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석
현석 (602 -644 /664) 은 당대의 유명한 스님이자 한전 불교 역사상 가장 위대한 번역가이다. 진 () 본명은 이순신 () 하남 낙양로주 군현 () 사람, 불교법은 종창시자이다. 스님, 학자, 여행가, 쿠모로시, 진진과 함께 중국 불교 3 대 번역가라고 불리며 유식종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현장은 젊었을 때 출가하여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다. 65,438+03 세에 출가하여 불교 명사를 경배하다. 그는 혜수, 신중함, 도악, 상발, 승변, 현혜 등에서' 대승',' 자아유다마심학',' 성취론',' 사만물론',' 대반선경' 등 유교 고전을 공부했다. 나는 천추에 가서 부처를 배우기로 결정했는데, 각 학설이 다르기 때문에 정론이 어렵다. 정관 원년 (627), 현석이 한 부부와 결혼했으니, 그가 서쪽으로 법을 구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그러나 당태종의 비준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현장은 이미' 모험이 약속할수록 사적으로 천축까지' 로 결심하고 장안신이에서 출발해 왕뱀 신도시에서 5 만여리를 여행하기로 마음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모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모험명언)
정관 2 년, 현석이 고창왕성 (이 신장 트루반현) 에 도착하여 고창왕 굴의 예우를 받았다. 이후 굴직 (현재 신장 쿠차), 영산 (또한 목술령), 소엽성, 개비 실험국, 적건국 (현재 소련 타슈건), 사소 건국 (현재 사마르칸시 동쪽), 정글, 철문 등을 거쳤다. 나국의 옛터에 도착하다 (현재 여령서, 순호 강남 일대). 남쪽으로 하마나국 (현재 아프가니스탄 북부 발흐), 제이지국 (현재 아프가니스탄 가치), 대설산, 반양나국 (현재 아프가니스탄 바미얀), 유히로 (현재 파키스탄 백사바와 그에 인접한 아프가니스탄 동부), 우워너국 (파키스탄 스와트) 을 거쳐 카시미로에 도착했다 여기서 스님 이름 (또는 승승), 그리고 의론, 이설 등을 배운다. 피욱도의 거사 (순사), 수가미도로 스님 (모명이 온 친구), 서수미도로 (세교), 솔릭 티보 (1 일), 진나로도 (일품) 를 비교한 뒤 라자국 (현재 파키스탄 펀자브) 에 도착했다 나디국 (현재 북인도 팔, 페로제) 에 가서 피니도블라포 (조광) 에서' 논법',' 논헌종' 을 배운다. 그는 로다 (현재 북인도 자랑드하르) 에 도착하여 다라바모 (달) 로부터' 만물분보살' 을 얻었다. 진루친나 나라 (현재 북인도 로타크 북쪽) 로 가서 악으로부터 경부 반야경을 배우다. 브로왕국 (현재 다월, 북인도부) 에 이르러 미도시나로부터 변론을 받아들이고 나와 동지론을 받아들였다. 군녀성 (현재 인도 갠지스 강 서안의 행운의 도시) 으로 가서 부처의 반야폴로미도경과 손의 반야폴로미도경을 배우다. 정관은 5 년 동안 모제토 나라인 나란타사 학덕에 도착했다.
현장은 그 썩은 타사에서 5 년을 머물다가, 알려진 삼장 10 덕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전후 제현이 요가 대사의 지론, 순정론, 숭성론, 법론, 정력론, 중국론, 백관론, 해석론 등을 들었다. 다양한 브라만서를 동시에 배우다.
현장은 정관 오왕 여행 10 년 만에 나란보타바 (현재 인도 북부의 몽길), 살로, 안달로, 도나제디가 (현재 인도 동해안의 크리시나 하구), 다로비차 (현재 인도 마드라스 남쪽), 볼프로저 (현재 인도 하서 모클랜드 동쪽) 로 갔다 얼마 후, 그는 하로제곡사에 가서 반야폴로미도와 각종 요법, 인연론, 설법을 토론하고 장림산에서 승군을 방문하여 오직 선택, 의미, 두려움, 불거열반, 12 인연, 장엄경 등의 이론을 연구하고 토론과 의문을 제기했다. 2 년 후, 그는 여전히 나란타사로 돌아갔다. 이때 해현은 현장에게 그 썩은 타사의 승려를 위해 사진을 찍는 법을 가르쳐 선택의 이론만 알도록 지시했다. 마침 중관분별파 (파피개갑) 대사의 돌빛도 있고,' 논중도',' 논백가',' 반대법' 만 알고 있다. 그래서 현장은' 혜종론' 에 관한 시 3000 곡을 써서 대승과 요가의 이론을 조화시켰다. 정량부 학자인 반야와의 토론에 동시에 참가하여 1600 편의 짱' 통제사론' (실전) 을 썼다. 동인도 (현재 인도 아삼 주) 몰리브덴 왕 쿠모로의 초청에 따라' 삼체' (실전) 가 있다.
