형태는 사실 아프리카 혈통의 유전자 전이이며, 노예 시대가 북미로 전파되는 박자이다. 이러한 리듬이 약간 가공되어 새로운 형식으로 고향으로 돌아오면 그들의 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흥미진진한 교잡 예능인 세계 음악을 탄생시켰다. 1980 년대 세계 음악은 서구 대중음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흥미롭게도, 이런 영향은 일종의 순환관계이다. 아프리카 흑인 문화는 대중음악의 원천으로서 빠르게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누구나 볼 수 있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이런 미국 대중음악이 아프리카로 돌아왔을 때, 세계 음악의 탄생을 촉진시켰다. 세계 음악의 영향력이 점차 커지는 1980 년대에는 전 세계 (특히 아시아와 아프리카) 에서 온 뮤지션들이 각종 선진적인 수단을 통해 더욱 전위적인 당대 의식을 충분히 구현해 대중음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러므로 우리는 세계 음악이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팝 음악, 민족 음악, 심지어 전통 음악까지 융합했다.

첫째, 레게 음악

1, 개요

레귀음악 (항대도' 레귀음악' 으로 번역됨) 은 1960 년대 중반 자메이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속도가 중간으로 백핸드의 강세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게 음악은 록 음악에서 진화했고, 록 음악은 스카곡 음악의 연속이다. 이 세 가지 음악의 근원은 카리브 지역의 아프리카 음악 전통, 신성한 부흥주의, 미국의 리듬 브루스이다.

1950 년대 중반, 미국 리듬 브루스는 마이애미, 뉴올리언스, 멤피스 등의 방송국을 통해 자메이카로 전해졌으며, 일부 현지 뮤지션들은 자메이카 민간 음악 만토와 융합해 스카 음악을 형성하고 있다. 스카곡풍 음악은 속도가 빠르고 리듬은 백핸드의 강세를 강조한다. 목기타나 각종 라틴 타악기와 같은 전통적인 만투 악기 외에도 밴드는 황동, 일렉트릭 기타, 전기 베이스, 키보드를 추가하고 황동의 화려한 색채를 돋보이게 했다. 스카곡풍 음악은 1960 년부터 1965 년까지 유행했고, 60 년대 중반에 록시디 음악으로 발전했다. Loksidi 음악은 ska 음악에 비해 속도가 현저히 느려져 리듬과 직물이 더욱 섬세하고 풍부하다. 그 밴드는 리듬과 블루스를 완전히 조합하고 기타를 리듬악기로 사용하며, 분음 기술을 이용하여 가볍고 리듬감 있는 리듬 패턴을 연주한다. 저음부의 멜로디도 더욱 독립적이어서 화려한 보컬성부와 대립한다. 60 년 후 로이스티의 음악은 더욱 국제화된 레게 음악으로 발전했다. 사실, 록스베티와 레게의 음악은 선을 긋기가 어렵지만, 레게이는 록스베티보다 더 섬세하고, 더 많은 전기 음향 악기를 사용하며, 더 국제화되고 상업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레게 음악의 내용은 현지 가난한 사람들이 믿는 라스트파리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교파는 에티오피아 전 황제인 하이얼 세라시를 숭배하며 신과 흑인의 구세주로 여겼는데, 즉위하기 전에 타파리 왕자로 불렸기 때문이다. 레게 음악은 라스트파리주의의 정치사상과 자메이카의 억압받는 사람들의 심리를 자주 표현하며, 언젠가는 구출되어 아프리카의 고향인 그들의 인간 천국으로 돌아가는 꿈을 꾼다. 레게 음악의 대표 인물은 밥 말리로, 레게 음악을 널리 퍼뜨려 세계적 영향을 미치는 팝 음악 형식으로 만들었다.

