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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썬으로 그림 그리는 방법

아이디어:

1. 그려야 할 그림을 결정합니다.

2. 캔버스를 만들어 필요한 그림을 그립니다.

(1) 캔버스 크기: 기본 크기를 사용하거나 캔버스 크기를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캔버스 배경색 bgcolor().

(3) 시작점을 결정합니다.

3. 브러시 설정.

(1) 브러시의 크기와 색상.

(2) 브러시 실행 속성.

2. 캔버스 매개변수 정의

import?turtle?as?t

t.screensize(width?=?None,heigh?=?None,bg ?=?없음) #픽셀 단위의 매개변수는 캔버스의 너비, 높이, 배경색입니다.

t.screensize() #기본 크기(400, 300)로 돌아갑니다

t.Screen()  #또한 기본 캔버스 크기를 나타냅니다. S는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t.setup(w=0.5,h=0.75,startx=None,starty=None) # w와 h는 정수입니다. 소수로 표시되는 픽셀은 컴퓨터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을 나타냅니다.

#startx, 시작 좌표는 직사각형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 위치를 나타내며 기본값은 화면 중앙

3. 브러시 정의

p>

1. 브러시 상태

기본적으로 캔버스에 좌표축이 있습니다. 그 원점은 캔버스의 중심입니다. 좌표 원점에서 x축의 양의 방향을 향하고 있는 작은 거북이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작은 거북이를 설명하기 위해 두 단어를 사용합니다: 좌표 원점(위치), x축의 양의 방향(방향)을 향함 거북이 그리기에서 위치와 방향은 작은 거북이의 상태(브러쉬)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

2. 브러시 속성

브러시(브러시 속성, 색상, 선 너비)

(1) Turtle.pensize(): 브러시 너비를 설정합니다. RGB 3튜플일 수 있습니다.

>>>?pencolor('brown')

>>>?tup?=?(0.2,?0.8,?0.55)

p>

>>>?pencolor(tup)

>>>?pencolor()

'#33cc8c'

(3 ) 거북이.속도(speed): 브러시의 이동 속도를 설정합니다. 브러시 그리기 속도 범위는 숫자가 클수록 빨라집니다.

관련 권장 사항: "Python 입문 튜토리얼"

3. 그리기 명령

거북이 그리기를 제어하는 ​​명령은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1. 하나는 모션 명령, 하나는 브러시 제어 명령, 다른 하나는 전역 제어 명령입니다.

(1) 브러시 이동 명령:

(2) 브러시 제어 명령:

(3) 전역 제어 명령:

IV , 명령 세부 정보

turtle.circle(radius,?extent=None,?steps=None)

설명: 주어진 반경으로 원을 그립니다.

매개변수 :

radius(반경); 반경은 양수(음수)이며, 이는 원의 중심이 브러시의 왼쪽(오른쪽)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범위(라디안) (선택 사항);

단계(선택 사항) (반경이 반경인 원에 내접하는 정다각형을 만듭니다. 다각형의 변 수는 단계입니다.)

예:

원(50)?#? 완전한 원;

원(50, 단계=3)?#?삼각형;

원(120,?180) ?#?반원

5. 그리기 예

(1) 다이아몬드 모양의 해바라기

import?turtle?as?t?#turtle 라이브러리는 내부 Pytho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def?draw_diamond(turt):

for?i?in?range(1,3):

turt.forward(100)?#100걸음 앞으로 가세요

p>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