그리고 그는 환일왕을 만나 큰 예우를 받았다. 제이일 왕은 군여성에서 현석을 주요 의제로 하는 불교 토론회를 열기로 했다. 18 명의 왕, 3000 명의 대승 불교학자, 2000 명의 외도가 오음에 참가했다. 당시 현장은 아무도 물어보기 어려웠지만 아무도 의문을 제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시 오인으로 유명하여 대승에 의해' 대승천국' 으로, 소승에 의해' 해탈천국' 으로 칭송받았다. 제일 왕은 현석을 5 년마다 열리는 75 일간의 나체 대회에 참가시키겠다고 고집했다. 회의 후에 귀국하다.
정관은 19 년 정월 25 일 현석이 장안으로 돌아왔다. 당시 스톤은 "도속이 급하여 도시를 맞이한다" 고 말했다. " 곧, tangtaizong 인터뷰, 세속 장교 로 그를 설득, Xuanzang 완곡 어법 거절. 장안홍복사에 남아서 경서를 번역하고, 경서는 조정에 의해 공급되고, 전국 20 여 명의 저명한 승려를 소집하여 번역을 돕고, 증의문, 스티커, 정자, 증범 등의 직위에 배정되어 완전한 번역장을 형성하였다. 같은 해 5 월' 대보살 장경' 20 권을 창작하여 9 월에 완성하였다.
정관은 20 년 정월 현석이' 유망성교론' 20 권을 번역했다. 변론기가 쓴' 대당 서역' 을 받아썼다. 같은 해' 심결비경' 과' 명오설' 을 번역해 중국에서의 명우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후계자도 노자와 대승 신앙의 이론을 산스크리트어로 번역해 인도에 전파할 것을 요구했다. 2002 년 5 월, 그는 100 권' 요가사 지론' 을 번역하여 태종에게 순서를 정해 달라고 요청했다. 10 월,' 파금강반야 폴로미도경' 을 번역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웅보전이 완공되어 현석이 상석으로 임명되어 불경 번역에 힘쓰고 있다. 영휘 3 년 (652), 불경 () 을 설치하도록 탑을 세우도록 초청하다. 고 짱 이후 진사 서원에 기러기 탑을 지었다. 현장은 "2 주 (년) 의 벽돌 석두 메고 그의 일을 완성했다" 고 말했다.
658 년, 함경 3 년, 서명사 이전. 사소한 일에 자주 방해를 받아 그는 옥화사로 이사를 가서 경서를 번역하는 데 전념했다. 경오년, 대반야경 번역. 이 경전은 범제 20 만 짱, 두루마리가 호방하다. 제자가 삭제를 요구할 때마다 현장은 상당히 신중하여 한 글자도 삭제하지 않는다. 융석 3 년 (663) 에 그는 마침내 600 권에 달하는 이 거작을 번역했다. 이후 현장은 심신이 약해져 린드 원년 (664 년) 에 1 볼륨 5 주문을 번역해 대표작이 됐다. 같은 해 2 월에 세상을 떠났다. 현장 전후 번역경은 총 75 * * * 부, 총 1335 권으로 기록되어 있다. 번역의 고전은 나중에 새 번역본이라고 불렸다.
