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현의 시즌이 업데이트되었는데,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인가요? 아래의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현의 시즌 공식 업데이트 로그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Destiny 2 Season of Arrivals 공식 업데이트 로그 개요
이벤트
시험
이제 모드는 드롭되는 대신 흰색 아이템 블록을 통해 드롭됩니다. 이국적인 메모리 크리스탈 블록에 실수로 할당되었습니다.
더 이상 Flawless 상자에서 중복 모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시련 3, 5, 7에서 승리하면 이제 추가 걸작 재료 보상이 드롭됩니다.
세인트-14의 시험 기억 수정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시험 주간 현상금 목록이 추가되었습니다.
포상금 티켓 보상은 해당 주에 3승을 거두는 마일스톤 보상과 일치합니다.
평가판 토큰 배포는 평가판 패스의 3, 5, 7승에 초점을 맞춰 재조정되었습니다.
중복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투를 완료한 후에는 더 이상 체험판 토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이제 이 토큰은 승리와 현상금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Opulence Pass는 시험 3, 5, 7에서 승리하여 획득하는 보너스 시험 토큰을 두 배로 늘립니다.
개시 미션 단계인 "승인 보류 중인 입장"은 이제 힘 1010에 도달해야 합니다.
히구라시 미션: 트리뷸레이션
인형군이 트리뷸레이션을 장악합니다.
Tribulation: Lake of Shadows, Corrupted Priesthood, Festering Core에 새로운 공격대 임무가 추가되었습니다.
고통의 힘 레벨이 새로운 시즌 11 레벨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난이도는 2020년 7월 22일(대만 시간)에 출시됩니다.
그랜드마스터 히구라시 미션 난이도에 걸작 재료 드롭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플래티넘, 골드, 실버 레벨의 그랜드마스터는 이국적인 방어구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플래티넘 레벨 그랜드마스터 클리어런스는 이제 고급 조각 1개(1개를 추가로 떨어뜨릴 가능성이 약간 있음)와 향상된 조각 4개(1~2개를 추가로 떨어뜨릴 확률이 중간)를 보장합니다. .
골드 레벨 그랜드마스터 클리어런스는 이제 강화된 __ 2개를 보상으로 보장합니다(일부는 추가로 2개를 떨어뜨릴 확률이 중간 정도입니다).
이제 레벨을 클리어한 실버 레벨 마스터는 이제 강화된 __ 2개를 보상받을 확률이 약간 높아집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
컨트롤러 버튼 설정
플레이어가 선택할 때 허용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컨트롤러 레이아웃을 추가했습니다. 컨트롤러 버튼.
자세한 내용은 "이번 주 번지 뉴스 - 2020년 6월 5일"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PC 및 Stadia 설정
키보드, 마우스, 컨트롤러 설정을 재구성했습니다.
장비 세부정보 하위 화면
이제 장착된 방어구에 대한 데이터 표시 전환을 지원합니다.
기존에는 착용한 방어구만 지원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장비 데이터 하위 화면에서 관련 장비의 데이터 보기 또는 전체 구조 데이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자에 담긴 아이템 컨테이너
상자에 담긴 아이템/팩의 인벤토리 화면에 컨테이너를 추가하여 Eververse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장된 항목은 이 새로운 영역뿐만 아니라 관련 영역(예: 레이스는 레이스 컨테이너에 있음)에도 계속 표시됩니다.
일반
로딩 화면의 게임 프롬프트에 경제 관련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게임 및 게임 아이템
무기
버그 수정: "Ruthless"의 "The Longest Winter" 특성이 "Xidan의" 배리어 공격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장벽'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악마의 폐허'가 이동 초능력을 활성화한 후 충전 사격을 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북성창'의 '완벽한 팀' 특성을 수정했습니다.
