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부동산 지식 - 4 왕의 유물

4 왕의 유물

전통예술:

< P > 쑤저우의 민간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간예술사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80 년대 초반, 전성에서 시 민간 예술 연구회 (현재 시 민간 문예가 협회 민간 예술 분회) 를 먼저 설립하여 광대한 민간 연예인들을 단결시켰는데, 그들은 늘 함께 모여 오지문화를 발양하고 기예 교류를 전개하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예술 수준을 제고하여 쑤저우의 민간 예술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소주의 민간 예술은 종류가 많고 품종도 많다. 비단, 자수, 옥조각, 목각, 치아조각, 핵조각, 자각, 죽각, 오려내기, 흙플라스틱, 초편, 등채, 9 연환, 민속걸이 등 수천 종의 품종이 있어 정말 눈부시게 다채롭다. 여기에는 모조한 전통 예술품과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혁신적인 공예품이 있다. 9 연환' 은 오래된 민간 예술로, 일찍이 2000 여 년 전의 춘추전국시대에 이미 생겨나 청대에서 더욱 성행하였다. 현재 제작되고 있는 9 연체인, 꽃무늬 리뉴얼, 형태가 다양하며, 기존 탑링, 종환, 방환, 외국인 관광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A, B, C 링' 과 수십 가지 품종으로 만든 세트링이 있습니다. 장서진은 청토석을 생산하고, 만든 청토벼루는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으며, 우리나라의 명연 중의 하나이다. 개혁개방 이후 그곳의 석조연예인들은 마음을 해방시키고, 과감히 혁신하며, 청석돌을 돌로 만들어 정교하게 조각한 후, 모양이 아름답고 정교하고 투명한 돌주전자를 눈앞에 내놓아 사람들의 사랑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현재 청석주전자는 이미 민간 예술의 진품이 되어 대중의 환영과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쑤저우의 민간 예술은 우수한 오지문화 및 시장경제를 발양하는 추진으로 민간 연예인들이 시장에 진출하여 쑤저우를 벗어나 세계로 나아가며, 그들은 시내, 도내에서 전시할 뿐만 아니라 외성, 외시에 전시를 하러 갔다. 많은 민간 예술가들이 나라 밖으로 나갔고, 자수, 돌주전자, 종이 오려내기, 민속펜던트 등 예술품을 가지고 호주, 태국, 싱가포르에 전시를 하러 갔고, 미국에서 열린 중국 문화제에 참석해 현장에서 예술을 표현하도록 초청받아 현지 대중의 환영을 받았다.

쑤저우의 민간 예술품은 오지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그 특징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아름다우며 민간 예술품 중에서 독보적이다. 전시와 시연을 하러 가는 곳마다 대중의 환영과 전문가의 칭찬을 받는다. 베이징에서 열린 다회 중국 국제 민간 예술 박람회, 시문련, 시 민간 문예가 협회가 일부 연예인을 조직하여 전시품 앞에서 항상 구제하며 앞을 다투어 관람한다.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많은 작품들이 상을 받았다. 야오건평평초의 자수, 채운동생의 돌주전자, 응우안의 지혜의 교묘한 고리, 원중평의 맑은 진흙 크리켓 대야 등은 모두 국가급 중국문련 최고상' 산화상'-민간예술금상, 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쑤저우의 민간 예술사에 빛나는 장을 더했다. 쑤저우의 민간 예술은 쑤저우 민간 연예인들의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보여 주며 오지문화의 풍채를 보여준다.

전통프로그램:

쑤저우 탄사

쑤저우 탄사의 공연은 보통 말을 위주로 중간 집창을 한다. 노래를 부를 때 삼현이나 비파 반주를 많이 사용하며, 말할 때 나무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신을 묶는 경우도 있다. 노래에 채택된 음악 곡조는 판강의 설서조, 즉 이른바' 서조' 이다. 유포에 많은 음악 유파가 형성되었기 때문에' 서조' 는' 기본조' 라고도 불린다. 초기 공연은 한 남자 연예인을 위해 삼현' 단품' 랩을 많이 연주했고, 이후 두 사람의 파트너의' 더블' 와 세 사람의 파트너의' 3 단' 공연이 등장했다.

쑤저우 탄사의 예술 전통은 매우 깊고 기예가 매우 발달했다. "크게 웃긴 노래를 부르다" 는 것을 중시하다. "말하기" 는 서술을 의미한다. "크게 웃다" 는 말은 "크게 웃다" 즉 웃음을 자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연주" 란 삼현이나 비파를 사용하여 반주를 하는 것을 의미하며, 자창할 수도 있고, 서로 반주하고 부각시킬 수도 있다. "노래" 는 노래를 가리킨다.

