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윤천원수는 거의 고집스럽게 반복했다. 바꿔 말하면, 영원히 그 말이 될 것이다. "너 죽은 줄다리기야." "
희극의 왕' 에서 주성치 (WHO) 는 황당무계한 방식으로 러닝맨 배우 윤천추 () 의 기복을 보여줬다.
윤천추, 무명병, 비천한 사람으로 취급되고, 비웃음을 당하고, 무시당하고, 웃는 얼굴로 맞이한다. 현실에서 얼마나 많은' 윤천추' 가 있습니까?
6 월 9 일 오전 3 시, 23 세의 스턴트맨이' 적벽' 촬영 중 화재가 발생해 불행히도 조난을 당했다.
앞서' 나의 단장 나의 연대' 제작진은 운남에서 두 차례 사고를 당한 적이 있다. 먼저 불꽃놀이사 한 명이 폭격을 당하고, 이어서 몇 명의 군중 배우가 무너진 현관교 벽돌에 맞아 죽었다.
주룡세트, 무술사, 스턴트맨, 불꽃놀이 마스터는 각 주요 시상식에서 활동하는 일선 스타에 비해' 보잘것없는 인물'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턴트맨, 불꽃, 스턴트맨, 스턴트맨, 스턴트맨, 스턴트맨) 카메라 뒤의 생존은 풍경과 영광과는 무관하다. 그들은 자신의' 어쩔 수 없는' 과' 슬픈' 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또한 낙관적으로 자신의' 작은 꽃' 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자신을 다른 환경에 적응시키다
북영공장 뒷문의 공원. 이것은 조의' 집' 이다.
나는 오늘 일을 시작할 수 없다. 29 세의 이 젊은이는 장 석두 벤치에 누워 가지와 잎이 갈라진 하늘을 보고 실의에 빠졌다.
"나는 TV, 배우를 찍는다." 낯선 사람과 이야기할 때, 조는 이 말을 개회사로 사용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조, 산둥 고밀인, 무술가. 지난해' 왕처럼 출세하다' 는 꿈을 가지고 혼자 베이징에 왔다. "대도시는 촬영하는 사람이 많고 기회가 많다."
"기회는 많지만 아무도 많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베이징에서 1 년 동안 떠돌아다녔을 때, 조는 "변천, 성숙,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게 되었다" 고 말했다.
그는 피부가 하얗고 머리카락이 좀 어지러웠지만 빗으려는 흔적을 볼 수 있었다. "당신은 20 대 초반으로 젊어 보입니다." 누군가가 이렇게 말했지만, 그는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뭐? 서른이 다 되어가는 사람이 늙었다. "
조는 결코 젊기를 원하지 않는다. "청춘이란 무엇인가? 연하지만 철이 없어요. 젊음이 실패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 그는 이미 수염이 나기 시작했는데, 얕은 수염은 정원사가 정성껏 다듬은 묘포처럼 가지런하다. "남자는 변천이 있어야 맛을 볼 수 있고, 감독이 마음에 들어야 연기할 수 있고,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연기를 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성숙한 남자가 주인공을 연기할 기회가 있다." 조씨는 말을 할 때 입에 담배 한 대를 물고 있었다. 그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자연스럽게 타오르게 하고, 연기가 볼에서 미끄러져 떨어졌다.
