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시리즈: 1. 적목 현상, 집주인은 기왕 놀았으니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그림은 시원하지만 장비는 비교적 비싸고, 돈을 쓰지 않아도 색다른 것도 아니고, 빨간색도 빨리 소비하니,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조작해 달라고 부탁하면 된다.
2. 백의: 검객 중에서 제일 재미있다고 할 수 있어요. 첫째, 나는 게임에서 다른 무기를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의 맨손은 세 가지 수리, 흰색, 거대한, 무디다. 나도 빌딩 블록 놀이를 좋아한다. 거검격으로 회오리 바람을 막는 것은 재미있고 PK 도 좋다. 그림이 강하지 않고, 파랗게 타는 것이 비교적 빠르며, 공격면이 크지 않아 대량의 괴도를 처리하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
3. 귀신아, 혼자 닦으면 별로 재미없어. 후기에는 많이 아프지만 직업 때문에 얻어맞지는 않는다. 보조 흐름으로 가서 팀원 설치를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우 시원하다. 너의 기술은 대부분 무색이기 때문에 소비가 비교적 크다.
4. 장님, 집주인이 놀다가 말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파란색을 태우는 것은 너무 과장되어 비수로 베어도 아프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팀을 구성하여 보스로 폭발시키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격투 시리즈: 저는 기본적으로 격투 시리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시리즈입니다.
1. 기공은 국보이지만 여전히 기공의 최고의 대표작이다. 나는 기공을 가장 좋아한다. 기구가 매우 싸다. 노는 것은 매우 총명하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높은 조작과 의식을 가져야 한다.
2. 독왕, 전체 직업 중 가장 쉬운 것. 전부 벽돌이고, 전부 독이고, 전부 그물이다. 기본적으로 밟을 수 있다. 몸을 지배하지 않는 괴물을 상대하고, 화면에 들어가 괴물을 모은 다음, 벽돌 한 장 한 장, 혹은 직접 웅크리고 호랑이 패왕 권투를 하는 것은 OK 화면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벽돌을 잘 쳐서 CD7 초 7 초, 머리 없는 사격 전 코스가 어지럽다. 사악한 직업이라 높은 조작과 높은 각오가 필요하지 않다.
3. 유도, 전체 직업 중 유일하게 부상과 장비와 무관한 직업은 기술등급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 직업에 대한 장비에 대한 요구는 매우 낮고, 물론 최고의 장비도 있지만, 한 무더기의 기술과 변태, 높은 강화도 소용이 없다. 매우 색다른 직업으로 괴물을 잡는 것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은 모두 놀 수 있고, 이전에 아케이드를 가지고 놀았던 느낌에 가장 가깝다. 부상이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그림은 주력이 아니기 때문에, 직무에 적합한 팀원이 되는 것은 여전히 상쾌하다.
4. 산다, PK 의 직업, 그림은 사실 매우 강하다. 그냥 놓치면 너무 심각해서 칠하는 것이 귀찮다. 나는 이미 팔갑을 사용했는데, 미스는 여전히 매우 높다. 패션과 좋은 장비가 없어 보완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귀찮은 과정이며, PK 는 여전히 시원하다.
총잡이: 1. 이런 타고난 PK 직업을 로밍하는 것은 로밍과 그림이 모두 허튼소리이고, 로밍과 그림을 그리는 영상은 모두 힘이 세거나 약을 먹는다고 한다. 같은 조건 하에서 로밍과 브러시는 DNF 가 최악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페인트는 높은 상해와 높은 폭행률, 즉 높은 강화와 폭행 슈트를 요구하거나 뾰족한 눈을 먹기 때문이다. PK 는 매우 소탈하다.
탄약, 나는 말하고 싶지 않다. 이전에는 가장 강력한 장군, 라스든 PK 든 PK 장과 지하 감옥을 타고 손에 수뢰를 한 무더기 들고 있었지만, 새 버전은 장군의 갑옷과 위력을 약화시켰다. 현재의 전기 번개 감지율은 그리 높지 않고, 얼음 번개 빙결 확률도 예전 같지 않다. 수뢰의 독립 CD 는 장군이 수뢰를 더 빨리 던지고, 출력형에서 필드 제어형으로 천천히 전환할 수 있게 해준다.
3. 기계, 폭파를 좋아하는 게이머가 모두 해보고 싶은 직업, 부름을 제외한 두 번째 그림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G 시리즈는 매우 핍박하여 지능과 일반+10 자동화만 쌓으면 쉽게 닦을 수 있다.
4. 대총들, 토끼를 기다리려면 그림이나 PK 를 칠해야 합니다. 큰 총은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의 직업이다. 긴 공격 거리는 매우 높은 피해를 입지만, 블루는 여전히 문제다. 솔로는 공격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허점이 많아 팀이 강하다.
아저씨 시리즈: 1. 엑소시즘: 나의 엑소시즘은 무력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힘을 축적하는 길을 걷고 있다. 내가 갑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피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 공격은 매우 강하다, 그래서 내 기술은 자주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블루 중요 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최근 각성하기로 한 것은 핍박하고 보스는 울며 강했다.
성기사, 아빠, 많이 말하지 마세요.
3. 블루복싱, 이전의 복싱 시대에 가장 가까운 직업은 순수 운영 체제입니다. 패션이 아니더라도 좋은 공격 속도와 움직임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보급지역이 좁고 밀고 있는 빈도가 높기 때문에 블루는 종종 부족하고 무기 수리 비용도 높다.
마술사: 1. 소환: 잊어 버려. 조금만 더하면 아기를 그림에 넣기만 하면 대부분의 사진을 닦을 수 있다.
2. 후기의 원소가 매우 강해서 많은 그림을 잘 닦았지만, 줄곧 DNF 사업의 중용의 도에 속하여 그다지 잘 먹지 못했다. 사실 아주 재미있어요.
3. 힘법은 사실 PK 가 좀 더 많은 직업이다. 공급단 때문에, 솔도는 일점 통제장이 대단하지만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귀신검객, 포수 같은 캐릭터만큼 대단하지 않다.
4. 마술사, 많은 게이머들이 그 고통스러운 성공률에 짜증이 났다.
남은 그림자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고, 강하고 온화한 캐릭터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