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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ona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연주에 사용하는 악기입니다

수르나는 트럼펫이라고도 하고, 작은 수나는 바다피리라고도 합니다. 수오나는 8개의 구멍(앞에 7개, 뒤에 1개)이 있는 나무 원추형 관입니다. 관의 상단에는 얇은 구리 관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휘파람. 나무 관의 상단에는 구리 그릇 모양의 확성기가 있습니다. 수르나는 8개의 홀이 있지만 7번 홀의 소리는 튜브 사운드의 슈퍼 부는 소리와 같고, 8번 홀의 소리는 1번 홀의 슈퍼 부는 소리와 같습니다.

이 단락 소개 편집

수오나는 페르시아(수르나(Surna)의 음역)에서 소개된 중국 국가 관악기의 일종으로 키질 동굴 사원의 벽화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서진(西晉) 시대 신장(新疆)에서는 수나 연주 그림이 이미 등장했고, 16세기 말까지 중국 민간에 퍼졌다. 수르나는 밝은 소리와 큰 음량을 가지고 있으며 관은 원뿔 모양이며 상단에는 휘파람이 달린 구리 관이 있고 하단에는 구리 트럼펫(그릇이라고 함)이 덮여 있습니다. . 그러므로 나팔이라고도 하며, 대만 사람들 사이에서는 북소리라고 부르며, 광동성에서는 '팔음'이라고도 합니다. 중국 전역에 널리 유통되는 민속 악기. 발음은 높고 시끄럽습니다. 과거에는 주로 민속 노래 모임, 양코 모임, 북 연주 수업 및 지역 민속 예술 및 오페라의 반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지속적인 발전을 거쳐 연주 실력이 풍부해지고 표현력도 향상되어 독특한 독주 악기가 되었으며 민족 밴드 앙상블이나 오페라, 노래, 춤의 반주로 사용됩니다.

이 역사적 기원을 편집하세요

원래 수오나는 페르시아와 아라비아에 퍼진 악기였습니다. 수오나라는 이름도 고대 페르시아의 수르나(Surnā)를 음역한 것입니다. 수르나는 서기 3세기경 중국에 나타났습니다. 신장 바이청(Baicheng)에 있는 키질 석굴(Kizil Grottoes) 38번 동굴의 벽화에서 놀고 있는 수르나 연주자의 모습이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700여년 전 진나라와 원나라 때 중국 중부평원으로 퍼졌습니다. 명나라 때부터 수나에 대한 기록이 고서에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명나라 정덕시대(1506~1521)에는 중국에서 수나를 널리 사용했다. 명나라 무장 제계광(1527~1587)은 한때 군악에서 수나를 사용했다. 그는 『지효·오비지 신서』에서 “피리를 쥐는 사람은 누구나 수나를 연주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기록은 명나라 왕기가 편찬한 『삼재도회』에서 찾아볼 수 있다. 1607): 수르나(suona)는 나팔처럼 만들어졌으며, 머리와 꼬리는 구리로 만들어졌고, 관은 나무로 만들어졌다. 언제부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군대에 있는 기쁨이었죠. 요즘에는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명나라의 왕판의 『조천자: 나팔 송가』는 수나를 묘사하는 최고의 글이다: "나팔아, 수나야, 음악은 작고, 곡조는 크다. 공식 선박의 교통은 혼란스럽고, 지위를 높이는 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군대는 소식을 듣고 걱정하고, 국민은 소식을 듣고 두려워합니다. 관리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집에 바람이 불어 저 집이 파손되는 것을 보면 물만 빠져나가고 거위는 날아가게 됩니다. "명나라 말기에 수나는 노래를 반주하고 과도기적 곡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는 경극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경극 음악을 기반으로 한 민속 악기 음악에서도 수나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악기가 되었습니다. 청나라에 이르러 수나는 "술나이(Sulnai)"라고 불리며 궁중의 "희부음악(Huibu Music)"에 포함되었습니다. 오늘날 수오나는 중국의 모든 민족이 널리 사용하는 악기 중 하나가 되었으며, 중국은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06년 5월 20일. 7월 1일, 수오나 예술품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면 널리 인기가 있습니다.