사실 그는 담배를 피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단지 공예 일뿐입니다. 촬영할 때 필요합니다. 너는 평일에 연습해야 한다. 연기가 너무 짙어서 너의 눈은 참을 수 없다. 너는 반드시 연습하고 그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 조가 이야기했다. "새로운 버전의' 해변' 을 보셨을 겁니다. 황효명 역을 맡은 허문강은 항상 담배를 피우고 대사를 해야 한다. 그는 연습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 "당신은 어떤 연극을 한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조석휘는 한 가닥의 눈썹을 치켜세우고, 얼굴에 약간의 득의양양함이 떠올랐다. "정말 적지 않다." " 그런 다음 그는 숙련 된 이야기꾼처럼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농민, 토비, 길거리 건달들은 모두 팔로군 전사를 연기한 적이 있지만, 아깝게도 모두 총을 메고 있을 뿐이다. 그들은 카메라에 돌진하자 적의 기관총에 맞아 쓰러졌다. 그들은 청병을 따라 붉은 물에 누워 죽은 척하고, 누군가가 내 등을 밟자 나는 더러운 물 몇 모금을 질식시켰다. "
그는 기본적으로 베이징 영화 제작소 문 앞에' 역할' 을 기다리고 있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섞여 있다. \ "항상 누군가가 와서 따고, 따면 가져간다. 운에 따라 달라진다. "
올해 들어 조의 운은 줄곧 좋지 않았다. 지금까지 그는 한 가지 역할만 기다렸다. "한 난민, 깨진 대나무 바구니를 들고 지팡이를 짚고, 얼굴에 진흙이 묻어 카메라를 통해 군중 뒤를 빠르게 따라다녔다." 생계를 위해, 그는 공사장에 가서 벽돌을 옮기고 며칠 동안 이사를 해서 돈을 좀 벌고, 그런 다음 북영공장 등' 역할' 에 갔다.
"저는 저녁에 이 공원에서 거의 잠을 잤습니다. 찬바람이 불면 편합니다." 자오 (Zhao) 는 밤이 되자 공원이 활발 해졌고 전 세계의 "배우" 가 북쪽 그림자 공장 앞에서 밤새 내려왔다고 말했다. "벤치, rockery 또는 파빌리온 파빌리온이 자고 있습니다."
"원래 나는 항상 와이유에 갔는데, 그곳의 영화 기지는 매우 크다." 조씨는 인근 마을에서 많은 농가악이' 배우' 에 의해 임대되었다고 말했다. \ "지금은 조건이 좀 좋아졌지만, 원래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마당마다 머리가 있어 항상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보고, 번 돈은 가련할 정도로 적다. "
드래곤 슬리브는 항상 현상 유지에 매우 만족합니다. 지하철 통로 아래, 피시방 아래, 입체교차교 아래 모두 임시 집입니다. "때때로 그들은 꾀죄죄하고 구걸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연극이 있으면 반드시 자신을 깨끗이 정리해야 한다."
마항은 회유 한 마을의 큰 뜰에서 1 년을 살았다. 올해 35 세, 호남 악양인, 8 년 러닝맨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무석 영화도시, 저장횡점, 윈난을 많이 달렸습니다. 촬영만 하면 나는 따라간다. " 마항은 그가 마치 목마처럼 수초를 데리고 사방을 돌아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그룹 리더" 와 중개
조보다 훨씬 운이 좋다. "그는 대사가 있는 연극을 많이 했다. 가장 많이 주인공에게' 선생님, 그들이 왔어요',' 네, 갈게요',' 주세요',' 아이고, 안 돼요' 라는 네 마디를 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조 () 는 일반적으로 제작진이 대중배우를 찾는 부감독은' 단체지도자' 의 전화번호를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 팀장들은 모두 프리랜서로 제작진이 엑스트라를 찾아 커미션을 뽑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다. 우리 엑스트라는 너무 오래 구금되지 않을 것이다."
"가끔 제작진이 먼저 영화사에 연락한 뒤 회사가 팀장을 찾아오면 팀장이 익숙한 사람을 제공해 줄 때가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마항은 소위 말하는 일부 회사들은 사무실 한 개와 책상 두 개밖에 없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지급한 월급은 대부분 이들 회사에서 가져가서 대리비라고 하고, 또 일부는 팀장에게 공제돼 우리 배우들의 손에 가엾을 정도로 적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당신은 수시로 그 팀 리더들을 존중해야 합니다. 그들은 할아버지이다. " 마항과 다른' 배우' 들은 자주 직렬로 만나 익숙한 단체 지도자를 소개한 후 선물을 가지고 찾아온다.