그 중에서도' 말하기' 의 수단은 매우 풍부하고, 서술도 있고, 대변도 있고, 설명과 의론도 있다. 연예인은 장기간의 랩 공연에서 관백, 사백, 구백, 고백, 안감, 토백 등 기능마다 다른 표현수법과 기교를 형성하여 인물의 사상활동, 내적 독백, 서로의 대화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인의 말투로 서술, 설명, 평의를 할 수 있다. 연예인은 또 곤곡과 경극 등의 코백 수법을 참고해 목소리 변화와 형체 동작, 얼굴 표정 등을 활용해' 표현에 나타난다',' 표정표현',' 표정 표현',' 인물 형성' 등을 했다. 심미 추구에서 쑤저우 탄어는' 이성, 맛, 재미, 섬세함, 기술' 을 추구한다. \ "또한 통해 관리. 맛쟁이, 내사도. 재미있는 사람, 솔루션 이순신 도. 가는 자는 우아하다. 기술자, 시간도. "

쑤저우 탄사 프로그램은 장편 위주로 전통적인 대표프로그램으로는' 삼웃음',' 왜파전',' 현금봉',' 백사전',' 옥잠자리',' 진주탑' 등 수십 편이 있다. 초기의 유명 연예인은 청대의 왕저우 (), 진유간 (), 모창페이 (), 유수산 (), 육서정 (), 예장 (), 마루비 (), 조호주 (), 왕석천 등이 있었다. 청말민 초에 많은 여배우가 나타났다. 1930 년대 이후, 방송국의 출현에 따라 쑤저우 탄어는 전성기에 접어들고, 프로그램이 풍부하고, 유파가 분분하여, 노래하는 음악 스타일로 구분하면' 심 (검안) 조',' 설 () 조',' 위 () 조',' 위 ()' 가 있다.

중화 인민 * * * 와 국가가 설립된 후 쑤저우 탄사예술은 연예인들이 자각하는 낡은 혁신을 거쳐 예술적으로 큰 도약을 했다. 백모녀',' 신자녀 영웅전',' 이충왕',' 청춘의 노래',' 쓴 채소꽃',' 홍암',' 들불싸움 고성',' 붉은 씨앗' 등 장편의 새로운 프로그램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 P > 그러나 20 세기 말 이후 쑤저우 탄사 청중이 급감하고, 서장이 위축되고, 연예인들이 대거 유실되고, 생존 발전이 위기에 직면해 구제와 지원이 시급하다.

민간공예:

쑤저우는 역사문화명성과 풍경관광도시로 매우 깊은 문화유산과 풍부한 민간공예자원을 가지고 있다. 수수, 선풍기, 옥조각, 비단, 목각연화 통계에 따르면, 현재 존재하는 24 대 종류의 전국 민간 공예 중 쑤저우에는 22 가지 부류가 보존되어 있으며, 문류가 많고 품종이 완비되어 있는 것은 모두 전국에서 보기 드문 것으로 나타났다. 쑤저우 사람들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 도시는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독특한 문화적 품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쑤저우 민간 공예의 보호와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민족 민간 문화의 전승과 발양, 문화 강시를 실현하고' 문화 쑤저우' 를 건설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할 수 있다. 경제 발전의 관점에서 민간 공예미술을 진흥시키고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서비스업을 육성하는 것은 발전 잠재력이 크다.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민간 자원을 발굴하고, 민간 공예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관광 환경을 개선하고, 문화 분위기를 강화하고, 관광산업 개발과 지방경제의 동시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중대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시대도 우리에게 부여한 역사적 책임이다.

문화적 특징:

1, 산수문화

' 산수문화' 는 쑤저우 문화의 종이라고 할 수 있다. 산, 호수, 농지, 늪, 강, 사계절이 뚜렷한 기후는 쑤저우의' 산과 온수가 부드러운' 자연체계를 형성하고, 쑤저우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생활패턴과 가치관을 형성한다. 쑤저우에는 시민, 농민, 어부, 선민, 산민이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토착지인 쑤저우 사람들의 주류 집단이었다.

쑤저우 () 는 범성대 () 와 같은' 전원시인 ()' 을 가질 수 있다. 중국 산수화의 독창적인' 명사가' 와 지금까지의' 청사왕 그래서 쑤저우에 관한 역대 국지사적과 고대인들이 연기바다처럼 호연해했던 시문여행기에서' 산수의 승리' 가 항상 가장 지배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수, 산수, 산수, 산수, 산수)

둘째, 원림문화

"쑤저우 원림갑천하" 는 그 원예의 사상과 예술이 이미 인류문화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사람이 만든, 완자천한", 쑤저우 원림이 두드러지고 강조하는' 모산범수' 는 지척에 있는 독특한 자연산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쑤저우 원림의 짙은 문인 정취의 구현이 바로 문인 (특히 화가) 이 정원 만들기 과정에 참여하고 설계하는 데 있다. 그래서 쑤저우 원림의 디자인 이념과 중국화의 원리와 기법은 줄곧 일맥상통하였다. 쑤저우 원림은' 진산진수' 와' 가짜 산수' 사이의 고도의 융통과 조화를 형성하고, 사람들이 자연을 인식하고, 친화자연을 존중하고, 자연을 존중하는 정취와 분위기를 풍부하게 했다. 진종주는 "가짜 산은 진방묘하고, 그 산은 가짜 변치처럼 보인다" 며 쑤저우 산수와 쑤저우 원림의 묘함과 쑤저우 원림 문화의 참뜻을 다한다.

