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데이터 형성 - 빨리 와서 너의 뼈가 신기하지 않은지 보자.

빨리 와서 너의 뼈가 신기하지 않은지 보자.

중국 고대에는 뼈를 만지며 점쟁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사실 우리가 지금 말하고 있는 것이다. 뼈상학은 현묘하지만, 우리는 선조가 총결한 지식을 현실과 결합하여 분석할 수 있다. 뼈의 패턴을 관찰하고 운세를 분석하여 뼈에 놀라는지 확인해 보세요!

어떻게 얼굴을 통해 자신의 뼈를 볼 수 있습니까? 놀라세요?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생김새를 관찰하는데, 먼저 뼈의 구도를 보고, 그 다음은 그 사람의 오행이다. 그리고 인체를 보고, 세 번 멈추고, 몸에는 세 번 멈추고, 얼굴에는 세 번 멈춘다. 문장 (WHO) 는 얼굴 3 정지의 길이, 즉 헤어라인부터 당인까지, 산근부터 목표까지, 사람부터 지상정까지 멈추는 길이를 말한다. 얼굴이 풍만한지 날씬한지, 수려한 모습이 있는지, 정신이 좋은지 나쁜지 관찰하다. 그런 다음 손발 근육이 굵고 가늘다는 것을 측정하고 수염 머리카락이 성깃하고 어수선한지 살피며 몸매가 길거나 짧다는 것을 측정한다. 이목구비와 육원, 즉 눈, 귀, 입, 코, 눈썹, 이마뼈 두 개, 광대뼈 두 개, 뼈 두 개를 보세요. 오악, 이마, 코, 턱, 왼쪽 광대뼈, 오른쪽 광대뼈가 이마를 향해 아치형인지, 돔이 꽉 찼는지 보세요. 인체의 음양기가 성쇠인지, 존엄성이 있는지 없는지, 몸이 진실해 보이는지, 안색의 희와 정체를 관찰하고, 피부의 섬세함을 보고, 이마가 네모난 것을 보고, 이마가 둥글다는 것을 보고, 정수리가 평평하고 무너지는 것을 보고, 뼈가 비싸고 비천한지, 혈육이 두껍고 듬성한지, 호흡이 짧은지, 소리가 우렁찬 지 않은지, 심장이 좋은지 나쁜지 보자.

이것들은 위치도, 유년의 운도, 뼈의 모양에 근거하여 추론할 수 있고, 바람을 따라가지 못하고, 일부러 영합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명예가 깨지고, 사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또한 별, 부귀, 빈곤, 장수와 빈곤, 성쇠득실, 시간의 질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그래야만 사람의 길흉을 추측해야만 만유의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상술을 배우는 사람은 위에 열거된 모든 상황에 대해 상세한 추론을 해야지, 멋진 곳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관상을 보고, 먼저 뼈를 보고, 다시 오행을 본다. 세 가지 의 길이 를 측정, 얼굴 의 손익을 보고, 눈썹 의 아름다움 을 보고, 가스 의 영쇠 를 보고, 손발 의 두께 를 취하고, 머리 의 탁함을 보고 있다. 측량도의 길이, 이목구비의 성취를 보고, 육원의 유무를 보고, 오악귀조를 취하고, 창고가 가득 찬 것을 보고, 음양의 성쇠를 보고, 존엄성이 있는지 없는지, 묘사를 구분하고, 색채의 기쁨과 침체를 보고, 피부의 연약함을 본다. 관두의 방원, 납작한 머리, 뼈의 존엄성, 혈육의 거칠음, 호흡의 가빠짐, 소리의 소리, 내면의 선량함은 모두 성부의 시간에 따라 밀린다. 뼈 구조가 끊어져서 시대를 따라잡을 수 없고, 가전이 있다. 그러나 별, 부귀, 빈천, 장수, 빈곤, 영욕, 득실, 유년, 영욕에서 모든 것이 주도면밀하게 준비되어 있어 모든 것이 만유의 실수가 아니다. 학자도 상세하게 참고해서 진리를 힘껏 밀어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