"하루를 놀면 하루의 돈을 받는다. 가격이 높고 낮다. 만약 네가 좋다면, 너는 80 일을 가질 수 있다. 제작진은 도시락도 제공할 수 있어 좋다. " "임금 체납에 부딪히는 것은 필연적이다. 때로는 한 달 동안 사진을 찍었는데' 은' 을 볼 수 없다. 누구와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
"오우슨은 군중 배우의 시장 질서를 완전히 뒤엎었다. 연극을 잘 하기 위해 그는 군중 배우에게 많은 돈을 쓸 수 있지만 국산 드라마의 제작비는 영화보다 가련하다. 현재 대사가 없는 군중 배우는 하루에 최소 30 원, 대사가 있는 사람은 100 원, 8 시간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다. 그때가 되면 군중 배우가 가방을 집어 들고 시간에 따라 돈을 보충할 것이다. " 드라마 프로듀서 장기중 () 은 약간의 주룡이 있다고 불평했고, 3 선 배우의 어쩔 수 없었다.
남경 촬영에 참여하세요! 남경! 군중 배우들은 "진흙 구덩이에 떨어지는 것은 정말 견디기 어렵다. 현장 감독의 태도도 좋지 않다. 최종 보수도 25 위안이다" 고 불평했다.
"러닝은 러닝과 다르다." 친한 친구 쇼는 북영공원 주룡갑의 종업원 중 고학력-대졸 졸업을 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그는 주룡의 올가미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어떤 것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상적인 스타가 되고 싶어한다. 일부는 더 많은 인생 경험을 얻기 위해 티켓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어떤 것은 우상화를 위한 것이고, 어떤 영화의 주연도 그의 우상이기 때문에, 그는 과거를 따라 대중 배우가 될 것이다. ""
제작진에서 주룡은 가장 낮은 수준이다. 촬영하는 데 1 2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등극은 항상 3, 5 시간이 걸립니다. 마항과 가랑비 모두 비슷한 경험을 했다. "우리는 새벽 4 ~ 5 시에 촬영장에 가서 장면을 꾸미고 앉아서 기다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다."
무더운 날 촬영, 우리 배우들은 당연히 에어컨을 즐길 수 없다. 촬영할 때는 간이 텐트에서만 기다릴 수 있고, 온몸이 땀투성이이고, 때로는 현기증이 날 때도 있다. "하지만 촬영할 때 에너지가 넘치고 집중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딴생각 때문에 주인공이 리메이크를 따라 하게 하면 욕을 먹을 것이다. 만약 네가 성질이 급한 감독을 만난다면, 너는 너를 발로 차게 될 것이다. "
위험을 동반하다
쓰촨 다주에서 온 17 세 총각 호웨이동은 지난해 스턴트팀을 따라 각 제작진에 갔다. 그들은 무술가이다.
무술과는 제작진에서 임무가 매우 무겁다. "경찰과 토비가 있어야 하고, 총격전이 있어야 하고, 고복 무협극이 있어야 한다." 그는 웨이 는 말했다.
무술가에는 주인공을 연기하는 대역이 있어 거울에 눈부신 무공을 보여 주었지만 자신의 진심을 드러낼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 당시 무술가는 움직일 수 있는 도구일 뿐이었다."
"때때로 많은 타자가 필요할 때, 우리는 거울을 볼 수 있지만, 대부분 멀고 흐릿하다."
"폭파 장면을 촬영한 후에는 항상 먼지와 화약 거품이 눈에 들어와 아파요. 위에 검은 재가 있어요." 홍콩의 한 유명 배우의 개인 보좌관인 라오카이는 "총을 쏘면 총알이 가슴을 맞고 옷 밑에 숨겨진 폭파주머니가 터지고 안에 저장된 피가 뿜어져 나온다" 고 말했다. 일단 폭발물이 너무 많아서 총이 울리자, 폭파봉지가 직접 옷을 폭파시켜 큰 덩어리를 태웠다. 나도 고기 한 조각을 긁어냈는데, 그때 피가 흘렀다. " 말하자면, 그는 속옷을 들고 상처를 드러냈다.