셋, 건축문화

쑤저우의 건축사상과 건축예술에는 최소한 세 가지 두드러진 성과가 있다 둘째, 명대 베이징의 천안문, 자금성, 쑤저우의 개원사 장경루를 대표하는 건축 설계이며,' 분벽 다와',' 정원 깊이' 를 주요 특징으로 하는 민가 건축 양식의 형성도 포함돼' 향산 장인' 의 불후의 명성을 만들었다. 셋째, 풍격이 독특하고 공예가 뛰어난 건축 구성 요소로는 목각, 벽돌 조각, 석조, 유명한' 금 벽돌' 등이 있다. 따라서' 쑤저우' 가 중국과 세계 건축문화체계에서 중묵한 장을 남겼다.

4, 공예문화

쑤저우의 공예미술은 종류가 다양하고 품종이 다양하며,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는 것으로 중국과 외국에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수수, 비단, 수구, 옥조각, 부채, 도화우드 목각신년 그림, 등채, 점토, 죽초 짜임, 마호가니 조각, 골동품 모조, 극복 의상, 민족악기 등은' 소작' 의 특색과 브랜드로 더욱 사용된다 특히 명청시대 왕조에서는 쑤저우가 당시 가장 큰 공예품 제작과 교역센터가 되었고, 공식과 민간의 공예작업장이 도시 전역에 퍼졌다. 한 편의 중국 공예 문화사는 절대로 쑤저우의 원천, 쑤저우의 성성을 빼놓을 수 없다.

5, 민속문화

민속은 민족성과 지역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쑤저우의 민속이 가장 특색있는 것은 그 선명하고 독특한 지역 특징이다. 특히 계절, 절기, 관광, 금기, 제사, 의상, 곡예, 방언, 민요, 기구 등에서 더욱 풍부한 지방풍토를 보이고 있다. 웨이쑤저우' 로 불리는 당대의 시인 현 웨이응물은 쑤저우 지방의' 속번절과 소음' 을 극찬했다. 한 편의' 청가록' 은' 쑤저우 일지의 풍습을 기억하고 승경을 유람한다' 는' 풍토세 때 지지의 개나리' 이다. 곤곡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쑤저우 민속의 비범한 문화적 기초와 사회적 가치를 더욱 설명하고 있다.

6, 음식 문화

"음식 문화" 는 현재 실제로 매우 광범위한 개념으로 진화했다. 그러나 어쨌든 그 핵심은' 음식' 이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쑤저우의' 음식문화' 는 아마도 정말 클래식할 것이다. "수방채" 는 전국 8 대 요리 중 하나로, 시큼하고 담백하며 본래의 맛을 중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육문부 씨의' 미식가' 가 인기 있는 것은 독자들이 쑤저우 사람들의' 먹는 것' 에 대한 정교함과 과정에 대한 놀라움과 깊은 흥미를 드러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식가, 미식가, 미식가, 미식가, 미식가, 미식가) 일상생활의 쑤저우 사람들은 제철 채소와 식품의 그 원칙과 가혹함을 중시하는데, 전국적으로도 유일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쑤저우 사람들은 실제로 천연적인' 녹색 식품주의자' 이기 때문에 가장 과학적인' 미식 문화자' 여야 한다.

www.cce365.com

7, 가정문화

www.cce365.com

명승고적:

북사탑은 소주시 인민로 향화교 북쪽에 있다. 사전은 삼국 오적우 (238-251) 가 건립되고 탑은 양대를 위해 건설되었다. 현존하는 건물은 남송사오싱년 (1131-1162) 유물이다. 타워 높이 76 미터, 8 면 9 층, 벽돌목 구조 누각식. 전탑 조형은 웅장하고 웅장하여 쑤저우 제탑의 왕관으로' 강남 제 1 가'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졸정원 * 은 소주시 루문내에 있습니다. 쑤저우 4 대 명원 중 하나이며 전국 4 대 명원 중 하나이다. 당대의 시인 육구몽의 주택으로, 원시에는 대홍사였다. 명정덕년 (1506-1521) 어사 왕헌신이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사산을 사서 택지로 개조하고 진대 판악' 한가거푸' 에서' 관개원 야채' 도 졸자' 라는 의미를 차용했다.

1860-1863 년 태평천국 충왕부의 일부였다. 초건 규모는 매우 컸다. 정택 외에 원내에는 현재의 동가든 (명말 귀전원원), 서가든 (청말' 보원'), 북벽 밖의 넓은 땅을 포함한 31 경이 있다. 현 정원 면적은 60 여 묘이다. 이 정원은 물 위주이며, 수면은 약 5 분의 3 을 차지하며, 건축군은 많은 물을 마주하고 있다. 전 정원은 중간, 동, 서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배치는 공간을 분할하고, 자연을 이용하고, 풍경을 비교하는 수법을 채택하고, 지조경으로 인해, 풍경이 차근차근 이동하며 강남의 특색을 지닌 전형적인 원림이 되었다.