수오나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폭넓은 대중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발음이 경쾌하고 대담하며 고음과 시끄러움이 있고 부드러움 속에 단단함이 있습니다. 국민의 사랑을 받고 환영받는 민족 악기 중 하나이며 민속 결혼식과 장례식에 널리 사용됩니다.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수나는 페르시아에 전파되었으며 1960년대에 왕조 시대에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Xilou는 그의 시에서 다음과 같은 문장을 썼습니다. "명나라 홍치시대 한국 전서 《음악학습지침》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명나라 때 수나(順婆)는 『희부악』에 포함되어 『술내』라 불렸다.

수오나는 중국의 20개 이상의 민족 그룹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인기 있는 지역마다 이름이 다릅니다. 한족은 청나라에서 수오나, 대피리, 바다 피리, 트럼펫, 지나, 울라와, 누안즈, 리화와 같은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 Suernai, Deli, Haodi, Jinkoujiao 및 Niedoujiang과 같은 이름이있었습니다. 위구르인은 Sunair라고 불렀고 Li 사람들은 Mohong, Bailai, Zainai, Shala 등이라고 불렀고 몽골 사람들은 Piper, Narenpi라고 불렀습니다. 젠지 등등. 그러나 수르나는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등 30여 개국에 퍼져 있는 악기이기도 하다. 동남아 국가는 사라사루나(Sarasaruna), 중앙아시아의 다게스탄(Dagestan), 조지아(Azerbaijan), 아르메니아(Armenia) 등은 주르나이(Zurnai), 아프가니스탄 등 남아시아 국가는 수오나(Suona), 샤나(Shana)라고 부른다. Zurna, 오만, 쿠웨이트, 시리아 및 기타 서아시아 국가는 Sluyi라고 하며, 이집트, 알제리 및 기타 북아프리카 국가는 각각 Mizmar, Zurna 및 Zurna라고 하며, 유럽의 루마니아 및 유고슬라비아는 Surle이라고 합니다. 러시아는 이를 주르나(Zurna) 등으로 부른다. 수오나는 현대의 통일된 이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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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조율된 고음 수나의 경우 고음 음자리표를 사용하여 실제 음높이에 따라 표기합니다. 전체 범위는 a(1)-b(3)이고 밴드의 공통 범위는 a(1)-d(3)입니다. 수르나의 중저음 사운드는 대담하고 강력하여 다양한 테크닉을 구사하기 쉽고 표현력이 매우 풍부합니다.

