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디오를 암호화하지만 활성화 코드를 작성할 때 만료 시간 (예: 3 일 또는 3 개월) 을 설정합니다. 뷰 수를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예: 10 또는 20). 여기서 뷰 수는 전체 과를 대상으로 합니다. 강좌에 비디오가 하나만 있는 경우 자신의 설정에 따라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가 여러 개 있는 경우 전체 과정을 대상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한 국어 수업이 있는데, 세 개의 동영상이 있는데, 관람 횟수를 30 회로 설정하고, 평균적으로 각 동영상 10 회; 비디오가 한 개뿐인 경우, 동영상은 30 회 볼 수 있다. 암호화된 비디오가 설정된 시간과 시청 횟수에 도달하면 새 활성화 코드로 활성화되지 않는 한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2. 자신의 플레이어를 사용자 정의하여 암호화된 비디오를 플레이어와 함께 학생들에게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특정 규칙에 따라 컴퓨터의 특정 위치에 저장됩니다. 비디오 이름이 플레이어에 표시됩니다. 설정된 조건 (예: 최대 재생 수) 에 도달하면 동영상이 로컬에서 자동으로 삭제되며 이는 자체 파괴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구현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을 선택하든 구체적인 사용 시나리오를 보려면 어느 것을 사용하든 비디오를 암호화해야 한다. 첫 번째 사용은 편리하고 빠르며, 비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사용자 다중 플랫폼 사용을 지원하고, 두 번째는 컴퓨터에서 사용해야 한다.
동영상은 일련의 스틸 이미지를 전기 신호로 캡처, 기록, 처리, 저장, 전송 및 재현하는 다양한 기술입니다. 연속 이미지가 초당 24 프레임 이상 변경되는 경우 시각적 보류 원리에 따라 사람의 눈은 단일 정적 화면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부드럽고 연속적인 시각 효과로 보이므로 연속 화면을 비디오라고 합니다.
비디오 기술은 원래 TV 시스템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소비자가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네트워크 기술이 발달하면서 녹음된 비디오 클립은 스트리밍 미디어로 인터넷에 존재하며 컴퓨터에서 수신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영상과 영화는 서로 다른 기술에 속한다. 후자는 사진을 이용하여 동적 이미지를 일련의 정적 사진으로 포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