태평천국 충왕부 * 소주시 루문내 동북가에 있습니다. 태평천국 경신은 10 년 4 월 23 일 (1860 년 6 월 2 일), 태평군이 쑤저우를 공략한 후 졸정원 기초를 개조해 만들었다. 당시 태평천국은 쑤저우를 중심으로 장쑤 남부의 대부분 지역에 수복성, 충왕부, 즉 수복성 () 성 () 을 건설한 적이 있다. 태평천국은 실패한 후 장쑤 리홍장의 관청을 순회했다. 충왕부의 규모는 중로로 가장 웅장하며, 2 문, 본전, 후헌, 후전 등 건물을 포함한다. 동로와 서로 계태평천국은 전후에 세워졌다. 왕부의 마지막 부분은 화원이며, 옛 졸정원의 기초 위에 많은 저명한 장인들이 정성껏 설계하여 지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왕부는 국내를 위해 지금까지 대표적인 태평천국 왕부의 옛터를 보존하고 있다.

사자림은 소주시 원림길에 있습니다. 쑤저우 4 대 고대 명원 중의 하나. 원지정 2 년 (1342 년) 스님은 사중봉선사를 기념하기 위해 보리정사를 건립하고, 이후 사자림사로 이름을 바꾸고, 청건륭은 12 년 (1747 년) 화선사로 개칭했다. 사자림은 사후화원이다. 정원에는 사자와 같은 괴석이 있고, 중봉선사가 모천목산 사자암을 맺어 불경에서 사자자리라는 뜻을 취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었다. 명나라, 청 이후 여러 차례 흥폐한 후 베이 사원으로 바뀌었고, 1918-1926 년 재건을 거쳐 현상 유지를 시작했다. 가짜 산으로 유명하고, 동구완이 돌고, 우여곡절이 맴돌며, 마치 미로에 들어가는 것 같다. 정원 전체 배치, 동남 다산, 북서 다수. 사방의 복도 벽에는' 우루첩 듣기' 등 서조석각 60 여 편이 박혀 있으며, 송대 4 대 명가 수시, 황정견, 미탄, 채향의 서예가 새겨져 있다. 문우상의' 매화시' 가 특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만수궁은 소주시 민치로에 있다. 청강희 56 년 (1717 년) 총재 오존례가 창설을 주재했다.

궁내에는 황제의 생위만세패를 모시고 있다. 황제의 장수일 만수절 때마다 도시 전체가 모여 축하대전을 거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평소 황제의 칙령을 환영하는 거처로 삼다. 만약 황제의 승하를 만난다면, 여기에 영을 세워 제사를 지내게 된다. 함풍십 년 (1860 년) 파괴, 동치 9 년 (1870 년) 순무 정일창 재건. 신해혁명 이후 낡은 황궁이라고 통칭했는데,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건국 초에 보수하여 한때 인민문화궁으로 개작하였다. 쑤저우에서 비교적 완전한 궁전식 건축군이다.

예단은 소주시 문야에서 한다. 명대 조강이 창건된 후 문진맹 (문징명 증손자) 으로 돌아가 약단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명말 청초에 강정이로 돌아가 예포 () 를 개명하여 경정산방 () 이라고도 부른다. 이후 비단업 칠향공소의 소재지였다. 원내에는 연못을 중심으로 하고, 지북은 건물을 위주로 하고, 지남은 가산을 위주로 한다. 원경이 명랑하고 자연스러우며 산림의 야취가 있어 명대 원림의 구도를 비교적 많이 보존하였다.

쌍탑은 소주시 정혜사 골목 안에 있다. 군 인문한 형제 두 사람을 위해 지은 사리타 한 명, 공덕사리타 한 명, 두 탑의 구조와 크기가 똑같다. 쌍탑은 벽돌로 지어져 외관은 목조 형태를 모방한다. 평면 등변 팔각형, ***7 층. 고증에 따르면 쌍탑은 북송 태평흥국 7 년 (982 년) 에 건설되어 옹희 사이 (984-987) 에 완공된 것으로 나타났다.