2. 밥 말리 (1945- 198 1)

밥 말리, 1945 는 자메이카에서 태어나 영국 해군의 백인 장교이자 흑인 하녀의 아들이다. 그는 빈민가에서 자랐다. 소년 시절의 밥 말리는 라스트파리주의를 신봉하는 것 외에도 미국의 60 년대' 흑인 권력' 이론의 영향을 받았다. 음악 분야에서도 밥 말리는 블랙 록 음악, 나타 킹 콜 (19 15- 1965) 스타일의' 화이트' 를 좋아한다 물론 스칸스카 음악은 그의 이후 음악 발전의 중요한 기초이다.

65438 에서 0965 까지 밥 말리는 울상자를 조직했다. 그들의 초기 작품의 가사인' 미성숙' 은' 자메이카 빈민가에서의 어린 시절과 실업소년으로서의 생활' 을 반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말리는 간단하고 정치적으로 더 급진적인 자메이카 거리 언어 (예: Getup, Stand up 의 가사) 로 바뀌었다. "일어서라, 너의 권리를 위해 일어서라." 일어나, 일어나, 결코 전투를 포기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내가 쐈어'' 경장' 은 불공정한 박해를 받은 흑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 곡 모두 앨범' 연소' 에서 나왔고, 앨범의 주제는' 혁명과 관련된 불' 이다. 또 다른 앨범' 봉기' 는 자메이카, 런던, 남아프리카 폭동자들의 전투 구호가 되었다. 그래서 옥스포드의 팝 음악 친구들은 "뇌귀가 상업화되기 전에는 반항적인 음악이었다" 고 썼습니다. 65438 년부터 0972 년까지' 애도자' 밴드는 런던의' 섬' 음반사와 계약을 맺고 국제적 명성을 쌓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977 년까지 밥 말리는 미국과 유럽을 순회하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의 헤어스타일 (카리브해 사람들에게 유행하고, 머리를 밧줄 같은 땋은 머리띠로 빗는 것) 은 많은 레게 팬들에 의해 모방되었으며, 그의 음악은 많은 유럽과 미국 백인과 흑인 가수와 밴드에 영향을 미쳤다. 198 1 년, 밥 말리는 암으로 36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밥 말리 외에도 유명한 레게 음악가와 밴드는 피터 토시, 블레이크 우후루, 아스와드, 제 3 세계를 포함한다. 기타 레게 밴드

1970 년대 말, 레게 음악이 유럽과 미국에서 광활한 시장을 찾았을 때, 많은 음악가들이 모방하기 시작했다. 그중 영국의' UB40' 밴드와' 경찰' 밴드로 가장 유명하다.

UB40' 은 1977 에 설립되었고, 영국 버밍엄에서 8 명으로 구성된 거대한 밴드를 보유하고 있다. UB40 은 영국 구제복지기구의 코드명이다. 팀을 지을 때 대부분의 멤버들은 실직했고 UB40 의 사회복지구제표를 작성해야 했기 때문에 밴드의 이름으로 삼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83 년 밴드가 최고조에 달했고, 그들이 부른' 레드와인' 이 차트 1 위에 올랐다. 이 고전 작품에서 사람들은' 레게 음악' 이 장치 리듬과 신선하고 유창한 멜로디로 가져온 독특한 아름다움을 충분히 느꼈다. 오늘까지' UB40' 밴드는 여전히 즐거워하고 있다.

경찰은 1977 에 설립되었고, 세 명은 각각 리드 보컬이자 베이스 스틴, 기타리스트 앤디 서머, 드러머 스티파트 코플란드였다. 그들은 레게 음악과 팝 음악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그것을 더욱 환영받게 했다. 스틴은 고든 매튜 샘너 (195 1) 로 알려진 밴드의 핵심 인물이다. 밴드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 네가 숨을 쉴 때마다' (1983, 사례 43) 는 스틴이 자메이카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창작한 것이다. 1984 년 밴드 해체, 스틴이 독창 생활을 시작하며 줄곧 휘황찬란했다. 1999 가 발표한 앨범 브랜드 newday 에는 재즈, 세계음악, 대중음악의 완벽한 조화가 어우러져 스틴의 음악적 재능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둘째, 라틴 음악

이 절의 소위 라틴 음악은 미묵 국경의 리오그랜드강에서 최남단의 합은각까지 라틴 아메리카의 팝 음악을 가리킨다.