이 단락 편집 Qinyang Suona

Qinyang Suona는 목제 오보에 악기로 음량이 크고 밝고 거친 음질을 가지고 있으며 연주하기 쉽고 열정을 잘 표현합니다. 장면과 큰 슬픔의 분위기. 1606년, 진양(秦陽)의 음악성인 주재우(朱施玉)는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12등분을 명확히 하여 역대 왕조의 많은 사람들이 논의한 '회전상궁형성' 문제를 해결하고 발음 위치를 개선하였다. 수나의 8개 음공을 바탕으로 1999년에 '세눈관'이 개발되어 우리나라 민족 관악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Zhu Zaiyu는 또한 Qinyang suona 공연의 감독을 역임했으며 매년 음력 9월 23일에 Jiufeng Temple에 "Golden Drum Club"을 설립했습니다. 주재옥의 영향을 받아 명말 청초에는 '동락부', '가가반', 그리고 '마금반', '마오단' 등 회청현의 수나반이 점차 많아졌다. '청나라와 민국의 클래스', '은하급' 등이 현지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진양에는 "큰 가마에 금을 날리면 가마에 금을 날리지 않으면 결혼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진양의 수오나는 4개의 전공과 2개의 전공으로 나누어진다. 친허강을 경계로 친베이파와 친난파로 나누어져 있으며 두 학교의 플레이 스타일이 다릅니다. 수오나는 우리나라에 진나라와 원나라 때 소개되었습니다. Suona: 일반적으로 "트럼펫"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속악기는 우리나라 전역에 널리 퍼져있습니다. 발음은 높고 시끄럽습니다. 과거에는 주로 민속 노래 모임, 양코 모임, 북 연주 수업 및 지역 민속 예술 및 오페라의 반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지속적인 발전을 거쳐 연주 실력이 풍부해지고 표현력도 향상되어 독특한 독주 악기가 되었으며 민족 밴드 앙상블이나 오페라, 노래, 춤의 반주로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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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수나관은 아래쪽에 8개의 구멍이 있고 오른손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으로 연결됩니다. , 왼손의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 약지를 눌러(주로 사용하는 손이 다를 경우 왼쪽과 오른쪽을 변경할 수 있음) 피치를 제어합니다. 발음 방법은 리드휘슬(리드라고도 함)을 입에 물고 세게 불어 진동시켜 소리를 내는 방식으로, 나무관 몸체와 금속그릇이 진동하고 증폭되어 소리가 된다. 수나(Suona)가 프로듀싱했다. 전통 수르나는 악기의 음역과 크기에 따라 소형 수나(바다피리라고도 함), 일반 고음 수나, 대형 수나로 나눌 수 있지만, 다양한 음색(소형 등)의 수로나로도 나눌 수 있다. G 키의 수오나, F 키의 작은 수나), D 고음 수나, C 고음 수나, G 장조 수나 등), 소위 음조는 아래쪽 세 구멍을 놓았을 때 재생되는 소리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수르나의 일반적인 음역은 17분음표이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D조의 고음 수나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 범위는 베이스 A부터 고음 A(고음 B도 가끔 사용하지만 연주하기 어렵다)이며, 현대의 개량 건반 수오나는 일반적으로 건반 고음 수오나, 건반 알토 수나, 건반 테너 수오나, 건반 테너 수오나로 나눌 수 있다. 건반과 하프톤 홀을 추가하여 범위를 늘리고 피치를 안정화하는 건반 베이스 수나 등. 지역과 제조사의 차이로 인해 구멍을 누르는 모양과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가장 흔히 사용되는 건반 알토 수나를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음역은 18분의 1입니다. 수르나의 가장 큰 특징은 입으로 휘파람을 불면서 음량, 음높이, 음색을 변화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음높이를 조절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점이다. 한편으로는 음색의 음량을 변경하며 음정을 조절하여 완벽한 포르타멘토를 생성할 수 있어 수르나는 매우 표현력이 풍부한 악기입니다. 따라서 휘슬을 조정하는 기술은 노동 효율성과 억양에 영향을 미치는 휘슬의 품질 외에도 미성년자의 음악 및 음색 요구 사항에 따라 휘슬을 다양한 방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조정.

오페라 반주에 대한 이 단락 편집

수나는 명청 왕조 이후 중국 전통 민속이 자주 사용하는 악기입니다. (1) 오페라. 반주: 많은 중국 오페라의 반주에서 수오나는 모든 오페라, 특히 중국 북부와 남서부의 오페라에서 사용됩니다. 청나라 중기 이후 가장 인기 있는 오페라인 경극에서는 수오나를 사용하는 오페라도 몇 군데 있습니다. (2) 북, 타악 등의 기악 연주: 그 중 북은 수나 등의 관을 주역으로 하고 타악 반주를 하여 연주하는 것을 말하며, 가장 유명한 음악형식은 산동북음악이고, 관악과 타악기이다. 관악기와 타악기를 결합한 공연에는 Shifan Luogu, Zhejiang Luogu 등과 같은 더 유명한 음악 유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악기 연주는 다양한 축제나 지역 박람회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3) 민요와 춤 음악: 남쪽에서는 차 따기 노래와 춤, 북쪽에서는 양코(서화라고도 함) 등 노래와 춤의 반주로 사용되며 축제와 수확에 자주 사용됩니다. 용무. (4) 기타 기악: 조주음악, 북관음악, 객가음악, 한음악, 광동음악 등이 있다. 이 음악은 주로 실내 연주 형태로 등장하는데, 그 중에서도 북관음악은 각종 결혼식이나 장례식 때 야외에서 자주 등장한다. (5) 궁중음악 : 군대에서 사용하거나 황제의 기세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의식음악, 북음악 등 수르나류 악기가 모두 사용되었다. (단, 궁중음악에 나오는 일부 악기의 명칭은 수나악기인지 호른악기인지 구분이 어렵습니다.)

