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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주 건축에 나타난 후이저우 세 조각

혜주 삼각(Huizhou Three Carvings)은 후이저우 스타일의 벽돌 조각, 돌 조각, 목각의 삼한 민속 조각 기술의 약어입니다. 회족 양식의 "세 조각상"은 계서(Jixi), 서현(Shexian), 이현(Yixian), 우위안(Wuyuan) 현에서 가장 전형적이며 비교적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주로 주거용 건물, 조상 홀, 사원, 정원 및 기타 건물의 장식뿐만 아니라 고대 가구, 스크린 커플, 펜 홀더, 과일 접시 및 기타 공예품의 조각에도 사용됩니다. 『삼도』의 역사는 송나라에서 시작되어 명청시대에 정점에 이르렀다. 명나라의 조각은 거칠고 단순했으며 일반적으로 평면 조각과 부조 조각만 있었으며 선 모형에 의존하고 원근감 변화가 부족했지만 대칭을 강조하고 장식적인 관심이 가득했습니다. 청나라의 조각은 정교하고 복잡하며 구성과 배치는 신안파의 표현 기법을 흡수했으며 주로 깊은 부조와 둥근 조각을 사용하고 일부 중공 효과를 옹호했습니다. 정자, 탑, 나무가 10개나 있는데, 풍경, 인물, 동물, 꽃, 새, 곤충, 물고기가 모두 한 그림에 모여 있어 절묘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실물과 같습니다. 조각 장인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 목각은 주로 오래된 건물이나 가전제품의 장식용으로 사용되었으며, 도시와 농촌 지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그 분포를 볼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병풍, 창틀, 난간, 침대, 테이블, 의자, 책상, 공부기구 등에서 목각의 기품을 엿볼 수 있으며, 거의 모든 마을에서 찾아볼 수 있다. 후이저우 목각은 인물, 풍경, 꽃, 동물, 곤충과 물고기, 구름 머리, 문양, 팔보, 고대 문자 대련, 다양한 길조 문양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혜주 목각은 건축물의 구성 요소의 필요와 가능성에 따라 원형 조각, 부조 조각, 투각 조각 등의 표현 기법을 사용합니다. 명나라 초기. 회족(回樂) 목각은 단순하고 거친 조각 스타일로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으며 주로 평면 조명 기법을 사용합니다. 명나라 중기 이후 후이저우 상인들의 재정 자원이 증가하고 고향 과시 의식이 강해지면서 목각 예술도 점차 고급 조각으로 전환되어 평면 및 얕은 조각을 대체하는 다층 투각 조각이 주류를 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