라틴 아메리카는 다민족 집단이기 때문에 라틴 음악은 다양한 음악의 융합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혼합 음악이다. 유럽의 백인 음악, 아프리카의 흑인 음악, 아메리카의 인디언 음악, 심지어 동양의 아시아 음악도 라틴 음악에 다른 기여를 했다. 오랜 침전 끝에 유럽 문화를 주체로 한 인도 문화와 아프리카 흑인 문화에서 많은 요소들을 흡수해 풍부하고 활기차고 생기가 넘치는 라틴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이어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나라에서 브라질과 쿠바를 비롯한 라틴 음악이 세계 팝 음악의 선두에 섰다. 1, 라틴 음악의 기원과 발전

(1) 인도 문화

인디언들은 아메리카 대륙의 주인이며, 그들의 민족 전통문화는 현대 라틴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인도의 음악문화는 지역조건에 따라 일반화하기 어렵지만 대체로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우선, 그것은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종교, 노동, 춤과 결합되어 있다. 그래서 그들의 멜로디는 단순하고 독특한 표현으로 가득 차 있다. 이 특징은 일부 지방민가에서 특히 뚜렷하며 반음도 없는 오음계단이 독특한 스타일과 재미를 형성했다. 또한, 인도 전통 음악에는 유럽의 의미에서 화성이 없다. 다시 한 번, 악기 방면에서 현악기가 없는 것은 인도 악기의 주요 특징이다. 오늘날 인도 음악에서는 기타, 바이올린, 하프 등 현악기를 자주 사용하지만, 나중에 유럽인들이 가져왔다.

(2) 유럽 (이베리아) 문화

한편 유럽 이베리아 반도의 스페인과 포르투갈 음악은 서유럽과 비슷하다. 반면에, 그것은 각 민족 음악의 영향으로 독특하다. 음계, 멜로디, 리듬, 화음, 노래, 발성은 유럽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요소들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여준다. 특히 그 리듬은 세 박자의 음악이 많지만 왈츠처럼 단조롭지 않고 오히려 더욱 섬세하고 역동적이다. 또 3/4 와 6/8 박자 교체와 같은 복잡하고 활기찬 리듬도 스페인인과 포르투갈인들이 좋아하는 것이다. 이 이베리아 리듬은 라틴 아메리카에서 전해지고 인도 리듬, 특히 아프리카 흑인 리듬과 결합해 더욱 풍부하고 미묘한 리듬감을 만들어 냈다.

"스페인 민족 악기" 라고 불리는 기타와 같은 악기는 라틴 아메리카 각국에서 유행하고 있다. 노래에서 가사는 스페인어나 포르투갈어이기 때문에 영어 노래와의 뚜렷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3) 아프리카 흑인 문화

라틴 아메리카는 16 세기 초부터 19 세기 후반까지의 노예제 체계에서 대량의 아프리카 흑인과 그 음악을 흡수했다. 아프리카 흑인들이 가져온 미국 브루스, 영혼곡, 재즈, 솔 음악 등 전통 음악 문화는 라틴 음악에서도 강한 주체성을 보였다.

아프리카 흑인의 음악에는 종교의 결합과 단순한 세속적인 측면이 있다. 어느 쪽이든 그 멜로디, 리듬, 창법은 모두 뚜렷한 특징을 나타낸다. 멜로디 방면에서 멜로디는 독특한 자연활음과 장식음으로 향하고 있으며 음계는 더욱 다채롭다 (노래할 때 활음을 사용하기 때문에 음표가 많이 바뀐다). 음색 방면에서 흑인은 매우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표현하는 감정은 왕왕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노래 방면에서, 보통 독창, 합창, 후렴구가 번갈아 진행되는데, 특징은 일호출백응의 형식이다.

