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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픈 왕자: 생모가 비열한 수단으로 폐지되었다

남조 진후주의 멸망은 수문제에게 한 가지 이치를 남겼다. 하늘에는 친척이 없다고 들었는데, 덕만 화목하다. 이전 세대의 황제를 돌이켜 보면, 그 장수들은 사치스럽지 않다. 그가 이 말을 양용에게 전했을 때 양용은 참신한' 석문촉갑' 을 입고 그 앞에 서 있었다. 황태자가 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그는 덧붙여 말했다. "이제 내가 너에게 칼을 줄게, 그래서 너는 내 마음을 알아야 해. 이 말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내가 너에게 칼을 주고, 내 옷을 조각으로 자른다.

그러나 양용은 그의 늙은 아버지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고 계속 돈을 헤프게 썼다. 그는 또 대신과 친구를 사귀고, 함께 있을 때 그들을 동궁에 불러 술을 권하기도 했다. 사실, 아무것도. 다만 큰 수나라의 태자가 가끔 좀 사치스러울 뿐이다. 황실 회원들에게 사치는 당연한 것이고, 지나치게 검소한 것이 문제다. 사람들은 늘 절약을 칭찬한다. 사실, 절약을 존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자본이 없기 때문에 가난한 사람들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돈명언) 노인은 큰길이 폐지되고 인의가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가난하기 때문에 절약을 제창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양용은 역대 황제 중에서 검소하기로 유명한 수문제와 마주했다. 하지만 많은 역사적 사실들에 따르면, 축식 관리 가정은 괜찮고, 국가를 통치하는 데는' 닭칼로 소를 죽이는 것' 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양용의 외무부 장관에 관해서는, 그가 밤낮으로 파업을 계속하는 것은 그가 진지하게 책임지는 개성과 큰 관계가 있다. 강산은 고치기 쉽고,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고 문제는 이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양용을 거듭 꾸짖었지만 왕위를 아들에게 물려주기로 한 결심을 포기하지 않았다.

수문제는 현명군주이지만 결코 도덕성인은 아니다. 양용은 그 유가 군자 규범을 하지 않았고, 그 자신도 하지 않았다. 그의 왕위는 그다지 공평하지 않다. "그는 구부러진 몸을 가지고 있지만 명령에 복종하지 않는다." 이것이 양용이 계속 가르치는 이유일 수 있다. 그는 양용의 썩은 나무만 미워할 수 있지만, 그는 결코 썩은 나무를 태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양용의 가장 큰 슬픔은 그가 아버지를 한숨을 쉬게 하고, 동시에 어머니도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게 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양용의 어머니 두구시는 중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황후이다. 그녀는 자주 계획을 세우는 것 외에 수문제에게 큰 영향을 미쳐 궁중 이성이라고 불리며 질투심이 전무후무하다. 그녀는 남편 수문제가 다른 여자를 편애하는 것을 간섭할 뿐만 아니라, 조중나첩의 대신에게 코웃음을 치며 수문제 앞에서 악독한 공격을 했다.

이런 일이 있는데, 위치 대신의 손녀가 예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한 번은 수문제가 인수궁에서 본 적이 있는데, 너무 좋아해서 요행심리가 자주 있어요. 독고황후는 문제가 상조할 때 이 여자를 죽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문제는 크게 화를 냈지만, 그의 여러 해 동안의' 처관엄' 습관은 그로 하여금 매우 특별한 방식으로 분노를 터뜨리게 했다. 말을 타고 궁궐에서 나와 질주하며 계곡으로 들어가 20 여 리를 여행하게 했다. 대신이 높고 그를 따라잡아 돌아가라고 권했다. 문제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천하의 주이니, 내 여자조차도 보호할 수 없다!" 이 황제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 "고크가 말했다." 황제가 여자 때문에 세상을 버려야 하는가? \ "물론 아닙니다, sui Wendi 는 말을 타고 돌아왔다. 이 일에서 볼 수 있듯이, 독고황후의 질투심은 변태에 가깝고, 확실히 사실이다. 그녀는 선비 대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자연스럽게 좋은 문화 수양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도덕적 잣대에서 분명히 다른 사람과 다를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녀의 질투의 원천이 될 것이다.

이 어머니의 관점에서 볼 때, 양용의 여자에 대한 욕망은 확실히 구제할 수 없는 것이다. 자발적인 양용은 일찍이 어머니의 여종을 가리키며 이것들이 모두 내 것이라고 말했다. 독고황후가 이 일을 알게 되자 그녀는 매우 화가 났다. 이때 하필 양용의 원씨 현 공주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독고황후는 기회를 틈타 양용이 그녀를 죽였다고 말했다. 양용의 행동은 실제로 그의 어머니의 마음속에 있는 봉건예교에서 벗어나, 그녀의 어머니가 주창한 가치관과 윤리관에 어긋난다. 독고의 관점에서 볼 때, 태자의 성격과 품성은 이미 계승에 적합하지 않다. 이때 양용은 궁중 두 성인의 눈에는 이미 꺾이지 않는 썩은 나무가 되어 조각할 수 없다. 수나라 황제 는 무심코 태자를 폐지하지만, 베개를 베지 못하고, 바람은 늘 불어온다. 그리고 독고황후는 도덕적인 단정치 못한 행동이 없기 때문에 말하는 것도 당연히 이치에 맞는 근거가 있다. 이로 인해 문제는 양용의 미래를 생각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