6번째 포탄을 빠르게 발사해도 더 이상 다섯 번째 포탄의 폭발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Crucible, Gambit, Vanguard Elite, 이벤트 패키지, 총제작자 엔그램 보상 무기 드롭은 이제 독점적인 전설 세계 풀에서 가져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번 주 번지 뉴스 - 2020년 5월 22일"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보세요.
시즌 8, 9 시즌 티켓과 이국적인 장비 미션 무기는 암호 해독 전문가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작업이 삭제되었습니다.
컬렉션에 무기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채우기 전문 변경 사항
디자인 설명:
채우기 값: 0-100, 특정 프로토타입의 채우기 애니메이션 속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재장전 시간 조정: 대부분의 재장전 특전은 재장전 애니메이션에 작은 승수를 적용하므로 재장전 값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여전히 약간의 속도 저하가 나타납니다(다른 전문 분야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작성에 영향을 미치는 전문 분야로).
재장전 빈 시간 조정: 위와 동일하지만, 탄창이 비어 있을 때만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무기에는 이미 높은 재장전 값이 있으므로 재장전 보너스를 +100에서 +50으로 줄이면 대부분의 경우 재장전 값이 최대화됩니다. 따라서 최종 속도는 실제로 약간만 변경됩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설계 수정의 여지가 더 많아졌습니다.)
데스페라도
재장전 값의 범위는 +100에서 +50입니다.
재장전 시간 배율이 0.8에서 0.9로 변경되었습니다.
피딩 프렌지
퀵 킬 횟수(최대 5킬)에 따라 재장전 속도가 빨라지는 기능이 변경됩니다.
최대 재장전 시간 배율이 0.83에서 0.8로 증가했습니다(즉, 현재보다 약간 빠릅니다).
최대 새로고침 값은 +100으로 유지됩니다.
빠르게 적중
첫 번째 적중 시 이득을 줄이고 후속 적중 시 이득을 늘리기 위해 데이터 모듈 곡선의 스택을 조정했습니다.
리필 값의 범위는 +100부터 +60까지입니다.
재장전 시간 배수가 0.8에서 0.925로 변경되었습니다.
안정성 값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탄창 버리기
재장전 시간 배율이 0.85에서 0.9로 증가했습니다(Desperado와 동일).
전장 준비 - 변경되지 않고 이전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장전 값 +50
재장전 시간 배수 0.8
합금 탄창 - 변경되지 않고 이전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장전 빈 시간 배율은 0.6666입니다.
기타 특성 변경 사항
동적 흔들림 억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성과 정확도가 10포인트 증가합니다.
펄스 모니터
볼륨을 0.35에서 1.0으로 채웁니다.
조작성 +50
교체 속도가 5% 더 빠릅니다(위의 조작성 한계가 있는 경우 이는 분명해집니다).
쥐는 무기에도 효과가 있고, 그것이지만 더 유용합니다.
달리기 그립
조준 지원이 1.2배 감소합니다.
조준 보조 +15.
정확한 엉덩이 사격 각도 임계값 +1.7도.
기본적으로 엉덩이에서 무기를 발사할 때 치명타를 수행하려면 조준경 중앙이 대상 위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준 보조 기능이 몸을 맞춥니다. 이 변경 사항은 더 이상 엄격하지 않습니다. 조준경 중앙이 대상 바로 위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이 각도 내에 있는 한 치명타는 계속 발생합니다.
저격총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스텔스 활
이제 발사 시 적 레이더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일반 프로토타입 변경
소이탄 산탄총 PvE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고 데미지 펄스 라이플의 탄환당 데미지가 21에서 22로 증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치명타 6개에서 치명타 5개/몸통 1개로 감소하여 PvP에서 최대 인성으로 수호자를 처치합니다.
PvE에서 체력이 낮은 적에게 활과 화살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게임 버그 수정
매우 높은 플랫폼에서 Dawn Shield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활성화 시 피해 저항을 유지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의 "Heavenfall" 근접 공격이 검 휘두르기로 대체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따라서 '휴대용 초신성'을 공중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자신에게 큰 피해를 입히기 어렵습니다.