아프리카 흑인 음악의 가장 큰 특징은 타고난 양호하고 풍부한 리듬감이다. 그들은 각종 타악기를 사용하여 복잡하고 풍부한 리듬과 박자를 생산한다. 이 가지들 중 아프리카계 음악의 리듬은 기본적으로 두 박자를 위주로 하지만 행진곡처럼 간단하지는 않다. 일반적으로 두 개, 세 개 이상의 리듬이 동시에 겹치고 세그먼트가 계속 추가되어 동적 리듬의 혼합 리듬을 만듭니다.

요약하자면, 라틴 음악은 주로 위의 세 가지 문화로 구성되어 있다. 멜로디와 리듬으로 볼 때, 이 세 가지 문화의 결합: 선율에서 인디언들은 기본적인 5 음계식을 제공하고, 유럽 음악의 영향은 확장음계와 화음을 더하고, 흑인은 더 많은 변화와 장식을 추가한다. 박자와 리듬에 있어서, 인도인들은 단문의 긴 멈춤을 견지하며 단조로운 북소리를 동반한다. 유럽인의 리듬은 주로 스페인의 전형적인 3/4 과 6/8 박자의 이중박자이고, 아프리카 흑인의 영향은 주로 거의 변하지 않는 2/4 박자에 분음을 넣는 것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라틴 음악의 발전은 크게 네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 순인도조, 5 음계; (2) 인도 음악의' 혼합' 은 유럽 크기와 비슷한 인도 유럽 혼혈 품종을 만들어 냈다. (3)' 리믹스리믹스' 는 아프리카 흑인의 장식음과 변화의 장식음으로 한층 발전한다. (4)' 삼차 리믹스' 는 위와 같은 기초 위에서 현대 악기와 제작을 융합해 더욱 국제화된 것이다.

1979 년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라틴 음반상을 수여한 뒤 각종 라틴 음악상을 수상했다. 그 이후로 라틴 음악은 전 세계에 퍼져 국제 무대로 진일보하게 되었다.

2. 라틴 리듬

라틴 음악의 근원에서, 우리는 라틴 음악이 리듬 중심의 팝 음악이라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그것의 리듬은 단순한 힘의 법칙이 아니라 음악의 영혼으로서 통치위로 올라갔다. 그래서 라틴 음악을 이해하는 과정에서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그것의 리듬이다. 다음은 몇 가지 대표적인 라틴 리듬과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1) 삼바

삼바는 브라질에서 유래한 것으로, 흑인의 미국 리듬을 바탕으로 유럽 멜로디를 많이 참고한 댄스 음악 형식이다. 특징으로는 2/4 박자, 음표는 리듬을 짧게 구르는 것이 특징이다. 전통 삼바는 시골 삼바와 도시 삼파로 나눌 수 있다. 농촌 삼바는 도시 삼바보다 점수가 많고, 도시 삼바의 리듬은 변화가 적지만, 빠르고 민첩하다. 현대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하는 삼바는 1920 정도 되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형성되었다.

② 롬바 (롬바; 루엔바)

롬바는 아프리카에서 기원했고, 19 세기 초에 쿠바에 나타나 20 세기 초에 발전하여 유행하기 시작했다. 1930 년대 초에 롬바는 미국과 유럽 국가에 도입되면서 재즈 원소에 녹아들어 한 시대를 풍미했다. 롬바의 기본 리듬은 《 ××××××××××××××××××××××××××××××××××××××××××××××××××××××××××××××××××××××××××××××××××××××××××××××××××××××××××××× × × × × × × × ×

(3) 맘보 댄스

만보는 재즈에서 롬바와 스윙 음악의 결합이다. 그것은 1940 정도에 형성되었고, 1940 년대와 50 년대에 전 세계를 휩쓸었다. 맘보 음악을 연주하는 밴드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크다. 밴드는 황동, 색소폰, 피아노, 베이스 등 록밴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악기와 사구, 음봉, 코카고 등 라틴 타악기를 포함한다. 음악의 창작은 종종 고정된 저음과 화음 순서를 기초로 한다.

