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동향로의 진품 여부는 명칭, 재질, 장인정신, 장식, 녹청 등 5가지 측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동향로는 소장 가치가 높은 고대 청동 조각품으로 당대 많은 수집가와 학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구동향로의 정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방법. 세부정보 01
유명 모델 보기: 명청 시대의 유명한 구리 난로 모델은 주로 다음과 같은 유명 장인이 제작했습니다. 제작: 판펑샹? 웬밍? 글씨체는 새겨져 있는 작은 전서체로 진짜 글씨체로 강하고 자연스러우며 매끄럽고 자유로우며 조각이 수월하게 이루어진 것 같다. 모조 글꼴은 딱딱하고, 거칠고, 둔하고, 피상적이고 약합니다. 02
자료를 보면 명청시대 유명 예술가들이 만든 구리 난로는 대부분 순수한 물적동과 자적동을 사용했다. 좋은 구리 손난로는 좋은 솜씨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장식적인 솜씨는 일반 구리 재료로 만들 수 없으며 좋은 재료와 좋은 가소성만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청나라 중후기 이후에는 명나라의 유명한 용광로를 모방한 것이 많았으며, 사용된 구리 용광로의 대부분은 황동과 백동이었다. 청나라 중후기 이후의 모조 구리 용광로는 장인의 기술이 부족하고 모양이 불규칙했습니다. 퍼니스 덮개와 퍼니스 본체가 단단히 결합되지 않고 큰 간격이 있습니다. 03
장인정신을 보세요. 구리 난로의 제조 과정은 다른 예술 작품의 조합입니다. 금박, 은도금, 상감, 조각, 조각, 금은, 두들겨, 갈기 등이 있습니다. 각 공정은 다년간의 생산 경험과 숙련된 기술 없이는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04
장식 좀 보세요. 장식이 거의 없는 희귀한 구리 난로입니다. 명나라 시대의 구리 난로 장식은 주로 난로 뚜껑에 반영되어 있으며 꽃과 식물, 기하학적 무늬, 장식이 섬세하고 희박합니다. 명대 동난로 장식은 화로 뚜껑에 유행했지만, 화로 본체 장식도 적었고, 인물, 풍경, 동물도 청대보다 적었다. 청나라 시대에는 전체 그릇 장식에 구리 난로가 더 유행했으며 장식이 복잡하고 세밀했으며 유행하는 꽃과 식물, 기하학적 문양, 문자 장식 외에도 산수 장식, 인물 장식, 상서로운 동물 장식이 있었습니다. 또한 인기가 있습니다. 05
코팅을 보세요: 명나라의 구리 손 난로는 적동과 적동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수백년을 사용한 후에 코팅의 색상은 밝고 빛나는 보라색입니다. -빨강, 적황색, 어두움, 투명 구리 난로는 황동과 백동으로 만들어졌으며 녹청은 건조해 보이고 빛이 나지 않습니다. 청나라 구리 난로의 코팅 색상은 분명히 명나라 구리 난로의 코팅 색상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