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50 년부터 1750 년까지는 크레모나의 황금시대일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바이올린 제작의 황금시대이기도 하다. 이탈리아의 많은 곳에는 다른 피아노 제작 학교와 우수한 대가가 있다. 그들 중 일부는 크레모나나 브레시아의 전통을 물려받았지만, 어느 정도 그들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었다. 당시 많은 걸출한 대가들이 모두 그들의 작품을 보존하였는데, 이 작품들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귀중하다.
크레모나 학교입니다. Francescorugieri (1620-1695) 와 그의 두 아들 Ting GiacintoandVincenzo 는 모두 훌륭한 피아노를 많이 연주했다.
약1670-1705) N. 아마티의 제자 GiovanniBattistaRogeri 는 그의 아들 PietroGiacomo 에서도 숙련된 피아니스트이다.
GiacomoGennaro (약 1640- 1655 활동 기간) n 아마티 학생.
베니스 학교. 도메니코 몬타니나 (Domenicomontagnana1687-1750); 세인트 케터스 세라핀 (이후 sanctusseraphin1699-1758); MatteoGoffriller (약 1699- 1742).
바이올린 입문:
바이올린은 일종의 현악기이다. 총 네 개의 현이 있다. 현과 활의 마찰은 진동을 일으키고 진동은 공명상자의 음기둥을 통해 백플레인으로 전달된다. 이 부품들이 만들어내는 * * * 진동은 조화롭고 밝은 피아노 소리를 만들어 낸다. 거문고 (스피커) 는 길이가 약 35.5cm 로 호형판, 백플레인, 측면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널은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가문비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후면판과 옆판은 단풍나무와 복숭아나무 소재로 매우 단단하다. 거문고의 거문고와 거문고는 단풍나무로 만들고 지판은 흑목으로 만든다.
바이올린은 세계 각지에서 널리 퍼지며 현대 오케스트라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이다. 그것은 기악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현대 교향악단의 기둥일 뿐만 아니라 연주 기교가 높은 독주악기이기도 하다. 피아노 클래식 기타와 함께 세계 3 대 악기라고 불린다.
바이올린의 기원에 관해서는 고대 바이올린 최초 디자이너의 예술적 관점과 기술적 방법이 필연적으로 관련될 것이다. 현대 수학은 기술의 도구이지만 르네상스 시대의 예술의 계몽이다. 비율과 순서는 미학 연구의 요소이며 모든 예술가들이 채택한다. 바이올린 거장은 방법론자일 뿐만 아니라 진정한 예술가이기도 하다. 바이올린 전체의 조화성과 일관성이 전체 설계를 주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