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탄탕 공식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정된 각도에서 강도를 변경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고정된 강도에서 각도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단탄탕 화면 거리 : 지도 오른쪽 상단의 직사각형 틀입니다. N(강도) W(풍향) M(각도)
6.1 고정된 각도에서 가변 강도:
Dantantang 공식 1: M=60° N=60×화면 거리 카운트다운 + 2×W (참고: 이때 화면 거리는 9부분으로 간주되며 자신과 상대 사이의 위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이때는 역풍입니다.)
단탄탕 공식 2 : M=60° N=60×화면 거리의 역수 - 2×W (참고: 이때 화면 거리는 9부분으로 간주되며, 이는 자신과 상대 사이에 얼마나 많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 순풍입니다)
단탄탕 공식의 특징: 장애물이 없는 지도에 적합(범용, 지도 제한 없음), 일반적으로 더 정확하고 피가 덜 죽습니다) 더 빠릅니다.
6.2 고정 힘과 가변 각도
단탄당 공식 3: N=100 W=90°-화면 거리 +2×W(바람 부는 방향,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
단탄당 공식 4 : N=100 W=90°-화면 거리-2×W (정풍,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
단탄탕의 풀 던지기 및 거꾸로 식: N=100 W=90 °+화면 거리 -2×W(바람이 부는 방향,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하며 이때 등은 적에게 있습니다)
단탄탕 풀 던지기 거꾸로 매달기 공식 6: N= 100 W=90°+화면 거리+2×W (바람을 맞을 때 화면 거리는 위와 동일하며, 이때 적에게 등을 돌림)
단탄탕 공식의 특징: 공식 3 , 4, 5는 모두 평균 정확도로 하늘에서 떨어지는 일종의 공식으로 많은 피를 죽이는 풀 스로우 공식입니다. 마지막 공식은 홍천이 사람을 매장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다른 무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단당 공식 7: N=60 W=90°-화면 거리 +2×W(바람 부는 방향, 화면 거리가 20으로 변경됨)
단단당 공식 8: N=60 W=90° - 화면 거리 + 2×W(정풍 시 화면 거리가 20으로 변경됨)
Dantantang 공식의 특징: 최고의 정확도, 단점 없음
직립으로 바운스 각도 10~30. 바람이 없을 때 힘 10~70 자세한 설명
①: 각도 10, 힘 10: 1 몸 위치는 대략 3cm입니다
각도 10, 힘 20: 1.5 위치는 대략 4.5cm입니다.
각도 10, 강도 30: 1.9 위치는 대략 5.7cm입니다.
각도 10, 강도 40: 2.5 위치는 대략 7.5cm입니다.
각도 10, 근력 50: 3.4 신체 위치는 대략 10.2cm와 같습니다.
각도 10, 근력 60: 4.2 신체 위치는 대략 12.6cm와 같습니다.
각도 10, 근력 70 : 6.9 신체 위치는 대략 20.7cm와 같습니다.
②: 각도 20, 근력 10: 1 신체 위치는 대략 3cm와 같습니다
각도 20[5] 근력 20: 1.7 신체 위치는 대략 5.1cm와 같습니다.
각도 20, 근력 30: 2.6 신체 위치는 대략 7.8cm와 같습니다.
각도 20, 근력 40: 4.2 신체 위치 각도 20, 근력 50: 7.0 신체 위치는 대략 21cm와 같습니다.
각도 20, 근력 60: 11.5 신체 위치는 대략 34.5cm와 같습니다.
각도 20, 근력 70: 13.5개의 신체 위치는 대략 40.5cm와 같습니다
3: 각도 30, 근력 10: 1개의 신체 위치는 대략 3cm와 같습니다
각도 30, 근력 20: 2.1 신체 위치는 대략 6.3cm와 같습니다.
각도 30 근력 30: 4.4 신체 위치는 대략 13.2cm와 같습니다.
각도 30 근력 40: 8.2 신체 위치는 대략 24.6cm와 같습니다.
각도 30 근력 50: 신체 위치 10개가 대략 30cm와 같습니다.
60도 반 던지기 `화면 한 개 거리는 10으로 계산됩니다`( 바람에 따라 각도를 변경합니다... 순풍에 1개, 역풍에 2개 각도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60도, 0.6 바람은 괜찮습니다. 각도 `0.7 또는 0.8을 추가하지 않을 때입니다. 2도를 더하지만 1-2의 힘을 빼야 합니다`) 0.9이면 바람 1개로 계산됩니다`)
강도 고정 테이블: 1 거리 = 15 2 거리=20 3 거리=25 4 거리 =29 5 거리=33 6 거리=37 7 거리=40 8 거리=44 9 거리=47 10 거리=50 11 거리=53 12 거리=56 13 거리=59 14 거리= 62 15 거리=64 16 거리=67 17 거리=70 18 거리=72 19 거리=75 20 거리=77
6.3 고투사 계산식
한 화면 거리(이동식 상자) = 10(9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음) 도이지만 최대 강도로 제어하는 데는 그다지 능숙하지 않습니다.)