나한원 유적지는 소주시 정혜사 골목에 있습니다. 당함통 2 년 (861 년) 에 설립되었습니다. 북송 태평흥국 7 년 (982 년) 벽돌탑 한 쌍을 증축하다. 청함풍십 년 (1860 년) 사가 전쟁으로 파괴되어 쌍탑과 본전 유적지만 남았다. 본전 유적지는 쌍탑 북쪽에 있으며, 현존하는 돌기둥, 석기초, 석로한 잔상, 비각 등 수십 점의 유물이 있다. 그중 북송석주, 석토대가 가장 소중하며, 통체 돋을새김으로 모란동자, 얽힌 연꽃동자 등의 도안은 조각공이 정교하다. 명대 돌기둥, 석기초도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전진회관은 소주시 평강로 중장가골목에 있다. 청말 산서여단 수 상인이 자금을 모아 건립하다. 쑤저우 원명 청시기에 창설된 회관과 공공소 100 여 곳, 전진회관은 지금까지 보존된 것이 비교적 전형적인 곳이다. 배치가 엄격하여, 길가에 물건이 있어서 정자를 조장한다. 두 번째 진입은 극장으로, 연극대와 동서 관람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대는 남조북에 앉아 있고, 셋은 빈자리에 직면해 있다. 맨 위 정중앙에는 나무 구조가 주름진 돔을 빙빙 돌며, 흔히 닭덮개 꼭대기라고 불리며 교묘하고 정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쑤저우의 현존하는 고전 극장 중 가장 정교한 것이다. 무대와 반대되는 곳은 원래 웅장한 대전이었는데, 아깝게 불에 파괴되었다. 동서양익에는 아직 청당, 객실 등이 있다.

상태공사는 소주시 서미골목에 있다. 명대 쑤저우 지사 쿠앙 종을 모시는 전문사입니다. 쿠앙 종 (1383-1443), 강서 정안인. 쑤저우에서 13 년 동안 법을 집행하는 것은 산과 같고, 부지런히 관리를 하고, 청렴결백하여 공을 봉공하였다. 정통 7 년 겨울 (1443 년), 쑤저우 지사 임에서 죽었다. 쑤저우 신사민은 그를 위해 왕관을 세우고, 관학에 전문사를 지어 숭앙을 표시했다.

창랑정은 쑤저우시 남삼원방 부근에 있습니다. 쑤저우 () 4 대 고대 명원 중 하나로 강남 현존 역사가 가장 오래된 고원림 중의 하나이다. 오월 중 오군 절도사 손승우 별장으로 전해졌다. 북송경년 (1041-1048 년) 시인 소순친이 별장 임수건축정을 샀을 때, 정원은 주로 어부 창랑의 물 노래가 창랑정이라고 불리며 창랑정기라고 부르는 것을 느꼈다. 예로부터 여러 차례 흥폐가 있었다. 남송 초년 한세충은 주택으로 크게 증축되었다. 원대 원원에서 폐지되어 승암으로 바뀌었다. 명대에 창랑정을 재건하고, 귀유광으로 기록하다. 청강희년 (1662-1722) 정비, 배치가 현 정자의 주요 기초이다. 그 특색은 정원에 들어가지 않고 먼저 성경한 것이다. 다리를 한가로이 거닐면, 처음에는 정원에 들어갈 수 있다. 정원 전체 면적은 약 16 무 () 이다.

가원은 쑤저우시 창랑정 전 쑤저우 의대 근처에 있습니다. 원래 송대 창랑정원 부지의 일부. 청건륭 32 년 (1767 년) 에 건설되어 만청양장거가 재건되었다. 고당을 개학한 후, 또 고학당으로 바뀌어, 최초의 성립도서관에 이것을 설치하였다. 정원 안의 한 연못의 물이 토부의 작은 건축물을 맴돌고, 꽃과 나무가 부소하고, 구불한 길이 회랑을 맴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황묘는 소주시 경덕로에 있다. 부성황묘본은 자성 (이 경기장, 성공원 일대) 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으며, 원말에 병사에게 파괴되었다. 명홍무 3 년 (1370 년), 옹희사 폐지기에 소주부 성황묘, 즉 지금 성황묘의 창시였다.

성룡묘는 원래 규모가 매우 커서, 현존하는 비교적 완전한 것은 주체 건축공자전이다. 그 전후와 전후는 모두 단처마 xieshan 으로 만들어졌으며, 중당은 통로를 관통하고, 평면은 공형으로 되어 있었다. 그래서 이름이 붙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이것은 소주가 비교적 완전하고 대표적인 명대 건축물이다. 이후 전 외벽에는 청가경 2 년 (1797 년)' 수군성 강 삼횡사직도' 비석이 박혀 당시 쑤저우성 내의 수로, 다리, 성원, 주요 건물 등이 새겨져 있어 고대 도시 건설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였다.

순환수산장 * 소주시 경덕로에 있습니다. 원래 5 대 광릉왕 김곡원 유적지, 송위경덕사, 명재상 신시행집, 청명 왕씨' 경음 의장' 의 일부, 제목 환수산장. 건륭년 (1736-1795) 겹산의 명가 고유량은 원내에 쌓인 가짜 산으로 보존이 비교적 완전하여 쑤저우 호석가산에서 1 위를 떠받치고 있다. 이 정원은 면적이 크지 않지만 (1 무 이상), 가짜 산은 우뚝 솟아 있다. 맑은 물 한 웅덩이가 산봉우리 아래로 돌아간다. 온 산의 형태가 실감나고 구조가 엄밀하다. 가짜 산은 비록 반 무 () 에 불과하지만, 60 여 미터의 산길이 있어서 빙빙 돌며 기복이 있다.

