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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요청: 1920~30년대 중국 작가들의 작품

5·4운동을 중심으로 소설을 써 주목을 받은 루쉰과 빙신 외에 눈길을 끈 것은 예샤오쥔이었다. 그는 매우 세련되고 순수한 문체를 지닌 다작의 작가이다. 그의 단편집에는 "분리", "불", "도시에서", "선 아래", "피곤하지 않음"이 포함됩니다. 그의 소설에는 "허수아비", "고대"가 포함됩니다. 영웅석상',

산문집으로는 유평보와 공동 집필한 '발걸음집', '칼집' 등이 있다. 예의 사상은 5월 4일부터 5월 30일까지의 첫 번째 시기와 5월 30일부터 항일전쟁까지의 두 번째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5·4시대 전반의 사상을 반영한 것이고, 후자는 세계적 조류에 영향을 받아 좌파적 성향을 띠고 있다.

5.4 운동 이전에 Zhou Zuoren은 "New Youth"에서 "인간 문학"을 옹호하고 폴란드, 체코 및 기타 약소 민족의 작품을 많이 번역했습니다.

Yuduo는 소개했습니다. . 러시아 문학은 원래 전 세계 동포들의 폭넓은 공감과

주의를 갖고 있었지만 19세기에는 톨스토이, 자이호프, 도스토옙스키가 가장 중요했고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습니다. 그때에. Du의 소설 "The Two Me"에 대한 영국 작가 W.B. Trites에 따르면 주인공 Goriot Geng의 캐릭터는 "그는 결코 다른 사람에게 모욕을 당하거나 밟히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 그를 걸레처럼 대하고 싶어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는 더 이상 Goriot Geng이 아니라 더러운 걸레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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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것은 평범한 걸레가 아니지만. 감정과 영성이 담긴 걸레. 그 젖은 주름 속에는 여전히 미묘한 감정이 숨겨져 있는데, 두의 작품은 이 걸레를 쓸 수 있는 영혼을 보여준다. 우리는 가장 열등하고 사악하고 뻔뻔한 사람들의 소리를 듣습니다. 술고래들이 진흙 속에서 자고 소리 지르고, 노숙자들이 어둠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도둑들, 노인들을 살해하는 자들, 창녀들, 그리고 매춘부에게 음식을 의존하는 사람들이 말합니다. 그들의 목소리는 아름답고 슬프고 아름답습니다. 그들도 도덕을 사랑하고 죄를 미워합니다. 마치 당신과 내가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해 한탄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재앙을 만나면 나도 그들처럼 추락하게 된다." 도스토옙스키의 명작 '죄와 벌'(The

범죄와 벌)은 주인공이 호텔에서 맥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이야기를 쓴다.

매춘에 의존해 생계를 유지했던 그의 인생 경험을 다룬 유명하고 감동적인 대목이다. 또한 "The Brothers Karamazoff"(TheB

rothersKaramazoff), "The Idiot"(TheGdiot), "The Down Trodden And Offened"(The Down Trodden And Offened), "The Poor"

(PoorPeople), 거의 모두 고귀한 재난 그림으로 각각 신성한 동정심과 자비의 빛으로 빛나고 있으며 5·4 운동 전후에 중국 문단에서 종종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소설과 이론이 중국에 처음 소개되었을 때

더 날카로운 생각과 강한 감성을 가진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감염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한동안 그들의 스타일을 모방했으며 예샤오쥔

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 최초의 성공적인 Du 가족 첩으로 간주됩니다. 그는 "A Feng"에서 "세상의 정신은 사랑, 삶에 대한 관심, 행복"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Gu Jiegang은 "그의 이상 세계에서 그는 매우 행복한 세계의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to 이러한 목적을 염두에 두고

설명하려고 노력했는데, 성공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장난꾸러기 학생들, 바보들에 대한 기사를 살펴보세요

아이들, 그리고 시어머니. 화난 며느리는 평범한 사람들의 눈에는 정말 보잘것없는 사람이지만, 그녀의 마음에는 끝없는 관심과 행복이 담겨 있습니다.

어리석은 여인들, 순진한 농부들, 누구도 무시하지 않는 늙은 여인들은 모두 마음 속에 깊은 사랑을 갖고 있습니다. 빛이 약한 작은 집에 살면서 아주 따분한 삶을 살고 있지만, 어른들에게 맞고 혼나고, 멸시받고, 영적인 위로를 받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사랑, 사랑, 사랑'이 있다. 생명과 행복". "이러한 환경으로 인해 멸종되지는 않습니다

. 멸종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일단 스트레칭의 기회를 갖게 되면 즉시 성장하고 발전하게 될 것이다. 이때 과거의 모든 고통은 잊혀지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 " "The Diaphragm" 서문)

이러한 경향을 표현하는 Ye Shaojun의 창작물에는 "The Diaphragm"의 "Idiot", "A Feng", "Green Clothes",

"Qian" 등이 있습니다. '숨겨진 사랑'은 가난한 가정의 젊은 미망인이 이웃의 아이를 향한 모성애를 키우는 이야기다. 정말 감동적이다.