(4) 살사 댄스

살사, 쿠바 흑인 음악, 미국 재즈, 남미 민간 음악이 어우러진 댄스곡. 1940 년대는 미국에서 시작되었고, 50, 60 년대 발전은 70 년대 중반에 정점에 달했다. 샤사의 리듬 악기는 여전히 라틴아메리카 타악기 위주로 남아 있는데, 예를 들면 사구, 음봉, 콩가 드럼, 봉고 드럼 등이 있다. 기본 리듬 패턴은 만보와 만보와 비슷하지만 살사의 2 절 리듬 패턴은 독특하다: 4/4 박자, ×××××× | 0××× × 00 |. 전통적인 살사 음악은 대개 반복되는 고정 동기로 구성된 만보악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5) 첸 웬징 (정확히)

롬바, 만보 등 라틴 댄스 음악에 이어 1950 년대 중후반 유럽과 미국을 풍미했다. 반대로 쿠바에서 온 민간 음악은 Charangas 이다. 그 기본 리듬은 ×××××× |, 모래볼, 음봉 등 라틴 타악기로 마지막 세 개의 강세를 강화하는 것이다.

탱고

탱고는 쿠바에서 유래한 하바넬라 춤으로 아르헨티나 음악의 대표로 널리 퍼지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2/4 박자의 스윙 리듬으로, 보통 두 단락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첫 번째 단락은 단조이고, 두 번째 단락은 장조이다. 탱고도 기타 반주로 불렀다. 일반 탱고 밴드는 바이올린, 아코디언, 피아노, 더블베이스 등의 악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추 아코디언은 탱고 밴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그것의 기본 리듬 유형은 ×××××××××× |/| 이다.

앞서 소개한 6 가지 스타일과 재즈에 도입된 보스아노바는 라틴 음악의 대표로서 전 세계적으로 라틴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이 7 가지 유행 범주 외에도 볼로오, 구아라차, 하바네라, 소오와 같은 개성 있는 라틴 음악도 몇 가지 풍격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스타일은 쿠바에서 온 것으로, 맘보, 롬바와 함께 쿠바는' 라틴 리듬의 보물 창고' 로 불린다. 다음은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라틴 스타일의 밴드 조식입니다 (예 44).

산타나 자동차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한 음악가가 라틴 음악의 전파와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 카를로스 신탄나입니다.

산타나는 멕시코, 1947 에서 태어났습니다. 훌륭한 기타리스트로서 그는 라틴 음악과 팝 음악, 특히 록 음악 사이에 다리를 놓았다. 그는 브루스와 록 음악의 정수를 흡수하면서 독특한 표현과 라틴 매력으로 가득 찬 기타 독주로 그에 대한 반란을 나타냈다.

1966 년 그들의 밴드는 산타나를 핵심으로 샌프란시스코에 설립되어' 산타나 브루스 밴드' 라는 이름을 붙였다. 1967 년에 그들은 라틴 음악 스타일을 발전시키기 시작했고, 곧 밴드를' 산타나' 로 개명했다. 1969 년, 그들은 우드스탁 록 페스티벌에 등장했고, 신기한 라틴 록 소리가 고스란히 드러났고,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들였다. 1970 년대 초' 산타나' 밴드는 라틴 음악의 새로운 리듬과 멜로디를 만들어 록 음악에 녹아들었다. 드럼과 라틴 아메리카의 타악기는 이런 소리의 핵심을 형성하고 있으며, 드러머가 더 복잡한 리듬을 제공함에 따라 그들의 음악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앞으로 25 년 동안 17 명의 뮤지션이 들어가거나 들어오지만, 산타나는 밴드의 발전 방향을 안내하는 영원한 옹호자이다. 그 몇 년 동안 산타나는 라틴 음악에 얽매이지 않도록 새로운 요소와 영향을 계속 찾아다녔습니다. 1970 년대 초, 그들은 재즈에 관심이 생겨 밴드의 작품에 스며들었다. 1973 년 산타나는 유명한 재즈 색소폰 연주자 존 코틀랜드와 함께 앨범' 사랑의 헌신 항복' 을 녹음했다. 이후 산타나는 록 음악, 재즈 음악, 라틴 음악을 끊임없이 결합해 밴드의 스타일을 더욱 다채롭게 했다.