개원사 무량전은 소주시 판문내동거리 서광사탑 북쪽에 있습니다. 개원사는 삼국 오적우 년 (238-251) 에 창설되었다. 쑤저우 역사상 유명한 불사 중 하나로 청함풍 10 년 (1860 년) 사 파괴전 존이다. 성전은 Mingwanli 46 년 (1618 년) 에 지어졌으며 순수한 미세 벽돌로 쌓은 빔리스 건물입니다. 본명 장경루, 누각식, 상하 2 층, 면폭 7 실, 중처마 휴산 유리 기와탑. 그것은 부근의 판문 서광탑과 정족한 기세로 쑤저우시 내서남서쪽각 세 곳의 유명한 고대 건축물이다.

서운봉은 소주시 제 10 중학교 캠퍼스에 있다. 북송화석강 유물로 강남원림호석명봉 중 하나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주미안 은 태호 zokor 산 에서 두 개의 기석 을 채취, 큰 이름, 작은 시에 고모 를 명명했다. 큰 시에 구 먼저 genyue 로 이송, 작은 시에 는 발송 할 시간, 주홍 미안 패배 로, 다음 황야를 포기했다. 명나라 우쳉 (이 Huzhou 시) 동아 구입. 동아 와 소주 laomen xiatang 쑤 결혼, 이 돌 선물 결혼. 서씨는 절반 거리 동원 (오늘 유원) 에서 서운봉의 이름을 바꾸었다. 청건륭은 44 년 (1779 년) 직조부 서행궁으로 옮겨져 지금까지 서운봉은 높이 3 여장, 담심에 우뚝 솟아 있고, 전석청수가 특이하고, 영롱하고, 통체 다구김구멍, 소용돌이동 연결, 쌀논석 중 날씬함, 누출, 침투 등의 특색이 있어 호석 중 일품이다.

선호원은 소주시 작은 신교골목에 있다. 주택 물건에 각각 정원이 있기 때문에, 본명이 있다. 동원은 원래 청초 육금소 () 로 지어졌고, 이름은 섭원 () 으로, 이후 축씨 별장 () 으로 청말 () 은 심병성 () 으로 돌아갔다. 심씨는 화가를 초빙하여 주임을 하고, 큰일을 증축하여, 현황이 되기 시작했다. 동산은 산못을 중심으로 하고, 북쪽에는 처마루 청성곡초당이 있다. 남쪽은 파빌리온 교차 물 을 구축, 산과 물 사이 라고; 남동쪽 구석에는 작은 빌딩과 고대 성벽이 내성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마주보고, 명청루가 있다. 가짜 산은 황석으로 접혀 있다. 서원은 작으며 서재' 커튼 노옥' 을 중심으로, 금식 전후 정원에 현관헌을 짓고, 꽃과 나무를 뒤섞고, 간석석을 설치한다.

학원은 소주시 한가골목에 있다. 청광서 33 년 (1907 년) 홍로정이 창건되어 유류소서' 학초당' 이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우 지앙 팡 의 반환 후, 또한 연의 로 돌아갑니다. 전 정원은 수조를 중심으로 건물, 산석, 꽃나무를 둘러싸고 면적이 거의 2 무 () 에 달한다.

넷사원 * 은 소주시 순문 10 번가입니다. 원래 남송사정정지 만권당 고지로,' 어은림' 으로 불리다가 황폐해졌다. 청건륭시 (1736-1795) 는 송종원에 의해 재건되고,' 어은음' 의 원의를 빌려 어부보다 자진하여, 인터넷 사원이라고 부른다. 이 정원 건물은 부지가 크지 않지만 (약 7.5 무) 옛 세가의 완전한 주택군을 유지하고 있다. 주택과 화원의 결합은 밀접하게 관통된다. 정원은 주택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중부는 싱크대를 중심으로 꽃과 나무, 산석, 건물을 배합하여 주요 관광지를 형성한다. 수조 면적은 반 무 () 에 불과하지만 잘 다스린다. 이 정원 배치는 정자헌과 연못물이 서로 받쳐져 있고, 원내 경로는 곳곳에 관통되어 있다.

< P > 직조서 구지는 쑤저우시 훤문 안에 성교동 (현재 쑤저우 제 10 중학교 내) 을 이끌고 있다. 원시부터 여기에 직조국을 설치하고, 청순치 3 년 (1646 년) 총직국을 설치하고, 강희 13 년 (1674 년) 을 쑤저우 직조관문으로 바꾸었다. 강희는 23 년 또 직조서 서부에 행궁을 창설하여 강희와 건륭제 남순시 주둔했다.

직조부는 기계와 징수기세를 관리하고, 기계실을 직접 설치하여 직조하여 규모가 크고 넓다.