"폭파나 장면을 찍는 주룡갑은 문예극을 찍는 주룡갑보다 출연료가 높다." 카메라 결제에 따르면 렌즈 한 개에 200 원이 많고 위험 계수가 높아서 최대 600 원입니다. \ "올드 카이 는 말했다.
불행히도 스턴트 연기자 한 명이' 적벽' 제작진의 화재 사고로 사망했다. 사건 당시 그는 고대 전함을 모방하여 화재 현장을 촬영하고 있었다. 결국 불이 정말 불붙어서 그를 배에 가두어 불태웠다. 앞서' 내 단장 내 단체' 촬영 도중 화약 배치 때문에 화공 한 명이 숨졌다.
"연극이라면 전쟁은 거짓이니 인명 피해는 없을 것이다. 불꽃놀이 장면 촬영에 대해' 영화법' 에는 매우 엄격하고 세심한 규정이 있다. 물론, 사람의 요인 때문에 때때로 사고는 불가피하지만, 화공이 스스로 부상을 당하면 단 한 가지 가능성이 있는데, 바로 위반 조작이다. " 주강영화제작유한공사 영화기술제작부 주임 (원래 불꽃작업장 주임) 이 이지 말했다.
이지 (WHO) 는 "배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5 년 동안 화공은 조수로만 일할 수 있고, 10 년 동안 화공은 독립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작은 장면으로 시작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일부 제작진은 비용 절감을 위해 한두 명의 전문 스턴트맨과 화공만 초청한 뒤, 한 무더기의 주룡을 찾아 대체했다." 노카이는 한 전문 불꽃사나 무술가가 무작위 주룡세트 배우들을 이끌고 간단한 가르침을 거쳐 작업 상태에 들어갔다고 고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베이징의 한 영화사 책임자인 장강은 "신세기 주간지" 에 "감독은 보통 그림이 가능한 완벽하기를 바라며 요구가 높은 경우가 많다" 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 무타 선수들은 능력이 제한되어 감독에게 욕을 받고 싶지 않아 무리한 두피로 주룡세트를 출전시키고 어려운 동작을 하면 사고를 당하기 쉽다. "
일부 아마추어들은 용감하게 전투에 투입되어 카메라 밑에서 끊임없이 폭발하는 불꽃놀이 사이를 달리거나 수십 미터 높이의 위층에서 뛰어내려 에어쿠션으로 떨어졌다. "총알이 빗발치고 폭발하는 현장은 매우 위험하다. 이 장면들을 촬영할 때, 모든 단계를 잘 통제하고 감독과 긴밀하게 협조해야 한다. 잘못하면 다칠 수 있다. " "때로는 많은 튀긴 점이 있습니다. 프로답지 않은 비트 선수들을 어디서 기억하시나요? 다리를 다치는 것은 흔한 일이다. "
"경험이 없는 일부 화공들은 폭파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다. 몇 번 뛰지 않고 다쳤어요. " 라오케이는 자신이 출연한 총격전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나중에 나는 불꽃놀이 예술가를 호되게 꾸짖었다."
"내 단장, 내 연대" 에서 실감나는 효과를 내기 위해 군용 다이너마이트로 소품폭탄을 대표한다. 전자가 폭발하면 한 조각이 날아다니며 사람의 생명을 만들지만 후자는 그렇지 않다. 그 결과 불꽃 놀이 마스터가 사망했습니다. 클릭합니다 노카이는 화공이 반드시 카메라에 나타날 필요는 없지만 첫 번째 실험 폭발 지점, 전쟁 장면 (예: 100 폭발 지점) 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모든 지점에서 화공은 다이너마이트의 양을 테스트하기 위해 한 번 통과해야 한다. 너무 작으면 안 돼요. 너무 많으면 안 돼, 사람을 다치게 할 거야. "제작진에서 불꽃놀이는 최악이다. 다른 배우에게 욕을 당하거나 폭격을 당하는 것이다."