이 문단 편집 개혁 및 적용

근대 이후로 발전된 악기는 중국음악의 영향은 서양음악의 영향으로 음악형식과 내용, 악기의 개혁이 이루어졌고 수나 역시 영향을 받았다. (1) 중국 관현악단(중국 관현악단)의 현황 : 현대 중국에서는 중국 관현악단이 서양 교향악단을 모방하여 민족 관현악단을 창설했으나, 중국 전통 악기 중 금관악기는 곡을 작곡할 때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수르나는 교향악단의 금관악기와 비슷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추진력이 필요한 장엄한 곡에 자주 사용된다. 전통 수나의 음역이 좁고(특히 중저음역이 부족함) 반음 등 억양 조절의 어려움으로 인해 오보에 등의 악기의 조를 모방하였고, 건반 알토 수나, 건반 테너 수나를 모방하였다. , 건반 베이스 수나 등의 악기가 중국 관현악단의 부족한 중저음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 솔로곡의 발전 : 수오나 특유의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인해 오케스트라 연주보다는 솔로 연주에 더 적합하다. 현대 악기 개혁가들은 처음으로 전통 민속 악기 음악의 곡을 적용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수오나 음악가는 런통샹(Ren Tongxiang)이다. 1950년대부터 그는 산동이 홍보한 수나 레퍼토리에서 많은 솔로곡을 각색했는데, 가장 유명한 작품은 수오나가 출연한 "백새가 불사조에 주목하다"이다.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모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후 민속계에서 태어난 많은 수나 연주자들도 새로운 독주곡의 편곡과 창작에 참여해 왔다. 1990년대 이후에는 관내종이 작곡한 <뮬란> 협주곡(허난 오페라의 음악을 흡수한) 등 대규모 협주곡이 점차 등장했다.

이 단락 편집 민속 수오나

결혼식, 장례식, 결혼식 및 결혼식의 에티켓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특히 농촌 지역의 주요 민속 관습이었습니다. 이러한 고대의례와 민속적 정서는 수년 동안 지속되어 마치 어제 일처럼 사람들에게 기억나게 합니다.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는 결혼은 인생의 중요한 행사이므로 기쁨으로 축하해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대중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활기찬 분위기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당시에는 수나 공예가와 드러머들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난충시의 수나 예술가 그룹은 한동안 번영을 누렸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를 예로 들면, 교외의 시골 가족들이 새해에 행복한 행사를 열었을 때, 모두가 소란을 피우고, 체면을 다지고, 자랑하고, 수나 공예가와 북 연주자들을 초대하고 싶었습니다. 지참금 놀고 배달하기, 가마를 타고 여행하기, 결혼식 치르기, 결혼식 포도주 마시기, 친정으로 돌아가기 등의 일에는 최소한 열흘이 걸릴 수 있다. 장례를 치르는 풍습이 더 많아지고, 장로들에게 경의를 표하면 그 자리의 배열도 붉은 행사 못지않다. 애도하거나 장례를 치르더라도 징, 북, 구타는 필수불가결하다. 게다가 연극단을 초대하여 친구들과 함께 놀고, 효도를 부르며, 친척과 친구들이 밤새도록 예술가들과 동행합니다. 민속 수나에 관해 나이 많은 예술가들은 종종 "호친에 쌀 세 덩어리, 수나에 하루 아침"이라고 말합니다. 사실, 민속 수나도 다른 민족 악기와 마찬가지로 하루아침에 배울 수는 없습니다. 더욱이, 수백 가지의 민속 수나곡이 있으며, 심지어 가장 널리 유통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곡이라도 연주자가 3~5년 동안 연습하기에 충분합니다. 드러머는 서민들 사이에서 통용되는 이름이다. 사실 그는 수나 장인과 드러머를 합친 이름이다. 그들은 아마추어 기악 애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민속 예술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군가 초대할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5명(수오나를 연주하는 2명, 징과 북을 연주하는 3명)만 초대하면 되므로 연주 수준이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민속문화의 '세단 따라가기' 예절에서 일부 수나 예술가들은 '개미가 나무에 오르다', '호박꽃', '화장대를 따라' 등의 곡을 연주한다. 기술을 보면 그들이 조상의 베테랑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북, 심벌즈, 징을 연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 반 캔을 가지고 3~5일 동안 큰 소리로 징과 북을 치며 수나의 리듬을 따르고 싶어 합니다. 기술이 별로 없어요