밴드 녹음과 연주, 기타리스트로서 산타나는 항상 자신의 음악적 흥미와 개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상주의 스타일은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1970 년대 말, 그는 잠시 더 원시적인 록 음악으로 돌아왔고, 80 년대에는 재즈에 다시 흥미를 느꼈다. 1980 년대 말, 그는 존 리 후크처럼 브루스 스타일에 열중했다. 하지만 어쨌든, 산타나의 음악은 라틴 음악의 뿌리를 떠난 적이 없었고, 그의 음악 진화는 그의 음악적 시야와 흥미를 계속 넓혀 왔다.

라틴 음악은 독특한 리듬과 유구한 문화적 배경으로 세계 음악권의 시선을 끌었고, 라틴 뮤지션들이 속출하고 있다. 최근 대중음악계에 등장한 리키 마틴, 마크 앤서니, 안리규 이글레히아스 등 스타들은 모두 개성 있는 차세대 라틴 음악의 대표다.

셋째, 신세대 음악

1, 개요

팝 음악이 복잡하고 다양한 국면을 보여준 80 년대에는 다양한 장르의 재즈가 무대로 돌아왔다. 록 음악은 풍부하고 다양한 스타일입니다. 솔의 음악은 모든 방어선을 돌파하고 계속 전파한다. 이때 조용하고 온화한 감정 음악인 새로운 시대 음악이 나타났다.

새로운 시대의 음악은 항상 엄숙한 음악 중의' 간결파' 수법을 채택하여 끊임없이 같은 곡조를 반복한다. 때때로 그것은 천추와 다른 소리와 결합된다. 초기의 신세대 음악은 전자악기와 하이테크 녹음 수단을 특징으로 한 것으로, 이후 다양한 음색이 특이한 민간 악기에 끊임없이 합류하여 전 세계 (특히 아시아와 아프리카) 의 민간 음악 요소를 융합했다. 형태적으로 이런 음악은 음악의 한 점 (예: 멜로디선, 리듬감) 을 일부러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의 전반적인 효과 (예: 음색의 변화, 직체의 레이아웃) 를 더욱 중시한다. 신세대 음악은 때때로 록 음악 수법을 사용하지만, 실제로는 록과 대립한다. 특히 중금속, 펑크, 더 강한 주류 록이다. 시끄러운 소리, 비명, 강한 박자 록 음악의' 해독제' 이자 생활압력 하에서 긴장을 완화하려는 사람들의 반영이다. 1990 년대 이후, 신세대 음악이라는 분야는 이미 많은 음반사들에 의해 일반화되었고, 비교적 간단한 전자경음악들이 모두 이 칭호를 받았고, 아일랜드 가수 은아와 같은 비슷한 음악들도 이 범주로 분류됐다. 또한 미국의 빌보드 (Billboard) 는 이런 음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시대 음악 순위를 창설했다.

2. "수수께끼"

"수수께끼" ("수수께끼" 로도 번역됨) 는 서양 팝 음악의 리듬을 통해 표현된 미국 찬송가이다. 여기서 당신은 멀고 신비로운 아프리카 부족과 신성하고 엄숙한 종교의 메아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비한 목소리만 들었지만 잉그마 뒤의 이야기는 거의 알지 못했다. 그럼, 어떤 형태일까요?

수수께끼' 는 단순한 음악 범주의 조합이 아니라 음악의 대표, 개념적이고 고도로 개인화된 세계 음악이 되었다. 그것의' 영혼' 인물은 재능이 넘치는 음악가이자 프로듀서인 마이클 크력이다. 크리토, 1957 년 5 월 18 일 루마니아 부카레스트에서 태어났습니다. 1965, 현지 음악초등학교에 들어가 피아노를 전공합니다. 1975 년 크리토와 그의 가족은 전 서독함부르크로 이민해 프랑크푸르트 음악학원에 입학했다. 1979 는 폴라로이드 음반 회사에 입사해 그의 음악 창작과 제작을 시작했다. 1985 년 독일 버진 회사와 계약을 맺고 유명 가수들과 합작하기 시작했는데, 그중 가장 성공한 것은 산드라 (독일의 유명 여가수) 가 매우 성공적인 앨범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이다. 1988 년 2 월, 크리토는 산드라와 결혼하여 이비사 섬으로 이사했다. 1989 년에 그는 자기 집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음악을 만들기 시작했다.