주요 이론 ① 5 가지 성 이론. 그것은 인도의 다섯 가지 성 이론을 더욱 발전시켰다. 즉, 모든 중생을 발성 성, 변두리 성, 여래성, 무정성, 무성으로 나누는 것이다. 수도의 결과는 인간의 타고난 자질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장은 여기서 인도 각 파의 학설을 참고해 5 등론에 대한 체계적인 논술을 진행했다. (2) 인식론. 현장과 그 학파는 세상 만물 (인간의 자아 포함) 은 독립이 아니라 인간의 의식에 의해 이루어진다고 생각한다. 즉 위는 지식으로만 바뀐다. 가장 근본적인 의식,' 아리안 지식' 은 세계 각종 사물과 현상, 그리고 우주의 기원의 모든' 씨앗' 이다. 3 명 때문에. 인명은 인도 요가과에서 매우 발달했다. 이런 밀접한 관계 이후 진나와 보호자의 발전에 따라 지식론이 긴밀하게 결합되었다. 현장은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인도에서 그는' 오직 참된 지식' 을 제시했다. 귀국 후, 그는 윤명의 주요 저작을 번역하는 것 외에도 윤명의 변론논증 성격을 잘 발휘하여 윤명의 입체적 방법을 심화시키고 파토 이론을 잘 분석했다.
현장은 평생 불교에 힘쓰고 있으며, 그 사적은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과 현장전에서 많이 볼 수 있다. 현장학파에 대한 연구는 정위의' 지론' 외에도 관음기의' 정위지론주', 혜늪의' 정위지론 1 등' 과 잘 알려진' 정위지론 연비' 라는 세 편의 중요한 저서가 있다.
현장의' 대당 서역기' 는 인도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중앙아시아 고대 역사 지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그의 이야기는 역대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다. 원대 오장령의' 당삼장 서유기' 잡극, 명대 오승은의' 서유기' 소설 등은 모두 그의 사적에서 비롯됐다.
제자 현장은 학식이 해박하다. 이때 말이 문 앞에 소급하여 모였다. 루문사철이라고 불리는 심윤, 자상, 민들레, 관음기는 모두 불법의 대가이다. 푸광, 마술 무기, 신대합은 3 대 종사라고 불린다. 관음증, 신태, 경순도 명나라의 대가이다. 신라승은 현석 신족, 신라 야식, 화엄 모두를 위해 둥글게 측정했다. 서역에는 이익이 관련되어 있어 유명한 호법승이다. 남산도는 그 의를 법대사로 선언했다. 유명한 의학자 현영; 와이소, 동탑, 신숙의 주인.
현장은 당고종 린드 원년 (664,' 구당서' 는 6 년, 66 1) 으로 장안흥교사 (현 Xi 시 남교) 에 묻혔다. 그의 생애 사적에 대해서는 이휘와 안용이 공동 저술한' 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을 참조하십시오. 취경에 대한 추앙으로 그는 점차 신화 인물이 되었다. 당나라 중기에는 그에 관한 전설이 있었다. 송대에' 당삼장학시' 가 나타났고, 명대에' 서유기' 가 있어 당승이 중국에서 널리 알려지게 했다.
현장법사의 두 가지 이야기
현장법사를 언급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유기에서 겁이 많은 어리석은 스님을 떠올린다. 사실 이것은 작가의 허구일 뿐이다. 역사상 진실된 현장으로 말하자면, 그의 이미지에는 너무 왜곡되었다. 사서에 기재된 현장법사는 불학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학문의 성실함과 담력과 식견이 뛰어나다. 그는 총명하고 용감한 스님이다.
첫째, 큰 지혜와 용기, 역행.
현장은 장안을 떠나 서역의 설산과 사막을 트레킹했다. 그는 석판도라는 준결승 선수, 사냥꾼을 만났다. 그는 현장이 인도에 가서 법을 구하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현석의 제자가 되어 사부님을 따라 인도로 가겠다고 맹세하며 크게 탄복했다.
그러나 10 여 일간의 밤낮의 노력 끝에 석판도는 앞날이 험난하다고 느꼈다. 구사일생이 지난 후, 그는 갑자기 자신감을 잃고, 살사 반란의 사념을 일으켰다. 어느 날 법사가 명상을 하고 있는데, 돌판달이 강철칼을 꺼내서 그에게 다가갔다. 돌판돌의 눈에 악광이 가득한 것을 보고 현장은 그가 살심을 움직였다는 것을 알았다. 이 순간, 엄한 꾸지람이나 용서를 빌면 돌판도의 살육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래서 현장은 가만히 앉아 눈을 감았다. 이 장면을 보고 석판도는 감히 손을 대지 못했다. 그는 오랫동안 배회하다가 결국 칼을 칼집에 다시 넣었다.
Xuan zang 이것은 말했다: "shipantuo, 왜 가지 않니? 나는 너 같은 제자가 없으니, 너는 집에 가서 너의 처자들과 재회하는 게 좋겠다. "
현석 대사의 비난 아래 석판도는 마침내 부끄러움을 느끼고 떠났다.