말이 없어요. 장례의식에 있어서는 삼타와 삼타 중에서 민속수나의 성공이 유난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북과 징이 울릴 때 수나 곡인 "Pu'an Curse", "Shui Luoyin", "General's Order"를 세 번 연주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전문 용어로 말하자면, 이 음악 모음을 마스터할 수 있는 모든 수오나 아티스트는 마스터로부터 물려받은 호흡 기술의 마스터입니다. 이에 비해 제사, 장례 등의 의례에서는 '산수만들기', '천제애곡' 등 수나의 애도적인 음악이 소박하고 소박해 보인다.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각 가정마다 예식차를 이용한 시내 관광, 여행 결혼식, 단체 결혼식, 조의식 나무 심기, 효도식 등 각 가정마다 고유한 결혼식과 결혼식 방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산간벽지의 농민들은 여전히 ​​전통 풍습을 고수하고 있으며, 심지어 '가마를 메고 신부를 배웅하는' 예절까지도 예부터 전해 내려오는 오락 활동으로 여기고 도시로 옮겨왔다. 독특한 방식으로 음악을 연주하고, 빨간색과 화려한 색상의 옷을 입고, 대중에게 보여 주는 민속문화 스타일입니다. 수오나 악보

수오나 악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오나 악보에는 [春来], [大汉东山], [小汉东山], [大桃红], [小桃红], [大门], [작은 오프닝], [소나무에 들어가는 강한 바람], [소나무에 들어가는 작은 바람], [문 얼판], [오 얼판], [수룡 음], [신수 주문], [절계지], [옌 지아링] ], [슬로프 염소], [빨간 자수 신발], [수오나 가죽], [인형] 등 꽃, 작은 소치기, 18개의 판자, 6자 문 열림, 8개의 판자가 있는 풍양 노래; 피닉스, 결혼식 노래, 음악, 승리를 축하하는 새들(협주곡), 세단 의자를 들고 있는 음악; 10장(듀엣), 추수 축하, 용과 호랑이의 도약(바람과 타악기), 추수를 축하하는 노래; 하카 수오나 하카 수오나 연주자

역사 기록에 따르면 일찍이 천여 년 전부터 '북 연주자들이 길에서 사람들의 집을 오가며 연주를 했다'고 한다. 한 번도 멈추지 않았어."

?Hakka suona는 슬픈 곡과 즐거운 곡으로 나뉘며, 연주할 때 시끄럽고 신나는 곡이며, 조화롭고 감미로운 곡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수오나는 뿌리가 깊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족들이 결혼식, 장례식, 생일, 새 집으로의 이사, 설날과 축제를 열 때 여러 수오나 연주자들을 초대하여 축하하고 활기차게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자녀를 군대에 보내고 수오나 밴드를 열고 자르도록 합니다. Zhou Jia Ban Suona, 3대 관악기 명인 Zhou Zhengyu의 대표인 Zhou Jia Ban Suona

Zhou Jia Ban은 Zhou 가문의 관악기와 타악기 수업으로 사람들 사이에서는 [芗 전염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锬凶唷⒅ Xiang Ye Mu Zhi 唷⒉ち 카리에스? 그리고 Yue Xi г 诎 Di? ち Executive Mi Nao Xie? Fu Zhi 笫 χ 배당체? ? Dou Xi Zhi yo V Xiangye 피리미딘은 100년이 넘는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현재 술루, 안후이, 절강에 걸쳐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100여 명의 음악가가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은 대중과 해외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수오나(Suona) 예술품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