잉그마의 또 다른 주인공은 크리투의 아내 샌드라이다. 잉그마 음반의 모든 여자 목소리는 그녀가 연기한 것이다. 산드라 (Sandra Raul) 는 5 월 1962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12 세 때 솔로 앨범을 발매했고 16 세 때' 아라비아 스타일' 이라는 가창조합을 결성해 당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산드라는 크리토와 합작하여 가요계에서 그녀의 지위를 확립하는 데 성공했다.

크리토는 관례를 깨고 유럽 대중음악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는 페루의 배소와 수도원 성가의 멜로디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소탈하고 게으른 디스코 리듬으로 독특하게 만들었다. 1990 10' 수수께끼' 첫 싱글' 사드네스, Part 1' 이 처음 출시되어 가장 유명한 히트곡으로 떠올랐다. 앨범' 기원전 2000 년' (MCMXC.a.D) 은 독일 역사상 가장 잘 팔리는 앨범으로 12 만 장, 4 1 국가 앨범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다. 90 년대 대중음악이 꾸준히 전진했을 때' 잉그마' 는 성공의 표준 규칙을 따르지 않고 플룻과 중세의 성가와 일렉트릭 기타, 동관음악 등 현대악기를 매치해 현대인의 숨결과 느낌을 전달했다. 이 앨범의 고전곡, 예를 들면' 나의 과실',' 욕망의 원칙',' 신앙의 강' 은 모두 훌륭하다. 기원전 199 1, 2000 년' 한정판' 을 발표해 4 곡을 추가했지만 모두 원본 앨범 노래를 바탕으로 믹스와 확장을 진행했다. 한정판 음반의 표지 디자인은 원본과 거의 같지만, 원본의 검은색을 어두운 녹색 배경으로 바꾸었다. 전반적으로' 기원전 2000 년' 은 90 년대 대중음악사 제이슨의 작품이다.

1993 년' 수수께끼' 는 두 번째 앨범' 변화의 십자가' 를 발매했다. 첫 번째 앨범의 성공으로 두 번째 앨범은 정식 발간 전부터 654.38+0.4 만 원의 예매를 받았다. 이 앨범은 이전 앨범의 기질뿐만 아니라 진화이기도 하다. 커버 디자인은 매우 독특합니다. 검은색 원과 인간의 특징을 가진 로봇이 앞을 걷고 선이 흐릿합니다. 변화된 10 개 안가' 는 총 9 곡이다. 각 곡의 시작은 이전 앨범과 비슷하지만, 각종 배경에는 분명히 다른 남자 목소리가 있다. 하지만 이 앨범은 이전 앨범을 능가하지 못했다. 변화의 갈림길에서 두 곡의 유행가' 진리의 눈' 과' 순수로 돌아오다' 가 탄생했다. 특히' 진리의 눈' 은 더 많은 교향악 원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현대 리듬이 있는 라프 성가의 노래 구조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러시아 북부에 거주하는 주민) 를 가리키는 경향이 있다. 후렴구로 이 노래는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한 가지 이유는' 잉그마' 가 흥미를 오래된 북유럽 음악 문화로 확장했기 때문이다. 1994' 변신한 십자가' 에도' 특별판' 이 나왔고, 노래 3 곡을 추가했고, 각 노래마다 믹싱 부분을 추가했다. 미국에서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 세계 일부 음반점에서는' 특별판' 을 찾기가 어렵다. Quot 이 음반.

