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연극의 시작은 노년 육타오가 총살된 비극적인 결말을 다룬다. 물론 이후 육타오가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던 부분과 마찬가지로 청년 육도의 꿈, 악몽일 뿐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가 자신의 일생에 대한 정의를 포함하고 있는 것 같다: 나는 사회에 제로 공헌인가? 사회가 나에게 제로 공헌을 하는가? 극 중 노령루 타오는 다소 유머러스한 자기소개와 진술이 있다. 참회와 같지만, 시종 그의 과신하고 이상주의적인 선반을 놓지 못했다. 순수한 참회성 서술의 연역과 비교해 볼 때, 이 노령루 타오의 역할은 딱 알맞게 안배되어 있고, 자연 그대로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후 이야기는 원래의 궤적으로 돌아갔다. 육도와 하림은 첫눈에 반했고, 그때부터 얽힌 사랑이 시종일관 관통했다. 육타오가 말했듯이, 이 세상에서 우리는 좋은 일을 많이 만날 수 있고 나쁜 일도 많이 만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레는 울었고, 그녀는 너무 치정했고, 그녀의 모든 청춘은 모두 육도의 낙인을 깊이 찍었다. 그녀는 집착하고, 어리석은 기다림에 집착하고, 어리석게 떠났다. 샤린은 울었고, 그녀는 육도를 사랑했지만, 그녀는 자강한 여자였다. 그녀는 자신을 위해 살아야 하고, 육도도 자신을 위해 살아야 했다. 그녀, 교만, 그녀, 그리고 누군가는 아픔이 필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극 중 육도의 여러 차례 독백은 그의 심리활동을 우리 앞에 더욱 직관적으로 전시했다. 그는 사업 성공을 추구했고, 그는 성공했다, 2 천만 원. 하지만 이 2000 만 명이 그의 삶에서 사라졌을 때, 샬린이 그를 떠났을 때, 그는 다소 퇴폐적이었고, 약간 나약하고, 약간 혼란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극 중 육타오의 사랑 이야기를 더 많이 다루고, 육타오의 연기자 장효신, 말투, 성공한 사람들의 풍격: 성숙하고, 사상이 있고, 냉정하다. 드라마판' 분투' 와는 달리, 그는 더 이성적이고 생각하는 법을 더 잘 안다. 더 많은 경우, 그는 핵심 인물로서, 그의 좋은 친구들이 남과 화자의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을 해결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향은 깡패라고 하는데, 웨이천 역시 이 깡패의 건달기를 통쾌하게 연출했다. 80 후의 말로: 매우 모범적이다. 연극판의 남쪽은 베이징 영화, 욕설, 충동, 감성으로 가득 차 있다. 양효윤과 행복에서 불행에 이르기까지 다시 행복한 결혼으로 돌아가는 것은 일시적인 충동의 결과인가, 아니면 운명인가? 극 중 남향의 건달기가 드라마판보다 낫다. 처음으로 연극에 출연한 웨이천, 평일의 위소착한 스타일, 깊은 V, 향어깨, 염무, 숙련된 경욕, 손을 들어 발을 내딛는 것, 일거수일투족, 열심히 분투하는 웨이천 등을 보여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친한 친구 수싱 조차도 연이어 그를 위해 박수를 쳤다. 남쪽은 비천한데, 그의 책임이 너무 무겁기 때문에, 그는 감히 감당할 수 없다. 그래서 웨이천 들은 그를 더 비천하게 연기했다. 남건달, 결국 그가 성숙하지 못하고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웨이천 그를 더 건달 연기를 했다. 좋은 위남인데, 그는 너무 진실하다. \ "양 Xiaoyun, 당신은 내 마음을 훔쳤다! 클릭합니다 웨이천 울고, 남쪽으로 울었는데, 지금 이 순간, 바닥에 앉아 있는 위남도 알고, 사랑하고, 사랑했고, 바닥에 엎드린 양샤오윤. 가슴을 찢는 다툼은 두 사람이 정말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사랑은 약간의 굴곡을 용납할 수 없다. 남쪽은 모든 사람이 함께 모이면 우리 둘이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한 사람의 마음을 채울 수 있다고 약속하고, 그 마음을 도둑맞은 것처럼 아프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친 사람의 소원" 이 울렸고, 나는 미친 미치광이였다. 나는 미친 미치광이였다. 너만 사랑하는 미치광이였다. 너는 바보 바보였으나 철이 들었다. 내 마음을 말하는 것은 너를 사랑하는 이야기였다. 내 마음속에서 수천 번을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난 미친 미치광이야 너만 사랑하는 미치광이야, 넌 바보 바보야, 바보야, 하지만 철이 들어, 평생 널 사랑하고, 널 사랑하는 이야기를 쓰고, 널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어, 내가 너무 고집이 세다고 할 수 없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육호가 작사 작곡한' 미친 사람의 소원' 은 현장의 모든 사람들을 감동시켰고, 어느새 많은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다. 남향의 인생은 육도와 화자와는 달리, 그것을 단독으로 제기해야 하는 이유는 남향의 생활 속에서 아득히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향, 남향, 남향, 남향, 남향, 남향, 남향) 제 생각에는, 멀리 남쪽으로 인생에서 매우 중요 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남쪽으로 만족 하자, 남쪽으로 가자, 그리고 남쪽으로 마침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성, 관용, 떠나는 것도 침착하고 침착했다. 남향의 생명 중에 이런 여자가 있었던 것도 그의 복이었지. 추억으로 그와 양효윤의 사랑을 구한 것이 아니라, 이 힘은' 양효윤을 위해 봉사하라' 는 선언을 담고 있는 그 신의 초소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효윤이 책상 위에 서서 한 번 부는 휘파람 소리를 내며 그녀는 이미 최선을 다했다.
호루라기가 점점 급해지면서 마침내 남쪽으로 돌아갔다. 사실, 남쪽의 진심은 줄곧 양효윤이 여기에 있었지만, 이 두 사람은 모두 너무 젊고, 너무 유치하고, 너무 고집이 세다. 미친 사람의 소원' 이 다시 울려 퍼지면서 호루라기와 함께 눈물을 자아냈다. 80 후의 성장 과정, 열정과 꿈이 충만하고, 머리를 부딪쳐 피를 흘리게 하고, 웃고, 울고, 계속 분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은 남쪽과 양샤오윤의 생명, 웨이천, 우사사, 80 대 이후의 두 젊은이가 분투하고 있다. 그리고 우리 관객들은 그들의 투쟁을 목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