둘째, 관대해야 하고, 브라만을 시중들어야 한다.
현석 스님은 2 년의 고된 트레킹 끝에 인도에 도착하여 나란타사의 유명한 백세 스님인 제현의 문하에 불교를 열심히 연구하고, 몇 년 동안 장경 법도 학설에 정통하여' 삼장대사' 라고 칭송받았다. 그러나 인도의 일부 승려들의 질투도 불러일으켰다.
어느 날 브라만 스님은 학식이 해박하고 비길 데 없다고 생각하여 그 썩은 돌사 앞에 50 난경을 붙여 누가 그 중 하나를 해독할 수 있다면 즉시 그의 머리를 베었다고 주장했다. 사원 스님 불복, 보러 갔다, 하지만 아무도 정말 그들 중 하나를 깰 수 없습니다. 중승들이 현장에게 도움을 청하자 현장은 담담하게 말했다. "우리는 모두 스님인데, 왜 제멋대로 행패를 부릴 필요가 있는가?" 그는 사흘째 절에 없다.
넷째 날 아침, 현장이 사원 문 앞에 들어서자마자 브라만승에게 붙잡혔다. 브라만 스님이 욕설을 퍼부었다. "현석, 너는 경전도 해독할 수 없으니, 대당으로 돌아가라!"
현장은 약간 한숨을 쉬었다. "스님으로서 왜 꼭 자신의 험담을 해야 하는가? 이 50 경을 나는 이해할 수 없다. " 그런 다음, Xuanzang 부담없이 봉기 를 설명, 사람들은 매우 안심, 위트 관개 처럼 들린다. 브라만 스님은 얼굴이 창백하고 얼굴이 핏기가 없다. 맹세를 이행하기 위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칼을 뽑아 자살을 준비했다. 현장이 멈췄다: "네가 몸을 내려놓고 책을 읽다니, 정말 얻기 어렵다. 너는 왜 네가 한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느냐? 클릭합니다 브라만 스님이 땅에 엎드려 현석을 스승으로 모시다.
얼마 지나지 않아 현장은 브라만승이 고전' 전쟁' 을 설명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스스로 설명하라고 했다. 브라만승은 놀라서 말했다. "저는 제자입니다. 어떻게 감히 대사에게 강의를 할 수 있습니까?" Xuan zang 은 대답했다: "나는 그 고전을 배운 적이 없다. 네가 정통한 이상, 나는 너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 "
브라만승이 설명을 마친 후 현장은 그에게 말했다. "나는 예전에 너의 사부였고, 지금은 네가 나의 사부이다. 우리는 부처를 동등하게 배우고 스승이 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 일이 있은 후, 전사의 스님들은 모두 현석의 넓고 심오하다고 탄복했다.
생활문서
생활문서
감진
바다를 건너 계계를 전하는 감진.
감진, 자순, 양주 강양현 (현재 장쑤 성 양주시) 사람. 당중종 재위 제 5 년 (688 년) 은 불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우리 아버지는 양주 대운사의 현자 선사가 출가하시고, 선종을 배우셨다. 감진 14 살 때 그는 아버지와 함께 절을 참관했다. 그는 크고 자상한 불상을 보았을 때 매우 감동하여 아버지에게 출가를 요청했다. 그의 젊고 포부가 있는 것을 보고 그의 아버지는 그의 요구에 동의했다. 바로 한 해, 무측천하 천하의 각 나라가 출가하여 감진 출가하여 대운사에서 어린 중이 되었다. 705 년 중종신룡 원년에 유명한 변호사 도안 수하의 보살이 출가하였다. 경륭원년 (707), 화동 도성 낙양 서경 장안 등지에서 공부합니다. 이듬해 3 월 28 일 장안실사에서 반지를 받고 경주남천사 덕망이 높은 변호사 홍경이 주재했다.