1996165438+10 월 25 일' 리얼리티' 음반사가 3 집' 수수께끼', Le Roiest mort, 를 발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전 앨범에 비해 새 앨범은 분위기가 다를 뿐만 아니라 음색도 더 평화롭고 소소한 목소리가 많아 평론가들이 지금까지 잉그마의 가장 통일된 앨범으로 칭송받고 있다. 이 앨범은 자연과 철학의 개념을 많이 전달하는데, 이 개념의 주제는' 왜' 이다. Beyond the invisible 은 앨범의 클래식 싱글로 크리토의 목소리를 통해 압도적인 힘과 강력한 멜로디를 깔았다.

1999 년 잉그마는 4 집 앨범' 거울 뒤 스크린' 을 발매했다. 관객이 처음 3 집 앨범의 개성화 특색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이 앨범의 스타일은 그에 비해 약간 밋밋하다. 2000 년' 수수께끼' 는 신비로운 동양 문화를 겨냥해 5 집 앨범' 권력제한' 을 발매했다. 팝 음악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이 앨범에 대해 서로 다른 평가를 하고 있지만, 평론계가 어떤 태도를 보이든 세계 음악 대표로서의' 수수께끼' 소리는 이미 대중음악의 역사에 영구적으로 기록되어 있다.

기타 새로운 시대 음악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신시기 음악의 범주는 90 년대부터 점차 일반화되기 시작했다. 현대 녹음 기술로 제작된 민족적인 음악은 아일랜드 여가수 은아의 음악, 인도 교회 음악, 중국 티베트족 음악 (어떻게 훈전이 만든' 자매 드럼') 과 같은 종류로 분류된다. 그래서 신세대 음악의 개념은 점점 더 중요하지 않고, 음악의 근대성과 독창성이 이런 음악의 핵심이 되었다. 다음은 세 명의 대표적인 음악가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은아

은아는 민간 멜로디, 합성 효과, 고전 배경을 통해 아일랜드 스타일의 새로운 시대 음악을 창작했다.

은아 (Eitneni Bhraonain, 196 1) 는 2007 년 3 월 17 일 아일랜드 도니고어군 규도의 한 음악가에서 태어났다. 부모는 모두 음악 일에 종사한다. 하지만 은아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그녀의 형제자매가 1976 에 결성한 Clannad 밴드다. 1979 년 은아는 키보드로 밴드에 가입하여 밴드를 위해 많은 TV 음악을 창작했다. 1982 년 은아는 밴드의 유행 스타일에 싫증이 났기 때문에' 가족' 을 떠났다. 그때부터 그녀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 창작에 전심전력으로 몰입하기 시작했다. 1986 년 BBC 방송국의 오리지널 음악 앨범' 켈트인' 을 발표하고 WEA 음반사와 계약을 맺었다.

65438 부터 0988 까지 은아의 두 번째 앨범' 워터마크' 가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199 1 년 은아가' 목자의 달' 을 발매해 4 년 연속 미국 앨범 판매량 순위 17 위, 전 세계 판매량 돌파 10 1992 말, WEA 전적은 켈트족을 재발급했다. 1995 년 은아는 4 년 동안 녹음한 앨범' 나무의 기억' 을 발매했다. 이 앨범의 스타일은 그녀의 이전 작품과 크게 다르지 않고, 단지 기쁨으로 가득 찬 음악 원소를 추가했을 뿐이다. 이 앨범은 미국 순위에서 9 위를 차지했고, 그해 발행과 판매량이 200 만 장을 넘어섰다.

히도랑 (히도랑)

히도랑의 스타일은 하이테크 전자음악 합성기와 그의 명상의 결합이다. 1960 년대에 이 일본의 유명한 음악가는 리듬 브루스의 영감을 받아 고등학교에서 일렉트릭 기타를 독학했다.

1970 년대 초 히도랑은 극동 가족 밴드를 결성하고 아방가르드 록 앨범 두 장을 발간했다. 1972 년, 그는 자신의 첫 번째 전자 합성기를 만들어 다양한 자연소리를 시뮬레이션하는 실험을 시작했다. 그의 첫 앨범은 1978 에서 출판되어 즉시 뚜렷한 성적을 거두었다. 2 년 후, 그는 드라마' 실크로드' 를 위해 음악 음반을 만들었다. 그 이후로 그의 음악은 국제적인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