주룡세트 배우 마항이 가장 위험한 공연은 저장횡점에 있다. "당시 감독은 나에게 불장난을 하고, 방호복 옷을 입고, 온몸에 휘발유를 뿌리라고 했다. 나는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온몸에 불이 나서 카메라에서 소리를 지르며 뛰어다녔다. "
"그때는 밤이었고,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 촬영 시간이 3 분 미만이다. 방호복 벗으니 머리카락이 많이 뜨거워진 것을 발견했다. 어쩐지 나는 그때 통증을 느꼈다. " 마항은 사실, 처음에는 현장이 그의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전문 기술자가 있었지만 그 남자는 방호복 안전하지 않다는 이유로 촬영을 거부했다.
"당시 불꽃놀이 기술자는 방호복 전문을 입고 스스로 불을 켜서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전문 기술자는 카메라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을 제안했다. 마침내 감독이 나에게 전화를 했는데, 나는 절반이나 싸게 했다. "
"원격폭파라면 화공은 아무런 위험도 없고 현장을 떠날 필요가 없다. 드래곤 슬리브를 달리는 배우들은 심지어 주인공의 위험 계수까지 높다. "
샤오리는' 집결호' 촬영에 참여했다고 자칭했다. "골목전이 있어서 폭파점이 많다. 진실을 위해 감독은 폭격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지 않고 리모컨으로 눌렀다. 그때 마음이 걸려 여러 번 폭파된 벽돌이 모두 나를 때렸다. 다행히 한국에서 초청된 폭파대였다. 그것은 전문적이고 숙련되어 우리를 해치지 않았다. "
불평할 곳이 없다
"많은 국산극 중, 그 용잡이들은 너무 프로답지 않아, 카메라 안에 산만하게 흩어져, 연극 밖으로 헤엄쳐 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외국 블록버스터를 보세요. 어느 러닝맨이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지 않습니까? " 바이두의' 군중 배우' 란에 네티즌들이 불평했다.
곧 누군가가 답을 주었다. "외국은 용에 대한 보장이 전면적이고 대우가 좋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연기에 공을 들인다. 국내에서와는 달리, 많은 용들이 끊임없이 속고, 협박을 당하거나, 보수를 받지 못하고, 그들의 상처는 필요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 "
러닝맨 배우가 보장과 조직이 부족해 갈수록 주목을 받고 있다.
중국 인민대학교 노동인사학원 박사, 국무원 법제 노동계약입법과제팀 멤버 처걸이가 이에 대한 특집 연구를 했다. 그녀는 "고용방식이 규범적이지 않다. 일단 의외의 유권난이 발생하고 전문 노조 조직이 부족하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고 말했다.
장강은 2006 년에 예술가 셀프 센터를 설립했다. 그는 많은 드라마를 연출하여 영화계의 각종 문제를 잘 알고 있다.
그는' 신세기 주간지' 에 문화부 통계에 따르면 현재 중국에는 30 여만 명의 배우가 있다고 말했다. 국내에 정규기관이나 지명도가 높은 연예인을 제외하고는 모두 20 만 원 안팎이다. 이' 다수' 를 뒤덮은 것은 배우의 화려한 후광이 아니라 영화중개업자의 사기, 생존환경이 열악하고 내면의 외로움이다.
"농민공은 임금을 체납당하고, 다른 사람이 책임지고, 용채를 달리는 배우, 혹은 용채를 뛰는 배우, 누가 흐름에 들어가지 않으면 월급을 받지 못하지만, 불평은 문이 없다." 셀프 서비스 센터는 주로 촬영 중 부상을 당하고, 단체나 개인에게 속고, 영화업계에 계속 종사하고 싶지 않고, 다른 직업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돕는다. 누구나 셀프 서비스 센터에 무료로 올 수 있다.
셀프 서비스 센터에는 24 시간 핫라인이 있었고 베이징 영화학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사무실이 있었다. 첫해에 장강과 그의 셀프 서비스 센터는 30 명의 예술가를 도와 법적 수단을 통해 그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배우는 특별한 업종이다. 중국은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각자의 길을 간다. 함께 조직하기 어렵다. 선원의 유동성이 커서 노조를 조직하기가 쉽지 않다. 일부 러닝맨 수험생의 확정 자체는 상당히 자유롭다. 만약 네가 오늘 그것을 사용한다면, 내일 너는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장강은 솔직하게 말했다.