감진 불교 선생님 도안과 발 선생님 홍경은 모두 유명한 법가이다. 특히 도안은 강회지역에서 도선창한 남산법문을 대대적으로 보급해 결국 10 독법을 고수해 온 강회지역을 사분법으로 바꾸었다. 그는 여러 차례 개단식을 주재했고, 세계 400 여 개국에서 의식의 주인이라고 불렸다. 이러한 유명한 법학 스님의 영향으로 감진은 삼장 연구, 특히 법학 토론에 힘쓰고 있다. 족계를 받고 정식으로 출가하여 지식을 전수할 자격이 있다. 몇 년 동안의 헌신적인 연구를 통해 도선 4 부법, 번충궐을 제외한 지폐, 해묵서, 흥추경중기, 법립법 4 부법 등 법률 저작에 정통했고, 개원년 (7 13) 은 26 세의 나이로 책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화남으로 돌아갔다. 개원 5 년 (7 17) 도안 변호사가 사망한 후 감진은 선생님의 무거운 짐을 받아 장화이 일대에서 법학을 계속 전파해 제단계계를 하며 사교를 정비하고 불교를 발양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30 년 동안 40 회, 70 회, 경중법, 인연 10 회를 해석했다. 그는 또한 건립사, 동상, 개원게이를 조직하여 대회를 통해 10 승을 부양하고, 오대산 스님에게 3000 벌의 옷을 꿰매고, 세 권 모두 고전을 베껴 쓰고, 각 권 1 1000 권을 베꼈다. 그가 반지를 받은 사람은 4 만여 명이고, 장화이는 반지를 지키는 모든 사람이 그를 계사로 존경한다.
진진의 명성은 장안에서 공부하는 일본 스님의 귀에도 널리 퍼졌다. 당시 일본은 여전히 노예 사회 단계에 있었고, 계급 갈등은 날카롭고 인민은 가난했다. 사원은 세금과 서비스를 면제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고 있으며, 통치계급 협박을 견디지 못하는 사람들은 잇달아 사찰로 도피하거나 출가를 그만두고, 심지어 자신의 재산을 가지고 사찰에서 승려로 대피하기도 한다. 이런 식으로 신전의 권력이 계속 팽창하여 세속 노예주의 착취 이익이 훼손되었다. 세속 노예주의 이익을 대표하는 조정은 사교를 정비하고 승니의 상황을 소멸하는 데 급급하지만, 정령이 누차 발생하여 성과가 매우 미미하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중국으로부터 배울 것을 제안했고, 엄격한 계계의 조건과 절차가 즉시 조정의 비준을 받아 당나라에 승려를 모집하여 계계를 전하기로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영용과 조박은 징병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일본 다평오년 (즉 당개원 21 년 (733)) 당나라 사절을 제 10 회 당나라에 파견하여 공부하게 했다.
영용과 조박은 장안에서 공부하면서 적임자를 찾았다. 처음에 그들은 두동대복선사의 변호사 도탁과 브라만승 보리를 초청하여 당나라의 한 부사와 함께 배를 타고 먼저 일본에 가서 선교를 했다. 나중에, 내가 진짜 이름을 듣고 그가 더 이상적인 선교사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감진을 일본으로 초청하여 계율을 선포하기로 결정했다. 천보 원년 (742 년), 장안의 안국사 고승도행, 정관, 낙양 고승덕청, 북한 고승이 바다와 같고, 중국에서 유학하는 일본 고승헌랑, 법선씨와 함께 양주에 왔습니다. 당시 감진은 양주 대명사에서 스님들에게 강의를 하고 있었다. 영용과 조박은 대명사에 가서 감찰을 제사했다. 목적은 "불교동류 일본, 절, 스님이 있지만, 불교를 전하는 사람은 없다" 는 것이다. 우리나라에는 성덕태자가' 200 년 후에 신성한 종교가 일본 내에서 흥성할 것' 이라고 예언한 적이 있다 지금 200 년의 기한이 다 되었으니 스님들이 흥화 여행을 가기를 바랍니다. 두 스님의 진술을 듣고, 감진이는 그들이 성의가 있다고 생각하여 대답했다. "당시 남악혜사선사가 이전한 후 일본 왕자로 환생하고 불교를 번영시켜 중생을 도왔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나는 또한 장옥왕이 불교를 숭상하고, 천깃을 만들어 국가의 대덕과 승려를 표현했다고 들었다. 그' 에는 산천이역, 일월 같은 날, 제불배달, * * * 상결이라는 네 글자가 수놓아져 있다. ♫ 일본은 확실히 불교가 흥성하고 천명이 돌아가는 나라인 것 같다. 그럼, 내 신도 중에 누가 일본에 가서 계율을 전수하려 하겠는가? "반의 모든 스님들은 스님의 물음에 어떻게 대답해야 좋을지 몰라 한동안 침묵에 빠졌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감진 제자는 연에게 침묵을 깨고 대답했다. "다른 나라는 너무 멀어서 생활이 생존하기 어렵다. 넓고 넓은 하늘은 끝이 없고 아무것도 없다. 개인은 얻기 어렵고, 중국은 살기 어렵다. 너는 아직 깊이 연구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이를 위해 승려들은 모두 묵묵하다. 감진은 매우 화가 나서 직설적으로 말했다. "우리는 대법을 전하러 왔는데, 왜 우리의 생명을 살려주지 않는가? 만약 너희들이 모두 가지 않는다면, 나는 스스로 갈 것이다! " 항연이는 급히 말했다. "주인이 가고 싶다면, 나는 그와 함께 갈 것이다. "결국 도행, 도행, 바다, 정관, 덕청, 스토 등 2 1 명승들도 감찰과 함께 일본에 가겠다고 밝혔다.
