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 가수는 호흡 발성 및 호흡 조절 방법(즉, 횡격막 호흡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전체 보컬 기능 시리즈에서 노래 호흡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2. 목구멍을 열고 후두를 안정시키는 것이 노래 기초 훈련의 핵심이다. , 이는 가수의 성악을 원활하게 발전시키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많은 가수들의 보컬 문제는 노래하는 동안 목이 열리지 않고 불안정하여 발생합니다. 호흡 기관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소리를 얻는 것이 효과의 핵심입니다.
3. 노래하는 목소리를 적절하게 활용하려면 소리가 극장을 가득 채우고, 부드럽고 아름답게 되기 위해서는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다. , 입을 벌리고 호흡을 조절하여 비인두강보다 높은 머리강의 윗부분에서 소리를 내어 음량을 높이고 음역을 넓히며 음색을 아름답게 하고 성대를 통일하여 소리를 낸다. 고음, 중음, 저음 부분이 조화롭고 매끄럽게 움직입니다.
4. 올바른 발음과 단어와 소리를 결합하는 연습을 통해 유연한 움직임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입술, 치아, 혀의 능력을 향상시켜 노래, 감정, 내용을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노래할 때 음높이와 음정 훈련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리듬 연습을 통해 지속, 정지, 강약 등의 종합적인 가창력을 점차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노래의 표현력도 풍부해지고 노래 부르기 능력도 향상됩니다.
6. 올바른 노래 자세를 유지하세요. 연습할 때마다 올바른 노래 자세가 좋은 노래 상태에 들어가기 위한 전제 조건이다.
7. 연습하고 노래하기 전에는 모든 방해되는 생각을 없애고, 감정을 안정시키고, 심리적 상태가 매우 좋아야 한다. 상태, 노래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자신감과 여유를 가지고 노래 상태에 들어가지 않으면 노래를 잘 할 수 없습니다.
8. 성악 연습 처음부터 병행해야 합니다. 음악으로 연습을 하더라도 음악감각이 좋아야 하고, 한편으로는 근육과 음정도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호흡, 노래 등 기술적인 연습도 음악의 일부입니다. 보컬트레이닝 초기에는 보컬마다 음정, 음계, 보컬 연습이 필요하며, 보컬 프레이즈도 유쾌하고 선율적으로 노래하는 과정에서 노래와 발성, 호흡, 발성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발성, 표현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서로를 보완해 주는 것이 우리가 하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