판문은 소주시 남서쪽 모퉁이에 있다. 춘추 오왕호 원년 (기원전 514 년) 오자서 축성할 때 건립되었다. 남동쪽을 향하다. 초기 이름 팬 문, 문 팬 용 새겨진, 수륙 양용 때문에 우여곡절 후, 판문 으로 개명. 대수정과 재건을 경험했지만 위치는 거의 변하지 않았다. 현존하는 성문은 원지정 11 년 (1351 년) 에 재건되어 수륙 양문이 나란히 나란히 놓여 있다. 성외의 대운하가 성을 에워싸고 지나가자 오문교가 강을 날고, 기세가 웅장하다. 판문은 쑤저우의 비교적 완전한 고성 유적지로, 수륙 성문과 전국에 존재하는 것도 유일무이하다.

판문수문

오문교는 쑤저우 시내 남쪽에 경항운하를 가로지르고 있다. 판문을 드나드는 주요 육로 통로입니다. 북송 원풍 7 년 (1084 년) 건설 후 훼손, 남송소정 년 (1228-1233) 재건, 금명 개명; 명정통년 (1436-1449) 쑤저우 지사 쿠앙 종 () 은 다시 보수한 후 파손되어 11 년 (1872 년) 장쑤 성 수리공사총국에서 재건되었다. 오문교는 화강석으로 만든 연동 단공석교이다. 다리는 전장 66.3 미터, 폭 4.8 미터, 다리는 16 미터, 아치권은 높이 9.85 미터로 장쑤 성에서 가장 큰 단공석교입니다. 남북양비탈은 각각 돌디딤단 50 급을 깔았다. 북단 금강벽의 좌우 양익에는 폭이 약 0.6 미터 정도인 견인도가 있어 견인선을 위해 다리동을 가로지르는 편의 시설이다. 이 다리는 크고 웅장하여 인근 서광탑, 판문성루와 혼연일체가 되어 쑤저우 성남의 중요한 문화재 고적을 위한 것이다.

서광탑 * 은 소주시 판문 안에 있습니다. 사원 본명 푸제선원, 삼국 오적우 4 년 (241 년) 손권은 강거국 (현재 중앙아시아) 승려성강 건설이다. 적우는 10 년 동안 13 층 보탑을 지었고, 송대는 천녕만년보탑이라고 불렀고, 이후 보수할 때는 7 급으로 바뀌어 서광탑의 이름을 바꾸었다. 팔면, 벽돌나무 혼합 구조, 누각식. 탑은 키가 약 43 미터이고 윤곽 라인이 비교적 아름답다. 1978 년 탑심에서 5 대 성경, 북송 진주 사리보당 등 진귀한 유물이 발견돼 기존 탑이 북송 대중상부년 (1008-1016) 으로 세워졌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진보석 당목서-통높이 124cm, 서광사. 1978 년 쑤저우 서광사탑 3 층 탑심은 북송 대중상부 6 년 (기원 1013 년) 진주 사리보당, 높이 122.6cm, 각각 나무태와 클립 □ 태조각 페인트로 만들어졌으며, 수정보주 꼭대기에 금은구슬로 9 마리의 용과 은사자를 엮어 귀중한 북송각서를 만들었다

진보석당-통높이 122.6cm, 서광사.

유원 * 은 소주시 호문 밖에 있다. 쑤저우 4 대 고대 명원 중 하나이자 전국 4 대 명원 중 하나이다. 명가정년 (1522-1566) 에 건립되어 태종 서시태의 사원으로 동원이라고 불린다. 청가경 3 년 (1798 년) 은 동원 구지에 한벽산장을 쌓았는데, 원주의 성 유씨, 일명 유원이라고도 한다. 유와 동음 () 을 남기고, 뒤이어 유원 () 이라고 부른다. 면적은 50 여 무 () 로 동 서 중 북 4 부로 나뉜다. 중부는 산수를 승리로 하고, 연못은 중앙에 거주하며, 사방은 가짜 산과 파빌리온 누각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긴 복도는 그 가운데 역대 서예가 석각 300 여 면을 박아' 유원법첩' 으로 삼고 있다.

동부는 건축을 위주로 하고 누각 복도는 화려하고 웅장하다. 유명한' 유원 삼봉' 이 있는데, 그중 관운봉은 북송화석강 유물로 높이가 약 9 미터로 강남에서 가장 큰 호석이다. 북쪽은 작은 대나무 숲과 복숭아 살구 등의 나무이다. "또 다른 마을" 은 포도와 등나무 선반을 건설하여 전원적인 뜻을 가지고 있다. 서부는 가짜 산을 기치로 하고, 흙과 돌이 서로 어우러져 자연을 쌓는다. 북쪽 복숭아원,' 복숭아우드' 라고 합니다. 산 앞 개울, 양옆 복숭아나무. 이 정원은 건축 구조와 장식이 독특하고 다채로울 뿐만 아니라, 경물을 분리하는 것과 같은 끊임없는 건축물로, 건물 자체의 창문들이 양면을 소통시켜 경물을 하나로 연결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곡원은 소주시 인민로 마의골목 안에 있다. 청말 유우의 옛집을 위하여. 청함풍팔년 (1858 년) 유류에서 소주까지 오래 살기 위해 동치 13 년 (1874 년) 친구의 도움으로 마의골목 판세은의 옛 집 서쪽 폐지를 사서 주택을 지었다. 광서 원년 (1875 년) 4 월에 새집으로 이사한다.