감진이 많은 제자들이 그를 따라 일본 홍법에 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노여움을 기쁘게 하여 * * * * 불상 앞에서 망사를 크게 늘어놓으며 동도를 준비하는 전략과 절차를 상의했다. 조정의 엄밀한 해방을 감안하여, 그들은 잠시 바다를 건너는 목적을 공개하지 않고 천대산 국회사의 승려들에게 보급품을 제공하겠다고 주장하기로 했다. 이런 명목으로 그들은 배 건설과 건곡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그는 장안, 총리 리 zhidi 차오, 양주 창고 카오 조카 리 집 협력 조선 술 을 했다. 그래서 조선작업은 이채의 지지를 받아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천보 2 년 (743), 동남 연해 해적이 창궐했고, 타이주 (현재 절강임해, 황암, 온령, 선거, 천대, 닝해, 상산 등 현), 온주 (현재 저장온주와 영가, 악청, 라이언, 평양,) 이런 상황에서 감진과 정당의 움직임이 특히 눈에 띈다. 저항을 줄이고 오해를 피하기 위해서는 단결을 강화하고 사상과 행동을 통일해야 한다. 이를 위해 도행은 "오늘 다른 나라에 가서 법을 선포하고, 모두가 추앙하고, 업종이 도태된다" 고 제안했다. 만약 바다 등 사람들이 장기간 도를 배우지 않는다면, 잠시 국내에 머물면서 일정을 계획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바다처럼 도행의 말을 듣고 화가 나서 즉시 머리를 주에 감쌌다. 접견령관문은 무고를 했다. "어떤 승도행이 배를 만들어 바다로 들어가고, 해적과 결탁했다. 총 * * * 사람들이 건식을 준비하여 길기, 개원, 대명사, 100 해적이 도시에 입성했다. " 이번 인터뷰로 이 신문은 부대를 파견하여 감진 일행을 수색하게 했다. 심문을 거쳐 감진 등은 무고하다는 것을 증명하였지만, 그들이 만든 배는 압수당했고, 일본 승려는 4 개월 동안 감금되어 자신의 나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준랑과 법선은 중국으로 돌아왔지만 영용과 조프는 공식적으로 파견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남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예를 들어 하인이 무고를 한 죄는 목을 베고 문을 닫고 60 몽둥이를 신라로 선고받았다. 그러나 동양에 처음 가는 계획은 결국 그에게 파괴되었다.
영용과 조박, 두 스님이 결심을 굳혔다. 이번 시련을 겪었지만, 그들은 결코 낙담하지 않았다. 그들은 감진을 찾아 다시 동방으로 가는 일을 토론했다. 감진은 그들을 위로하며 이렇게 말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시기가 무르익으면,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그리고 좋은 관화 80 원을 꺼내 영남로에서 유취련이 인터뷰한 군선 한 척을 사서 18 수병을 고용하여 각종 식량, 그릇, 두루마리, 불상, 신기, 향료, 옷을 사들여 충분한 돈과 비단을 준비했다. 그러나 배가 창강 어귀에서 나오자마자 허리케인에 의해 부러져서 어쩔 수 없이 상륙하여 배를 수리할 수밖에 없었다. 한 달 후, 그것은 세 번째로 동부를 통과했다. 항해 중 풍랑이 험난하여 항로가 험난하여 배가 고장나서 천신만고를 거쳐 명주로 떠내려갔고, 명주부가 지현 (오늘 저장닝보) 아육왕묘에 안치되어 휴식을 취했다.
