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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디자인은 개인적인 요구에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선호도. B: 돈을 발판으로 삼다. C: 혼합 일. 어린 시절부터 시작된 미술 취향인
< P > < P > A 에 대해 따로 이야기합시다.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고 (자신이 창조한 아름다움을 말해야 한다), 어릴 때 미술반에 다녔고, 좋은 가정미술의 훈도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성장후 끊임없이 자신의 미술세포를 수련하고 한가할 때 그림을 그리고 사생한다. 국내외의 몇몇 유명한 예술 풍격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이런 사람은 중미원과 같은 유명 대학에 진학하기에 적합하다. 가정 조건이 좋거나 스스로 조건을 만들어 외국에 연수하러 간다. (하지만 자신이 잘하는 것에 따라, 만약 당신이 ZG 고풍을 잘한다면.) 그럼 네가 미국에 가는 것도 허튼소리야. 。 )
마찬가지로 건축 디자인, 산업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기타 유추). 미술에서 자신의 장점을 깨뜨리지 말고 늘 연습해라.
학교에서 손으로 그린 쿵푸를 전공했다. 이런 사람은 3D 같은 것을 배우는데, 단지 아주 작은 보조일 뿐이다. 처음 업계에 진출했을 때만 필요하고, 앞으로는 조금도 쓸모가 없을 것이다. 손으로 그린 것과 너의 사유가 가장 큰 능력이다.
하지만 동시에 자신의 말솜씨를 단련해야 한다. 때로는 말솜씨가 좋은 입이 어떤 변태 디자인보다 더 잘 쓰인다. 어떤 디자인 이념은 불어나고, 어떤 것은 당연히 절대적인 실력이다. 동시에 항상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고객의 요구를 확정하지 말고, 융통성 있게 자신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 꿈을 이룰 때, 먹을 돈도 있고 가족을 부양할 수도 있다. 결국 예술을 알고 예술을 읽을 수 있는 고객은 적다.
< P > 클래스 B-모든 디자인 산업 (인테리어 디자인 대부분, 95 이상) 을 차지하는 각 업종에서 전입한 것 (예: 업무, 목공, 페인트공, 마케팅 등). 심지어 똥을 파는 사람도 들어갈 수 있다.이런 부류는 그 자체로 미술의 기초가 적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럼 소프트웨어를 근본으로 하고, 그것을 착실하게 장악하세요. 이와 같은 사람들의 학습 생각은 이렇다. 1, 단기 훈련을 찾고, 2 ~ 3 개월 동안 반드시 완성해야 한다. 가격은 5000 을 넘지 않는다. (아래 자세히)
2, 자습, 이런 사람 자체가 생활의 압력을 받고 있으니, 손에 든 물건을 내려놓고 학교에 갈 생각은 하지 마라. 전문대나 중등학교에 다니면 인테리어 디자인을 배우러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는 반드시 3 ~ 5 만, 18 대 청소년을 준비해야 한다. 이것을 배우는 정규적이거나 약간 정규적인 학원은 보통 2 ~ 3 년이다. 나와서 1 년 더 실습을 해야 한다 (철이 든 사람, 각고의 사람, 반년에서 1 년 정도면 정상적인 디자인의 임금과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철없는 사람은 2 ~ 4 년 동안 여전히 어슬렁거리고 있다. ) 이렇게 내려오는 데 4 년이 걸렸고, 또 5 만 원을 썼다. 창업을 하려면 계속 모아야 한다.
자습을 하면 3 월 소프트웨어를 배워서 한 회사에서 반년 동안 업무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인파를 갖는 것이다. 앞으로 스스로 회사를 차리거나 사적인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최소 3 년을 절약하고, 5 만원을 창업자금으로 쓸 수 있다. 스스로 회사를 열고, 외관을 빌려 인편에 재료를 팔아서 자신의 업종과 협조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한다.
18 세 아이들에게는 별거 아니지만 26 이후 형제자매들에게는 3 년 +5 만원은 얻기 어려운 물건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문턱이 낮으면 이 방면이 드러난다.
자습소개: 예를 들어 화성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네트워크, 디자이너 집 등등. 포럼에 가면 찾을 수 있지만 인내심을 가져라.
네가 그대로 하면 된다 이래라저래라 호형도를 배우고 자기 집 집에 따라 그려도 된다. 그런 다음 CAD 에서 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스스로 궁리해 본 도구로 그림을 그리고 인편에 튜토리얼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당신은 또한 건물의 구조를 이해해야합니다. 벽 두께, 창 두께, 수로, 문 높이 등
2. 평면도가 잘 그려져 있으니, 너는 거친 방법으로 그것을 3d 로 가져올 수 있다. 그런 다음 돌출 도구를 사용하여 직접 3d 의 호형도가 됩니다. 이 인터넷에도 자습서가 있습니다. 다음은 내부에 가구, 모양, 바닥 표면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또 어떤 단면 모델링 ~ 그것은 반 번 배운 것이 아니라 시간도 지체한다.
