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이 각도는 드릴의 앞쪽 각도입니다. 이 경우 각도는 드릴 점 각도 크기, 주 절삭 날 모양 및 가로 모서리의 경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것은 드릴 축과 사륜 표면 사이의 위치 관계를 가리킨다. 60 만 가져가세요. 비교적 정확해요. 여기서는 연마 전 드릴의 상대적 수평 위치와 각도 위치에 주의해야 하며, 둘 다 전체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모서리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각도 설정을 무시하거나 각도 균형을 맞추기 위해 모서리 균형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칼날이 사륜에 닿은 후, 주절삭에서 뒤쪽으로 갈아야 한다. 즉, 드릴의 칼날이 먼저 사륜에 닿은 다음, 전체 뒷칼면을 따라 천천히 아래로 갈아야 한다. 드릴이 플런지할 때 사륜을 가볍게 터치하고, 먼저 소량의 선명 연마를 하고, 불꽃의 균일성을 관찰하고, 손의 압력을 제때에 조정하고, 드릴의 냉각에 주의하여 과유하지 않도록 가장자리 변색 어닐링을 할 수 있다. 절삭 날 온도가 높다는 것을 발견하면 제때에 드릴을 냉각시켜야 한다.
셋째, 이것은 표준 드릴링 동작입니다. 주 절삭 날은 사륜에서 위아래로 흔들어야 한다. 즉, 드릴 앞의 손을 잡고 사륜 표면에서 균일하게 드릴을 위아래로 흔들어야 한다. 그러나 손잡이를 잡는 손은 흔들릴 수 없고, 뒤쪽 손잡이가 위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즉, 드릴의 꼬리가 사륜의 수평 중심선 위로 기울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절삭 날이 무뎌져서 절삭할 수 없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단계이며, 드릴이 잘 갈아졌는지 아닌지는 그것과 큰 관계가 있다. 맷돌이 비슷할 때, 칼부터 시작하여 뒷구석에서 가볍게 문지르면 칼의 뒷면이 더 매끈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한 절삭 날을 연마한 후 다른 절삭 날을 연마합니다. 절삭 날이 드릴 축 중간에 있고 양쪽의 절삭 날이 대칭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경험 많은 스승은 불빛 아래에서 드릴 끝의 대칭성을 보고 천천히 연마한다. 드릴 절삭 날 앞쪽 각도는 10- 14 입니다. 앞각이 크고, 절삭 날이 너무 얇으며, 구멍을 뚫을 때 진동이 심하고, 구멍은 삼각형 또는 오각형이고, 절단은 바늘로 되어 있다. 앞쪽 각도 시간, 드릴링할 때 축 방향력이 크고, 플런지가 어렵고, 절삭력이 커지고, 온도가 올라가고, 드릴이 뜨거워지고, 드릴도 뚫을 수 없습니다. 뒷각은 적당히 다듬고, 앞끝은 가운데, 양쪽은 대칭이다. 구멍을 뚫을 때 드릴은 경쾌하게 부스러기를 제거하고 진동이 없고 구멍 지름이 커지지 않는다.
5. 마지막 두 번 연마한 후, 연삭 지름이 큰 드릴 팁에 주의하세요. 드릴의 두 날을 갈아서 나면 양날의 끝에 하나의 평면이 있어 드릴의 중심 위치에 영향을 줍니다. 칼날 뒤의 각도를 거꾸로 하여 칼끝의 평면을 가능한 작게 갈아야 한다. 드릴을 곤두세우고 사륜의 뿔을 겨누고 칼날 뒤의 뿌리에 칼날의 끝을 향해 작은 홈을 붓는다. 이것은 또한 드릴의 중심, 절삭 경쾌함의 중요한 점이다. 예리한 모따기를 연마할 때는 주 절삭 날을 갈아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하면 주 절삭 날의 앞쪽 각도가 커져 드릴링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망토 내용이 없는 드릴 비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