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첩혈쌍웅 수정판은 전작과는 달리 이 게임은 2 인 모드를 지원하므로 친구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본 수정판에서 영웅들은 중국의 경공을 배우고, 걸음걸이를 날듯이 하며, 무적이다.
용감한 전사들이 출발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우여곡절이 심하니 조심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무기 공격력이 두 배로 높아졌다. 물론, 만약 네가 잘못 조작하면, 똑같이 죽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너의 능력을 시험한다. 양날의 영웅 개정판으로 매끄러운 타격 쾌감을 누리며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세요! 버전 수정: 게임의 난이도를 떨어뜨렸어요. 무적판이 아니니까 조심하세요.
게임 제작팀이 Kane amp;; 린치 두 사람은 흑백이 아닌 혼란과 엇갈리는 방법으로 플레이어를 정의와 악의 사색에 끌어들이고, 임무를 수행하면서 옳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결국 잘못된 결과일 수도 있고, 줄거리는 상당히 흥미진진하다. 스토리를 따라가면 게임도 천천히 두 사람의 과거를 이끌어 낸다.
게임에서 단위 (즉 적) 의 수가 상당하다. 두 사람의 임무는 대부분 암살이나 특정 건물을 직접 침입하는 것이고, 끌어들인 적들은 경찰과 흑도, 흑백의 추격으로 적의 수가 크게 늘어났고, 플레이어는 총탄비의 소사 쾌감에 빠져, 임무의 시작은 대부분 조용했고, 게이머가 임무를 수행하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렸다
게임은 이중주인공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케인이나 린치를 사용하여 임무를 수행할 수 있지만, 두 사람이 받은 명령은 다르다. 보통 마지막에 완성한 목표는 일치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침입할 때 Kane 은 전방에서 폭파될 수 있고, Lynch 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변전상자를 파괴한다. 플레이어가 다른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할 때, 그 캐릭터의 임무를 맡게 된다. 이는 두 배 이상의 게임 재미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임무가 거의 완료될 때까지 미묘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원래 임무가 누군가를 죽이거나 뭔가를 훔치는 것임을 알게 될 때까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단지 다른 사람이 임무를 완수하게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게임은 총알과 폭파로 가득 차 있어 플레이어는 항상 장애물 뒤에서 피해야 한다. 그러나 자극은 절대적으로 안전한 곳이 없다. 모든 것이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어가 기둥 뒤에 숨어 있어도 적들은 기둥이 무너질 때까지 미친 듯이 기둥을 쏴야 한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움직여야 한다. 그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회피 동작이다. 케인이나 린치를 사용하든, 은폐물 뒤로 이동할 때 자동으로 피하는 방식을 취하고, 모든 동작이 안 된다 캐릭터도 똑똑하게 손만 들어 사격하고 다른 게임처럼 몸을 드러내지 않는 것도 게임이 제 3 인칭을 사용하는 이유다. 은폐물에서 다음 은신처로 이동할 때 플레이어는 구르는 점프 등과 같은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 P > 게임도 반전략 방식을 섞었다. 대부분의 임무 플레이어는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팀을 지휘하여 다른 임무를 수행하고, 너의 행진을 더욱 순조롭게 해야 한다. 매번 행동은 각기 다른 지역적 특징을 이용하여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플레이어가 침입할 때, 당신의 대원들을 파견하여 경비원의 시선을 끌거나, 당신의 대원들이 멀리서 폭파하여 경찰의 주의를 끌게 할 수도 있고, 동시에 대상 건물을 강경하게 침범할 수도 있습니다. 각 놀이는 서로 다른 즐거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히려' 암살자 임무' 와 비슷하며, 플레이어가 임무를 진행하는 과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게임은 생동감 있는 운경을 많이 사용하며, 카메라 움직임도 완전 자동화되어 있어, 게이머들은 어지러울 수 있는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건물을 내리면 카메라가 내려다보이는 시각으로 변해 도시 전체를 내려다보거나, 플레이어가 은폐물 뒤에서 수류탄을 던질 때, 시야가 더 가까워지고 멀어지게 됩니다. 마치 게임판의' 신귀인증' 과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도구를 이용하여 건물 사이를 비약적으로 도약하거나, 조용히 군사단위에 잠입할 수 있고, 거울을 운반하는 방식을 더하면, 게이머에게 영화를 보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건물 안팎, 게임 장면은 일반 액션 슈팅 게임보다 훨씬 크며, 상대적으로 플레이어가 이동할 수 있는 노선도 상당히 많아 임무 완성에 다양한 방식을 추가한다. 플레이어는 적을 다른 곳으로 끌어들이고, 임무를 더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광대한 지도가 있으면 레이더도 중요하다. 레이더에서 소품이나 목표물을 볼 수 있고, 중요한 힌트 지역도 볼 수 있다. 팀 동료가 실수로 중상을 입었을 때도 레이더 위에 나타나 플레이어가 그를 구조하거나 자생자멸하거나 체포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게임은 외국에서 성인으로 등재된 게임이다. 게임에 정국에 대한 불만이 많거나 현재 사회의 옳고 그름을 풍자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이 게임 임무에서 단서를 볼 수 있다. 매번 나타나는 임무는 플레이어에게 선악을 가리지 않고, 어떤 때는 누군가를 보호하고, 다음 임무는 또 많은 사람을 죽이라고 한다. 심지어 은행을 강탈하는 임무도 있다 대본이 상당히 잘 쓰여진 덕분이다. 한 편의 영화로 볼 수 있고, 게임도 두 사람이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각각 케인과 린치를 조작하고, 같은 임무를 함께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이때 임무가 더 쉬워지고, 완성 속도도 빨라지고, 놀이도 더 많아진다. 물론 두 사람이 통제하는 팀도 분리되어 있어 서로 다른 플레이어가 스스로 다른 노선을 계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