연주 기술에 대한 이 단락 편집

수르나는 복잡한 악기가 아니며 휘슬, 에어 카드, 코어, 막대 및 그릇의 다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무 원뿔형 기둥에는 8개의 소리 구멍이 있으며 앞쪽에 7개, 뒤쪽에 1개가 있으며 기둥에 구리 코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둥 하단에 설치됩니다. 이렇게 단순하고 다소 투박한 구조지만 거의 모든 관악기 기술을 연주할 수 있으며 인간의 노래, 새의 지저귀는 소리, 기타 멋진 소리까지 흉내낼 수 있습니다. 수나의 파트를 분해하여 연주함으로써 노승의 늙고 깊은 목소리, 화단의 장난스럽고 민첩한 모습, 거칠고 무모한 무술 등 다양한 캐릭터를 흉내낼 수 있습니다... 이런 작은 도구는 세상의 기쁨, 슬픔, 기쁨을 독립적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수나를 연주하려면 약간의 기술이 필요하며 손가락으로 소리 구멍을 완전히 눌러야 합니다. 사운드 홀을 단단히 누르지 않으면 생성되는 사운드가 종종 부정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르나를 연주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과학이 되었습니다. 수르나를 연주할 때 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는 경우가 많으며, 음이 높을수록 더 많은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일반적으로 수르나를 연주할 때는 중단 없이 오랫동안 연주할 수 없지만, 숙련된 연주자, 특히 민속 예능인들이 수르나를 연주할 때는 인내력을 겨루게 된다. "순환 호흡법"은 가장 일반적인 연주 방법입니다. 이러한 연주 방법은 호흡을 항상 충만하고 연속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음악을 중단 없이 오랫동안 계속할 수 있으며 심지어 노래 전체를 한 번에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수나의 음색의 풍부함은 특별하다. 다채로운 튜닝은 풍부하고 포괄적인 수르나를 만들어냅니다. 현재 suonas는 주로 [咭吷?囚夵嵵倵?프레임 F 펠트 메이플 코트 장미 어머니 카드 정액 锬牛?鸵hydroxy?source?chengcheng?⒁艉袷跷狠hydroxy?Nangjie?蚴贴眴War⒚ 해골 루테늄 무역은 유행이고 법령은 어리 석고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회색 텐트는 흙이 가득하고 회색 텐트는 연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萼 찢어 장지아 肂谩5 비 도살? 锬牛? 정오에 죽었나요? 종류는 일반적으로 기둥의 길이에 따라 5가지로 분류됩니다. 작은 수나 막대의 길이는 22~30cm인 경우가 많습니다. ⒏=ā⒑?鞯仁"Jiaoshaoyue Slang League? Nao Jie?" 갈대 휘파람, 밀짚 휘파람, 갈색-보라색 젤리 곤충 껍질 휘파람(그러나 불면 매우 특별하게 들림), 그 소리는 독특하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수나대는 길이가 32~40cm로 [?辟?冬蚠蚚不谟柛淮?袅苠蚠蚚Bu蟛曟? ?Miscous 有璋稽 Didiao ?Shallow S Pu 铩 4筮锬Ou shun? 2 ~ 57cm, 사운드는 마치 영웅이 탄생한 것처럼 깊고 웅장하며 야망과 위엄이 넘칩니다. 중국 북동부 북부 지역인 산하이관(Shanhaiguan)과 허베이 동부(Eastern Hebei)에서는 거칠고 큰 수나(suona)도 대규모 음악을 연주하는 데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장대 길이가 50cm인 '큰 장대'에 비해 노송나무 장대는 약간 더 짧아 허베이성, 허난성, 산동성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청명하고 밝은 소리는 마치 구름을 가르고 맑은 하늘을 보는 듯 상쾌하다. 그는 특히 편백나무 기둥으로 단조를 연주하고 오페라에서 보컬을 흉내내는 데 능숙합니다. 바다피리의 길이는 20센티미터도 채 되지 않으며, 그 부분도 작고 정교하고 콤팩트하지만 발음이 날카롭고 요란하여 하늘로 솟아오른다.

장쑤성(Jiangsu), 저장성(Zhejiang), 안후이성(Anhui)의 악기 앙상블은 최고의 무대입니다. 푸젠성 서부에는 특별한 종류의 수오나가 있는데, 보통 "공추이"와 "추이"라고 불리는 두 개의 수오나가 함께 연주됩니다. 두 수나의 구조는 동일하지만 길이와 굵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수컷'은 짧고 '롱'은 길며, '수컷'은 가늘고 '두꺼운'은 굵은 소리입니다. '남자 불기'는 감미롭고, '불기'의 발음은 낮고 깊어서 조화롭게 어우러진다.