작가는 젊은 여성의 어린 시절을 "운명과 어리석음"으로 묘사했다. . ,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사람으로 만듭니다. Yi Fang

부처님의 계단 앞에 있는 작은 거품이 떠있든 없어졌든 누가 주목하겠습니까? 이씨는 얼굴이 작고 가늘고,

피부가 푸르스름하고, 눈이 크게 뜨이고, 외부 사물을 볼 때 종종 아쉬운 표정을 짓고, 붉은색 머리카락이 매우 숱이 많다.

머리카락을 올려 올려서 부풀어오르고 지저분해 전체적인 추함을 더해줍니다. “이런 묘사가 중화민국 10년에 등장했는데 정말 드물어요.

그때 사람들의 마음은 여전히 ​​낭만주의가 지배하고 있었고, 오직 영웅과 재능, 그리고 영웅만이 존재한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미인은 세상에 존재할 수도 있다.

가난하고 천한 사람이 소설에 쓰일 자격을 얻으려면 사실주의를 배우더라도 영국 사람처럼 되어야 한다.

Gengsi의 소설은 고난에 처한 남자와 여자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들은 지적이고 온화하고 올바른 성격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도둑사』의 월리불. 『사랑』의 여주인공은 너무 추악하고 멍청하다. 독자들이 어떻게 느낄지는 알 수 없으나, 작가는 당시 이런 일이 아닌가 생각하며 일종의 혐오감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여자는 전혀 좋지 않다. 그녀의 불행이 어떻게 우리의 연민과 동정을 받을 가치가 있겠는가?

이 못생긴 소녀는 자라서 첸 가문에 시집을 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남편이 죽고 그녀의 삶은 점점 더 비참해졌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한 이웃이 한 사람을 데려왔습니다. 뚱뚱하고 하얀 아기. 사랑스러운 아이가 매일 집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과부의 마음에는 날마다 어머니의 사랑이 피어났습니다. 그러나 빈부격차가 심해서 그녀의 마음은 불타는 듯한 욕망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그를 안고 싶었지만 여전히 그를 만질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아이가 우연히 넘어졌고, 저자는 이때 젊은 여성의 심정을 묘사했습니다. 뚱뚱하고 하얀 아이가 된 것입니다.

그의 손이 이순신의 이마를 쓰다듬고 그의 부드러운 작은 얼굴이 이순신의 뺨에 입을 맞추었을 때 이순신은 그와 그 사람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세계를 여행하게 된 것을 너무나 기뻐했습니다

이것은 이순신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사랑과 행복, 그리고 내 앞에 있는 시어머니와 형수, 외롭고 어두운 침실, 손을 아프게 하는 마비된 일, 내가 만든 낡은 세상의 많은 것들이 버려진 지 오래다.

그녀는 나중에 사탕을 사서 월급으로 아이들에게 주었다.

이씨는 사탕을 먹어본 적도 없고 사탕이 무엇인지도 몰랐다. 그 맛을 보고, 다른 사람들이 아이들에게 사주는 것을 본 이씨는 그 사탕이 자신의 노동이라고 믿었고, 자신의 노동을 주는 것이 최고의 기쁨이었다. 나는 하루하루의 일이 참으로 달콤한 의미를 갖고 있음을 깨달았다. 요컨대 이순신의 겉모습은 변하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녀를 어리석고 불행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지난 20년 동안 그녀의 삶은 모든 제약이 바뀌었다. 이순신은 석방되었습니다. 행복하고 행복하며 진실하고 밝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아프고 젊은 여자가 그 소식을 듣고 불안해하는 부분과 백차꽃을 따서 병에 대해 묻는 부분을 썼는데 둘 다 썼어요. 아주 조심스럽게

아픈 아이를 위로하기 위해 어머니가 노래하는 것을 젊은 여성이 지켜보며 잠시 멍하니 서 있는 장면도 있는데, 이 역시 미묘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전체 이야기의 매우 강력한 결말이다.

'불'은 초등학교 여교사 티안 씨가 남편에게 버림받고 동료 통 씨와 친구가 되어 자신을 잊어버린 이야기를 그린 '잊혀진 자'에 초점을 맞춘다. 통증. '지진'과 '조개 집으로 돌아오다'는 인간과 동물에 대한 어린이의 원초적인 동정심에 관한 작품입니다.