바람 방향: 90도 - 거리 + 바람 X2
역풍: 90도-거리-체감 >
If 역풍입니다.
역풍 공식: 90도-9-2X2=77도
높이 던지기 방법 계산 방법:
1. : 화면 오른쪽 상단의 작은 지도에 이동 가능한 작은 흰색 투명 직사각형이 있습니다. 길이는 거리 10으로 계산되며 각도로 변환된 각도는 10도입니다. (큰 지도를 보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큰 지도에서 화면 거리를 확인하는 방법: F11을 눌러 게임 인터페이스를 최대화하고 화면 거리가 그렇지 않은 경우 지도를 10등분합니다. 정수라면 강도를 적절히 높이세요.
하이토스에서 정확성이 떨어지면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 첫째, 화면 거리가 충분히 정확하지 않고, 둘째, 힘 조절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2. 안티 하이 스로우
공식: 순풍 90 + 거리 + 바람 × 2 1P = 10 거리 파워는 90
역풍 90 + 거리 - 바람 × 2 1P=10 거리 출력은 95 또는 최대 출력입니다
다음은 순풍이 바람을 증가시키는 것 × 2, 역풍이 바람을 감소시키는 것 × 2와 같습니다
6.4 기타
1. 반 던지기
공식: 90 거리 + or-바람 × 2 1P=20 반 화면에서 58 힘을 사용하고, 반 화면에서 61 또는 62를 사용합니다. 1.2 화면에서는 1.2 화면 밖에서는 65를 사용합니다(멀리 있을수록 더 많은 힘을 사용합니다).
2. 작은 던지기
공식: 90-거리 + or-바람×2 1P=40 거리 힘은 41 힘, 사용 가능한 범위는 절반 P(거리 보기. 동일한 높은 던지기) 거리 × 4)
3. 50 고정 레벨
레벨 60이 이제 온라인 상태입니다.
1P=10 거리, 1-1 힘 순풍, 1+1 힘 바람에 맞서는 힘
강도: 1 거리=14.1 2 거리=20.1 3 거리=24.8 4 거리=28 5 거리=32.5 6 거리=35.9 7 거리=39.0 8 거리=42.0 9 거리=44.9 10 거리 =48.3 11 거리=50.5 12 거리=53 13 거리=55.5 14 거리=58 15 거리=60.5 16 거리=63.0 17 거리=65.5 18 거리=68.0 19 거리=70.0 20 거리=72.5
4 , 65 변경
1P=10 거리 공식: 90-거리+또는-바람×2
강도: 1 거리=13 2 거리=21 3 거리=26 4 거리=31.5 5 거리=37 6 거리= 41 7 거리=44 8 거리=48.5 9 거리=53 10 거리=56 11 거리=58 12 거리=61 13 거리=64 14 거리=67 15 거리=70 16 거리=73 17 거리 =76 18 거리=79 19 피치=82 20 거리=85
5, 30 고정
1P=10 거리 풍향 1-1 힘 역풍 1+1 힘
강도: 1 거리=14 2 거리=20 3 거리=24.7 4 거리=28.7 5 거리=32.3 6 거리=35.7 7 거리=38.8 8 거리=41.8 9 거리=44.7 10 거리=47.5 11 거리=50.2 12 거리=52.8 13 거리=55.3 14 거리=57.9 15 거리=60.3 16 거리=62.7 17 거리=65.7 18 거리=67.5 19 거리=69.8 20 거리=72.1
6. /p>
1P=6 거리 1 거리 = 1 각도 사용 가능한 범위 4P(동일한 수평선에 있어야 함)
예: 적의 위치는 정확히 1P입니다. 같은 수준에. 6개의 각도를 사용합니다. 온 힘을 다해 칠 수 있습니다.
7. 67 힘 플랫 샷
1P=12 거리 1 거리 1 각도 사용 가능 범위 1P 67 힘(동일한 수평선에 있어야 함)
예 질문: 적의 위치는 정확히 1P입니다. 같은 수준에. 12도를 사용합니다. 67의 힘으로 칠 수 있습니다
8, 45%
1P=10 거리 풍향 1-1, 역풍 1+1
강도: 3 거리= 20 5 거리=30 7 거리=35 10 거리=45 14 거리=55 15 거리=57 또는 58 17 거리=60 20 거리=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