일부 무기와 탄약 특전을 제공하며 이제 공격적인 볼트 무기에 대한 일반적인 발사 횟수를 갖습니다.
이는 이제 이러한 특성이 펄스 소총, 융합 소총 및 급진 볼트 권총에서 올바르게 작동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특산품은 향후 무기 프로토타입에 자주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슬라이드
슬라이드
대담한 암살자
지탱
넘쳐
리드 인 골드
조커 카트리지
방어구
"Mighty Friend" 방어구 모듈은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 모드의 복제본이 여러 개 장착된 경우 해당 모드는 보너스 값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발팀 참고 사항:
화상 피해 시즌 모듈에만 스택이 적용됩니다. 모든 아크 손상 모드는 스택 기능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Strong Friend"는 이동성 +20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최대 100점까지 세 개의 값 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드의 가격은 그 이점을 정당화할 만큼 충분히 책정되지 않았으며, 비용을 늘리면 주요 이점 사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즌 11에는 새로운 아크 피해 모듈이 출시되어 힘과 유사한 수치 보너스를 제공하며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제 피크 모듈 소스에서 향상된 자동 소총 장전 장치, 향상된 폴리머 소총 장전 장치 및 향상된 활 장전 장치 방어구 모듈을 드롭할 기회가 있습니다.
모듈 수집 화면에서 일부 모듈의 가시성 및 소스 문자열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버그 수정: "페어윈터의 투구" 전문 기술인 "군주의 종말"이 안정적으로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버그 수정: 듄 워커의 "직진 대시" 전문 기술이 노란색 체력 막대가 있는 적에게 발동한 후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무리 동작
'검투사 거인'의 검 공격 마무리 동작을 사용한 후 플레이어가 맵에서 제거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강도와 발전
무기와 방어구의 최대 강도가 50포인트로 증가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소스는 최대 1000까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강력한 소스는 1050, Pinnacle 소스는 1060입니다.
현상금 및 사냥
모든 일일 및 반복 현상금의 만료 시간이 3시간 늘어났습니다.
이제 구매 전에 타워 포상금 주문이 상인에게 표시됩니다(무작위 대상).
비나의 현상금 목록 '친절'은 관련 승리 기록을 활성화합니다.
약탈 임무 보상
이제 다음 약탈 임무에서 이국적인 장비가 나올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천 마디 말
머리말 없는 혼돈
항상 정시에("과거의 재난"의 신비한 보물 상자에 있는 이국적인 참새)
참고: 드롭 확률은 10%에서 시작하여 다음과 같이 최대까지 증가합니다. 20레벨마다 50%를 통과했습니다.
판매자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매주 이국적인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Surna로부터 두 번째 운명의 기억 수정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및 시스템
버그 수정: Steam에서 게임을 다시 실행할 때 초당 프레임이 30으로 고정됩니다.
일반
시즌 10 찬란한 광휘 엔그램은 종료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이제 그 자리에서 새로운 시즌 11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광휘 엔그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Eternal Poetry의 밝은 더스트 바에 새로운 "장식" 영역이 추가되었으며, 여기에는 스타일링 및 생성 효과만 포함됩니다.
시즌 패스 구매 후 화면이 역순으로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즌 10 패스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암호 해독 전문가로부터 전쟁 정보 테마의 경이 장비 스마트 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시즌 패스 보상에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여러 Glimmer Coin 보상 병합.
전설적인 무기 장식을 제거했습니다.
다양한 광휘 더스트 보상 포인트를 추가하고 기존 포인트를 늘려보세요.
영웅비스트파크 우주선 드랍 확률이 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로그인할 때 오래된 작업이 새로운 작업보다 먼저 분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즌 패스 등급을 올려도 더 이상 초능력 측정기가 채워지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Good Heart" 업적 기록을 획득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Gambit에서 마무리 동작을 수행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