예샤오쥔의 작품은 러시아 문학의 영향을 받았지만 5·4 시대의 새로운 분위기와 그 시대 인민의 삶의 방식을 대표할 수도 있다

그 당시 젊은이들의 생각은 극도로 혼란스러웠고, 사회 현상은 여전히 ​​어두웠지만, 희망과 영광과 행복은 어두운 미래 속에서 이따금씩 빛나는 아름다운 별과 같았습니다. 모두가 인간 영혼의 힘을 이용해 이 불합리한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어하기 때문에 아직 어두웠던 루쉰의 심오하고 세련된 사상에 더해 빙신, 왕징시, 루오화셩, 왕통자오 등이 등장한다. , Ye Shaojun은 모두 낙관적 인 어조로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현대 생활의 고통과 사회의 추악함은 우리 앞에 놓인 철통 같은 사실과도 같습니다. 호박길에서 이상적인 금궁으로 걷고 싶지만 사방에서 배고픔과 추위의 쓰라린 울부짖음이 터져 나오고 있는데 귀를 막아도 될까요

말이죠 듣다? 무고한 사람들이 군벌 사이의 내전과 만연한 약탈, 양곡부와 지역 폭군들의 탄압과 착취를 겪는 비극적인 광경에 둘러싸여 눈을 감고 보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마음이 생각을 멈추게 하지 않고 이 비극적인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광예

샤오쥔은 민국 초기에 『보투의 아들』, 『구악』, 『비행』 등의 소설을 썼다. 잡지 '토요일', '쉬자니' 등의 기사는 모두 사회의 어두운 면을 묘사한 것뿐이다. 훗날 5·4운동을 통해 그의 영혼은 정화됐다. 삶과 행복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는 하층민 정신이 이 사상의 위대함을 표현합니다. 하지만 그 앞에 펼쳐진 삶은 부정할 수 없기 때문에 추악한 삶을 아름답게 하기 위해 아름다운 판타지를 사용하는 동시에 『새벽의 여정』, 『슬픈 과부하』 등 사회의 어두운 진실을 사실적으로 그려낸다. ", "어머니", "쓴 야채", "한샤오의 피아노 노래", "음식", "불" 등은 터무니없는 세금에 얽매인 농민, 불굴에 던져진 매춘부, 모성애의 희생을 묘사합니다. 경제적인 압박으로 인해, 예의의 힘에 숨죽인 초등학교 선생님들... 모두 제각기 다른 글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애프터라는 말에는 셀 수 없이 많은 피와 눈물이 묻어나는 비참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을 읽으면 사람들은 긴장하게 되고 영혼에 심한 압박감을 느끼게 됩니다.

저자는 성인용 도서뿐만 아니라, 무수히 비관적인 색채를 띠고 있는 『허수아비』를 순진한 아이들이 읽을 수 있도록 이렇게 한다.

첫 소설을 집필할 때 소설 중 하나에서 제목을 '이별'로 따왔는데, 구계강의 설득으로 '미소'로 바꾸게 됐다.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 사이에는 필연적으로 장벽이 있지만, 책에 등장하는 아펑(Ah Feng), 팽 부인(Ms. Fang) 등 사람들의 동정적인 미소는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Ye Shaojun은 그것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당시 그의 마음속에 있던 비관적인 먹구름이 낙관적인 빛에 의해 깨지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그래서 5·4운동 이후 그의 작품은 '이중성격'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예의 마음 속에는 낙관과 비관이라는 '이중성격'이 저울처럼 균형을 이루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고, 사람들의 생활은 점점 더 비참해졌다. 그 생각은 자신도 모르게 5·4 패턴에서 벗어나 당시 일반 사회개혁가들의 생각과 더 가까워졌다.

어떤 사람들은 예샤오준의 초기 스타일이 일본의 시라카바 종파와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무사 아쓰시 코지와 아리시마 타케로를 핵심 요소로 하여 그는 인도주의를 강조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생명을 사랑하며 사랑에 의지하여 구원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Gai는 새로운 이상주의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나중에 Zhakhov 스타일의 유머로 바뀌었습니다. 사실 입이 처음 문단에 등장했을 때 백화파의 실용성과 눈물을 흘리는 미소의 정신을 결합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그의 생각은 바뀌었지만 그의 작업 스타일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예샤오쥔의 생각의 변화는

단편소설집 『도시에서』에서 이미 시작됐다. 소설 '니환치'를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 책이 시대의 구분선이자 예의 개인 사상의 구분선이라고 말합니다. Ni Huanzhi는 장쑤성의 한 시골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뛰어난 재능과 열정적인 봉사로 장빙루 교장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는 최신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학교에서는 농장을 짓고, 상점을 열고, 무대를 짓고, 박물관을 설치하고, 다양한 모임을 열어 학생들이 거래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 그러나 학생들은 졸업 후에도 특별한 활약을 보여주지 않아 환지는 매우 실망했다. 그러다가 옛 동창의 여동생인 진씨를 만나 서로의 이상과 뜻이 맞아떨어졌는데, 결혼을 하게 되자 뜻밖에도 진씨는 하루 종일 집안일을 하고, 자녀를 키우는 것은 그를 더욱 환멸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더욱이 국내에서 여러 차례의 군벌 전쟁으로 인해 그는 실용적인 측면에 대해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당시 이미 사회 개혁 사업에 종사하고 있던 옛 동창 왕락산을 만나 마음을 바꿨다.

