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데이터 형성 - 어떻게 장정 전사에게 점수를 좀 더 줄까?

어떻게 장정 전사에게 점수를 좀 더 줄까?

163 등급을 예로 들면 ***243 스킬포인트입니다. 첫째, 무적 마니아 속성의 가산점: 1, 전체 2, 전력 (초고방어 옵션) 의 가산점도 70 (기초)-129 (기본)-3/KLOC 흡혈광이 가장 매력적인 궁극의 기술 중 하나! 두 번의 유료에 10 초를 더하면 거부할 수 없다. 설비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확실히 거리에 있다. 마법전: 엑소시즘+1 으로 복구한다. 마법전 앞의 기술은 비교적 실용적이다. 바람 전술, 얼음 검 춤 브러시 이상한, 두 악기와 공격, 얼음 전술 모두 좋다. 소환: 무적+1 장점: 1, 공격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해를 끼치다: 얼음 기술. 4. 세인: 운전마, 눈을 연결하는 법을 배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5. 비교적 좋은 상태: 분노 (하지만 나는 항상 약간의 닭갈비에 힘이 없는 것 같다 > _<), 폭행 전술 (공격보다 훨씬 길다), 폭행 전술 (공격속도를 높이고, 요 며칠 정신적 영향은 크지 않고, 이 기술의 우세도 나온다), 두 가지 기구 적의 공방을 줄이다: 양손이 약하고 파군 (광전 간판 기술 중 하나) 7. 브러시 이상한: 8, 피 두께: 전사들도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 1,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낮고, 장비가 좋지 않으면 무리에 맞아 더 비참하지만, 방패를 추가하는 것은 법사의 방어력보다 항상 강하다. ᄏ 2. 마이너스 기호는 재미가 없다. 3, 돌격 없이 원격 처리가 번거로워요 (조건부로 활을 준비하세요). 4. 명예가 좀 피곤해요. 요약: 높은 공격, 덩크높이, 빠른 공격, 적의 공방을 줄일 수 있고, 사람을 씻을 수 있고, 단일 P 초소, 방어가 비교적 낮고, 연대전이 더 나쁘기 때문이다. 하지만 흡혈광공의 매력이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이 사랑해야 한다. 본 연습의 브랜드 기술: 혈광공격, 마마 2. 미친 마법 속성 가산점 보호: 모든 기능 가산점 70 (기초)-129 (수호) -3 1 (마법전)-12 (광전) 수비: 좋은 기술이 너무 많아요. 금강전술, 철포셔츠, 옷 입는 것, 조롱, 복수, 병기 차단, 김종커버, 협박, 금기포효, 무모함, 흡혈고리, 성광, 성방패, 절세의 보검, 전신신, 약점이 깨졌습니다. 마법전: 엑소시즘+1 으로 복구한다. 광전: 파군 +7 우세: 1, 공격: 우세하지 않아요. 수호자의 공격은 비교적 낮지만, 두 개의 기기로 무모함과 허약함은 여전히 매우 높다. 2, 수비: 수비수의 수비는 공인된 것이다. 무기격막 (오래간다, 적에게 몇 번 맞으면 한 번 놓친다), 김종커버 (간판), 철포셔츠 (무보다 낫다). 3.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해를 입히다: 냉빙묘수. 복수의 마음 (슈퍼 잘생긴 기능 중 하나, N 은 가족반지에서 사용하기 쉽고, 전화를 끊으면 부활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4. 세인: 엑소시즘, 차라리 갱단을 배워서 신안을 연결하는 게 낫겠어요. 5, 좋은 상태 n 이상: 강풍전술, 두 장치, 무모함, 흡혈고리 (피를 마시는 검, 전투 지원전쟁, 마족의 천마 기술처럼 적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을 보충함), 무모함 7, 브러시 이상한: 냉동 검 춤 또는 크로스 칼. 8, 혈액 두께: 여러 금강전술, 다른 병종보다 수백 포인트 더 많은 피. 9. 무기 전환 필요 없음: 무적을 절약하고 직접 성광방패를 사용하며 냉각 시간은 180 초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기 전환이 느린 플레이어는 무기 교체로 인한 출혈이 많지 않다. 10 및 162 수준에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점: 1, 공격이 낮다. 그러나 수호자를 고치는 목적은 관리를 견디기 위한 것이다. 죽으면 돈을 낼 수 있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2. 마이너스 기호는 재미가 없다. 궁극적 인 기술은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4. 명예가 좀 피곤해요. 요약: 피가 두껍고, 기술이 전면적이며, Cao 가 간단하여, 인민폐가 아닌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이번에 개편된 간판 기술: 성광, 성방패, 엑소시즘, 금벨, 복수, 약점이 깨지고 무적 마위나 무적마광학마전은 반음양이며 얼음법과 비슷하다. 마법전 후기의 기술감은 그리 강하지 않아 폭행은 다른 물리적 공격과 겹칠 수 없다. 악마의 마음은 어떤 속성을 업그레이드할지 확실하지 않다. 벼락은 그런대로 괜찮다. 마법전 시스템을 완성한 후 수호자나 광전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마법 수호 포인트: 기수 70, 마법전 129 시 나머지 44 시. 무적이 되려면 3 1 지점에서 수비를 하고 김종커버+1 또는 무기 블록+1 까지 수리해야 한다. 경비원은 조금 의기양양하다. 무적을 포기하면 김종커버와 무기격에 더 많은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마광 포인트: 기초 70 점, 마전 129 점, 야전 12 점, 파군 +7 소환 23 점, 무적충전, 궁수+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