천보 3 년, 감진선후주 (절강포양강 유역, 조아강 유역 및 여요현 대부분 지역, 이 사오싱), 항주, 호주주 (오늘 저장오흥), 선주 (오늘 안후이선성) 승려의 요구, 순회 강학, 수계, 마지막으로 지현 아육에 가야 한다 월주의 승려들은 감진이 과거에 그의 조국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감진을 유지하기 위해 주관에게 "일본 승려 영예는 과거에 대량을 유인하고 그의 조국으로 돌아갔다" 고 보고했다. 그 결과 영예는 다시 체포되어 기계적으로 수도로 호송되었다. 항주를 지나갈 때 그는 꾀병을 부리며 죽어서 몸을 뺄 수밖에 없었다.
영용과 조박은 불법을 찾기 위해 형용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후회하지 않기로 마음먹었다. 감진은 깊은 감동을 받아, 그는 동방에서 계율을 전파하려는 소망을 이루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법진 스님과 두 측근은 푸저우로 파견되어 돈과 비단으로 배를 사고 식량과 잡동사니를 구매하며 네 번째 동도를 준비했다. 그는 직접 항연, 영예, 조프, 사제 등 30 여 명을 이끌고 산을 넘고 육로에서 복주로 향했다. 그러나 태주 석봉현에서 그는 인터뷰를 받은 사람이 강동로에서 쫓아와 양주로 호송했다. 원래 감진제자 유령과 다른 승려들은 감진이 바다를 건널 때 사고가 날까 봐 공식 문서로 감진 일행의 동향을 정부에 보고해 동도가 다시 유산을 할 계획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천보 7 년 봄, 두 스님의 영리와 조프가 안후이에서 양주로 와서 감진 다섯 번째 동도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동방여행 수행원 14 명, 수병 18 명, 고승항연, 신륜, 엄광, 덕청, 영영, 조프, 스토 등. 그들은 6 월 27 일 양주 숭복사에서 출발해 과주 운하를 경유해 바다로 내려갔다. 길을 따라 풍랑이 심하여, 물을 끊고 쌀을 끊고, 구사일생이다. 주진 (이 하이난성 야현) 국경까지 표류했을 때 상륙했다. 이런 식으로 다섯 번째 항해가 다시 실패했고, 감진 등은 지방 관리들의 지지를 받아 각지에서 불교 활동을 하고 양주로 돌려보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일본 승려 영용과 감진 () 의 고족 제자 항연 () 이 연이어 사망하자 감진 정신은 큰 타격을 받았다. 게다가 그는 하이난의 무더운 기후에 적응하지 못하고 눈병을 앓아 시력이 크게 손상되었다.
천보 12 년 (753 년) 음력 10 월 15 일, 일본 특사 청화, 보조대사 유쿤, 그리고 중국에서 유학한 지 여러 해, 비서감, 중국 웨이를 맡았던 아부중마루가 양주사에 찾아왔다. 그들은 진진에게 당나라 주재 일본 사절이 진진을 정식으로 초청해 일본에서 선교를 했지만 현종은 거절했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을 감안해 당나라에 사절을 파견한 선박과 함께 일본으로 향할지 여부를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감진은 이미 66 세가 되었는데, 그의 눈은 좋지 않았다. 그러나 당나라에 이르러 정부는 그가 몰래 출국하는 것을 명백히 금지했다. 그러나, 바다 건너 법 의 원래 의도 를 준수, 모든 어려움 을 배제, 입 은 당나라 사절 과 함께 일본에 갈 것을 약속했다. 일부 안배를 거쳐 감진스님은 마침내 10 월 19 일에 용흥사를 떠나 그의 여섯 번째 여정에 올랐다. 1 1 월 16 일 그는 당나라 부사로 일본에서 파견된 배에 올라 창강구에서 일본으로 향했다. 감진 수행제자 65,438+04 명, 사타, 지수 등 승려 3 명, 양주의 판현통, 서역의 안여보, 동남아 인민군의 마나, 잘 듣는 베트남 등 여러 거사 24 명. 각종 불상, 보살상, 유물, 성구, 법률, 깃발 외에도 왕희지와 왕헌지 등 저명한 서예가의 각종 금옥그릇, 장식품, 서첩이 있다.