"우리는이 센터에 영구 기관이 없습니다. 보통 즉각적인 원조입니다. 누군가가 도움을 청하러 온다면, 우리는 도울 것이다. 사실 어려워요.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일을 해야 하고, 정력이 제한되어 있고, 자금이 제한되어 있어야 한다. 많은 것들이 우리가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장강은 개인의 능력은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이 경우, 그들은 최근 일부 정부 기능 부서와 접촉하기 시작했고, 약간의 도움을 받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그들은 베이징에서 배우를 진정으로 도울 수 있는 정부 부서가 없다는 것을 "놀라며" 발견하였다.
"우리는 이미 베이징시 문화국, 국가광전총국, 베이징시 정부청 등에 연락했다. 베이징시 문화국은 우리에게 배우의 문제가 그들의 책임이 아니라고 말했다. 광전총국을 찾아 보자. 광전총국의 관리는 그들이 단지 정부 기능 부문일 뿐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들은 영화 승인만 담당한다. 배우, 특히 외지에서 베이징에 온 사람은 단위가 없고 외래인구에 속하므로 현지 정부가 관리해야 한다. ""
"어쩔 수 없이 나는 또 시청에 갔다. 상대방은 현재 국가에 관련 정책이 없고, 정기업이 분리되어 있으며, 정부는 배우 회사의 운영에 개입할 수 없다고 말했다. 사기꾼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누가 빨리 부자가 되고, 배우 회사를 설립하고, 연간 20 만 위안의 이윤을 내고 싶습니까? 저는 7 년 동안 배우 회사로 일했고, 이 직업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제가 하나 만들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우명언)
"나중에 나는 중화전국총노조에 전화를 걸어 중국에 배우 노조를 설립할 수 있는지 물었다. 모 사무실의 큰언니는 우리나라 노조조직이 단위 단위로 직공 복지를 주로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조는 선례가 없다. 장강이 말했다. "다행히도, 우리 언니가 우리 회사의 이름으로 노조를 신청하는 아이디어를 주었다. 우리 회사에는 6 명이 있는데, 나는 또 다른 노조 주임을 청합니다. 너 꿈을 꾸어라. ""
장강은 북영 부근에' 배우 슈퍼마켓' 을 설치해 입소문을 타며 서비스가 좋은 영화사를 끌어들여 배우에게 전방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 중요한 것은 이들 회사의 운영을 감독하는 법률 고문과 유사한 감독 기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으로 배우 시장을 규범으로 이끌고 싶다. " 그러나 이러한 아름다운 이상은 지금까지 실현되지 못했다.
"용갑을 달리는 배우는' 노동자 파견' 방식을 고려할 수 있다." 전문가 구결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용매를 달리는 배우를' 임시직' 으로 분류하지만 새 노동법에는' 임시직' 이라는 개념이 전혀 없다. 법으로 보호되는 모든 고용방식은 계약직이어야 한다" 고 설명했다. 대중배우들의 가장 기본적인 문제는 그들의 고용 방식이 규범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대부분' 도급감독' 과 비슷한' 단두' 에 의해 소집됐기 때문이다. 그들은 제작진과 계약 관계를 맺지 않았고' 단두' 는 중개 역할을 했다. " 그러나 규정에 따르면 고용 단위는 사업 단위여야 효과가 있고, 자연인은 사람을 쓸 수 없다. 파견공' 이란 대중배우가 자격을 갖춘 단위와 계약관계를 맺고, 이 부서에서 각 주요 제작진에 직원을 파견하여 직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임금을 지불하는 것을 말한다.
"이' 고용주' 는 용을 달리는 배우 회사나 노동조합이다. 횡점에는 이런 군중 배우 노조가 있어 비교적 조직적이고 법적 규범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