유유 (1821-1907), 청도광 30 년 (1850 년) 진사, 한림원 서기스, 편수, 저장학정을 역임했다. 청대의 저명한 학자를 위해. 곡원은 약 5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중간 5 진 () 에 이르며, 동쪽에는 배채실이 세워져 있다. 1954 년 유주증손자의 저명한 학자 유평백은 곡원의 옛집을 국가에 기증했다.

현묘관 * 소주시 관전거리. 서진 함녕 2 년 (276 년) 을 창설하다. 낡은 관념의 범위가 매우 넓어, 몇 차례 파괴되어 건설되었다. 현존하는 더 큰 건물은 주로 정산문과 삼청전이다. 삼청전은 남송순희 6 년 (1179 년) 에 재건되어 당시 명화가 조백의 동생 조백이 설계했다. 전중처마 구릿지 꼭대기, 아래에는 높은 탑이 있고, 앞에는 넓은 플랫폼이 있고, 기세가 웅장하여 국내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도관의 전당 건물 중 하나이다. 전평 직사각형, 길이가 약 45 미터 이상, 너비가 약 25 미터 이상이다. 얼굴 너비 9 칸, 깊이 6 칸. 후대를 거쳐 재건되었지만 남서쪽에는 송대 유작이 남아 있다. 전내 대들보가 분명하고 어둡다. 전당에서 벽돌로 만든 수염미석은 높이가 1.75 미터이고, 상하 3 부로 나뉘어 층층이 많고, 조각이 비교적 화려하다. 좌석에는 세 개의 삼청상, 진흙 플라스틱, 겉옷 금처럼, 신채가 흡사하고 남송의 낡은 물건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묘 * 는 소주시 인민로 삼원방에 있다. 북송 경우 원년 (1034 년) 창설, 현존하는 건물은 대성전을 제외한 대부분 청동치 3 년 (1864 년) 재건이다. 대성전은 남송사오싱 11 년 (1141 년) 에 건립되어 명선덕 8 년 (1433 년) 에 재건되어 폭이 7 칸, 길이가 30 미터, 깊이가 13 칸, 높이가 20.5 미터였다. 내부계 목조 빔 프레임, 처마 밑에 아치가 있고, 집 앞에는 넓은 플랫폼이 있어 웅장하고 장관이다.

서원은 쑤저우시 호문 밖에 원로를 남겨 유원 물건과 마주하고 있다. 명가정년 (1522-1566) 서원과 유원의 전신인 동원은 태종 서시태의 저택이다. 그 아들 공부 랑중 서용사원은 사로서 복고귀원사 () 라는 이름을 지었다. (원사는 원대 () 에 설립되어 서시태 () 의 서원 () 으로 밝혀졌다. 명숭정 8 년 (1635 년), 무림 변호사가 이 사찰을 주재하며,' 율종' 을 크게 제당율사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함풍십 년 (1860 년) 사찰이 전쟁으로 파괴되어 동치 광서년 (1862-1908 년) 이 속속 재건되었다. 현재 서원은 계당율사와 그 서사원의 총칭으로, 완전한 불교 건축물이다.

계당율사는 강남명찰 중 하나로 배치가 엄격하고 전우가 웅장하며 불상이 장엄하다. 주요 건물로는 천왕전, 대웅보전, 나한당, 관음전, 장경루 등이 있습니다. 대웅보전은 처마를 중히 쉬고 산꼭대기를 쉬며, 남향으로, 단정하고 웅장하다. 전서 () 는 나한당 () 으로, 집은 깊고 넓다. ***48 칸, 밭자형으로 되어 있다. 불교 4 대 명산소석을 중심으로 진흙 플라스틱 김신 나한 500 존, 단쌍호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다. 나한태의 태도가 제각각이어서 생동감이 있다. 미친 스님, jigong 두 동상, 생생한 이미지. 향나무 조각 천수관음은 구상이 기발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나한당 뒤에는 넓고 맑은 사원이 있다. 정원 전체가 방생지를 중심으로, 링 풀 파빌리온 파빌리온, 곡문방 복도, 산석꽃나무 사이에 비춰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화원은 소주시 인민로에 있다. 이 명나라 대법관 오폭 고택, 청광서 초년 구 문빈 소득, 명화가 임부장 등 참여 디자인, 은 20 만 2 천 원, 7 년 동안 증축된 것이다. 면적이 8 묘에 불과하고 배치가 정교하다. 정원은 동서 두 부분으로 나뉘어, 가운데 한 개의 복도, 복도 벽이 새고, 도안이 각기 다르다. 동부는 옥연정,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