3. 렌더러에는 vray 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자습서를 볼 수 있습니다. 렌더링이 끝나면 ps--photoshop 에서
를 수정하세요. 만약 이런 친구들을 찾을 수 없다면, 안에 있는 도구도 없을 겁니다. 그런 다음 책을 사거나, 자습서를 다운로드하고, 독학을 하거나, 학교에 갈 수 있습니다. 위의 경로를 알면 맹목적으로 따라가지 않고, 공부만 하고 선생님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물어보면 된다. 그러면 더 빠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autocad2006 을 사용하여 평면도를 그립니다. 물론 컴퓨터가 잘 구성되어 있고 게으르면 이 평면을 사용하여
3dmax2009 에서 직접 벽 모형을 돌출시킨 다음 안에 쉐이프와 물건을 추가하면 모형 클래스가 가능합니다
3dmax2009 에서 일치시킬 수 있는 렌더러는
vary sp2
렌더링이 성공한 후
Photoshop cc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렌더링이 잘되면
picasa 2.0 으로 직접 조정, 미세 조정, 선명 처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초보자를 데리고 가장 빠른 7 일, 가장 느린 15 일, 고객을 볼 수 있는 렌더링, 다른 대화와 자료, 경험)
인테리어 디자인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실력파, 순수한 디자인입니다 이런 사람도 지금 있다. 모두 어릴 때부터 미술을 하고, 자라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접한 사람들이다. 또 인터넷 순수 디자인 판매인과 대기업 기업의 디자인 감독으로 나뉜다. 그리고 예술과 품위를 계속 이야기하고 있지만 고객의 자금 수요를 고려하지 않고
2 종은 현실파이다. 이들은 각 업종의 사람들이 이를 전업하고 있다. 후기 연수를 배제하지 않는다. 이런 디자이너는 현재 시장의 80-90 을 차지한다.
하지만 아무래도 생활이다. 1 가지든 2 가지든 생활수단이다. 돈을 벌 수 있다면 이 업종은 또 다른 사람이 그렇게 떳떳해 보이면 할 수 있다 ~ ~ ㅋㅋㅋ
학교에 가면 모피와 소프트웨어 운용을 배울 뿐, 정말 스스로 아래 실천에 의지하고 있다 처음에는 돈을 벌지 않거나 되붙이지 않는 것에 신경 쓰지 마라. 단지 반년만 견지하면----------동네를 달리고, 시장 재료가격, 형식, 판매와 접촉의 경험을 연습한다. 저녁에 인편에 소프트웨어 연습을 하면 된다. 허허. 나는 9 년 전 집에서 책을 사서 자습을 했는데, 그때 우리는 아직 학교가 없었다. 천천히. 。 하지만 사용하기에 착실하다.
게다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싶은 친구들이다.
우선 디자이너는 대화 협상, 재료 시장 이해, 시공 공예 관행, 설계 소프트웨어 운용 등을 갖추어야 한다.
먼저 담화협상을 하는 것도 데뷔한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이해하지 못하고, 많은 사장들이 자기가 사업을 하도록 하는 것이 억울하다고 생각하지만. 。 。 당신은 당당하게 고객과 교류할 수 있습니까? 자신을 소개하고, 당신의 생각을 소개하고, 그가 당신을 인정하게 하고, 많은 디자인 회사 중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눈에 띄어 당신을 받아들이게 하는 용기가 있습니까? 잠깐 만요, 이 일을 하 고 싶다면, 이 연습을 해야 합니다. 동네를 많이 가고, 업무를 하는 사람을 많이 알고, 각 분야에서, 너는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재료 시장 이해, 디자이너,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재료의 사용이다. 네가 하는 어떤 생각이든 재료참여가 있다. 너는 유명해질 수 있어야 하고, 그 용도, 용법, 지방마다 다른 용법, 서로 다른 견적에서 상호 보완과 용법을 말할 수 있어야 한다. 너는 고객보다 더 잘 알아야 한다. 네가 정말 이 일을 하고 싶다면 연습해야 한다. 장식 재료 시장을 달리기 위해, 한 디자이너의 진정한 성공은 그가 얼마나 많은 재료 사장의 명함을 가지고 있느냐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시공공예, 고객에게 각 스타일링 방법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것들이 성립되었는가? 노동자와 교대할 때 힘들지 않습니까? 만약 어떤 모양을 다른 방법으로 바꾸면 시간과 자재를 절약할 수 있습니까? 너의 노동자 형제가 너를 신복하게 하고, 너의 목록을 만들고, 너와 협조할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당신이 그렇게 며칠 동안 회사에 없다면, 한 공사장의 전화도 없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공공예가 관문을 통과하고 고객과 노동자들이 모두 신뢰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결제는 간단하고, 전체는 조작이 잘 되고, 당신이 회사를 떠날 때, 사장이 당신을 난처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공사장은 당신이 없어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많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적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공예에 대해 안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디자인 소프트웨어 운용, 사실 한 목록의 성공 여부, 디자인이 많지는 않지만, 자신의 전문성을 위해 인터넷에서 자습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결국, 당신은 이 방면의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대로 하면 숙련이 교묘하고, 일거수일투족이다. 또한 미술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거나 더 많은 공부를 한다.
또 다른 게으른 방법이 있다. 디자인은 서로 모사하고 자신의 물건을 더하는 것이다. 아무도 감히 100 오리지널, 죽여도 믿지 않는다. 단지 어떤 사람이 베껴 쓰는 것이 좋고, 어떤 사람이 베끼는 것의 차이가 있을 뿐이다.
C 클래스, 이것은 더 이상 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