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전화 걸기 연습 방법
개인적으로 일렉트릭 기타를 칠 때, 나는 순수한 스윙을 말하고 싶다! 순하휘는 것은 두 개 이상의 현을 기반으로 하는 타법으로, 악센트가 있어야 한다. 연주 중 단 하나의 현만 있다면 순하휘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현재 밴드에게 록, 금속, 금속만 하는 것은 순전히 하반신, 미친 연습에 집착하고 있다. 이것은 잘못된 학습 방법이다. 나는 피아노를 연주한 지 거의 9 년이 되었다. 거의 1-2 이전에는 (응력 전달) 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우리 초심자의 개념에서, 보통 악센트는 모두 연주되어 상현의 힘이 장기적으로 부족하여, 빠른 독주를 연주할 때 다이얼이 왼손을 따라잡을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러 가지 원인은 모두 상획력이 부족해서 익숙하지 않은 탓이다. 피아노를 막 배운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1-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최근에 금속 밴드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어려움이 거의 없는 것 같다. 실력만 닿으면 기본 공격이면 충분하다. 한 현에서 위아래로 번갈아 현을 누르는 것은 하나의 효과이지만, 한 수 이상, 속도가 더 빠르다. 물리적 분석, 다이얼, 같은 양면, 한 현에서, 당신이 위아래로, 위아래로, 답답하거나 열려 있는지, 힘이 잘 잡히기만 하면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둥근 다이얼 (초보자는 시도하지 않아도 되고, 다이얼은 일반적으로 효과가 없습니다.) (금속화현 (쌍현) 손바닥의 답답함 외에 정상에 강세를 올리는 효과가 필요하다) 일부 기타리스트들은 순수한 타격을 좋아한다. 이는 이해할 수 있고, 더욱 또렷한 느낌을 주고, 소음을 더 잘 제거한다. (선명도와 입자감을 위해 그들의 선택을 확인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랫동안 튕겨 나갔더니 위아래로 현을 누르는 힘이 고르지 않아, 일반 다이얼의 뒷면이 심하게 갈아졌다. 시간이 오래되면 새로 고른 것은 분명 입자감이 없을 것이다. 다이얼을 바꾸면 됩니다. ) 사실 많은 파벌의 기타리스트들은 모두 자신의 탄환 방법의 근거를 가지고 있다. 나는 잘못이 없다고 말할 수 있지만 폐단이 있다 ~! 순분배에 대하여, 나는 우리나라에서 이미 오해를 받아 이미 사훈의 지경에 이르렀다고 생각한다. 순구성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대신, 대체 구성을 위주로 하는 것이 낫다. 일정한 높이에 도달할 수 있다면 이해할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