그는 원래 직책을 그만두고 상하이로 가서 실무에 참여했다. . 결국 혁명 계획은 실패했고, 왕러산은 칼에 찔려 죽고, 그의 제자인 미시인은 구금되어 굴욕을 당했고, 환지는 너무 슬프고 화가 나서 작은 호텔로 달려가 술을 마시고 한탄하고 울다가 마침내 고통을 받았습니다. 푸시는 장 질식으로 사망했습니다.

"Ni Huanzhi"는 Ye Shaojun의 자서전인 것 같습니다. 비록 무작위적인 줄거리가 있지만 매우 친근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전반은 초등학교 교사로서의 니환치의 삶과 학교에서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어 좀 더 '교육적인 소설' 분위기를 풍기는데, 루소의 '에밀'과 합쳐서 '에밀'이라고도 부르기도 한다. 에밀". . 나는 Huanzhi의 첫 칠판 당면 경력에 대한 설명이 Daudet의 "Lepetitchose"의 신생 시절을 매우 연상시킨다고 생각합니다. 5·4운동과 5·30운동은 이 두 시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예씨의 펜이 아니라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다.

마오둔은 칭찬이 아닌 "삼각대를 짊어진 명작"이라고 극찬했다.

예샤오쥔 작품의 예술적 특징은 다음과 같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그의 작품에는 실제적인 감성이 담겨 있습니다.

구계강의 '이별' 서문에는 "성타오가 쓴 소설은 결코 형식적인 텍스트가 아니며, 글에 대한 진정한 감정과 흥미가 있어야 한다.

쓰기가 시작되고 쓰기가 계속됩니다. 즉, 그의 소설은 전혀 감정이 없으며, 모든 것을 깊고 세밀하게 해부합니다. 세계에서.

상상력을 이용하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일들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동정심이 많으며 다른 사람의 기쁨과 슬픔을 자신의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Ye 자신이 "양조"라고 부르는 것입니다(Gu Xu 참조). 역사적으로 한전(Han Qian)으로 알려진

회화 말은 정신과 형태 모두 변형됩니다. 또한 Shi Naian은 Water Margin의 벽에 36명의 사람들의 초상화를 그렸다고 합니다. 그는 밤낮으로 그 밑에 머물면서 그들의 기질과 목소리의 톤을 파악하고 그들의 행동을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그리고 도형의 먹과 붓질이 오랜 시간에 걸쳐 그려졌기 때문에 36명의 사람은 36개의 성격, 36개의 얼굴과 행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예술가와 작가의 좋은 예입니다. 여성, 어린이, 초등학교 교사, 학자, 노동자, 농부, 각종 사회인에 대한 묘사는 모두 생생하고 생생하며, 그들의 심리에 대한 분석은 더욱 섬세하고 사려 깊다. 손가락에 실처럼 선명하게 보입니다.

내 생각에 그는 글을 쓰기 전에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 봐야 할 것 같아요. 감정이 끓어오를 때 글은 자연스럽게 도취시키는 힘을 가지게 되고, 이는 자연스럽게 독자들로 하여금 일종의 저음의 구호와 끝없는 숙고의 매력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둘째, 그의 묘사는 조각적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작가가 입의 『이별』을 처음 읽었을 때

빙신의 소설은 시 같고, 예샤오쥔의 소설은 조각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 나중에 구계강의 서문을 읽고 나서 나는 작가가 원래 조각가가 되고자 하는 야망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안타깝게도 당시 중국에는 이 예술이 없었기 때문에 그는 대신 문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예샤오

예샤오준은 비록 조각가가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지만 후회할 필요는 없다. 그는 이미 자신의 창작물을 조각품으로 만들었다. 비록 그의 창작물에는 고상한 바람의 정령도 없고, 억제되지 않은 매력도 없고, 웅장하고 마술적이며 환상적인 아름다움도 없지만, 그가 조각한 '생명' 석상은 그 특유의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 그 용기가 얼마나 엄숙하고 심오한지 어찌 경탄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장인의 비교할 수 없는 "창의력"에? 어떤 사람들은 조각을 견고한 시, 조용한 음악, 입체적인 그림에 비유하는데, 그 미덕은 견고하고 조용하며 엄숙하기 때문입니다. 조각품은 가는 갈기와 가는 끌로 만들어지는데, 예샤오쥔의 붓놀림은 바로 가는 갈기와 가는 끌에 능숙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