12 월 20 일, 감진선이 가고시마 추목포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감진땅을 밟으며 12 년 소원을 이루었다. 이듬해 2 월 4 일, 감진은 일본 태재부와 오사카 () 를 거쳐 당시 일본의 수도 나라에 도착했다. 가는 곳마다 통치자와 도속민의 열렬한 환영과 대접을 받았다. 나라에서 그는 동대사로 영입되어 안치되었다. 일본 국왕은 감진을 위로하고 감진 엑소시스트의 직위를 부여하며 "오늘부터 금계전법 출가를 선포한다" 고 발표했다.
같은 해 4 월, 감진은 먼저 동대사 육사나사 앞에 제단을 세우고, 승단하여 일본 오성천황, 광명태후, 효겸천황에게 보살반지를 수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미사성수를 포함한 400 여 명의 축성을 받았다. 이미 반지를 받은 볼링 등 80 여 명도 낡은 반지를 포기하고 감진으로부터 다시 반지를 받았다. 올해 9 월, 동대사담결병원이 설립되어 감진은 스님으로, 모든 승려들을 위해 발고리를 수령했다.
이듬해 5 월, 일본 법원은 감진을 대스님의 수도로 지정하여, 일본 스님이 축성을 거치지 않는 한 인정하지 않을 것을 규정하였다. 그러나 갈등은 곧 일본 통치자들 사이에 나타났다. 원래 일본 최고 통치자가 감진을 숭상하는 목적은 그를 통해 승니를 직접 통제하는 것이었고, 감진 선교의 지도 사상은 불교를 더욱 광범위하게 전파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성무천황이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일본 조정은 그를 감진대스님의 수도로 사면하고 그를 대승이라고 존칭했다. 그 이후로 감진은 모든 승려의 행정사무에서 벗어나 승려와 비구니를 교육하는 데 주력했다. 교란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일본 조정에서 그에게 준 농촌을 이용해 당율학당을 운영하고 동대사에서 이곳으로 이주하여 법률을 전파하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와 제자 스토, 여보의 참담한 경영으로 당율조체는 앞으로 관묘로 일법파의 조묘가 되었다. 감진 본인은 일본 법가의 창시자가 되었다.
감진은 일본에서 남산법문을 창립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일본 불교 양대 유파 천태종 밀종 창립에도 큰 기여를 했다. 그가 동도할 때 가지고 온 많은 고전은 모두 옥상과 엄진에 속한다. 일본 천태종 설립자는 가장 잘 알고 있다. 밀종의 조상인 홍법은 젊었을 때 감진유독을 겪었고, 이후 추모에서 이 유독을 계속 간직하고 있다.
감진은 일본 불경의 정리에도 걸출한 공헌을 했다. 감진이 오기 전에 일본 절에 사용된 경전은 모두 한반도에서 들어온 것으로, 단지 구두로만 전해지기 때문에 그것들 사이에는 많은 차이와 착오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감진 일행이 도착한 후 일본 정부는 고전적인 잘못을 바로잡는 임무를 그들에게 맡겼다. 감진과 그의 제자들의 근면한 노력으로 이 경전들 대부분이 개정되었다.
또한 감진은 일본 의학, 서예, 건축, 조각, 미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코를 킁킁거리는 방법으로 정창병원의 약을 일일이 감별하고 용도를 설명했다. 그는' 검대사의 비법' 이라는 책을 대대로 썼다. 에도 시대 이전에는 일본의 약상들이 줄곧 그를 의학의 시조로 여겼다. 감진이 일본에 가져온 정통 이왕 서예 스티커와 그가 예쁜 왕서 서예를 쓸 수 있는 제자는 앞으로 일본 서예계에서 왕지의 인지도에 큰 관계가 있다. 감진건페인트와 조체사의 당대목조각은 모두 그의 제자와 기술자의 지도하에 완성되었으며, 일본 조각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당대의 조체사의 건축과 그의 제자가 설계한 서미사의 불탑은 모두 일본 건축사에 쓸 만한 가치가 있다. 현대 일본 학자들은 감진이 나라 문화의 최고봉에 서 있는 사람이자 미래의 평화 문화를 위한 길을 닦은 사람이라고 칭찬하는 것이 적절하다. 전평초 보종 7 년 (763 년, 당광덕 원년), 5 월 6 일 감진이 시집가서 당조체사에서 76 세를 일기로 조용히 세상을 떠났다. 그의 일생은 중일 양국 국민의 우정과 문화 교류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그는 숭고한 이상을 위해 동양을 여섯 번 내려왔는데, 그의 인내는 영원히 일본 전통문화의 귀중한 재산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